중국 8구 네트워크에 대해 들어본 적은 있지만, 중국 8구 전문가들이 토론하기에 좋은 포럼은 아니죠?
1. 게임 방식 : 8볼 게임은 동일한 큐볼(흰색)과 1~15번의 타겟볼 15개를 사용합니다. 1~7번 공은 흰색 가장자리가 없는 공이고, 8번 공은 검정색 공입니다. , 9~15번은 가장자리가 흰색인 공입니다. 양 팀은 규칙에 따라 1개의 공(단색 또는 모양)을 자신의 정당한 표적구로 결정하고, 규칙에 따라 자신의 표적구를 모두 8개의 가방에 넣은 후 8번 공을 공에 넣는 편입니다. 가방이 라운드에서 승리합니다. 경기 도중 한쪽이 실수로 8번 공을 포켓에 넣거나 8번 공을 테이블 밖으로 떨어뜨리면 상대방이 게임에서 승리하게 됩니다. 2. 장비 1. 테이블: 내부 가장자리 크기는 2540mm×1270mm이고, 지면에서 테이블 상단까지의 높이는 800mm--850mm입니다. 2. 큐: 중국당구협회가 인정한 표준을 준수해야 합니다. 3. 폴: 대회는 반드시 대회 클럽에서 제공하는 폴을 사용해야 합니다. 4. 볼 세팅 포인트 : 상단 라이브러리로부터 635mm 떨어진 테이블의 긴 변 중심선 위의 포인트. 5. 티오프 라인(Tee-off line) : 테이블 베이스와 평행하고 하단 가장자리로부터 450mm 떨어진 곳에서 좌우 베이스를 교차하는 직선. 6. 티오프 구역: 행사 조직위원회가 테이블 위에 그린 유효 티오프 구역(보통 프로 경기에서 볼 수 있음) 3. 공을 킥오프하기 전에 최대 5줄의 삼각형 모양으로 배열하며, 각 줄의 공 수는 1~5개입니다. 첫 번째 줄의 1번 공은 '볼 세팅 포인트'에 배치되고, 8번 공은 세 번째 줄 중앙에 위치하며, 나머지 타겟볼은 풀 컬러와 슈트로 무작위로 배치되나 반드시 근접해야 합니다. 서로에게. 양측 모두 볼 배치가 규칙을 준수하는지 확인하고 수정을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4. 킥오프 1. 첫 번째 게임의 킥오프 권리는 양쪽이 킥오프 라인 뒤에서 같은 크기의 큐볼 2개를 아래쪽 가장자리를 향해 동시에 치는 것으로 결정됩니다. , 그들은 다시 튀어 나와 휴식을 취합니다. 공을 위쪽 가장자리에 더 가깝게 가지고 있는 팀이 킥오프를 하게 됩니다. 친 공이 하단 가장자리에 닿지 않거나 포켓에 들어가면 파울이며, 상단 가장자리에서 양측 공 사이의 거리가 같을 경우 상대에게 티오프 권리가 부여됩니다. 결정되거나 양측 모두 파울인 경우, 한쪽이 티오프할 권리를 얻을 때까지 게임은 다시 진행됩니다. 2. 대회 조직위원회는 경기 시작 전에 양측이 교대로 경기를 시작할 것인지, 승자가 경기를 시작할 것인지 결정할 수 있다. 3. 킥오프 후 목표 공은 모두 포켓에 들어가거나 최소 4개의 목표 공이 테이블 가장자리에 닿아야 합니다. 킥오프 후 수구가 테이블 밖으로 튀어 나오거나, 수구가 포켓에 들어가거나, 테이블 가장자리에 닿은 목표구의 수가 4개 미만일 경우 파울입니다. 이 규칙을 위반하면 처벌됩니다. 상대방은 스윙을 요청할 수 있으며 공격하는 팀이나 상대방이 공을 다시 열 수 있습니다. 또는 상대방이 라인 뒤에서 자유롭게 공을 칠 수 있는 권리를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 4. 킥오프 후 8번 공이 직접 포켓에 들어간 경우 킥오프 팀이 공을 다시 킥합니다. 5. 킥오프 후 골이나 파울이 없으면 상대 선수는 계속해서 공을 쳐야 합니다. 5. 슈트 결정 1. 오픈 라운드에서 한 쪽이 합법적인 골을 넣은 후, 골 유형(풀 컬러 또는 슈트)이 해당 라운드에서 해당 팀의 합법적인 표적구가 되고, 다른 유형의 공이 합법적인 표적구가 됩니다. 게임은 종료됩니다. 2. 킥오프 후 공이 포켓에 들어가면 번호, 색상, 순서에 관계없이 킥오프 팀은 계속해서 공을 치고 유형을 계속 선택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 후, 그가 선택한 유형의 공이 합법적으로 포켓에 들어간 경우, 그가 선택한 유형의 공이 포켓에 들어가지 않으면 게임이 종료되고, 상대방이 변경하면 계속해서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준공이 포켓되었으나 수구가 포켓되거나 수구와 적구가 나오는 등의 파울이 있더라도 게임은 여전히 진행 중이며 상대는 공을 칠 권리가 있습니다. 라인 내에서 자유롭게. 3. 경기가 시작되면 타격팀은 한 가지 색상의 공을 사용하여 다른 색상의 공을 백에 간접적으로 패스하거나, 8번 볼을 사용하여 파울 없이 다른 목표구를 백에 패스할 수 있으며, 하지만 골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게임은 종료되고 상대는 배트를 합니다. 6. 공의 타격 1. 선수는 공을 칠 때마다 포켓볼이나 포켓을 지정할 필요가 없습니다(8번 공을 치는 경우는 제외). 공을 치는 전 과정에서 파울이 없으면 팀의 표적구는 유효하며 공은 계속해서 공을 치는 것이 허용됩니다. 오른쪽: 자신의 표적구가 포켓에 들어가고 상대편의 표적구가 동시에 포켓되면 상대의 표적구는 꺼내지지 않습니다. ; 상대방의 목표 공만 포켓에 들어간 경우에는 파울이 아니며 대신 상대방의 공이 쳐집니다.
2. 양 팀이 공을 친 후 가장 먼저 당구가 닿은 곳은 반드시 자기 팀의 표적구여야 합니다. (모든 팀의 표적구가 포켓된 후에는 8번 공이 팀의 표적구가 됩니다.) 규칙 : 상대 프리슛 3. 한 쪽이 수구를 치고 목표구에 닿은 후, 목표구가 포켓에 들어가지 않았다면 최소한 한 개의 공이 테이블 가장자리(수구 포함)에 닿아야 한다. (수구가 수구에 먼저 닿은 후 공에 닿고, 닿은 후 수구 또는 목적구 중 하나에 호퍼가 있으면 파울이 아닙니다. 수구가 수구에 먼저 닿은 다음 공에 닿으면 파울이 아닙니다. 공을 터치한 후 큐볼과 목적구 모두 매거진이 없으면 파울입니다. 이 규칙을 위반하면 상대는 공을 쳐도 됩니다. 이 규칙을 위반하면 적구와 수구는 테이블 위에 있어야 합니다. 8번 공이 테이블 밖에 있으면 타구팀은 패배합니다. 5. 타격 과정(클럽 릴리즈 전후 포함) 중에 타자의 신체(의복 포함)나 장비(샤프트 포함)의 일부가 없어야 한다. 6. 한 번의 타격 중에 클럽 헤드는 2회 이상(2회 위반 포함) 수구에 닿을 수 없다. : 상대는 자유롭게 공을 칠 권리가 있습니다. 7. 큐볼이 테이블 위의 목표 공에 닿으면 타격 선수가 큐볼을 친 후 목표 공이 움직일 수 있으며 각도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그러나 타격 동작이 명백해야 합니다. 목표 공이 반대 방향으로 맞으면 목표 공은 움직이지 않으며 이 규칙을 위반한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2. 때 3. 수구가 테이블 위에 있지 않은 적구에 닿았을 때 적구가 테이블 가장자리에 가까웠을 때. 적구가 테이블 가장자리를 떠나 다시 테이블 가장자리에 닿거나 다른 공이 테이블 가장자리에 닿거나, 그렇지 않으면 적구가 포켓에 들어가야 합니다. 이 규칙을 위반하면 상대에게 권리가 있습니다. 8. 점프볼 1. 타자는 기술적인 필요에 따라 테이블 밖으로 수구를 치고 다른 표적구를 뛰어 넘어 자신의 표적구를 직접 칠 수 있다. 그러나 규칙 6. 2. 점프할 때 타자는 클럽 헤드로 수구 표면의 1/2 이상만 칠 수 있으며, 사용하는 클럽은 90cm보다 짧을 수 없습니다. 이 규칙을 위반하면 상대가 처벌됩니다. 공을 자유롭게 칠 수 있는 권리 9. 3회 연속 파울을 한 팀이 같은 경기에서 3회 연속 파울을 범하면 심판은 경고를 해야 한다. 상대팀이 공을 쳤는지, 골을 넣었는지, 파울을 범했는지에 상관없이 팀은 3번의 연속 슛 중에 파울을 범했습니다. 10. 패전 1. 상대팀이 8번 공을 쳐서 파울을 범하지 않고 지정된 백에 빠지거나 3회 연속 파울을 범한 경우 2. 상대팀이 목표구를 모두 맞추지 못한 경우. 8번 공을 먼저 포켓에 넣습니다. 3. 8번 공을 테이블 밖으로 칩니다(티오프 시 제외). 4. 8번 공을 쳤을 때 큐볼이 포켓에 떨어지거나 튀어나옵니다. 테이블. 마지막 목표구는 8번 공과 동시에 또는 연속적으로 포켓됩니다. 6. 8번 공을 플레이할 때 들어가는 포켓은 지정 포켓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