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 가사가 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질문 1: 쉐즈쳰' 초보자' 가사는 초보자-쉐즈쳰
단어: 쉐즈쳰
곡: 쉐즈쳰
<역시 시인에게 부러져 속상했다
가사 한 곡
그 원앙새는 필사적으로 남쪽으로 가고 있는
혼돈된 도시를 철근으로 출구를 막았다
둘러본 자원봉사자탐욕스럽게 초보자를 속이고
이기적인 도발자
연약한 부러움을 달래고 있다
스모그가 없을 때 당신의 변명이 그립습니다
몇 제곱도 안 되는 지저분한 지저분한 가운데 자유라고 주장하는
둘러본 자발적인 추종자
초보자를 탐욕스럽게 속이고 있습니다
둘러본 자원봉사자
탐욕스럽게 초보자를 속이고 있다
진지한 초보자 너는 합격하지 못했다
이야기에서 국왕의 말을 들어야 한다
는 자립
와 뮤직비디오를 결합해 미스터리 호텔을 오석해 독수리, 고양이, 표범 세 자매와 맞섰다. 사실 사랑의 노래로 볼 때 개인적으로
는 독수리 장면에서 여동생이 계속 물건을 부수고 방이 어지럽다고 생각한다
고양이 장면에서 아름답게 보이는 것은 좀 무섭고 이상하다. * * * 때, 방비를 내려놓은 후, 그녀는 오히려 그의 목에 한 입에 물렸다. 목적이 있는 접근을 상징하고, 결국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으면 옛 정을 기억하지 않고 한 입 물어뜯는 여성을 상징한다.
표범 장면에서 여동생은 나무 깊숙한 곳에 숨어서 몰래 그를 엿보고 있다. 그가 진정으로 여동생과 눈을 마주쳤을 때, 바로 그녀가 화살을 쏘았을 때이다. 그가 마음을 만질 수 없게 하는 그런 여성을 상징한다. 남자가 그녀의 본체를 진정으로 발견했을 때, 바로 그녀의 화살봉이 가리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 P > 결국 국왕의 잡담을 들었는데, 중간에 설이가 노래를 부를 때 그의 얼굴이 사자의 그림자를 반짝였다. 여러 가지 실패한 감정을 겪은 후 그는 이미 독립했고, 감정에도 더 이상 미련에 미련을 두지 않고, 똑똑히 보았다는 것이다.
, 아직 잘 안 보이시네요. 다 잘 보여주세요. 좀 배워주세요.
질문 2: 쉐즈쳰 초보자 뮤직비디오가 무슨 말을 하는지, 가사도 못 알아듣고, 내 IQ 도 못 알아듣고, 저 자신의 이 길을 걸어온 느낌, 빨강, 과한 경험, 많이 겪었지만, 자신은 여전히 얼마나 빨갛게 될 수 있을지 모르겠다. 가사에서 아름다운 꽃이 만발한 후 얼마나 오래 버틸 수 있을지, 내 생각에는 내가 정말 얼마나 빨갛게 될 수 있는지 말하고 싶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제가 이해하는 뮤직비디오도 이런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방으로 들어가 멍한 얼굴을 하고 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른 채 이미 다쳐서 피를 흘렸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초생송아지인 초보자는 부상을 두려워하지 않고 피를 흘려도 반응이 크지 않지만, 올라오자마자 일격을 받는 것도 조금 두려울 수 있다.
그래서 그는 두 번째 방에 들어가기를 망설였다. 이때 누군가가 뒤에서 그를 밀었다. 그는 들어가면서 단맛을 본 것 같다 (팁: 이쪽에 * * * 의 베드신이 있다). 그리고 자신이 * * * 사랑의 인정을 받은 것 같다고 생각했지만 심하게 물렸다. 이때 그는 여전히 초심자여서, 자신이 첫 부상을 당한 경험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결국 상처를 입었다. 세 번째 방, 그는 여전히 부상으로 끝났다. 하지만 이번에는 상대적으로 긍정적인 접전이라고 생각한다. 처음 두 번의 급작스런 방비를 겪었는데, 그는 아마 방비를 받았을 것이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초보자여서 강경한 적이 없다.
질문 3: 쉐즈쳰 초보자의 가사 초보자-쉐즈쳰
단어: 쉐즈쳰
곡: 쉐즈쳰
파도처럼
역시 시인에게 부러져 속상했다
가사 한 곡
그 원앙새는 필사적으로 남쪽으로 가고 있는
혼돈된 도시가 철근으로 출구를 막았다
둘러본 자원봉사자탐욕스럽게 초보자를 속이고
이기적인 도발자
연약한 부러움을 달래고 있다
스모그가 없을 때 당신의 변명이 그립습니다
몇 제곱도 안 되는 지저분한 지저분한 가운데 자유라고 주장하는
둘러본 자발적인 추종자
초보자를 탐욕스럽게 속이고 있습니다
둘러본 자원봉사자
탐욕스럽게 초보자를 속이고 있다
진지한 초보자 너는 합격하지 못했다
이야기에서 국왕의 말을 들어야 한다
는 자립했다
질문 4: 초보자 쉐즈쳰 가사 쉐즈쳰 신사작사: 쉐즈쳰 작곡: 쉐즈쳰 가사 난 당신에 게 포옹을 주고 싶어, 예전처럼 할 수 있어? 너 반걸음 물러나는 동작이 진지해? 작은 동작 상처가 그렇게 커요. 난 신사만 할 수 있어. 너랑 얘기할 수 있어. 내가 널 집에 데려다 줄 수 있어? 밖에 비가 올 것 같아. 내가 포옹을 해 줄 수 있어. 친구처럼 해 줄 수 있어? 난 참을 수 없어. 뒤에서 척도를 잡고 있어. 보고 싶지 않아. 너 보고 싶지 않아 아는 게 많을수록 더 깊어져요. 말을 참지 말라는 말을 듣고 싶어요. 진심을 참지 않는 단락을 듣지는 말아요. 어차피 구석에 남아 있을 운명이에요. 네 머리를 만지고 싶어요. 그냥 간단한 시험일 뿐이에요. 안아주고 싶어요. 예전처럼 할 수 있어요? 반보 물러나는 동작이 진지해요? 작은 동작 상처가 그렇게 커요. 신사만 할 수 있어요. 집에 데려다 줄 수 있어요? 밖에 비가 올 것 같아요. 친구처럼 안아줄 수 있어요 뒤에서 잣대를 잡고 있어 보고 싶다고 말할 수 없어. 방금 만난 신사가 우스갯소리를 해. 왼손으로 널 길 저쪽으로 끌고 갈 수 있어? 예전처럼 오가는 차를 볼 거야. 우리 거리는 미간 주름에 빠르게 지나가는 사람 모습으로 되돌아가는 게 예의바르게 될수록 신사가
질문 5: 초보자가 가사를 어떻게 쓰는지? 합리적이고 합리적인 문장의 명확한 논리가 있어야 좋은 가사를 쓰려면, 먼저 가사를 알아야 하며, 시와 같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가사와 시는 공통점이 많다. 예를 들어 둘 다 같은 예술특제를 가지고 있으며, 격율과 유창함, 감정의 승화, 단어의 조화에 신경을 쓴다.
가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언어의 통속적이고, 간단하고 유창하며, 사람들이 읽자마자 * * * 소리가 나게 하는 것이다. 시는 언어의 또 다른 승화입니다. 읽을 수는 없지만 느낄 수 있습니다. 둘째, 가사는 음악에 맞춰 만들어지는 전달체다. 아무리 훌륭해도 적당한 음악을 찾을 수 없다면 빛을 묻힌 보석처럼 무가치한 가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반대로, 좋은 시는 음악이 없어도 그 속의 의경을 읽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좋은 가사를 쓰려면 시가 기본이다.
가사에서 * * * 소리를 쓰는 방법.
가사를 쓰기로 결정했을 때, 먼저 일부러 아무것도 하지 마세요. 유명한 시인 임석은 자신의 창작에 대해 네 글자의 소감을 발표한 적이 있다. 가사는 화려한 단어가 필요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가장 흔하고 가장 대중적인 언어로 감동을 주는 가사를 쓰려면 언어의 화려함에서 시작할 수 없고, 자신의 모든 감정을 투입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창백하고 무력한 환상을 가져서는 안 된다는 것을 명심하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야기를 쓰는 것처럼 가사를 쓰는 것은 경력이 얕은 사람에게는 하기 어렵다. 가사는 시처럼 내포를 중시하고, 내포가 없는 가사는 고골이고 핏기가 없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 팝 가사의 전성기였으며, 각 유파가 다채로워 천기백괴했다. 대부분의 유행가 단어들은 모두 사랑에 관한 것이고, 천마가 허무하게 노래하고, 미련을 품고, 울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어찌할 바를 모르다. 애국음악과 민족 가사가 업계에서 크게 맛있고 몸값이 백 배나 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가사에 관한 운율.
가사는 현대시보다 더 격식을 중시한다. 물론, 만약 곡이 있는 상황에서 전통 가사를 한 곡 채우는 것은 쉬운 일이고, 어법은 즐거움에 따라 태어나고, 완전한 곡이 기초를 이루게 되면, 격법은 자연히 나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일반적으로, 곡이 없는 전제 하에 전통적 의미의 가사를 만들려면 저자 본인이 멜로디에 대한 개념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글을 쓰기 전에 머리 속에 프로토타입을 정해야 한다. 전통적인 가사는 일반적으로 ABC AB ACB CAB 의 몇 가지 형식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7 자 한 마디로 많이 볼 수 있다. 가사를 배우는 초보자에게 AB 는 이 형식이 가장 쉽고, 그 다음은 ACB 이다. 가사 창작에서 A 는 줄기, 즉 처음부터 본론으로 들어가는 것을 의미하고, B 항은 토사, 즉 가사의 * * * 를 나타낸다. C 단락은 일반적으로 작은 후렴구로, 시작 부분에 두거나 전환 * * * * * * * * * * * * * * * * * * * * * * * 각 단락을 창작할 때, 글자 차이가 너무 크지 않도록, 그렇지 않으면 악보에 어느 정도 난이도를 가져다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운율의 잣대를 잡다.
는 한 단어에 두 가지 이상의 운율을 사용하는 것을 제창하지 않는다. 만약 한 단어가 특별한 요구 없이 변운을 제창하지 않는 상황이 나타난다면. 네가 최고의 어인이 아니라면, 각 운율을 조금도 흠잡을 데가 없고 무뚝뚝하게 운용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일반적으로 가사 한 곡이 운율을 바꿔야 할 때는 몇 가지 점을 주의해야 한다. 첫째, 같은 단락의 중간에서 운율을 돌리면 안 된다. 둘째, 운율을 돌리는 가장 좋은 위치는 단락의 끝이나 두 번째 단락의 시작이다. 셋째, 단락의 마지막 문장에서 운율을 돌리면, 다음 단락은 반드시 다른 운발을 사용해야 한다. 반드시 끝의 운치와 동일해서는 안 된다.
단어의 선택과 조화.
앞서 언급했듯이 가사는 시와 달리 대중적인 단어를 사용해야 한다. 어떻게 이 단어들을 한데 모아 절묘한 효과를 낼 수 있을까? 나는 개인적으로 창작 과정에서 새로운 아이디어가 가장 중요한 점이라고 생각한다. 많은 가사의 좋은 구절은 모두 묘한 인형에 속하므로, 화려한 단어 한 마디를 쓰고 싶어서 사방을 찾아다니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사명언) 이렇게 일부러 쓴 가사는 무뚝뚝해 보인다. 긴장을 풀어도 무방하다. 아마도 멋진 문장이 너의 귓가에 나타날 것이다.
선택 단어. 가사의 다른 부분에서 단어의 선택도 상당히 신경을 쓴다. 특히 선율이 있다는 전제하에 작사를 한다.
멜로디 속의 내포를 파악해 다른 힘의 단어를 골라야 한다. 이런 식으로 멜로디를 듣지 않아도 다른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음악의 법칙을 연상하게 된다.
질문 6: 초보자가 가사 10 점을 어떻게 써야 가사 ZGYCGC
제목
만약 당신이 쓴 가사가 사람들에게 보여지길 바란다면, 그것이 악보곡과 연역될 수 있기를 바란다면, 게으름을 피우지 말고, 반드시 제목에 머리를 써야 한다.
제목은 대부분 가사의 주제, 단서, 묘사된 대상, 쓴 사건, 노래하는 정신 등에서 추출된다.
제목은 정확하고, 선명하고, 신랄하고, 매혹적이며, 화룡점정을 그려야 내용에 부합해야 한다.
주제
가사의 주제는 가사의 주제사상으로도 불릴 수 있다. 가사의 중심 사상으로 가사의 주체 내용을 반영하는 가사의 핵심이다.
주제는 가사 저자의 주요 의도를 반영하며 가사가 선택한 자료를 통해 표현되어 가사 전체를 관통한다.
주제가 없고 가사가 아닙니다.
좋은 주제에는 좋은 발굴점이 있다.
문제 해결
문제 해결은 훌륭하고, 밋밋한 문제 해결은 쉽게 재미가 없다.
제목이 평범하면 문제를 풀면 더 이상 밋밋해서는 안 된다.
문제 해결은 솔루션 주제이며 반드시 솔루션 제목일 필요는 없습니다.
문제 해결은 철저히 고려해야 합니다. 즉, 발굴할 수 있는 지점을 찾아 발굴할 수 있는 지점 중에서 선택해야 합니다.
키워드
좋은 가사는 일반적으로 키워드를 찾을 수 있지만 일부 키워드는 보이지 않습니다.
키워드가 단어 세트라면 이들 사이에 논리적 관계가 있어야 합니다.
키워드가 부족해 가사가 뼈없는 느낌을 주기 쉽다.
재료
재료는 주제를 둘러싸고 주제를 반영해야 하며 관련 없는 재료는 가질 수 없습니다.
소재는 주제에 큰 역할을 한다. 가사는 장황한 말이 아니며, 글자 수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된다. 재료를 사용해야 한다.
재료는 동질성과 이질성이 있고, 상생도 있고 상극도 있고, 풍마소가 서로 맞지 않는 재료는 함께 놓아서는 안 된다.
크리에이티브
단어의 아이디어는 새롭고, 새롭고, 의도적이지 않고, 자연스럽다.
딱딱한 단어는 창조적이지 않다. 문법 규칙을 깨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지만, 잘 깨지지 않으면 깨지지 않는 것이 낫다.
화면, 장면, 단서 등은 모두 창조적일 수 있고, 성공한 아이디어는 참신하고 적절하다고 느낄 수 있다.
주제에서 벗어나는 아이디어는 실패입니다.
맥락
맥락은 가사 내용의 레이아웃과 구성이다.
맥락이 있어야 두서없이 드러나지 않는다.
맥락이 있어 가사가 선명해 보인다.
문맥에서 주제를 서비스한다.
시작
시작은 사람을 매료시킬 수 있다. 적어도 첫 번째 단계는 성공적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시작은 평평하고 뒤는 계속 평평해서는 안 된다.
이른바 평평하다는 것은 밋밋한 것으로 이해할 수 있다.
시작은 확실히 중요하지만, 전체 가사의 중심이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후렴구에 있다. 그렇지 않으면 가사가 쉽게 뒤이어 약해지고, 머리가 가벼워 독자 (청중) 를 실망시킨다.
낙점
가사의 한 단락의 경우 다른 문장은 낙점문으로 써야 한다.
첫 번째 문장이 동쪽으로, 두 번째 문장이 서쪽으로, 세 번째 문장이 남쪽으로 향하면 네 번째 문장이 북쪽에 떨어지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까?
호응
호응 >
호응 >
호응은 시청자들이 주제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가사에 들어가 감염되기 위한 것일 수 있다.
호응은 문장과 문장 또는 세그먼트와 세그먼트일 수 있습니다.
호응도 자연스러워야 한다.
타이틀
화룡점정이란 전체적으로 묘하고 좋지 않은 것은 모두 이
가 절묘한 구상이 없다면, 주제를 좀 더 일찍 대중에게 알려주는 것이 좋다
자음은 음양의 구분이 있고, 단어와 문장은 길이가 다르고, 문자는 색채가 있고, 감정은 기복이 있어 모두 리듬이 된다.
근거
는 이성적이든 서정적이든 근거가 있어야 하며, 터무니없는 느낌을 내지 마라. gt; Gt;
질문 7: 쉐즈쳰 신곡 초보자의 주제는 무엇입니까? 초심자' 의 가사는 감정에서 많은 사람들이 무지한 초심자였으며, 단순한 생각만으로 한 사람에게 어리석게 바쳤다는 것을 설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사람들은 사랑의 길에서 좌절할수록 용감해지고, 배울수록 더 많이 배우게 되고, 마지막에는 모든 사람에게 화려한 상처가 가득하지만, 고개를 돌려 도도하게 자신을 숭배하는 초학작을 비웃기 시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초보자' 의 가사는 눈부시게 풍부한 시각영상으로 가득 차 있어, 줄 사이에 사랑의 약육강식, 승자가 왕의 잔혹한 모습을 분명하게 그려낼 수 있는 것 같다.
질문 8: 쉐즈쳰 초보자의 가사 찾기 ~ 초보자-쉐즈쳰
파도가 언덕을 들이받은 후 얼마나 더 버틸 수 있을까
그 원앙새는 필사적으로 남쪽으로 가고 있는
혼돈한 도시에서 철근으로 출구를 가리고
슬픈 사람들이 스모그로 상처를 가릴 수 있는 것처럼
푸른 하늘을 기대하는 소년의 총머리를 부러워한다
이기적인 도발자 설득자
연약한 부러운 부러움을 달래고
밤늦게 붐비는 사람들 무력한 손을 들어
다른 사람들이 나를 찾지 말라고 암시했다
둘러본 자원봉사자
탐욕스럽게 초보자를 속이고 있다
이기적인 도발자
연약한 부러움을 사느라고 놀렸다
<헌신적인 초보자가 아쉬워하는 것은 무엇인가
우리도 모두 사랑받고 놀다가 자립
질문 9: 초보자가 가사를 어떻게 쓰는지 * * * 와 결말을 어떻게 쓰는지, 어떤 가사를 쓰는지 1 ... 너
2 ...' 헤어지다',' 그리워하다' 등 몇 가지 키워드를 더 적어라 ... 3 ... 여러 부분으로 나누어진다 1) ... 머리말의 이 부분은 당신의 주제를 서술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마음속에서 전하고 싶은 감정을 끌어내는 것입니다. 하지만 직접 말하지 마세요. 2) ..... 후렴구 이 부분은 노래의 영혼, 당신의 감정의 * * * 입니다. 하지만 노래의 기본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것은 무뚝뚝한 단어나 발음이 좋지 않은 단어 (예:' 방금',' 연' 등) 를 가질 수 없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발음이 잘 되지 않기 때문이다. 개인적으로 앞코음의 글자를 사용하는 것을 건의합니다. 3) ..... 마무리 부분은 노래 * * * 부분 다음에 오는 부분이고, 때로는 있고, 때로는 없고, 자신의 필요에 따라 결정된다. 필요하다면 * * * 때 표현하지 못한 감정을 시도해 볼 수 있다. 낙담하거나 포기하는 느낌이 좋다. 4 ... 당신이 말한 운율을 수정해서는 절대 일부러 추구해서는 안 됩니다. 당신의 마음 속에 감정이 터질 것 같은 단어만 바로 적어 두세요.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한 번 읽고 유창한지 확인하십시오.
질문 10: 가사 쓰기의 첫 번째 단계는 무엇입니까? 안녕하세요! 우리는 * * * 같은 취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노래를 쓰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물론 가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사를 쓰려면 먼저 영감이 있어야 한다! 영감이 중요해요! 영감이 단숨에 이루어졌고, 영감도 없이 하루도 좋은 작품을 쓸 수 없었다. 둘째, 운율을 알아야 한다! 아름다운 노래 한 곡에 운을 맞추는 가사가 어우러져야 원활하고 완벽하다! 마지막은 참신하고 저속하지 않다! 이 세 가지를 해냈다면 기본적으로 좋은 가사를 쓸 수 있을 거야! O(∩_∩)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