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문제
포켓몬스터의 영어 원어는 pocket monster 로, pokemon, Poke, pm 등과 같은 약어가 많다.
게임의 배경은 대체로 현대사회, 인간, 포켓몬스터가 있다. 인간은 그들과 조화를 이루며, 훈련사, 조련사 등 주머니 요괴와 관련된 직업도 많다. 포켓몬스터는 보통 요정공이라고 불리는 공으로 축소될 수 있는데, 훈련자가 휴대하거나 주머니에 넣어' 포켓몬스터' 라는 이름을 붙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포켓몬스터, 포켓몬스터, 포켓몬스터, 포켓몬스터, 포켓몬스터, 포켓몬스터) 이야기의 주인공은 포켓몬 훈련사이다. 최고의 훈련사가 되는 것을 목표로, 그는 다른 훈련사들과 함께 싸우는 길에 올랐다. 그동안 여러 가지 재미있는 일이 발생했고 주인공도 좋은 친구들을 많이 알게 되었다. 그들은 함께 우수한 훈련사가 되는 길을 걸었다.
현재 이 게임에는 포켓몬스터 전투혁명, 빨강, 노랑, 파랑, 녹색, 금, 은, 수정, 불, 잎녹색,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에메랄드, 진주, 다이아, 백수정 등 다양한 버전이 있습니다. 이 가운데 포켓몬스터의 빨강, 노랑, 파랑, 녹색, 금, 은, 크리스털 버전은 GB(GameBoy), GBC(GameBoyColor) 및 GBA(GameBoyAdvance) 플랫폼을 기반으로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최근 몇 년간의 새로운 게임들 (디아블로지아 등) 이 있습니다. ) 는 이미 NGC, Wii 등의 플랫폼에서 출시되었습니다.
포켓몬스터 경기장 1/2(N64), 안녕하세요 피카추 (N64), 포켓몬스터 스냅샷 (N64), 포켓몬스터 카드 (GBC), 포켓몬스터 핀볼 테이블 (GBC) 등 정통이 아닌 버전도 많이 있습니다
포켓몬스터 발전의 약사.
[이 단락 편집]
기가바이트
1 .. 포켓몬스터 레드, 그린
1996 은 2 월 27 일에 발매되며 가격은 3900 엔입니다.
27 일은 포켓 팬들이 영원히 기억하는 날입니다! 이것은 주머니 속의 이정표이다. 첫 번째 포켓 할인! 이 주머니의 발매는 당시 멸종될 가능성이 있는 GB 의 판매를 즉각 촉진시켰고, 노임자를 구하는 것도 닌텐도의 향후 손바닥에서의 지위를 공고히 했다. 이 신화 을 창조한 사람 은 다고시 씨 (주머니 의 창시자, 소지명) 이다. 이 책에는 15 1 포켓 요괴가 들어 있었는데, 당시 화면은 받아들일 수 있었다. 이 책은 연결선을 통해 요정과 전투를 전달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벽돌기는 바로 이 때문에 태어난 것이다.
2. 포켓몬스터 옐로우
1998 9 월 12 판매 가격은 3000 엔입니다.
노임은 주머니 빨강 녹색과 같은 잠재력이 있는 게임을 보고 사념을 일으켜 1998 년 9 월 12 기 포켓몬스터 노랑 (피카추) 이 탄생했다. 포켓몬스터 옐로우 (피카추) 의 탄생은 노임 4 색 계획이 GB 시리즈 주머니에서 돈을 속이는 시작을 상징한다. 이 게임의 가장 큰 차이점은 피카구가 탄생했다는 것이다.
포켓몬 블루
1999 10 특가 3000 엔.
포켓몬스터 블루 (블루) 의 탄생도 낡은 GB 포켓 [s:227] 4 색 사기 계획의 종말을 상징한다. 이 작품은 기본적으로 빨강, 초록, 황도와 비슷하지만 요정들의 동작은 빨강, 초록, 황도와 다르다.
GBC
1. 포켓몬스터 금과은1999165438+10 월 2 1 판매, 판매 가격
포켓몬스터 블루 (Blue) 가 발표된 지 두 달도 채 안 되어 닌텐도는 GB 벽돌기의 업데이트 모델 GBP 와 GBC 를 출시했고 165438+ 10 월 2 1 일 발표됐다. 포켓몬스터 금은의 판매도 파운드와 GBC 판매를 촉진시켰다. 이 게임 마법사의 수는 15 1 에서 25 1 으로 증가했습니다. 지도와 줄거리도 새롭다. 금은 지금까지 많은 게이머들이 포켓몬스터의 대표작으로 칭송받아 풍부한 게임 시스템과 분리될 수 없다. 실시간 가입도 플레이어에게 더 큰 대입감을 준다. 포켓몬스터의 두 가지 버전이 비슷해 보입니다.
포켓몬 크리스털
2000 년 6 월 65438+2 월 65438+2 월 04 일 판매, 판매 가격은 3800 엔입니다.
포켓몬스터 크리스탈의 발표는 오래된 카드' 삼광' 냉식계획의 시작을 상징한다. 본작은 GBC 에만 해당하며 요정이 나타날 때 동작 (와. 경탄음. 경탄음.). 지도와 극의 변화는 크지 않아 전반적으로 비교적 만족스러운 냉식작품이다.
올드니
1 .. 포켓 요괴 루비 사파이어]
2002 년 6 월 165438+ 10 월 12 일 판매, 판매 가격 4800 엔.
닌텐도의 새 손바닥 GBA 가 마침내 긴 기대에서 출시되었지만 정통 주머니는 없었다. 마지막으로 2002 년 165438+ 10 월 12 에 발표되었습니다. 포켓 스크린은 이번에 많이 변해 GBA 의 강력한 기능을 통해 주머니를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렸다. 애완동물 수도 25 1 에서 다시 386 으로 늘었다! 이번에 주야간 설계를 취소하고 시계의 개념을 추가했습니다. 새로운 향연의 땅, 새로운 물 마그마 적군, 새로운 인물, 새로운 이야기, 새로운 야수, 새로운 이중주인공, 새로운 2V2 전쟁, 미인 선발, 비경을 추가했습니다. 이 새로운 요소들은 ruby 에서 루비의 성공을 이끌었다.
포켓몬 불, 단풍 녹색
2004 년 6 월 29 일 판매, 판매 가격은 3800 엔입니다.
불, 단풍 녹색은 GB 를 리메이크하는 붉은 녹색이며, 화면과 GB 의 붉은 녹색은 질적인 차이가 있다. 개산작의 완전 진화판으로서 이 게임은 보석 시스템과 빨강 그린 에센스의 완전 진화판 (초보자가 DS 에서 다시 한 번 할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음 ...) ... 게임은 처음부터 여주인공 한 명을 추가해 선택을 하고 섬 7 개를 늘렸기 때문에 4 대 천왕의 능력도 강화됐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통관 후에도 강화됐다.
포켓몬 에메랄드
2004 년 9 월 6 일 4800 엔으로 발매됩니다.
에메랄드의 출현은 모두가 기대하는 것이다. 노임은 이 보석으로 돈을 사취하게 할 것인가? 나는 믿지 않는다. 이 소설은 수정판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요정 등장 동작을 추가했다. 이번에는 정품 카드에 무선 통신기를 보내는데, 무선으로 요정을 전송할 수 있고, 싸울 수 있다. 주인공의 옷도 녹색으로 변했고, 게다가 줄거리는 맹수 방면에서 약간 다르다. 이 소설의 가장 유망한 곳은 통관 후 전투 변방을 늘려 도전할 수 없게 하는 것이다.
4. 포켓몬스터의 놀라운 미로 레드 구조대
핵 데이터처 (Nuclear Data Section)
1 포켓몬스터의 놀라운 미로 그린 구조대/레드 구조대
포켓몬 진주/다이아
3, 포켓몬 수호자
4. 포켓몬스터의 놀라운 미로의 구원대/어둠의 구원대.
포켓몬 플래티넘 (아직 출시되지 않음)
포켓몬스터의 우여곡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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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년을 낳은 괴물
1989 년 닌텐도는 카세트를 교체할 수 있는 핸드셋인 GameBoy 를 출시했다. 러시아 스퀘어 등 게임의 지지를 받아 사람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아 당시의 패션 트렌드가 되었다. 닌텐도는 업계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해 FC 를 위한 게임 개발을 위한 제 3 자 (예: SQUARE, KONAMI 등) 도 GB 의 소프트웨어 개발 진영에 합류했다. 같은 해 갓 졸업한 논고시는 게임 개발 클럽인 GameFreak 를 설립하여 나목에서 잘못 발행한 액션 게임을 만들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원토야신강의 추천으로 논고시는 GB 의 아버지 횡정준평을 알고 GB 게임 개발을 돕기 시작했다. 논고사의 눈에는 GB 가 저렴하고 휴대하기 쉬울 뿐만 아니라, 또 하나의 거대한 판매점, 즉 온라인 교류의 기능이 있다. 방금 게임업계에 진출한 프로듀서로서 논고시는 게임 제작의 모든 측면에 대해 궁금으로 가득 차 있다. 횡정준평은 GB 의 이식성과 통신 기능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어린 시절 친구와 곤충을 교환하고 곤충을 치는 즐거운 장면을 떠올려 재배, 교환, 소장하고 있다. 간단하지만 재미있는 벌레 놀이가 비디오 게임을 만들 수 있다면 많은 현대 아이들에게 사랑받을 것입니다.
GB 호스트의 특색을 드러낼 수 있는 이런 게임을 생각했지만, 게임의 실질적 개발에 들어갔을 때, 논고시는 큰 문제를 겪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GameFreak 은 게임 개발에 막 종사한 작은 스튜디오로서 게임 제작에 경험이 없다. 논고시는 일찍부터 게임을 시작했지만 실제 상업게임 기획 제작 경험이 없어 GB 호스트 아키텍처에도 낯설었다.
당시 GB 에는 통신을 연결할 수 있는 게임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어떻게 다고시의 통신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을지가 GameFreak 의 큰 문제가 되었다. 게다가 이런 게임을 만든다는 것은 여러 가지 매력적인 괴물을 디자인해야 한다는 의미인데, 논고시 본인은 이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결국 이 게임의 개발 과정은 질질 끌면서 시스템 조정은 1 년 반밖에 걸리지 않았다. 어떤 게임도 내놓지 않은 GameFreak 은 재정적 어려움에 빠졌고, 이미 5 명의 개발자가 이직했다.
GameFreak 이 재정적 어려움에 빠졌을 때, GB 도 시장에서 냉대를 당하기 시작했다. 1994, 3DO, SS, PS 등 32 비트 호스트가 잇따라 발매돼 대용량 고화질 차세대 게임이 화제다. 그러나 R&D 초기에는 기술적 이점이 전혀 없는 GB 는 사람들의 조롱을 받았고, 주류 게임 매체도 GB 의 전망에 대해 비관적인 태도를 보였다. 일본 GB 호스트 연간 판매량이 300 여만에서 18 10000 으로 떨어졌고, 소프트웨어 판매량도 근거리 1800 에서 1030 으로 떨어졌다. 핸드 헬드 시장은 심각한 시험에 직면 해 있으며 가정용 컴퓨터 시장도 강력한 상대를 만났습니다. 닌텐도는 유례없는 위기에 빠지기 시작했다.
GB 의 급속한 쇠퇴는 산내황과 횡정준 평등인을 초조하게 했다. Nintendo 는 가상 소년 개발에 막대한 투자를 하는 것 외에도 GB 의 새로운 판매 포인트를 적극적으로 발굴하기 시작했습니다. 몇 년 동안의 묵묵한 발전을 거쳐 교류의 즐거움을 강조한 포켓몬스터가 운 좋게 닌텐도 임원의 주의를 끌었다. 횡정준평은 게임 개발 기술 지원에 적극 나서고, 궁본모도 수시로 게임 개발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내놓으며, 약간 다른 두 가지 게임 버전을 만들어 게임 판매량을 높이고 흥미를 교류할 것을 제안했다. 또한, Tiankao 의 친구 인 Shanshanjian II, Shiyuan Hengbo 등은 게임을 위해 100 개 이상의 귀여운 괴물을 디자인하여 게임 시스템을 더욱 개선했습니다.
1996 년 2 월, 6 년 동안 개발된 포켓몬스터가 빨간색과 녹색의 두 가지 버전을 발표했다. 두 버전의 게임은 거의 똑같다. 차이점은 각종 괴물이 나타나는 빈도다. 어떤 괴물들은 한 판에서는 더 자주 나타나지만, 다른 판에서는 더 자주 나타나지 않는다. 두 버전 중 몇 가지 다른 괴물이 있다. 이것은 또한 친구와 괴물을 교환하는 즐거움을 증강시켰다.
생각지도 못한 호전
1996 년 팜 시장 최악의 시기에 GB 의 주간 판매량은 3000 대 미만이었고, 4 개 소프트웨어만 판매할 수 있었다. 닌텐도가 이 프로젝트를 담당하고 있지만 석원 항박은 게임에 대한 기대가 높아 1 년 안에 654.38+0 만 벌의 판매량을 달성해 GB 를 구하는 목표를 달성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포켓몬스터의 두 가지 버전이 출시되자 소매상은 654.38+0.2 만 벌만 주문하여 닌텐도를 실망시켰다.
다행히 작품은 언론과 플레이어 사이에서 입소문이 좋다. 닌텐도는 장기 베스트셀러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초등학교 아동잡지' korokoro comic' 과 합작해 4 월부터' 기묘한 포켓몬스터 Pi Pi 를 연재하고 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야옹 선물' 이라는 독자 추첨이 시작되며 매 호마다 20 명의 독자에게 선물을 드립니다. 이런 추첨이 주머니 요괴가 뒤집을 기회라고는 생각지도 못했다.
당시 석원을 포함한 대부분의 직원들은 이번 행사에서 증여한 소프트웨어에 새로운 괴물' 야옹 야옹' 이 나타났다는 것을 몰랐다. 우승자가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새로운 괴물일 때 그들은 모두 놀랐다. 아이들이 서로 선물을 과시하는 심리적 작용으로 다른 게이머들도 잡지의 추첨에 참여했다. 이른바' 추가' 재미는 닌텐도 고위층의 관심을 받기 시작했고, 산네포는 곧' 양성, 교환, 수집, 추가' 의 게임 재미의 네 가지 요소를 요약했다.
5438 년 6 월+1996 년 10 월' 포켓몬스터' 의 첫 완구' 포켓몬스터 Clup' 이 처음 출시되어 잡지 독자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같은 달, Pokemon Blue 상장, 닌텐도는 학원과 합작하여 출판사의 8 권의 잡지에 이 새로운 버전의 게임을 경품으로 내놓았다.
닌텐도는 원래 이 새 버전의 게임이' 야옹 야옹' 처럼 더 많은 플레이어의 관심을 끌 수 있기를 기대했을 뿐이다. 독자가 이 선물에 매료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잡지는 매일 선물을 받지 못한 많은 독자들의 불만을 받는다. 닌텐도는 우편 주문을 통해 포켓 요괴블루를 정식으로 판매하기로 결정했고, 그 결과 60 만 부의 독자 주문을 받았다. 포켓몬스터가 기적적으로 부활했다.
포켓몬스터의 성공에는 필연성이 있을 수 있지만, 실제로 성공하게 한 것은 행운의 여신의 보살핌이다. 1996 년부터 1997 년까지 만대의 애완동물 달걀 시리즈 전자장난감은' 육종' 의 매력으로 세계 시장을 휩쓸었다. 주머니 요괴라는 더 복잡하고 풍부한 괴물이 수집 게임으로 잉태된 것을 발견했을 때, 애완동물 알에 대한 그들의 사랑은 GB 와 포켓몬스터에 대한 열정으로 바뀌었다.
포켓몬스터' 가 GB 를 구할 수 있는 잠재력이 드러나기 시작했고 닌텐도는 다양한 미디어그룹으로' 포켓몬스터' 브랜드를 본격화할 계획이 시작됐다. 5438 년 6 월+1996 년 10 월, 카드와 포커로 시작한 닌텐도는 기존 생산 라인을 이용해 포켓몬스터 포커를 만들어 게임에서 강조한 수집과 게임의 재미를 다른 분야로 확대해 일본 초중고생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카드놀이는 카드놀이처럼 유행하는 게임이 되기 시작했다.
포켓몬스터의 인지도가 더욱 높아졌다.
"서투른" 을 "똑똑한" 으로 만드십시오.
1997 년 4 월 포켓몬스터 TV 애니메이션 방영. 남자 주인공은 논고시라는 이름을 샤오지로, 남조연은 라는 이름을 붙였다. 이 애니메이션은 큰 성공을 거두었고, 작은 지혜를 위해 더빙한 송본배향도 유명하다. 그녀가 부른 주제곡은 오리콘 음악 팝리스트 TOP 10 에 비집고 50 만 부 이상 팔리며 성우 싱글 앨범 기록을 세웠다.
1997 년 2 월 65438 에서 발생한' 만화 혼수사건' 이 포켓몬스터의 인기가 다시 치솟는 또 다른 전환점이 됐다. 12 15 에서 도쿄 TV 방송의 38 회에 큰 허점이 생겼다. 이번 회에서는 주인공들이 한 컴퓨터 바이러스의 적을 추격하기 위해 컴퓨터에 진입해 컴퓨터계에서 플래시 효과를 널리 활용하고 있다. 마침 이번 회의 주색은 사람의 눈에 가장 민감한 네 가지 색상, 빨강, 녹색, 흰색, 검은 색, 4 초 연속 초당 30 회 가까운 강렬한 플래시로 관객이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게 하는 이른바' 광알레르기 간질 증후군' 을 채택하고 있다. 그날 밤 일본에서 500 여 명이 병원으로 이송되었는데, 그중에는 어른들도 포함되어 있었다. 이 일은 당시 큰 파문을 불러일으켰고, 전 세계 주요 언론들은' 포켓몬스터' 가 방송을 중단해야 한다고 보도했고, 닌텐도 주가는 다음날 개장하자 폭락하기 시작했다.
포켓몬스터는 죽어서는 안 된다. 이것은 아마도 신의 숙명일 것이다. 이 치명적인 타격은 신기하게 주머니 요괴를 더욱 환영받게 했다. 만화 혼수사건 이후 닌텐도는 긴급하게 애니메이션을 대폭 수정했다. 한편, 각 대형 언론의 보도로 포켓몬스터의 인기가 급상승하면서 대양 건너편에 있는 미국도 이 신기한 만화를 주목하기 시작했다.
포켓몬스터 시리즈를 매우 좋아했던 시청자들은 TV 금지로 기대가 높아지면서 일본 각 대형 방송사들은 시청자들이 재방송을 요구하는 전화를 계속 받고 있다. 1998 년 4 월, 시청자의 강한 요구로 수정된' 포켓몬스터' 가 드디어 재방송되고 시청률 1 위10 에 올랐다. 각 대형 언론의 투기로 포켓몬스터 관련 장난감과 카드가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이 됐다. 포켓몬스터' 빨강, 초록, 파랑 버전 판매량이 급등해 일본에서만 1 1 만 부 이상 팔렸다.
닌텐도는 곧바로 피카추 게임기를 내놓아 단대의' 애완용 계란' 대신 인기 있는 익지전자 장난감이 됐다. 포켓몬스터의 큰 성공은 죽어가는 가미보이를 성공의 극치로 몰아넣었다. 1996 년 탈락한 GB 판매량이 급등하자 닌텐도는 곧 Gameboy Color 를 출시하여 이 호스트의 수명을 더욱 연장해 시장에서 만장일치로 추앙받고 있다.
포켓몬 폭풍이 전 세계를 휩쓸다
소니의 중천인 1997 년부터 1998 년까지' 최종판타지 VII' 등의 작품이 전 세계적으로 큰 성공을 거두면서 PS 는 지지도, 소프트웨어 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판매 등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며 ss 와 N64 를 선보였다. SCE 가 닌텐도가 만든 전체 게임제국을 점령하려 할 때' 포켓몬스터' 가 닌텐도 수비 공격의 관건이 됐다.
GB 의 부상으로 닌텐도는 손바닥으로 가정용 컴퓨터를 당기는 전략을 실시하기 시작했다. 1997 년 말, N64 버전의 포켓몬스터 경기장을 선보여 N64 의 강력한 기능으로 선보이는 포켓몬스터의 화려한 전투 장면으로 많은 플레이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게임은 백만 판매량을 돌파하는 데 성공하여 N64 의 호스트 판매량을 크게 끌어올렸다. 일본에서 한때 판매량이 정체됐던 N64 는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SS 를 제치고 일본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1998 년 9 월 닌텐도는 포켓 요괴를 미국으로 본격적으로 데려왔고, 미국 1 1 1 홈 TV 는 영어판 포켓요괴를 동시에 방송하기 시작했다. 당시 미국 언론과 시청자들은 1997 년 말' 만화 혼수사건' 에 대한 기억이 생생했다. 이 만화가 일본에서 어떤 센세이션을 일으켰는지 궁금했다. 결국 방송 첫날 시청률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같은 달' 포켓몬스터' 영화판이 미국에서 개봉되면서 65,438+0,065,438+만 달러의 첫날 흥행 기록을 만들어 미국 영화사 4 위에 올랐다. 포켓몬스터 영화판 영상은 첫날 654.38+0 만 세트를 판매한다. 피카추 등 포켓몬스터가 단번에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로 떠올랐다. 피카추는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만화 이미지 50 대' 중 15 위를 차지하며 미키마우스 등 전통만화 캐릭터를 능가했다.
1998 년 9 월 말,' 포켓몬스터' 레드블루 두 가지 버전이 미국에 출시되어 즉시 미국 게임 판매 목록에 올라 반년 동안 계속 판매되고 있다. 마지막 세 가지 버전의 총 판매량은 15 만 세트에 육박하며 매출은 4 억 달러에 육박한다. 이듬해 포켓몬스터의 전투카드는 5438 년 6 월+10 월 미국에서 상장을 시작해 단시간에 24 억 장을 팔아 일본 6543.8+06 억 장을 넘어섰다. 이른바' 거래카드게임' 이 그해 미국 청소년 중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이 되었다.
닌텐도는 또한 일본의 N64-GB 연계 전략을 미국으로 데려왔다. 포켓몬스터 경기장, 포켓몬스터 피카추 등이 잇따라 미국에 상장돼 젤다 플룻 전설과 함께 N64 의 판매세를 크게 추진했다. 98 년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북미에서의 N64 판매량은 한때 PS 에 육박했다.
포켓몬스터 1999 가 유럽에 상륙했고 포켓몬스터의 TV 애니메이션이 9 월 영국에서 방영된 뒤 게임, 카드, 장난감이 전면 출시되었다. GB 의' 포켓몬스터' 외에도 미국과 일본에서 유행하는 전투카드가 영국에서 더 큰 성공을 거두었다. 길거리 곳곳에서 포켓몬 카드를 들고 있는 아이들이 서로 자랑하고 있는데, 이런 전쟁카드의 발행과 판매는 이미 폭리 업종이 되었다.
시애틀의 한 영리한 출판사는 영국에서 60 장의 카드 두 벌, 일반판 7.25 파운드, 한정판 9.99 파운드를 내놓았다. 기품이 살 수 있는 한정판으로 한때 인터넷에서 300 근까지 볶아졌다.
주머니 속 1 조조 엔
[이 단락 편집]
포켓몬스터는 현재 게임업계 역사상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가 되었다. 1996 년 이후 6543.8+0000 억 엔에 가까운 수입을 창출했다. 포켓몬스터는 100 여개 업종을 가로지르는 수만 가지의 관련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포켓몬스터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는 1000 개가 넘는다. 피카추도 기계고양이와 헬로 키티에 이어 일본에서 세 번째로 큰 애니메이션 아이돌이 돼 따라잡을 기세가 크다. 닌텐도는 주머니 요괴와 손바닥의 끝없는 이윤으로 소니와 마이크로소프트를 침착하게 마주했다.
"우리가 노력한다면 포켓몬스터가 30 년 동안 퇴색하지 않는 애니메이션 브랜드가 될 것 같다. 포켓몬스터의 관중도 확대되고 있다. 예전에는 30 대 아이들, 중학생, 부모님에게만 집중했다. 하지만 영향력이 커짐에 따라 고등학생과 대학생 중 팬도 늘고 있다. 내 꿈은 디즈니를 따라잡는 것이다. " 포켓몬스터 마케팅을 담당하는 석원 항보의 이 말은 닌텐도의 경영 방향을 보여준다.
디즈니의 풍부한 인물 이미지는 무궁무진한 재산이다. 닌텐도는 마리오가 태어난 날부터 디즈니의 경영 이념을 모방하기 시작했다. 포켓몬스터의 성공에는 우연성이 많지만 차세대 아이돌 닌텐도의 탄생은 필연성이 있다.
일본에서 두 번째로 큰 광고회사인 박보당 오락국 프로듀서인 Shin Kwan-kwang 은' 주머니요괴' 성공의 큰 환경적 요인을 지적했다. "거품 경제 시절 사람들은 명화와 골동품을 소장했지만 지금은 그렇게 사치할 수 없어 일본인들이 물건을 수집하는 습관이 개인화된 상품으로 옮겨갔다. 이 상품들은 고가의 사치품이 아니라 피카추 같은 개인화된 상품이다. " 1998 년 금융위기 이후 비디오 게임업계가 역시를 일으켜 사람들의 소비관념의 변화를 어느 정도 반영했다. 수집과 교환의 즐거움을 강조하는 포켓몬스터는 초중고생들 사이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일본 성인도 끌어들였다.
포켓몬스터라는 이름의 유래에 대해 논고시는 어린아이가 어렸을 때 항상 소중한 것을 주머니에 숨기고,' 포켓몬스터' 는 그들에게 바치는 가장 소중한 요정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포켓몬스터, 포켓몬스터, 포켓몬스터, 포켓몬스터, 포켓몬스터, 포켓몬스터, 포켓몬스터, 포켓몬스터, 포켓몬스터) 오늘날, 이 닌텐도 주머니의 신기한 보물은 이미 닌텐도 제국의 버팀목이 되었다.
주머니 요괴의 그림이 너무 간단하고, 줄거리가 너무 유치하고, 과정이 너무 단조롭다고 말할 수 있지만, 주머니 요괴가 확실히 거대한 상업 기적이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이것은 같은 간단한 DQ 시리즈와 같은 간단한' 마리오' 시리즈를 생각나게 한다.
게임 창작의 본질에 대해 이야기할 때 궁본무는 종종' 생활의 영감' 을 언급한다. 최근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GTA 시리즈는 일상생활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포켓몬스터' 는 인생에서 가장 단순한 즐거움의 승화이자 가장 큰 기적을 창조했다. 닌텐도가 강조해온 이런 간단한 즐거움이야말로 진정한' 놀이' 일지도 모른다.
포켓몬스터는 중국 게이머들 사이에 큰 시장이 있다. 특히 핸드헬드의 아날로그 게임은 컴퓨터에서 시뮬레이터로 실행할 수 있어, 원래 핸드폰을 사야 했던 게임을 이제 컴퓨터에서 시뮬레이터와 ROM 을 다운로드하기만 하면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이런 편리성으로 포켓 요괴를 포함한 핸드헬드 게임이 중국에서 선수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인터넷에는 포켓몬스터 게임을 전문적으로 다운로드하는 사이트가 많이 있으며, 자신만의 포럼을 만들어 플레이어의 경험을 교류하는 사이트도 많다. 조건이 좋은 사이트들도 네티즌의 편의를 위해 정보를 편집했다.
1, 포켓몬스터 게임 스토리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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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켓몬스터 시리즈 게임은 역할 놀이 (RPG) 를 위주로 전략, 액션류 게임을 보완한다. 이 일련의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항상 PM (포켓 요괴) 트레이너로 뛰어다니며 각종 배송 임무를 완수하고, 길을 따라 PM 훈련사에게 도전하며 자신의 전투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켰고, 결국 8 당 교주와 4 대 천왕을 물리치고 최종 승리를 거뒀다. 물론 게임의 가장 큰 즐거움은 전투만이 아니라 다양한 귀여운 요정을 모아 포켓몬 삽화를 완성하는 것이다. 많은 요정들이 게임에서 1 밖에 없기 때문에 포착에 실패하면 두 번째 기회가 없어 소중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각 작품의 마지막 요정은 특별한 방법으로만 얻을 수 있어 요정을 잡는 것이 게임의 큰 즐거움이 되었다.
2. 일반적인 명사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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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프 그림책: 당신이 만나거나 잡은 엘프의 이미지와 자료를 기록하면 특별한 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엘프 볼: 야생 엘프를 잡는 소품
요정 진화: 등급 진화와 특수 진화로 나뉜다. 등급 진화란 요정이 일정 등급으로 업그레이드될 때 외모와 능력의 변화를 말하는 반면, 특수 진화는 다양한 소품, 교류, 친밀감 등을 통해 요정의 진화를 촉진하는 것이다.
범용 소품: 다양한 보약, 보조 소품 등을 포함합니다. , 전투 필수, 괴물은 운반 할 수 있습니다.
특수 소품: 게임 스토리 개발에 없어서는 안 될 진귀한 소품. 살 수 없고, 교류할 수 없고, 게임극의 발전에 의해서만 얻을 수 있다.
이동기: 요정들이 각종 자연에서 배울 수 없는 소품을 배우게 한다. 각 모바일 기계는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모바일 기계는 게임에서 하나만 얻을 수 있습니다.
몬스터 길드 홀: 이곳에서 세계 각지의 요정들의 우두머리에게 도전하고, 그들의 주요 엘프 속성은 길드마다 다르며, 승리 후 새로운 배지와 포상 소품을 얻을 수 있다.
게임 시간: 게임 시간의 개념은 수정판에서 도입됐다. 게임 시간은 실제 시간과 마찬가지로 낮과 밤으로 나뉘어 시간에 따라 다른 요정을 만날 수 있다.
포켓몬 바이러스: 요정이 바이러스에 감염되면 두려워하지 마세요. 포켓몬스터 게임에서 요정 바이러스는 당신의 요정이 열심히 성장률을 두 배로 늘릴 수 있는 좋은 물건이다! 바이러스는 전염될 수 있다.
신수: 게임에서 단 하나의 진귀한 요정만 얻을 수 있는데, 보통 극의 발전에 따라 얻는다. 잡기 어렵고 번식할 수 없지만, 신수의 능력은 매우 높다.
플래시 요정: 매우 희귀한 특수요정으로 야외에서 무작위로 마주칠 확률이 만분의 1 도 안 됩니다! 반짝이는 요정이 전투 중에 나타나면 반짝이는 별 한 바퀴를 보여 매우 아름답습니다. 요정이 반짝이는지 아닌지는 주로 그림책에 세 개의 작은 점 (GB) 이 있는지, 그림책의 오른쪽 아래에 별 (GBA) 이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다. 사실 색상을 통해 직접 판단할 수 있습니다.
요정의 성별과 속성: 요정도 수컷으로 나뉜다 (위와 일부 야수 제외). 성별에 따라 요정능력의 차이는 크지 않지만, 성별에 따라 자손을 번식시키는 조건이다. 물 전환, 불, 전기, 귀신, 풀, 초능력, 일반 등 17 가지 속성이 있으며, 서로 다른 속성은 비슷하다.
3, 교육 지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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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켓몬스터가 아무리 놀아도 싫증이 나지 않는 주된 이유는 변화무쌍한 싸움이다. 18 중 300 여 가지 행법이 있는데, 강행법과 약행법으로 나뉘어 보완관계가 있다. 유전자 수단을 통해 당신의 요정이 강수를 배울 수 있도록 해야 할 뿐만 아니라, 합리적으로 응용하여 그 최상의 효과를 발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유전자명언) 또한 각 요정의 개인적 가치는 높고 낮다. 야생종 선택이나 유전자 선택을 통해서만 일류 요정을 키우고, 개인의 가치가 높은 것을 선택한 다음 전투를 통해 노력의 가치를 합리적으로 분배할 수 있다.
4, 특수 용어 해석 능력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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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계란의 전승: 생계란은 두 명의 요정, 한 남자와 한 여자, 동시에 번식실에 놓여 있다. 주인공이 일정 수를 가면 알이 나타나고, 주인공이 알을 데리고 일정 수를 걷다가 부화한다. 유전이란 부화한 요정이 부모가 배운 기법을 배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서로 다른 산란군은 짝짓기를 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능력 값: 현재 등급의 애완동물 능력의 크기입니다. 역량 값 * * * 은 HP, 공격, 방어, 전문 분야, 예방 (희망), 속도 등 6 가지 지표로 구성되며, 개인값, 인종값, 노력값 * * * 에 의해 결정됩니다.
인종값: 각 애완동물이 인종에 따라 생기는 능력값입니다. 같은 종류의 애완동물의 인종적 가치관은 평등하지만, 인종에 따라 애완동물의 인종적 가치관은 다르며, 인종적 가치관에도 이 여섯 가지가 포함되어 있다.
노력가치: 각 애완동물이 훈련과 운동을 통해 얻은 추가 능력치에도 6 가지 지표가 포함됩니다. 애완동물당 얻을 수 있는 최대 지불액은 5 10 이고, 6 개 항목은 각각 최대 255 개입니다. 즉, 각각 255 개를 넘지 않는 한, 6 개의 총 노력이 5 10 을 초과하지 않는 한 애완동물에게 노력의 가치를 마음대로 분배할 수 있습니다.
개인값: 각 애완동물이 태어날 때 컴퓨터는 6 개 둘레 각각에 0 에서 3 1 사이의 정수 값을 무작위로 할당하여 같은 인종의 애완동물 간 능력값의 차이를 결정합니다. 이는 초기 애완동물을 선택하는 가장 중요한 참고 지표입니다.
인격: GBA 판 포켓몬스터가 인격의 개념을 도입해 총 25 종의 인격을 도입했다. 성격은 애완동물 능력의 증감, 즉 성격 교정과 애완동물 미인 선발과 관련이 있다. 성격은 요정의 능력에 10% 의 영향을 미친다.
특징: GBA 판 포켓몬스터도 특색의 개념을 도입했다. 한 가지 * * *, 76 가지 특색이 있다. 특성은 요정 자체의 특수한 능력으로, 요정이 태어났을 때 이미 결정되어 바꿀 수 없다. 특성은 전투에서 특별한 역할을 하며 전투에서 어떤 능력을 빠르게 향상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