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5.1 사운드 카드 좌우 서라운드 디버깅 방법은 더 자세할수록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1. 로우 컷
DSP 회로도를 연결하고 마이크 헤드셋을 연결한 후 각 DSP의 매개변수 설정을 시작합니다.
로우 컷 EQ 하이패스의 경우 Freq는 일반적으로 90Hz로 설정됩니다. 어떤 사람은 30Hz로 할 수도 있고, 어떤 사람은 150Hz로 할 수도 있습니다. 요구 사항은 마이크에서 출력되는 사운드를 모니터링하고 원하는 대로 조정하는 것입니다. 너비(범위)의 기본값은 약 1.2이며 변경하지 않고 그대로 둘 수 있습니다.
2. 압축 제한
압축 제한 APS 압축기, 사용된 임계값은 기본적으로 -20dB이며 일반적으로 -15에서 -30 사이일 수 있습니다. 크거나 작은 임계값에서는 매우 높은 압력이 발생합니다. 압축 비율은 일반적으로 2~5이며 기본값은 3:1입니다. 공격 시간의 기본 트리거 시간은 10밀리초이며 적절하게 늘리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릴리스 시간의 기본값은 200밀리초이며 적절하게 줄일 수 있습니다. 출력 게인은 마이크의 출력 볼륨에 따라 결정되는 출력 게인입니다.
3. 음색
음색은 마이크의 저음과 고음을 높이거나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지 않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리버브
리버브의 입력 레벨은 100입니다. 사전 지연은 20~15밀리초로 설정됩니다. Decay Time은 4~2밀리초입니다. Reverb는 잔향의 양입니다. Dry Singal은 습함과 건조함을 조정합니다. 출력 레벨은 효과를 로드한 후 출력 크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각 버튼의 매개변수는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실제 지식은 실험을 통해서만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5. 이퀄라이제이션
사운드가 믹서에서 처리된 후 녹음 채널로 출력되기 전에 증폭 및 10밴드 이퀄라이제이션 10밴드 EQ가 추가됩니다.
6.k1lt 소프트 설정
마지막으로 K1lt를 사용하여 처리된 사운드를 얻습니다. 소프트웨어 설정에서 마지막 2개 채널 out8L 및 out8R을 WinMM 녹음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 더 나은 음질을 모니터링하려면 헤드폰 잭을 Rear Out에 해당하는 사운드 카드 잭에 연결해야 합니다.
7. StereoMix 스테레오 믹서
이 회로도는 3개의 스테레오 믹서, 즉 믹스 2, 모니터 및 내부 증폭기 스위치를 사용합니다. 특정 기능은 배선에서 볼 수 있습니다. 믹스 2는 잔향 비율을 제어하는 데 사용되며, 모니터링은 반주 비율을 포함하여 사용자가 모니터링하는 사운드를 제어하는 데 사용됩니다. 녹음 소스로 출력되는 사운드도 반주와 마이크를 포함한 두 가지 음원의 비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