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게임을 통과하려면 몇 fps가 필요합니까?
30fps는 패스 게임으로 간주됩니다.
3D 게임은 30FPS를 넘으면 멈춥니다. 하지만 아주 부드럽게 돌아가려면 60FPS가 필요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60프레임 이상이면 반드시 원활하다는 뜻은 아니고, 게임 프레임률이 120에서 안정되다가 격렬한 장면에서 갑자기 60으로 떨어지면, 이 경우에도 여전히 매우 명백한 지연을 느낄 것입니다. 따라서 많은 콘솔 게임에는 프레임을 잠그는 규칙이 있으며 잠금은 30프레임입니다. 즉, 30프레임이면 지연 없이 원활한 게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에 충분하다는 의미입니다.
닭을 먹는 플레이어의 경우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게임의 프레임 속도가 30프레임 이상으로 유지된다면 원활한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GTX750Ti 그래픽 카드도 테스트한 적이 있는데 최저 효율에서는 60FPS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프레임 속도는 40~50 사이로 여전히 안정적입니다. 스카이다이빙할 때를 제외하면 프레임 속도가 급격히 떨어집니다. , 그리고 약간의 렉을 제외하면 나머지 환경과 장면은 매우 매끄럽고 게임 경험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으므로 매끄럽다고 볼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치킨 게임의 합리적인 FPS 값과 하드웨어에 대한 자세한 설명:
측정된 FPS35-50은 이 게임을 실행하기에 충분하며 게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경험한 프레임 저하(실제로 구성이 다른 4대의 컴퓨터에서 측정됨).
1. 이 유형의 게임은 물리 엔진으로 제작된 게임입니다(자세한 내용은 Baidu 참조). 이 유형의 게임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게임과 가장 큰 유사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은 메모리를 소비한다는 점에서 현재 가장 인기 있는 메모리는 8G 메모리이며 일반적으로 녹색 줄무늬 Kingston입니다.
움직이는 동안 주변에는 읽어야 할 장면이 많고, 그 위치가 끊임없이 새로워진다. 새로운 장면에는 엄청난 양의 기억 공간이 필요하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 8G면 게임을 할 수 있을 만큼 게임이 다운됩니다. 메모리가 과부하되면 CPU가 과부하되는 것처럼 컴퓨터가 다시 시작됩니다. 컴퓨터의.
(이제 대부분의 컴퓨터 하드웨어에는 자체 보호 기능, CPU 과부하 재시작 또는 블루 스크린, 그래픽 카드 과부하 종료, 메모리 과부하 해제 또는 블루 스크린이 있습니다.) 메모리 추가가 첫 번째 옵션입니다. 8G 메모리를 추가하세요 . 메모리 공간이 충분하면 장면을 더 빠르게 로드하고 새로 고칠 수 있으며, 이는 물론 FPS 값도 증가합니다.
2. CPU는 인간의 두뇌와 마찬가지로 프로그램의 내용을 분석하고 소프트웨어 분석을 처리하는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CPU에 과부하가 걸리면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종료됩니다. CPU는 파손될 가능성이 가장 적습니다. CPU 케이스는 매우 단단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제조업체에서 분해하지 않는 한 열 수 없습니다. 일반적인 CPU 온도는 섭씨 34~50도이며, 오버클럭 후에도 80도는 정상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이 CPU를 소모한다고 하는데, 사실 오해가 있는 부분도 있다. 기본적으로 많은 콘솔 게임들이 메모리와 그래픽 카드를 소모하고, CPU를 소모하는 게임은 거의 없다.
CPU 온도가 너무 높아서 영화 '슈퍼바디'처럼 CPU가 오버클럭되기 시작하면 칩의 모든 부품이 과열될 가능성이 많다. 일반적으로 게임을 하거나 영화를 볼 때 CPU가 오버클럭을 시작합니다. 실제로 컴퓨터는 CPU 기능 중 일부만 사용하여 CPU의 작업을 개선하고 기본 작동 주파수를 수정합니다. 일부 작업을 완료할 수 있도록 CPU의 작업 효율성을 강제로 향상시키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오버클럭을 해야 할 수 있는 게임은 적어도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이것이 첫 번째 이유입니다. CPU를 오버클럭하면 온도가 너무 높아집니다. 이는 게임이 CPU를 소모하거나 오버클럭을 요구하기 때문이 아닙니다.
두 번째 이유는 실리콘 그리스를 고르지 않게 도포하면 CPU와 방열 전도체가 접촉되지 않아 발열이 발생하고 열의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Baidu는 실리콘 그리스가 고르게 도포되었는지 여부를 자체적으로 감지합니다.
세 번째 이유는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CPU에는 공냉식이 나올 것이라는 것은 다들 알고 계시지만, 제공되는 제품이 좋지 않다고 느끼시는 분들이 많아 스스로 공냉식을 제공하는 것이 역효과를 낳는다는 점입니다. .
동관은 최고의 방열기이자 전도체입니다. 원래 제공되는 팬은 저렴하지만 열을 발산하기 위한 구리관이 두 개 이상 있어 일반적으로 시중에서 판매되는 팬보다 열악합니다. Taobao에서 판매되는 공냉식 쿨러에는 구리 튜브가 없기 때문에 방열 성능이 더욱 걱정스럽습니다. 보기에도 좋지만 가격 대비 성능도 원래 팬만큼 좋지 않습니다. 조건이 좋으면 수냉식을 사용해 사랑을 억제할 수도 있다.
네 번째 이유는 일부 플레이어가 공기 냉각 효과가 좋지 않다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팬을 추가한 다음 타오바오에서 직접 팬을 많이 설치하는 것입니다. , 그러나 온도는 몇도 떨어지지 않습니다. 팬을 무분별하게 추가할 수는 없습니다. 잘 설계된 공기 덕트가 있는 섀시에서도 일부 팬 위치를 추가해도 얻을 수 있는 성능 향상은 미미합니다. 이 게이밍 CPU에 대해 누구나 오해할 수 있는 부분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3. 그래픽 카드는 컴퓨터 화면 디스플레이와 이미지 렌더링에 가장 중요한 액세서리입니다. 우리의 눈과 마찬가지로 그래픽 카드의 품질은 주로 이미지 품질 및 렌더링 정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 게임 최고의 그래픽 품질이 켜지지 않았기 때문에 제다이의 그래픽이 좋지 않다고 다들 생각합니다.
각 게임마다 서로 다른 그래픽 카드가 처리할 수 있는 기능(낮은 특수 효과, 낮은 특수 효과, 중간 특수 효과, 높은 특수 효과, 극도의 특수 효과) 이것은 FPS 가치의 핵심이기도 합니다. 그래픽 카드는 사물을 보는 인간의 눈이며 그림의 각 프레임을 빠르게 표현합니다. 물론 사진 경험에 영향을 미칩니다.
비교에는 (Colorful 750TI4G) (Galaxy 9604G) (Galaxy 10706G) (titanPSX12G)가 포함되어 있어 매우 확실한 비교가 됩니다. 이 게임에 대한 그래픽 카드의 기능을 구별하기 위해 그래픽 카드는 이미 특수 효과를 켜고 저렴한 이미지 품질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래픽카드 소재 자체가 내열소재로 80도가 상온입니다.
750TI(낮은 특수 효과) 30FPS, 원활하게 실행됩니다. 특수효과가 높은 그래픽을 사용하다보니 프레임이 계속 떨어지더니 결국 게임이 튕겨져 나갔습니다.
960(낮음, 중간 특수 효과) 39-45FPS, 원활하게 실행됩니다. 높은 특수 효과를 켜면 그래픽 카드 온도가 올라가고, 팬이 윙윙거리기 시작하며, 게임을 30분 정도 실행한 후 충돌이 발생합니다.
1070(낮음, 중간, 높음 특수 효과) 40-60FPS, 부드러운 작동. 카키색은 온도가 너무 높으면 사용하기가 좀 힘들고, 화질에 따라 온도가 올라가기 시작해 최고 89도까지 올라갑니다.
TitanPSX(매우 높은 특수 효과) 80-120FPS, 안정적이고 안정적인 온도 80, 게임 충돌 없음, 완벽한 작동.
메모리는 각 그래픽 카드 구성에 해당하는 16G Corsair 3200CPU를 균일하게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