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하드웨어 - 길림 5 명과 길림 5 명이 카드를 뽑은 후 다음 라운드를 어떻게 신청합니까?

길림 5 명과 길림 5 명이 카드를 뽑은 후 다음 라운드를 어떻게 신청합니까?

첫째, 게임 인터페이스

레드 10 호 소개

홍십은 길림에서 유행하는 카드 게임이다. 레드 10 이 있는 플레이어는 한 팀이다. 먼저 모든 카드를 치는 팀이 이긴다.

5 인 레드 10 게임 규칙

1. 기본 규칙

선수 수: 5 명.

게임에 사용된 카드 수: 3, * * * * 한 벌에서 50 장의 카드를 꺼냅니다.

팀 구성: 레드 10 선수는 한 팀이고 나머지는 다른 팀입니다. 한 플레이어가 동시에 두 개의 빨간색 10 을 가지고 있을 때, 그는 자신의 팀에 있고, 나머지 플레이어는 다른 팀에 있다.

2. 기본 게임 프로세스

라이센스-> 카드 출판 여부 결정-> 카드 출판-> 게임 종료-> 점수 계산

3. 라이센스 및 라이센스 순서

라이센스: 마지막 이닝 1 위부터 시계 반대 방향으로 카드를 나눠요.

첫 번째 이닝 또는 새 이닝인 경우 무작위로 플레이어를 선택하여 시계 반대 방향으로 패를 돌리기 시작합니다.

카드놀이 순서: 하트 4 의 플레이어가 먼저 패를 낸 다음 시계 반대 방향으로 번갈아 가며 패를 낸다.

4. 암투를 분명히 하다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하트나 사각형이 있는 플레이어는' 밝은 카드' 를 선택해 자신의 빨간색 10 을 밝혀 신분을 나타낼 수 있다. 명달이라고 합니다.

한 플레이어가 자신의 카드를 드러내고 다른 플레이어가 드러내지 않는다면, 이는 한 번의 청장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플레이어가 동시에 두 개의 빨간색 10 을 가지고 있다면, 카드가 밝으면 두 개의 빨간색 10 이 동시에 표시됩니다.

분명히 자신의 팀 득점은 승패의 두 배이다.

만약 플레이어가 그의 카드를 드러내지 않는다면, 이것은 검은 바둑이다.

5. 브랜드 유형

전단지: 모든 전단지 카드.

하위: 두 개의 점이 같은 카드입니다.

세 장의 카드: 세 장의 포인트가 같은 카드.

4 장의 카드: 4 장의 포인트가 같은 카드.

더블 레드 10: 레드 10 두 개.

쌍왕: 대소왕.

6. 카드 유형 비교

카드 번호 비교 순서:

왕, 소왕, 홍열, 2, A, K, Q, J, 블랙 10, 9, 8, 7, 6, 5, 4, 사이즈는 차이가 없습니다.

쌍홍은 쌍왕보다 작아서 쌍왕을 제외한 어떤 카드형도 처리할 수 있다.

왕창은 하위 카드 유형에 속하며, 하위 카드 유형 중 가장 큰 카드로, 쌍홍색보다 10 배 더 크다.

다른 카드는 크기가 다르면 비교할 수 없습니다. 카드가 같을 때 포인트 수에 따라 크기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저녁을 먹다

두 개의 빨간색이 모두 밝은 상황에서 한 플레이어가 카드를 다 쳤는데, 만약 그의 팀 중 한 명이 아직 카드를 다 치지 않았다면, 그는 자신의 팀에서 시계 반대 방향으로 향하는 플레이어에게서 직접 카드를 얻을 수 있었고, 어떤 카드도 칠 수 있었다.

8. 게임 종료 조건

어떤 팀의 모든 선수들이 카드를 다 치면 경기가 끝난다.

9. 적분 계산

승패의 판단:

게임이 끝난 후, 가장 먼저 게임을 마친 팀 중 한 명이 첫 번째 선수라면, 그 팀의 승리를 판정한다. 다른 팀이 졌다.

게임이 끝난 후, 두 사람 중 한 명도 먼저 카드를 다 마친 사람이 1 등을 하지 않으면. 그러면 이번 경기는 무승부로 판정되었다.

플레이어가 10 장 4 장을 잡으면 직접 이긴다. 포인트는 더블 레드와 12 다스 다크 카드를 잡은 1 위에 따라 계산된다.

레드 10 파티 승리 상황:

한 사람당 3 점씩 가족을 잡았다. 진 쪽은 1 인당 2 점을 공제한다.

두 가족은 각각 6 점을 받았다. 진 쪽은 1 인당 4 점을 공제한다.

세 집을 잡으면 각각 9 점. 진 쪽은 1 인당 6 점을 공제한다.

네 집 (한 사람이 쌍홍열 잡기) 을 잡으면 24 점, 지는 한 집은 6 점을 공제한다.

홍십군이 연이어 패퇴하는 형세:

붙잡힌 가구당 3 점, 당첨자당 2 점.

붙잡힌 두 가정은 각각 6 점을 공제하고 승자는 각각 4 점을 받는다.

8 점 (쌍홍 10 점) 을 잡고 당첨자당 2 점을 더했다.

무승부 상황에서는 점수를 계산하지 않는다.

위의 점수를 기준으로 계산:

당첨번호를 할 때 쌍방의 점수는 상술한 점수에 기초하여 두 배가 될 것이다.

10. 레벨 조정

학년 이름 포인트

1 개인 < 10

2 개인 100

개인 300

상병 4 800

상사 5 명 1500

6 상사 2200

상사 7 명 3000 명

8 급 상사 4000

레벨 9 상사 5500

10 준위 7700

1 1 군기 10000

대위 14000

13 캡틴 20000

14 전문 30000

15 중령 45,000

16 대령 72000

준장 종합병원 100000

소장 150000

19 에서 300000

제독 20 호 50 만 원.

上篇: 방금 Sony 노트북을 구입했는데 Master Lu와 함께 테스트한 결과 구성이 온라인과 다릅니다. 이 구성이 허용되는지 어떻게 테스트할 수 있나요? 下篇: 화웨이는 영광 6 휴대전화 비밀번호를 어떻게 잠금 해제하는 것을 잊었다.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