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 PS4는 이미지 품질 설정을 지원하지 않습니까?
프레임 속도를 보장하기 위해 MiHoYo의 이러한 '최적화' 물결이 숨이 막힙니다.
PRO를 포함한 업데이트된 PS4 버전의 Genshin Impact는 모바일 게임 품질에 맞춰 지속적으로 조정되었습니다.
1. 안티앨리어싱이 해제되어 화면이 개이빨로 가득 찼습니다. (로딩 인터페이스에 들어가자마자 충격을 받았습니다. 사진의 품질은 별 하나나 조금도 간단하지 않았습니다.)
2. 그림자 효과가 시각적으로 높음에서 낮음으로 감소되었습니다.
3. 주변광 폐색을 최소화합니다. (이방성 필터링도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X16은 X4나 8로 조정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4. 마법입자 효과가 꺼지고 극도로 낮은 상태가 되어야 합니다. 록 마스터의 원소 기술을 사용해 보세요. 루 할아버지의 불꽃 칼이 불 막대기로 변합니다.
5. 안티앨리어싱이 완전히 꺼져서인지, 아니면 다른 이유로 해상도가 낮아진 것 같습니다. (팀 인터페이스에서는 이전에 선명하게 보였던 캐릭터 입의 선이 사라지거나 깨졌습니다.)
프레임 속도는 향상되었지만 비용은 상상 이상입니다.
MiHoYo의 콘솔에 대한 기술 부서의 이해도는 엄청납니다. 게다가 PS4의 낮은 프레임 속도는 이 게임의 엔진(특히 CPU를 많이 사용하는)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요컨대, 이번 업데이트된 사진은 PS4 버전(PRO 포함)의 화질을 모바일 게임 버전으로 직접적으로 낮추는 것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