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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탐정 코난올의 모드 설정

카드 속성

카드는 이 게임을 구성하는 주요 요소이며, 게임의 카드는 많은' 명탐정 코난'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유명 인물을 포괄하고, * * * 300 여 장을 포괄한다.

카드는 캐릭터 능력에 따라 별 5 개로 나뉘며, 별이 높을수록 카드 능력이 강하다. 물론, 카드 스타도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어느 정도의 상승재를 소비해야 할 때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카드 기술

캐릭터의 애니메이션 설정에 따라 카드에도 기술이 있습니다. 기술은 카드 전투에서 발생할 확률이 있으며, 트리거하면 자신에게 매우 강한 게인 효과나 상대에게 감익 효과를 줄 수 있다.

카드 감정

서로 다른 카드 사이를 조합하면 특정 인연이 생긴다. 인연 범위 내의 카드카드가 동시에 출전하면 강한 인연 효과를 낼 수 있어 자신이 싸울 때 큰 도움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명탐정 코난의 사본은 게임의 각종 자원의 주요 산지로, 금화, 카드, 재료 등이 모두 복사본에서 생산되며, 그 중요한 지위는 자명하다. 게임 내 사본은 일반 엘리트와 일상의 세 가지 모드로 나뉜다. 일반 모드에서는 각 장이 여러 개의 작은 레벨로 나뉩니다. 각 관문마다 1-3 의 스타 판정이 있다. 3 별 통관은 팀의 전체 혈액량이 30 통관보다 커야 한다. 2 별 통관은 팀의 전체 혈액량이 15 통관보다 커야 한다. 1 성 통관은 팀의 전체 혈액량이 0 통관보다 클 것을 요구한다. 스타급 판정은 수상, 소탕 등과 관련이 있다. 전투의 무작위성으로, 3 성 통관이 아니라면 몇 번 더 도전해 볼 수 있다.

장당 누적 별 수가 일정 수에 도달하면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각 챕터마다 일정한 보물 상자 장려금을 받을 수 있으며, 수령 조건은 검문소 제정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장들 사이에 구체적으로 어떤 보상을 받는지는 고정되어 있지 않다. 플레이어 등급이 15 등급을 넘고 검문소가 삼성을 통과하면 사본 소탕을 할 수 있다. 각 수준에는 플레이어가 도전하는 횟수를 다 써버리면 다이아 재설정이 가능한 도전 횟수 제한이 있습니다.

탐정단 12 급 이후 엘리트 복제본이 자동으로 열립니다. 일반 사본의 대부분의 디자인과 마찬가지로 스타급 판정과 통관 수상 등으로 나뉜다. 유독 다른 점은 난이도가 크게 증가했고, 상대 보상도 일반 사본보다 더 후하다는 것이다.

일일 복제본은 일반 및 엘리트 복제본과 달리 총 * * * 는 두 그룹으로 나뉩니다. 한 그룹은 월요일, 3, 5, 일 열리는 조각과 금화의 사본이다. 또 다른 그룹은 화요일, 4, 6 개의 열린 장비와 경험 카드의 사본입니다. 각 일일 복사본은 단순, 보통, 어려움의 세 가지 난이도로 나뉜다. 각각 레벨 18 40 과 레벨 80 이 있어야 열 수 있습니다. 난이도가 높을수록 보상이 좋다. 전투가 승리한 후 플레이어는 스스로 그 중 상을 받을 수 있다. 코난의 전투에서 전투에서 어떠한 조작도 할 필요가 없다. 전투는 자동으로 진행된다. 전투 과정에서 플레이어와 상대 라인업의 캐릭터는 1 대 1 의 경기, 릴레이 모드를 채택한다.

전투에서 대진의 양측이 먼저 기술을 발동한 다음 전투의 승패는 쌍방의 전력으로 서로 감별한다. 즉 전투는 전력으로 결정되고, 이후 한쪽이 이기면 남은 전력으로 상대의 다음 인물과 계속 싸울 수 있을 때까지 계속 싸울 것이다. 게임에서 사본 등 PVE 도전을 할 때마다 그에 상응하는 에너지를 소모하고, 경기장 등 PVP 도전을 할 때마다 체력을 소모해야 한다.

에너지 상한선은 플레이어 등급이 올라감에 따라 높아진다. 정력은 2 분마다 조금 회복된다. 체력시스템의 상한선은 10 으로 30 분마다 체력을 회복한다.

체력과 정력은 복구류 소품을 사용하거나 건물을 통해 얻을 수 있다. LBS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있는 도시의 지도 위치를 찾습니다. 플레이어는 지도에 다양한 종류의 상업 건물이나 작전 건물을 건설할 수 있다. 상업용 건물은 일정한 간격으로 일정량의 금화나 정력과 체력을 제공한다. 작전 건물은 모든 캐릭터의 몇 가지 기본 속성을 증가시킨다. 건물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된 건물은 더 많은 자원을 제공하거나 더 많은 특성을 추가합니다.

LBS 시스템에서 플레이어는 같은 지역에 있는 사용자를 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메시지를 남기거나 건물에서 나오는 자원을 빼앗아 상호 작용할 수 있다.

LBS 시스템은 일부 특정 활동에서 일부 특정 BOSS 를 업데이트합니다. BOSS 가 소멸되면 토벌에 참여한 모든 플레이어는 대량의 상을 받을 것이다. 명탐정 코난 올' 에는' 경기관' 에서 들어온' 경기장' 이라는 흥미로운 도전 시스템이 있다.

플레이어는 이' 경기장' 을 통해 서로 PK 를 주고받을 수 있다. 상대를 이기면, 상대 랭킹 자리를 얻게 된다.

이후 플레이어는 높은 순위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시간이 길수록 경기장은 순위에 따라 10 분마다 명성상을 지급한다.

매일 플레이어당 10 회의 순위경기 PK 의 기회만 있고, 매번 1 점의 체력을 소모해야 할 때마다 도전마다 10 분의 도전 카운트다운이 있고, 10 분 후에야 다시 도전할 수 있다.

명성은 카드, 장비, 금화 소품, 잠재력 캡슐, 속성 주사위 등 다양한 소품을 환전할 수 있다. 기술 합성 인터페이스는 게임 홈페이지의 왼쪽 아래 구석에서 볼 수 있다. 레벨 13 개방이 필요합니다. 현재 * * * 는 7 가지 소품으로 나뉘며, 각 소품은 합성하기 위해 6 개의 서로 다른 부품 조각을 모아야 합니다. 전체 소품을 합성한 후 대량의 게인 가산이 있을 것이다. 믹스다운을 반복하면 소품의 해당 수준이 올라갑니다. 등급이 올라가면 점차 게인 수치가 높아진다. 플레이어는 해당 소품의 설명 버튼을 클릭하여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기술 합성 인터페이스에서 6 개의 조각 버튼 위에 숫자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 값은 현재 플레이어가 소유하고 있는 조각 수를 나타냅니다. 플레이어는 해당 조각을 클릭하여 날치기 인터페이스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날치기는 한 번의 날치기와 5 연패의 두 가지 방법으로 나뉜다. 플레이어는 날치기 인터페이스에서 상대의 등급, 등장인물, 전투력, 날치기 확률 등의 정보를 볼 수 있다. 무작위로 선별된 상대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오른쪽 아래에 있는 새로 고침 버튼을 통해 다시 필터링할 수도 있다. 복사 브러시 그림이 정력을 소모하는 것과는 달리, 과학기술 강탈은 체력을 소모하는 것이다. 전투의 승리를 빼앗은 후에는 파편을 얻을 확률이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기술 합성 페이지의 왼쪽 위 모서리에 보호 아이콘이 있습니다. 클릭 후 스텔스 문자를 꺼내어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세요. * * *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있는 두 가지 스텔스 기호가 있습니다. 하나는 금화를 1 시간 동안 은신하는 작은 은신자이다. 다른 하나는 다이아 은신 12 시간을 소비하는 큰 은신 기호다. 은신 기간 동안 다른 플레이어는 자신의 조각을 빼앗아서는 안 되며, 동시에 다른 플레이어의 조각을 빼앗을 수도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강제로 날치기하면 스텔스 보호가 자동으로 사라진다. 장비 소개

각 카드는 무기와 차량이라는 두 개의 장비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무기는 카드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차량은 카드 방어력을 증가시킨다.

장비 카드와' 장비 고급 관계' 가 있는데, 어떤 카드와 어떤 장비가' 카드 고급 관계' 를 가지고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카드 세부 사항에는 직접적인 설명이 있을 것이다. 장비의 고급 관계를 트리거하면 카드의 속성도 추가로 크게 증가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장비명언)

장비 성장

장비 업그레이드는 카드 업그레이드와 유사하며 다른 장비 카드나 장비 경험 카드 업그레이드를 삼키는 것입니다. 장비 업그레이드 후 리그 능력을 직접 향상시킵니다 (속성 증가).

또한 리그에는 흰색, 녹색, 파란색, 자주색, 주황색의 별 구분 (1-5 별) 이 있습니다.

별이 높을수록 장비 증가 값도 많아진다. 장비 별이 높을수록 장비의 성장액도 높아진다. 명탐정 코난 올' 에서 플레이어가 18 급에 이르면 시스템이 시험놀이를 개방한다. 시련은 일종의 관문 모델에 해당하며, 시련에서 공격, 방어 중 하나를 선택하며, 관문을 뚫고 고위층에 가서 상응하는 상을 받는다. 시험 중 관문을 뚫을 수 있는 보상 외에도 순위상, 모든 보상 * * * 포함: 대량의 금화, 소량의 다이아, 구리 열쇠, 은열쇠.

관문 보상

플레이어는 관문 과정에서 통관 5 의 배수 수준 (예: 5, 10, 15, 20 ...) 을 통관하면 공격과 방어에 관계없이 즉시 관문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보상물 * * * 은 금화, 다이아, 구리 열쇠, 은열쇠, 속성 주사위 등 5 가지 범주가 있습니다.

숫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수준 금화 (만) 다이아 소품 515 구리 키 *31025 은 키 *31535 속성 주사위 *32045 구리 키 *32555 은 키 *33065 속성 주사위 *33575 구리 키 *34080 은 키 *34590 속성 주사위 * 매일 00: 00 결산 당일 상위 20 명의 플레이어를 뚫고 각각 다른 다이아, 금화 상을 준다. 의심의 여지없이 순위가 높을수록 보상이 풍부해진다.

시험과 시험방지

' 명탐정 코난 OL' 은 특별하고 공방은 따로 계산되기 때문에 시험도 공방으로 나뉜다. 일일 순위는 공방 중 가장 높은 층을 성적으로 취한 것이다. 그러나, 만약 플레이어가 공격을 하고 있다면, 반드시 다 쳐야 시험을 바꿀 수 있다.

오늘의 도전 횟수

3 회. 공격+방어 ***3 회. VIP 등급이 높은 플레이어는 몇 번 더 칠 수 있다.

수준 난이도

각 수준마다 세 가지 난이도가 플레이어에게 선택, 어려움, 보통, 단순함, 플레이어는 자신의 능력에 따라 적절한 적의 도전을 선택한다.

관문수

관문을 통과할 때마다 별 (고모별 9 별, 보통 6 별, 초보 3 별) 을 얻을 수 있고, 별은 관문을 뚫는 동안 버프 가산을 구입하는 데 쓰인다. 또한 최종 순위에서 플레이어가 관문을 통과하면 별 수가 많은 사람이 상위권을 차지하게 된다.

관문 Buff

관문 과정에서 3 관문을 통과할 때마다 얻은 별을 이용해 적절한 능력을 구입해 관문 능력을 높일 수 있다 (얻은 Buff 는 시험에서만 유효함). Buff 의 일반적인 효과와 별 수는 다음과 같다. 공격력 향상 3 10 시 15 분; 20: 30 별 기술 효과 향상 1: 3 별; 3: 15 별; 5: 30 별은 적의 방어력 3: 3 별을 낮춘다. 10 시 15 분; 20: 30 별은 적의 기술 효과 1: 3 별을 낮춘다. 3: 15 별; 5: 30 별 시험 방지 방어력 향상 3: 3 별; 10 시 15 분; 20: 30 별 기술 효과 향상 1: 3 별; 3: 15 별; 5: 30 별은 적의 공격력 3: 3 별을 낮춘다. 10 시 15 분; 20: 30 별은 적의 기술 효과 1: 3 별을 낮춘다. 3: 15 별; 5: 30 스타플레이어 등급과 시험수

플레이어는 자신의 등급에 해당하는 시험수 범위 내에서만 관문을 뚫을 수 있다. 등급이 높을수록 참여할 수 있는 시험등급도 더 높고 난이도 더 크다 (저급 시험에 참가할 수 없다). 그래서' 명탐정 코난 OL' 은 특별놀이' 카드 등급' 을 탄생시켰다 아마도 게이머가 특정 급수로 업그레이드되지 않고, 그 등급 범위의 시험만 쳐서 그에 상응하는 상을 받는다는 의미일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플레이어 등급과 시험 인원 제한 관계는 다음과 같다. 10~29 급 5 인진 시험 30~49 급 6 인진 시험 50~69 급 8 인진 시험 70~89 급 10 인진 시험 90~109 급 12 인진 시험 110~ 최고 14 인진 시험 새로운 버전의 게임에서 플레이어 등급이 40 급에 도달하면 공회 기능이 자동으로 켜집니다 창립자는 자동으로 회장이 되며, 공회 이름, 공회 로고를 설정할 권리가 있다.

공회 창립자가 3 일 연속 온라인에 오르지 않으면 회장직은 자동으로 다른 공회 회원에게 넘어갈 예정이어서' 명탐정 코난 OL' 의 많은 산악인들에게 자신이 좋아하는 공회에 가입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 된다. 플레이어는 길드 인터페이스를 열고 기본적으로 "길드 목록" 탭 페이지를 표시하여 현재 길드 목록을 표시합니다. 플레이어는 인터페이스 내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길드를 선택하여 가입을 신청하거나 길드 이름을 찾아 지정된 길드에 가입하도록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공회에 가입하면 공회 공헌을 소모하고, 공회 상점에서 고급 카드 등 희귀한 물건을 살 수 있다.

울타리 세 개, 사나이 한 명 세 명, 게임의 공회 관리에는 회장 한 사람만 쉴 새 없이 바쁠 수 없다. 공회의 직무는 회장, 팀장, 팀원으로 나뉜다.

길드에는 단 한 명의 회장이 있는데, 회장의 권리가 가장 크며 입회 신청, 팀장 승진, 팀장 금지, 팀원 퇴출, 건물 업그레이드 등에 동의한다. 부회장은 회장이 발탁한 팀장으로, 총수 ***2 명으로 입회 신청, 팀원 퇴출, 건물 업그레이드 등의 권리를 누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다이아 또는 금화를 써서 공회 기부를 하고, 공헌가치를 높이고, 공회 업그레이드를 도울 수 있다. 보석 테셀레이션

일부 리그에는 구멍 슬롯이 있고, 보석은 리그 소품에 테셀레이트될 수 있으며, 구멍 슬롯에는 색상 구분이 있어 해당 색상의 보석이 있는 구멍 슬롯 색상과 일치할 때 숨겨진 속성이 활성화됩니다.

보석 유형은 파리 태양 (빨간색) 으로 나뉜다. 블루 생일 (블루); 칠흑 같은 별; 파리의 땡볕 (빨강) 은 공격력을 높인다. 파란색 생일 (파란색) 은 방어력을 향상시킵니다. 칠흑 같은 별 (블랙) 이 스킬효과를 높인다. 어떤 장비에는 무작위로 몇 개의 보석 슬롯이 나오는데, 각 슬롯에는 보석을 박아 배낭에 있는 보석을 박아 즉시 효과를 낼 수 있다. 해당 슬롯에 같은 색상의 보석이 가득 차면 숨겨진 속성이 활성화됩니다.

보석 합성

둘 이상의 동급과 동급보석을 합성할 수 있지만 등급이 높은 보석 합성비용도 많아진다. 보석 합성이 성공하면 두 개 이상의 낮은 등급의 동속성 보석을 소모한다. 예를 들어 2 급 보석을 합성하려면 2 개의 1 급 보석이 필요하고, 합성이 성공하면 2 급 보석이 사라지고 2 급 보석을 얻는다. 금화 합성을 사용할 때는 금화만 소비하고, 보증 합성을 할 때는 상응하는 금화도 소비하고 지출된 다이아 역시 공제한다. 보석 합성은 어느 정도 실패할 가능성이 있다. (보석 합성이 실패하면 보석의 등급을 낮추고 1 급을 낮춘다. 하지만 보디합성은 합성이 실패해도 보석이 강등되지 않는다) 또한 등급이 높을수록 실패율이 높아진다.

다이아 구매 소품:' 운명 보석', 운명 보석은 보석 5 의 합성률을 높일 수 있다. 단, 운명보석은 최대 5 개까지 동시에 사용할 수 있고 합성보석 확률이 100 이면 운명보석을 사용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리그 재주조

는 슬롯이 있는 리그 중 몇 개의 슬롯을 잠그고 리그 재주조를 시작하여 잠기지 않은 슬롯 속성 색상을 임의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대 3 개의 슬롯을 잠글 수 있습니다. 슬롯이 없는 장비는 재주조할 수 없고, 하나의 슬롯만 있는 장비는 슬롯을 잠글 수 없습니다. 슬롯을 클릭하여 잠그거나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키드의 보물 창고나 장비 재주조 버튼을 통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재주조 지침: 재주조 버튼을 클릭하면 보석 슬롯의 색상이 무작위로 변경됩니다. 보석 슬롯을 클릭하면 잠기고, 잠긴 슬롯은 재주조에서 변색되지 않습니다. 재주조에 드는 비용은 잠긴 슬롯의 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승계 시스템은 전반적으로 카드 승차와 장비 승차 두 가지로 나뉜다. 플레이어는 카드 캐릭터 인터페이스에서 카드 사진을 클릭하면 승급의 버튼 아이콘을 볼 수 있다.

업그레이드 인터페이스에 들어가면 플레이어는 업그레이드 전후의 속성 비교와 업그레이드 과정에서 소비되는 재료와 금화를 명확하게 볼 수 있다. 계단을 올리는 데 필요한 은익의 휘광 재료는 필요 없는 카드나 복사본을 분해하여 직접 얻을 수 있다. 현재 4 별과 5 성 카드만 승승승장구할 수 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카드 승차 두 번째부터 같은 카드를 소비해야 한다는 점이다 (다른 속성일 수 있음).

무기 승급은 카드 승급과 비슷하며 무기 인터페이스를 클릭하면 고급 버튼을 볼 수 있다. 하지만 카드 승급과는 달리 장비 승급은 등급 상한선, 공격력, 방어력이라는 세 가지 특성만 올릴 수 있다. 승차가 소비하는 에너지 소품은 장비를 분해하여 얻을 수 있다. 카드 승급과 마찬가지로, 장비 승급도 장비는 반드시 4 성이나 5 성이어야 한다. 무장 호송 시스템 게임 플레이 개설 등급은 30 급으로 플레이어는 매일 일정한 호위 횟수를 가지고 있으며, 하루 호송 횟수는 0 시에 재설정된다. 매일 게이머도 어느 정도 다른 사람을 약탈하는 횟수가 있고, 매일 약탈하는 횟수도 0 시 재설정이다.

플레이어는 호송을 하기 전에 친구를 초청해 응원할 수 있고, 친구는 탐정카드를 제공하여 이번 호송 트럭을 방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친구가 주둔한 카드전투에서 인연을 자극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에스코트가 끝나면 이번 에스코트 결제가 진행되며, 결국 받은 모든 보상과 약탈 소식이 표시됩니다. 플레이어는 보상을 받은 후 다음 에스코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호송할 때마다 호송차량 선택을 할 수 있다. 일반화물차, 고급화물차, 고급화물차로 나눠 다른 차량을 이용하고 결제시 수확한 보상도 다르다.

호송할 때마다' 수기 시도' 기회가 한 번 있는데, 바로 호송차량을 무작위로 추출하는 것이다.

무장 호위 놀이는 플레이어에게 많은 금화와 희귀 소품, 고급 카드 파편을 제공할 수 있다. 코난 버전 2.0 플레이어의 우선 순위로 해바라기 명화 7 점의 놀이가 업화해바라기의 주제에 바짝 달라붙었다.

7 폭의 그림 시스템은 해바라기 명화 7 점을 끊임없이 수집하여 운송 보호 과정에서 그림을 빼앗으러 온 괴도 키드를 이기는 방법이다. 플레이어는 활동 버튼에서 7 폭의 그림에 들어가는 아이콘을 찾을 수 있다. 수집할 7 점의 명화는 복사본이 무작위로 떨어지거나 쇼핑몰 구매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일곱 폭의 명화를 모두 모은 후에 우리는 키드를 만나 힘든 전투 승리를 거뒀고, 키드는 낭패로 도망쳐 대량의 재보 상을 남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 P > 플레이어는 키드를 이길 때까지 계속 도전할 수 있다. 그동안 그는 7 폭의 그림 인터페이스에 가만히 머물면서 플레이어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다.

7 폭의 화가는 도전을 반복할 수 있다. 제명화를 수집할 때마다 우리는 도전키드를 할 수 있지만 도전횟수가 늘어남에 따라 키드도 크게 강화된다. 좋은 점은 보상도 크게 늘어난다는 것이다. 플레이어는 7 폭의 그림 인터페이스에서 자신이 몇 번이나 이겼는지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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