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하드웨어 - 포켓몬스터의 기념할 만한 역사는 무엇입니까

포켓몬스터의 기념할 만한 역사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게임의 이름입니다. 처음부터의 이름부터 뒤이어 세계를 휩쓸면서 기념할 것이 많습니다.

1, 6 년을 낳은 요괴

1989 년 닌텐도는 카세트를 교체할 수 있는 핸드메이드 가미보이를 출시했습니다.' 러시아 스퀘어' 로 설명했습니다. 닌텐도가 업계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하면서 SQUARE, KONAMI 등 FC 를 위한 게임을 개발하는 제 3 자도 GB 의 소프트웨어 개발 진영에 합류했다. 같은 해 갓 졸업한 다지리 () 는 게임 개발사 가미프레이크 (GameFreak) 를 설립하고, 나미코 (NAMCO) 가 대리로 발행하는 액션 게임을 제작했다. < P > 얼마 지나지 않아 토토 야신의 추천으로 다지지는 GB 의 아버지 횡정군평을 알고 GB 게임 개발을 돕기 시작했다. Tian Jizhi 의 눈에는 GB 가 저렴하고 휴대성이 뛰어나며, 연결 통신 기능이라는 거대한 판매 포인트가 있습니다. 막 게임산업에 진출한 프로듀서로서 논지지는 게임 제작의 모든 측면에 호기심이 가득하다. 횡정군이 GB 의 이식성과 통신기능을 끊임없이 소개했을 때, 논지지는 어린 시절 친구들과 곤충을 교환하고 곤충대전을 하는 즐거운 광경을 떠올렸고, 육성, 교환, 수집을 했다. 간단하지만 즐거움이 무궁무진한 투곤충 게임이 비디오 게임을 만들 수 있다면 많은 현대 소년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았을 것이다. < P > GB 호스트의 특징을 보여주는 이런 게임을 생각했지만 게임의 실질적 개발에 접어들면서 논지지는 큰 난제에 부딪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리우스,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게임 개발에 처음 종사한 작은 제작실인 GameFreak 는 게임 제작에 대한 경험이 전혀 없다. 다나카지는 일찌감치 게임 제작을 시작했지만 실제 상용화 게임 기획에 대한 경험은 전혀 없었고 GB 의 호스트 아키텍처에도 낯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 P > 당시 GB 에서는 통신대전을 할 수 있는 게임이 거의 없었고, 어떻게 다지지의 통신구상을 실현할 수 있을지가 GameFreak 의 큰 난제였다. 또 이런 게임을 만든다는 것은 흡인력이 충분한 각종 괴물을 디자인하는 것을 의미하며, 전지본인도 이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이 게임의 개발 과정은 미루고, 시스템 조정만 해도 1 년 반이 걸렸고, 게임 출시가 전혀 없었던 가메프렉은 재정적 어려움에 빠져 5 명의 개발자가 이직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GameFreak 이 재정적 곤경에 빠졌을 때 GB 도 시장의 냉대를 받기 시작했다. 1994 년에는 3DO, SS, PS 등 32 비트 호스트가 잇따라 발매돼 대용량 고화질 차세대 게임이 화제다. R&D 초기부터 기술적 이점이 전혀 없었던 GB 는 사람들의 조롱을 받았고, 각 주류 게임 매체들은 GB 의 전망에 대해 비관적인 태도를 보였다. 일본에서 GB 호스트의 연간 판매량이 3 여만대에서 181 만대로 급락했고, 소프트웨어 판매량도 거의 18 만장에서 13 만장으로 줄었다. 손바닥 시장은 심각한 시련에 직면했고, 가용기 시장도 강력한 상대를 만나 닌텐도가 전례 없는 위기에 빠지기 시작했다.

GB 의 급속한 몰락으로 산네포와 횡정군 평등 모두가 초조해졌고, 막대한 투자로 Virtual Boy 를 개발하는 것 외에도 닌텐도는 GB 의 새로운 판매점을 적극 발굴하기 시작했다. 통신의 즐거움을 강조하는' 포켓몬스터' 가 몇 년 동안 묵묵히 개발된 뒤 다행히 닌텐도 고위층의 관심을 받았다. 횡정군평은 게임 개발에 적극적으로 기술 지원을 해 주었고, 궁본모도 수시로 게임 개발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내놓으며, 약간 다른 두 가지 게임 버전을 제작해 게임 판매량을 높이고 재미를 교환할 것을 제안했다. 또한 논지의 친구인 스기센건, 석원항, 등은 게임을 위해 1 여 마리의 귀여운 괴물을 디자인하고 게임 시스템을 더욱 보완했다.

1996 년 2 월, 6 년 동안 개발된' 포켓몬스터' 는 레드와 그린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두 게임 버전은 거의 똑같았다. 차이점은 각종 괴물의 출현 빈도다. 어떤 괴물들은 한 판에서는 빈도가 높고, 다른 판에서는 낮다. 두 버전 중 각기 다른 괴물도 몇 개 있다. 이것은 또한 플레이어와 친구들이 괴물을 교환하는 즐거움을 증가시킨다.

2, 의외의 환승

96 년은 핸드머신 시장이 가장 암울했던 시기로 GB 주 판매량이 3 대 미만이었고, 이 호스트는 소프트웨어 판매 대기중으로 4 개밖에 남지 않았다. 닌텐도 측은 이 프로젝트의 석원항과 게임보에 대한 기대가 상당히 높지만 1 년 안에 백만 벌의 판매량을 달성하여 GB 를 구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 두 가지 버전의' 포켓몬스터' 가 출시된 후 각 소매상으로부터 받은 주문이 12 만 벌밖에 되지 않아 닌텐도는 매우 실망스러웠다. < P > 다행스럽게도 이 작품은 언론과 게이머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상당히 좋다. 닌텐도는 장기 인기 판매를 위해 초등학교 아동잡지' korokoro comic' 과 합작해 4 월부터' 기묘한 Pokemon Pi Pi' 를 연재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또' 몽환적인 선물' 이라는 독자 추첨 행사가 시작되며 매 호마다 2 명의 독자에게 선물을 드립니다. 이런 추첨 행사가 뜻밖에도' 포켓몬스터' 가 뒤척이는 계기가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 P > 당시 석원을 포함한 대부분의 직원들은 이 행사에서 선물한 소프트웨어 중 한 번도 발표되지 않은 새로운 괴물' 꿈' 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 수상자가 유례없는 새로운 괴물을 받았을 때 깜짝 놀랐고, 어린이들이 서로 선물을 과시하는 심리적 작용으로 다른 게이머들도 잡지 추첨에 참여했다. 이른바' 추가' 라는 재미는 닌텐도 고위층의 관심을 받기 시작했고, 산네포도 얼마 지나지 않아' 육성, 교환, 수집, 추가' 라는 게임 재미의 4 가지 요소를 요약했다. < P > 는 96 년 1 월' 포켓몬스터' 의 첫 완구' Pokemon Clup' 이 처음 출시돼 잡지 독자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같은 달' 포켓몬스터 블루' 가 출시되면서 닌텐도와 초등학교관은 이 출판사의 8 권의 잡지에 선물로 이 새로운 버전의 게임을 선보였다. < P > 닌텐도는 원래 이 새 버전의 게임이' 꿈' 처럼 더 많은 선수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했을 뿐, 독자들이 선물에 열광할 줄은 몰랐다. 잡지사는 매일 선물을 받지 못한 독자들의 불평을 많이 받았다. 그래서 닌텐도는 우편으로' 포켓몬스터 블루' 를 정식 판매하기로 했다. 결국 독자로부터 6 만 건의 주문을 받았다. 포켓몬스터' 는 기적적으로 회생했다. < P >' 포켓몬스터' 의 성공은 필연성이 있을 수 있지만, 실제로 성공을 거둔 것은 행운의 여신의 푸르름이다. 96 년에서 97 년 사이에 BANDAI 의 애완동물 계란 시리즈 전자장난감은' 육성' 의 매력으로 세계 시장을 휩쓸었다. 포켓몬스터' 라는 더 복잡하고 풍부한 괴물이 수집형 게임으로 육성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애완동물 알에 대한 사랑도 GB 와 포켓몬스터에 대한 열정으로 바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포켓몬스터, 포켓몬스터, 포켓몬스터, 포켓몬스터, 포켓몬스터, 포켓몬스터, 포켓몬스터, 포켓몬스터) < P >' 포켓몬스터' 가 GB 를 구할 잠재력이 드러나기 시작했고 닌텐도는 멀티 미디어 그룹으로' 포켓몬스터' 브랜드를 본격화할 계획이 시작됐다. 96 년 1 월, 원래 화찰과 포커로 시작한 닌텐도는 기존 생산 라인을 이용해' 포켓몬스터' 의 대전 카드를 만들어 게임에서 강조한 수집과 대전의 즐거움을 게임 이외의 영역으로 유도해 일본 초중고생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으며 카드 대전은 포커 같은 대중게임이 되기 시작했다.

' 포켓몬스터' 의 인지도가 더욱 높아졌다.

3,' 서투른' 을' 교묘한' 으로 만든

1997 년 4 월' 포켓몬스터' TV 애니메이션이 방송되기 시작했다. 남자 주인공은 전지지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고, 또 한 명의 조연이 궁본무라는 이름을 소모라고 한다. 이 애니메이션은 상당한 성공을 거뒀고, 작은 지혜를 위해 더빙한 송본배향도 유명해졌다. 그녀가 부른 주제곡으로 오리콘 음악 유행리스트 탑 1 에 비집고, 판매량은 5 만 장을 돌파해 성우 싱글 앨범의 최고 기록을 세웠다. < P > 는 97 년 12 월 발생한' 만화 혼수사건' 이' 포켓몬스터' 인지도가 다시 치솟는 또 다른 전환점이 됐다. 12 월 15 일 도쿄방송이 방영한 38 회에는 큰 허점이 나타났다. 이 에피소드는 요정 센터에서 요정을 훔친 로켓 팀을 꺼내고 3D 용 호기를 탈환하기 위해 3D 용 1 호기를 가지고 컴퓨터에 들어갔고, 컴퓨터 세계에서는 플래시 효과를 많이 사용했고, 공교롭게도 본 세트의 주색은 빨강, 파랑, 흰색, 세 가지 사람의 눈에 가장 민감한 색을 사용했으며, 4 초 연속 초당 3 회에 가까운 강렬한 플래시를 더해 시청자들의 알레르기 반응, 즉 이른바' 광알레르기 간질 증후군' 을 일으켰다 그날 밤 일본에서는 5 여 명이 병원으로 이송되었고, 그중에는 어른들도 포함되어 있었다. 이 사건은 당시 큰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고, 전 세계 주요 언론들은' 포켓몬스터' 가 방송을 중단해야 했고 닌텐도 주가는 다음날 개장할 때 폭락하기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 P > 아마도 하늘이' 포켓몬스터' 를 운명지어야 할 운명일지도 모른다. 치명적인 타격으로' 포켓몬스터' 가 더 큰 환영을 받았다. 닌텐도는' 만화 혼수사건' 이후 긴급하게 애니메이션을 대폭 수정했다. 한편,' 포켓몬스터' 의 인지도는 각 대형 언론들의 잇따라 치솟았고, 대양 건너편 미국도 이 신기한 애니메이션을 주목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포켓몬스터, 포켓몬스터, 포켓몬스터, 포켓몬스터, 포켓몬스터, 포켓몬스터) < P > 워낙' 포켓몬스터' 시리즈를 좋아했던 시청자들이 방송 금지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일본 각 대형 방송사들은 시청자들이 재방송을 요구하는 전화를 끊임없이 받고 있다. 98 년 4 월, 많은 시청자들의 강한 요구로 수정된' 포켓몬스터' 가 드디어 재방송되어 시청률 순위 TOP1 에 올랐다. 각 대형 매체의 투기로' 포켓몬스터' 의 관련 장난감, 카드 등이 일본에서 가장 핫한 상품으로 자리잡았고,' 포켓몬스터' 빨강, 녹색, 파랑의 세 가지 판본이 급속도로 팔리면서 일본에서만 11 만 장 이상이 팔렸다. < P > 닌텐도는 이어' 피카추 게임기' 를 선보이며 DANDAI' 애완용 알' 의 자리를 대신해 인기 있는 육형 전자장난감으로 자리매김했다. 포켓몬스터' 의 대성공은 멸종 위기에 처한 가미보이를 성공의 극치로 끌어올렸다. 원래 96 년 탈락한 GB 판매량이 폭등했고, 닌텐도는 이 호스트의 수명을 더욱 늘리기 위해 가미보이 콜러를 내놓아 시장의 만장일치의 추앙을 받았다.

4, 전 세계를 휩쓸었던

97 ~ 98 년 소니 봄바람이 득의양양할 때' 최종판타지 VII' 등 전 세계적으로 큰 성공을 거두면서 PS 는 지원 수준, 소프트웨어 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판매량에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며 SS 와 N64 를 멀리 뒤처지게 했다. SCE 가 닌텐도가 만든 전체 게임 제국을 함락시키려 할 때,' 포켓몬스터' 가 닌텐도 반수의 관건이 되었다. < P > GB 의 부상으로 닌텐도는 핸드셋으로 가전제품을 당기는 전략을 실시하기 시작했고, 97 년 말 N64 판' 포켓몬스터 경기장' 을 내놓았고, N64 의 강력한 기능으로 드러난 포켓몬스터들의 화려한 전투 장면은 즉각 많은 플레이어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 게임은 백만 판매량을 순조롭게 돌파하며 N64 의 호스트 판매량을 크게 끌어올렸고, 일본 판매량이 한때 정체됐던 N64 는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SS 를 제치고 일본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졌다. < P > 는 98 년 9 월 닌텐도가' 포켓요괴' 를 미국으로 본격적으로 데려왔고, 미국 전역의 111 개 방송사에서 영어판' 포켓요괴' 를 동시에 방송하기 시작했다. 당시 미국 언론과 시청자들은 97 년 말' 만화 혼수사건' 에 대한 기억이 생생했다. 일본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킨 이 애니메이션이 도대체 어떤 것인지 궁금했다. 결국 방송 첫날부터 시청률 신기록을 세웠다. < P > 같은 달' 포켓몬스터' 영화판이 미국에서 개봉되면서 11 만 달러의 첫날 흥행 기록을 만들어 미국 영화사에서 4 위를 차지했다. 포켓몬스터' 영화판 비디오테이프 출시 첫날 1 만 세트를 팔았다. 피카추 등 포켓몬스터가 단번에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만화 이미지로 떠올랐다. 미국 전역에서' 5 대 인기 만화 이미지' 선정에서 피카추는 15 위를 차지하며 미키마우스 등 전통 만화 이미지를 능가했다.

1998 년 9 월 말,' 포켓몬스터' 레드, 블루 두 가지 버전이 미국에 상장돼 곧바로 미국 게임 판매 1 위에 올랐고 이후 6 개월 동안 계속 폭매를 이어갔고, 마지막 3 개 버전은 총 판매량이 15 만 건에 육박하여 4 억 달러에 육박했다. 이듬해 1 월' 포켓몬스터' 의 대전카드가 미국에 상장되기 시작하면서 단기간에 24 억 장을 팔아 일본 16 억 장을 넘는 판매 기록을 세웠다. 이른바' Trading Card Game' 이 그해 미국 청소년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이 됐다. < P > 닌텐도는 일본에서 진행된 N64-GB 연계 전략도 미국으로 가져갔고,' 포켓몬스터 경기장',' 포켓몬스터 피카추' 등이 잇따라 미국에 상장되면서 이후' 셀다 전설의 피리' 등과 함께 N64 의 판매세를 크게 추진했다. 98 년 크리스마스 기간, N64 는 북미에 있었다. < P > 는 1999 년' 포켓몬스터' 가 유럽에 상륙했고, 9 월' 포켓몬스터' TV 애니메이션이 영국에서 방영되면서 게임, 카드, 장난감 등이 잇따라 출시되었다. GB 의' 포켓몬스터' 외에도 미일 두 곳을 풍미한 대전카드는 영국에서 더 큰 성공을 거두었다. 거리 곳곳에서' 포켓몬스터' 카드를 들고 있는 아이들이 서로 자랑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런 대전카드 발행 판매는 더욱 폭리 업종이 되었다. < P > 시애틀의 한 영리한 발행인은 영국에서 6 장의 카드 두 벌, 7.25 파운드의 일반판 한 벌, 9.99 파운드의 한정판을 내놓았다. 한정판 기품이 거주할 수 있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한때 3 파운드까지 해고되었다.

上篇: 의료용 산소통의 산소를 교체한 후, 산소를 켰을 때 감압 밸브가 갑자기 터지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下篇: TXT 형식의 무료 전자책 소설을 다운로드하려면 어떤 웹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나요? 제발, 모든 신들이여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