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임팩트의 캐릭터 호감도는 무슨 용도인가요?
1. 우선 호감도에는 두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하나는 캐릭터의 목소리를 풀어주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캐릭터의 스토리를 풀어주는 것입니다. 캐릭터 호감도가 6레벨이 되면 모든 캐릭터의 음성과 스토리가 잠금 해제되어 여유 시간에 감상하고 상담할 수 있습니다.
2. 속성 보너스에 관해서는 클로즈베타 단계에서는 그런 설정이 없습니다. 결국 호감도 시스템의 목적은 전투력을 높이기 위한 것이 아니라 플레이어가 캐릭터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힘. 공개 베타 기간 동안 변경 사항이 있더라도 대부분 새로운 목소리와 스토리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3. 간단히 말해서 호감도의 목적은 음성과 스토리를 잠금해제하는 것일 뿐, 다른 용도는 없습니다. 호감도는 숙련도 시스템과 유사하며 사용 횟수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추후 인터랙티브 시스템이 추가되지 않는 한, 호감도가 높은 캐릭터는 주인공에 대한 태도가 달라지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