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타면 돈이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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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 카트는 경쟁 체험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소비자는 오프라인 매장을 직접 방문해야만 소비 욕구를 충족할 수 있어 인터넷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인터넷은 또한 확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이 프로젝트는 실내 고카트 프로젝트는 장난꾸러기 성, 트램폴린 공원, 전자 게임 등과 같은 다른 전통적인 엔터테인먼트 체험 프로젝트와 달리 어린이와 어른 모두 한두 번 플레이하면 지루해질 것입니다.
고카트 프로젝트는 어린이와 어른의 '운전에 대한 일차적인 관심'을 만족시킬 뿐만 아니라 모터스포츠에 대한 소비자의 문화적, 정신적 인식, 집중력, 용기, 낙관성에 깊은 영향을 미칩니다. 그리고 불굴의 정신은 훈련, 연습, 경쟁 및 기타 활동을 통해 반복적인 소비 욕구를 더욱 자극할 수 있습니다.
업계 통계에 따르면 실내 카트 프로젝트 몰의 점유율은 10% 미만이며, 일부 지역은 비어 있는 상태이기도 합니다. 이는 시장이 초기 개발 단계에 진입하기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고카트 프로젝트가 하나만 있는 쇼핑몰은 어디일까요? 적어도 이 상권에서 당신은 두각을 나타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