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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학생은 작문자료를 반드시 암기해야 합니다(중학생 작문자료 전집, 600단어)

중학교 작문교재.

● 젊음은 의지의 피와 노력의 땀으로 만들어진 감로수이며 영원히 지속됩니다. 젊음은 시들지 않는 희망과 불멸의 열망으로 짜여진 무지개입니다. 찬란하고 찬란한 젊음입니다. 영원한 끈기와 끈질긴 집념으로 쌓은 성벽은 난공불락입니다.

●믿음이 없으면 흩어진 벽돌더미일 뿐이고, 믿음이 없으면 파도의 홍수만 있을 뿐입니다. 별이 없으면 차가운 장작 손잡이만 있을 뿐이고, 믿음은 바다 배의 주요 엔진일 뿐이고, 별이 없으면 마비된 거대한 뼈대만 있을 뿐입니다.

●역사의 해안에 서서 역사의 도랑을 따라가다: 추 박사는 강변에서 명상을 하며 자신의 죽음을 결코 후회하지 않았고, 위나라의 무제는 동쪽으로 채찍을 들고 야심에 가득 차 있었습니다. Yuanming은 여유롭게 남산을 돌아 다니며 국화를 마시고 있습니다. 그들은 영원히 아첨하고, 거짓 비난을 받고, 멸시를 당하더라도 몸을 감싸지 않을 것입니다. 가죽과 당신의 영혼은 연기 속에서 길을 잃습니다. 그것은 단지 영웅적인 선택입니다. 비록 당신이 가난하고 하루 종일 먹을 수 없을지라도 당신은 여전히 ​​즐겁게 일하고 열심히 일할 의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우아한 것입니다. 선택. 선택을 통해 황제는 비교할 수 없는 성취를 이룰 것이며, 현자들의 이주는 영원한 유산을 얻게 될 것입니다.

● 출발해야만 이상과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고, 열심히 노력해야 눈부신 성공을 거둘 수 있고, 뿌려야만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구해야만 정직한 사람을 맛볼 수 있다.

●우정이 상록수라면 마음에서 우러나는 맑은 샘으로 물을 주어야 하고, 우정이 상록수 꽃이라면 마음에서 우러나는 샘으로 빛을 발해야 합니다. 내 마음 속에.

우정은 얼마나 많은 웃음을 불러일으키고, 우정으로 얼마나 많은 눈물을 닦아주는가. 우정의 항구에는 따뜻함이 가득하고, 우정의 바람이 돛에 가득합니다. 우정은 감정적 투자가 아니며 배당금과 배당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보름달빛 속에서 가장 맑은 한 잔을 마시고, 여운이 사라질 때 뜨거운 붉은 잎사귀 속에서 가장 뜨거운 한 조각을 집어들고, 무성한 풀밭에서 가장 찬란한 꽃다발을 고른다. 이 긴 인생에서 나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 즉 인내를 뽑고 싶다.

●인생이 엄숙한 성이라면, 인생이 무성한 나무라면, 인생은 날아다니는 바닷새라면. 그러면 믿음은 돔의 들보요, 나무의 깊은 뿌리요, 퍼덕이는 날개입니다. 믿음이 없으면 생명의 능력도 사라지고, 믿음이 없으면 삶의 아름다움도 사라질 것입니다.

●인내란 모래와 돌이 천 리의 둑에 쌓이는 것이어야 시작도 없고 끝도 없는 웅장함을 얻을 수 있는 것이 봄 누에비단이다. 끈기는 누에고치에서 벗어나 다시 빛을 보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인내는 항해하는 배의 돛입니다. 배는 성공의 반대편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사랑은 겨울에 빛나는 한 조각의 햇살로 가난하고 병든 사람들에게 세상의 온기를 느끼게 하며, 사랑은 사막에 나타난 봄으로 절망에 빠진 사람들에게 희망을 보게 합니다. 사랑은 밤하늘에 떠도는 노래로 외롭고 무력한 사람들에게 위로를 전합니다.

●이것이 마음의 본성이다. 성공은 꽃 위에 빛나는 밝은 달과 같으며, 번영과 역경, 성공과 실패의 초연함을 떠나 깊은 웅덩이의 잔잔한 파도와 같으며, 말을 높이 올라가도록 재촉하고 실패를 마주하는 것은 역참이다. , 여전히 돌에 물방울이 떨어지고 바다에 합쳐지며 유한하고 강해지며 푸른 구름에 떨어지지 않습니다. 교만하고 교만한 사람은 '장군은 주인이 없고 사람은 자기를 위해 노력해야 한다' 개선." 롱, 나라는 그대로, 스타일은 그대로, 마치 바다 속의 무산처럼 시간의 흐름에 익숙하고, 수천의 현란함, 지나가는 연기를 경멸하며, 굴욕, 한신은 가랑이 아래, 아래는 눈 푸른 소나무는 숨이 막혀도 멈출 줄 모르고, 숨이 막혀도 멈출 줄 모르는 불멸의 존재와 같다.

●행복=물질/욕망이 바로 미국 경제학자 새뮤얼슨이 제시한 행복 방정식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물질적 소비가 많을수록 욕망은 줄어들고 행복은 커진다. 이는 중국의 옛말인 '갖고 있는 것에 만족하라'와도 일치한다. 반대로, 사람의 물질적 소비는 제한되어 있지만 욕망은 무한하다면 어떻게 될까요? 로이살 부인은 그토록 많은 "꿈"과 그토록 많은 "취한 상태"를 갖고 있었는데, 어떻게 고통과 슬픔을 느끼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러시아 작가 체호프는 "큰 개도 있고 작은 개도 있다. 작은 개는 큰 개가 있다고 당황하면 안 된다. 모든 개는 짖어야 하며, 각자가 짖도록 놔두어야 한다"고 말했다. 신의 선물.

● 성숙함은 일종의 밝지만 눈부시지 않은 광채, 일종의 감미롭지만 기름지지 않은 소리, 다른 사람의 외모를 판단할 필요가 없는 일종의 차분함, 주변을 어필하는 분위기, 소음을 무시하는 미소, 극단을 씻어내는 무관심, 굳이 말할 필요도 없는 견고함,

그럴 정도의 높이가 있다.

●사랑에는 때로는 영원한 사랑에 대한 엄숙한 약속이 필요하지 않지만 세심한 보살핌과 인사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때로는 남자나 여자의 뒤를 따를 필요가 없지만, 그녀에게는 반드시 지지와 이해가 필요합니다.

● 미소 짓고 인생의 노래를 부르세요. 인생이 당신에게 너무 많은 어려움을 주었다고 불평하지 마십시오. 인생에 우여곡절이 너무 많다고 불평할 필요가 없습니다. 인생이 두 점과 한 줄의 순조로운 항해만을 추구한다면 인생은 존재의 의미를 잃게 될 것입니다.

● 젊음은 섬세한 꽃이지만, 홀로 피어나는 가지가 결코 봄이 될 수는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청춘은 지구상의 장엄한 나무일지라도 한 그루의 나무가 결코 크고 높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줄지어 늘어선 나무들은 바람과 모래를 막아주는 푸른 만리장성입니다. 청춘은 바다 위의 외로운 돛과 같지만, 외로운 돛이 먼 거리를 항해하는 것은 어렵고, 수천 개의 돛이 서로 경쟁하는 것이 바다의 위대함을 안다.

●인생은 추상이 아니다. 평범함을 받아들이지 말고, 멋진 것만 모아라. 그녀는 완전한 과정이자 연속극입니다. 성공이든 실패든 그녀는 공백을 남기지 않습니다. 인생은 리허설이 아닙니다. 그녀는 결코 다시 시작할 수 없습니다. 기회는 한번 지나가면 다시는 돌아볼 수 없습니다.

●해 보세요. 펭귄처럼 해변에 가만히 서서 기회가 오기를 간절히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참매처럼 날고 돌며 끈질기게 쫓아다닙니다.

한번 해보세요. 구불구불하고 무성한 미래 앞에서 헛된 탄식을 하기보다는 장애물을 극복하고 차근차근 탐색해야 합니다.

시도해보세요 - 운명에 얽매이고 운명에 휘둘리지 말고, 신비한 문을 두드려 새로운 세계를 열어보세요. 미소를 지으며 인생의 노래를 부르세요.

●깨질 수 있는 사람은 진정으로 살아온 사람이겠죠. Lin Daiyu의 깨어짐은 그녀의 잊을 수 없는 사랑에 있으며, Sanmao의 깨어짐은 인생의 우여곡절을 경험한 후 그녀의 순간적인 명료함과 초연함에서 비롯됩니다. 반 고흐의 깨어짐은 황금 칼을 사용하여 그에게 빛 속에서 끊임없는 고통을 야기한 데서 비롯됩니다. 베토벤 펜의 깨어짐은 비극입니다. 극도로 영적인 흑백 건반이 삶과 충돌하는 무브먼트. 평범한 사람들의 깨어짐이 인간 본성의 가장 순수하고 아름다운 빛을 드러낸다면, 이 뛰어난 영혼들의 깨어짐은 우리 머리 위 하늘을 가득 채우는 은빛 배꽃과 같습니다.

●봄 누에는 죽어도 화려한 비단을 남기고 나비는 죽어 아름다운 옷을 남기고 날아가지만 아름다운 꽃은 남기고 떠났다. 은은한 향기가 났고, 촛불은 다 타버렸지만, 천둥번개는 지나갔지만 화려한 네온 불빛만 남았습니다.

●"해는 지치지 않고 매일 떠오른다"고 발자크는 말했다. "불운은 천재들에게는 출세의 사다리요, 신자들에게는 세례수요, 약한 이들에게는 끝없는 심연이다. 폭풍 뒤에는 거기가 있을 것이다." 갈매기가 날고 물고기가 헤엄치는 하늘과 같은 색이요, 가시덤불을 벗어나면 꽃으로 뒤덮인 넓은 길이 보입니다. 산 정상에 오르면 푸른 구름으로 뒤덮인 하늘과 산이 보입니다.

이 세상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우리는 인생의 모든 어려움을 최선을 다해 극복해야 하며 어떤 어려움이 닥쳐도 쉽게 포기하지 않아야 합니다.

●관용은 일종의 관대함입니다.

관용은 일종의 열린 마음, 바다와 하늘보다 더 넓은 마음, 중첩, 지속, 승화입니다. 관용은 관용이고 관용은 귀중하며 타인을 친절하게 대하는 것이 삶의 기본 규칙입니다

중학교 작문 자료 축적 및 역사적 암시에서 발췌

우 타이보는 왕입니다 주나라 문(文)은 오태박 3형제의 늙은 삼촌, 막내는 왕길리(王吉利)이고, 왕길리의 아들은 주문왕(周文王)이다. 오태박 3형제의 아버지인 타이왕(臺灣)이 이 손자를 매우 좋아했다고 한다. 왕이 병들자 오태박은 매우 흥미를 느꼈다. 둘째 형 종용은 "도망가자. 우리가 도망가면 내 아버지가 동생에게 왕위를 물려줄 수도 있다"고 말했다. 미래에는 손자에게 왕위를 물려주고 아버지의 야망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두 사람은 도망쳤어요.

보이(Bo Yi)와 서기(Shu Qi)

보이(Bo Yi)와 서기(Shu Qi)는 구주 공(Guzhu Lord)의 둘째 아들입니다. 그들의 아버지는 서기(Shu Qi)에게 왕위를 물려주고 싶어합니다. : "아버지는 당신이 왕위를 계승하기를 원합니다.", 당신이 왕좌를 차지했습니다. Shu Qi는 "당신은 형이고 나는 동생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그것도 안 해." 그도 도망쳤고, 왕좌는 중개인에게 주어졌습니다. 주 무왕이 주를 공격할 때 백의와 숙기가 길에 서서 말을 묶고 그들에게 “너희는 주를 공격하러 가지 말라. 너는 신하이고 그는 왕이다. 두 번째로, 주무왕이 두 사람을 잡으려고 하였는데, 다행히도 이 두 사람은 의로운 사람들이오니, 그들에게 맡겨 주십시오. 가다!" 석방된 후 주나라가 천하를 제패했지만 이 두 사람은 "우리는 동의하지 않는다. 그러나 대세는 정해져 있다. 그들은 주나라 기장을 먹지 않고 산에 가서 잡초를 뽑다가 마침내 수양산에서 굶어 죽었습니다.

이인은 기꺼이 책임을 지고 적극적으로 전진했습니다. 그가 태어난 시대 역시 하말과 상나라 초기의 혼란스러운 시기였습니다. 그는 Jie와 Tang이었습니다. Xia Jie는 어떻게 Yi Yin을 그의 지도자로 삼을 수 있었습니까? Yao와 Shun 시대에 그는 거기에 갔을 때 불행했고, 다시 거기에갔습니다. 세 번, 네 번, 다섯 번 갔는데, 그냥 풀밭을 가꾸는 농부였고, 5번이나 가서 마침내 요리사가 됐습니다. 그때부터 그는 상당이 천하에 평화를 가져오도록 도왔다. 당이 죽고 나서 다음 세대인 태자가가 그를 계승했지만 이인은 “당신이 어떻게 이렇게 황제가 될 수 있습니까?”라고 말했다. 그는 그를 닫으며 "내가 당신의 자리를 차지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aijia는 나중에 회개했고 Yiyin은 "돌아오세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에게 왕좌를 주었습니다.

루(魯) 출신인 유샤후이(劉夏伯)는 동료들 중에서 가장 애교가 많은 사람으로, 루(魯)나라에서 관직을 맡았고, 해임되고 임명되고 또 해고되는 일을 겪었다. 이는 이인(Yi Yin)과 다릅니다. 이인(Yi Yin)이 해고되면 스스로 올라가야 합니다. 보이와도 다르다. 조건이 맞지 않으면 초대를 받을 수 없다.

유하휘의 시대는 이미 여러 나라가 교류하던 춘추시대였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에게 노나라에서 앞서지 못하면 다른 나라로 가보지 않겠습니까? 그러나 유하회는 "내가 어떻게 사람을 세 번 폐위시키지 않고 바르게 섬길 수 있겠습니까? 내가 헛되이 사람을 섬긴다면 어째서 부모의 나라에 가야 합니까? 나는 단지 솔직하고 싶을 뿐이지만 역시 그러합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내가 헛되이 사람을 섬긴다면 왜 내 부모의 나라에 가야 합니까?" 나는 여전히 해고당할 것이다. 내가 헛되이 다른 사람을 변화시키고 섬길 수 있다면 루의 상태에서 내 자신이 자랑스러울 수 있다. 유하회는 백세의 성자이자 스승임을 알 수 있다. 그러므로 백이의 문체를 듣는 사람은 정직하고 야망이 있는 사람이며, 유하휘의 소식을 듣는 사람은 완강하다.

초(楚)나라에 양성(楊成) 선생이 있었는데, 그는 초(楚)나라의 관료로 묵가(孫文) 가문을 존경하여 맹승(孟生)에게 변호해 달라고 부탁했다. 초나라에 큰 혼란이 닥쳐 양성공(楊成君)이 죽자 초나라에서는 맹승에게 사람을 보내어 양성(陽成)에서 나오라고 명하였다. 양청은 자신의 명령을 넘기기를 거부한다. 그의 제자가 그에게 조언했고, 그는 말했다: "내가 죽지 않으면 나는 묵가로 간주될 수 없습니다. 앞으로는 아무도 우리 묵가를 높이 평가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의 제자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묵가입니다." 묵가의 노인, 당신은 죽을 자격이 없습니다." 그는 제나라에 제자 두 명을 보내어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의 증자 자리는 제나라의 전향자에게 이어졌습니다. 이 두 사람이 갔을 때 초나라는 군대를 보내 성을 공격했습니다. 맹자(孟孟) 성씨는 죽고, 제자 180명이 함께 죽었는데, 제나라에 도착하자 천상자에게 주자라는 칭호를 받고 돌아가겠다고 말했다. 그러니까 넌 여기 있어야 해." 두 사람은 거절했고, 전향자는 "내가 이제 대스승이니 너희는 내 말을 들어야 한다. 다른 것은 다 들을 수 있지만 이 말은 들을 수 없다고 했다. 그래서 그는 돌아가서 저질렀다"고 말했다.

자로는 위국에 있었고 위국은 혼란에 빠졌다. 자로는 소란을 일으키기 위해 도시로 들어갔지만 누군가 그의 모자띠를 떼어냈다. "신사는 명예를 위해 죽는다." 거기 서서 모자를 제대로 묶은 채 칼과 화살에 맞아 죽고 말았다.

한나라 황제는 한신을 보내 제나라를 격파했고, 전횡은 섬에 있다는 소식을 듣고 황제가 됐다. 사람을 보내어 천형(Tian Heng)에게 "오세요, 대법이 올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왕, 샤오쩌후(Xiao Zehou)가 오지 않더라도 물론 환영합니다. Tian Heng은 그의 두 사람에게 말했습니다. "과거에는 나와 한왕이 같은 왕이었지만 지금은 세상의 주입니다. 내가 그에게 가서 신하로서 그를 숭배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는 "한왕이 나를 보고 싶으면 여기서 나가라"고 말했다. 30리도 안 되는 곳에서 말이 순식간에 도착했다. 내 머리를 떼어내고 내가 아직 살아 있는 걸 보면 괜찮지 않을까요? Tian Heng은 자살했고 두 사람은 한 왕조의 Gaozu 황제를 만나기 위해 Luoyang으로 향했습니다. 한나라 고조제는 “이건 내 의도가 아니다!”라며 충격을 받았다. 그래서 전횡은 왕의 예식과 함께 장사되었고, 전횡을 따르던 두 사람은 자살했다. 한나라 고조제는 더욱 놀라며 "전형은 정말 대단한 사람이다. 이런 사람이 두 명 있다. 섬에 아직도 500명이 있다고 들었다. 빨리 불러내라. 이 500명"이라고 말했다. 섬에서는 Tian Heng이 죽었다는 사실을 알고 집단 자살했습니다.

Su Wu는 Huns의 사절로 그를 좋아하여 그를 설득했지만 Su Wu는 그를 설득했습니다. 며칠 후 훈족은 그를 더욱 존경하여 지금의 시베리아 바이칼 호인 북해의 양떼에게 보냈습니다. 그는 야생 쥐를 먹고 살며 풀을 먹으며 그곳에서 19년 동안 머물렀습니다. 흉노족 중에는 중국 역사상 군사 마법사인 리링(Li Ling)이 있었는데, 훈족은 기병 500명과 함께 8만명의 흉노족과 싸웠다. 살아서 사로잡혀도 죽지 아니하리라." 그 결과 Li Ling은 체포되어 항복했습니다. Wei Lu와 Li Ling은 모두 Su Wu를 설득하기 위해 왔지만 Su Wu는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마원은 광무중흥시대의 장군이었다. 광무중흥그룹의 대부분은 그의 태학 동급생이었다. Ma Yuan은 실제로 북서쪽에서 가축을 치며 소를 치며 생계를 유지했습니다. 마원은 늘 회자되는 몇 마디 말을 남겼습니다. "사람은 가난해도 강하고, 늙어도 강하다. 마원은 정말 이런 일을 할 수 있다. 그는 어렸을 때 목축업에 종사했다. 그는 가난했지만 말과 소와 양도 소유하고 있었고, 천두(錦利) 시절에 밭을 일구어 수천 그루의 곡식을 모아 변방에서 부자가 되었는데, “이 모든 재산이 내가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 나는 가난한 사람들을 도울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단지 구두쇠가 될 것입니다." 이 재산을 지키는 것은 그 재산의 노예와 같습니다. Ma Yuan이 말했듯이 이 구두쇠는 돈을 감시하는 죄수가 됩니다. 그 후 한(汉)나라의 광무제(廣無帝)가 그를 만나 높이 평가했지만, 그 후에야 마원에게 후작이라는 칭호가 주어졌다. 그는 평원에서 후작이라는 칭호를 받았는데, 한나라는 군대를 보내 무석 오랑캐를 공격하려고 했고, 한나라 조정은 “그가 늙었으니 어떻게 갈 수 있겠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또 국경이야? 당시 교통상황이나 기후 등을 고려하면 젊은 군인을 보내는 것이 더 적절했을 것이다. 하지만 마위안은 "나는 늙지 않았다.

이어 "사람이 광야에서 죽고 말가죽을 뒤집어쓰고 귀가 묻혀야 하는데 어떻게 침대 위에서 자식들의 손에 죽을 수 있겠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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