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골드와 실버
EC 코드의 주소 앞에는 020만 와야 합니다.
볼 공식: 02025a94:
001 마스터 볼 수량: 02025a96:
002 슈퍼 몬스터볼
003 슈퍼볼(몬스터볼보다 강력함)
004 몬스터볼(일반볼)
005 모래여우볼 (모래여우공원 전용공)
006 테니스공 (물과 곤충몬스터 잡기 쉬움)
007 빅부스볼 (바닷속 몬스터 잡기 쉬움)
008 나이스 로드볼(몬스터가 약할수록 잡기 쉬움)
009 리비 로드볼(잡기 쉬운 볼)
00a 데이마볼 (숫자가 길수록 잡기 쉬워진다)
00b 높은 초석볼 (잡히는 몬스터가 가까워진다)
00c 브라미볼 (보물몬스터볼) )
아이템 공식 : 020259f4:0***
00d 부상약 (체력 20 회복) 수량 : 020259f6:00**
00e 해독제 ( 독상태 회복)
00f 화상회복(화상상태 회복)
010 해동약(냉동상태 회복)
011 각성약(수면상태 회복)
012 마비 회복(마비 회복)
013 회복 약(체력 완전 회복 및 모든 상태 회복)
014 슬로우 토크 의학(체력 완전 회복)
015 상해약(신체회복 200)
016 상해약(신체회복 50)
017 만능회복(전체회복)
018 정신필름(사망 후 체력 절반 회복)
019 정령풀(사망 후 체력 완전 회복)
01a 맛있는 물(체력 50 회복)
01b 스피릿 소다(체력 60 회복)
01c 밀리액체(체력 80 회복)
01d 무무 우유(체력 100 회복)
01e 파워 파우더(체력 50 회복, 매우 쓴 가루, 몬스터 기반 감소) 친밀도)
01f 파워 루트(체력 200 회복, 매우 쓴 뿌리, 몬스터 친밀도 감소)
020 만능 가루(완전 회복 상태, 매우 쓴 가루, 몬스터와의 친밀도 크게 감소)
021 부활 풀(사망 후 부활, 매우 쓴 풀)
022 pp Aiyi ( 1스킬값 10으로 복원)
023pp 포스카드 (몬스터 1마리의 스킬값 모두 복원)
024(?)
025pp 최대 (몬스터 1마리의 스킬 수치가 모두 회복됨)
026 페이인 케이크 (모든 이상 상태 회복)
027 푸른 유리 (수면 상태 회복, 무제한 사용 가능)
028 노란색 유리(혼돈 상태를 복원, 무제한 사용 가능)
029 빨간색 유리(퇴폐 상태를 복원, 무제한 사용 가능)
02a 검은색 유리 (야생 몬스터와 조우하지 않음)
02b 흰색 유리 (야생 몬스터를 만나기 쉬움)
02c 나무 주스 (체력 20 회복)
02d 성시 ( 사망 후 모든 체력을 회복하고, 이상 상태에서 회복)
02e 얕은 물 소금(구멍을 볼 때 사용) 소품)
02f 얕은 물 껍질(소품 참조) 동굴에서 사용)
030 붉은 파편(진화석용 소품)
031 파란색 파편(소품용) 진화석용 아이템)
032 노란색 파편 (진화석 교환용 아이템)
033 녹색 조각 (진화석 교환용 아이템)
034—03e ( ? )
03f 최대 증가(체력 기본 수치가 증가)
040 칭찬(공격 기본 수치가 증가)
041 나배부( 기본방어력이 증가합니다)
042 Indesi (
민첩성 기본 수치 증가)
043 라임슨(특수 공격 기본 수치 증가)
044 이상한 과자(몬스터 레벨 1 상승)
045 수치 증가(스킬) 최대값 증가)
046 길산과일 (덕왕 기본값 증가)
047 최대값 (스킬값이 최대값으로 증가)
048? (?)
049 효과 카드(전투 중...상대 공격을 피할 수 있음, 장비로 사용)
04a 청소 개체(전투 중...바이탈 포인트 맞추기 쉬움) , 장비에 사용)
04b 황동 파워(전투 중...공격력이 증가하여 장비에 사용됨)
04c 힘(전투 중...방어력이 증가함) 및 장비에 사용)
04d 민첩성(전투 중...민첩성 증가, 장비에 사용)
04e 메모리얼 히트(전투 중...스킬이 적중하기 쉬움)
04f 특수 증가(전투 중...특수 공격) 위력 증가, 장비에 사용)
050 삐삐 인형(전투 중 탈출)
051 꼬마 다람쥐 꼬리(전투 중 탈출)
052— 05c(?)
05d 태양석(고유 몬스터 진화 가능)
05e 월석( 고유 몬스터 진화 허용)
05f 파이어 스톤(고유 몬스터 진화 허용) 고유 몬스터 진화)
060 썬더 스톤(고유 몬스터 진화 허용)
061 워터스톤(유니크 몬스터 진화 가능)
062 산호석(유니크 몬스터 진화 가능) 유니크 몬스터 진화)
063—066 (?)
067 작은 나무 열매 (보통 나무 열매는 익기 쉽다)
068 큰 나무 열매 (귀한 나무 열매는 익기 어렵다)
069 (?)
06a 진주(아름다운 진주는 성숙하기 쉽습니다)
06b 큰 진주(매우 아름다운 큰 진주) 진주는 성숙하기 어렵습니다)
06c 별이 자주 나오나요? ? 나시 사쿠라? br /> 06d 별 조각(아름다운 루비 조각)
06e 황금구슬(비너스)
06f 정신 조각(잊혀진 기억을 회복할 수 있는 스킬)
070—078 (?)
079 컬러 메일(핀쥐 모양의 편지)
07a 허블 메일(갈매기 모양의 편지)
07b 플래시 메일(피카츄 모양의 편지)
07c 기계 메일(마그네마이트 모양의 편지)
07d 새 연기 메일(편지) 나뭇잎을 먹는 짐승 모양의 편지)
07e 크로스 메일(피피고래 모양의 편지)
07f 소중한 메일(손잡이 모양의 편지) 몬스터)
080 섀도우 메일(벽을 기어다니는 몬스터처럼 생긴 편지)
081 트로피컬 메일(아름다운 꽃처럼 생긴 편지)
082 레이스 메일(몬스터 모양의 편지 포함)
083 매지컬 메일(고급스러운 편지)
084 노스탤지어 메일(몬스터 3마리의 편지)
빨간색, 노란색, 파란색 및 녹색 엘프 동작의 마스터 목록(미완성)
이 정보에는 빨간색, 노란색, 파란색 및 녹색 동작의 번역된 중국어 이름과 공식 중국어 및 영어 이름이 포함됩니다.
형식은 공식명 - 한문명 - 영문명 - 속성 - 위력 - 적중률 - 스킬 수치 - 기술 소개
불
p>불꽃 | 재 | (불) | 100% | 10%의 적을 불태웁니다.
파이어 펀치 | 파이어 펀치 | 75 | 100% | 10%의 확률로 적을 불태웁니다.
화염 방사기 | 화염 방사기 | 95 | 10% 확률로 적을 불태웁니다.
빅 캐릭터 파이어 | 파이어 블래스트(파이어) | 85% | 10% 확률로 38호.
화염 소용돌이 | 화염 스핀 | 15 | 70% | 15 | 매 라운드가 끝날 때마다 적의 HP가 감소합니다. 전체 값 중 1을 잃습니다. /20.
물
거품 | 거품 | (물) | 20 | 100% | 30 | 10% 확률로 적의 속도가 1단계 감소합니다.
물총 | 물총 | 100% 25호 |
버블빔 | BUBBLEBEAM | (물) | 65 | 100% | 10% 확률로 적의 속도가 1레벨 감소합니다.
WATERFAL | (물) | 100% |
서핑 | 러쉬 | (물) | 95 | 100% | 15 | 물 위에서 이동할 수 있는 비밀 텔레포터를 사용하세요.
고압 워터 펌프 | 하이드로 펌프(물) | 80% |
쉘 클램프 | 나사 | (물) | 35 | 70% | 10 | 매 라운드가 끝날 때마다 적의 HP가 1 감소합니다. 전체 값의 /10입니다.
껍질 속에 숨기 | 취소 | (물) — | 40 |
전기 충격 | 전기 충격 | 40 | 100% | 10% 확률로 적을 마비시킵니다.
번개 펀치 | (공백) | (전기) | 100% | 적을 마비시킵니다.
10만 볼트 | THUNDERBOLT | 95 | 100% | 10% 기계 24.
번개 | 천둥 | (전기) | 10 | 비행 시 적을 마비시킬 확률이 25번이 됩니다. .
전자파 | 썬더 웨이브 | 100% | 45호 |
풀
흡수 | 흡수 | (풀) | 20 | 100% | 20 | 이 동작은 적의 HP 손실을 절반으로 줄여줍니다.
덩굴채찍 | 식물채찍 | 특수효과 없음 |
메가 파워 드레인 | 메가 드레인 | (풀) | 40 | 100% | 10 | 이 기술은 적의 HP를 절반으로 회복합니다. .
8잎 자르기 | RAZOR LEAF | 55 | 95% |
꽃잎 춤 | (잔디) | 70 | 100% | 20 | 2~3라운드 동안 통제할 수 없는 공격을 가한 후 혼란스러워집니다.
솔라빔 | (공백) | 120 | 100% | 10 | 공격 전 22번기.
기생 씨앗 | (잔디) | — | 90% | 10 | 매 라운드마다 적의 전체 HP를 흡수합니다. 괴물.
버섯 포자 | (잔디) — | 90% |
수면 파우더 | 75% |
마비 가루 | 기절 포자 | 75% |
얼음
오로라 레이 | 새벽 여신 라인 | (얼음) | 65 | 100% | 20 | 10% 확률로 적의 공격력이 1레벨 감소합니다.
얼음 펀치 | 얼음 펀치 | 100% | 10%의 확률로 적을 얼립니다.
빙결 광선 | (얼음) | 100% | 10%의 적을 동결시킵니다.
블리자드 | (얼음) | 70% | 10%
검은 안개 | 안개 | (얼음) | 양쪽의 능력 변경이 취소됩니다.
화이트 미스트 | 안개 | (얼음) | 사용 후에도 적에 의해 능력이 변경되지 않습니다.
지구(지상)
굴착 | 발굴(지상) | 60 | 100% | 10 | 첫 번째 라운드에서는 지하 공격 및 타워를 사용하여 입구로 돌아갑니다.
BONE CLUB | (지상) | 80% | 10%의 확률로 적이 겁을 먹습니다.
지진 | 지진 | 100 | 100% | 10 | 땅에 숨어 있는 적을 공격할 수 있으며 공격력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모래 던지기 | 모래 공격 | (지상) | 적의 적중률을 1단계 감소시킵니다.
충격(바위)
바위 던지기 | 바위 던지기(바위) | 50 |
바위 슬라이드 | (바위) | 75 | 90% | 30% 확률로 적이 겁을 먹습니다.
곤충
흡혈 | 리치 생명 | 20 | 100% | 15 | 이 공격은 적의 HP를 회복하는 데 사용됩니다. 나만의 HP.
더블 클릭 | TWIN EEDLE | 25 | 20 | 2회 연속 공격, 20%의 확률로 중독됩니다.
핀 미사일 | 핀 미사일 | 14 | 85% | 2~5회 |
스피닝 실크 | 스트링 샷(웜) | 95% | 적의 속도가 1단계 감소합니다.
독침
독침 | 독침 | 15 | 100% | 30% 확률로 중독됩니다.
용해액 | 산성 | (독) | 10% 확률로 적의 방어력을 1단계 감소시킵니다.
진흙 공격 | 슬러지 | 65 | 20 | 30%의 확률로 중독됩니다.
독가스 | 독가스 | 55% |
독 가루 | 독 가루 | 75% |
독 | 독소 | (독) — | 85% | 10 | 적에게 중독되어 있으며, 각 라운드의 HP는 06호기보다 1/10 더 많습니다. .
멜트 | ACID ARMOR | (독) — | 40 |
파이팅
가라테 찹(KARATE CHOP) | 50 | 100% | 25 |
더블킥 | 더블킥(격투) | 100% |
비행
펙 | PECK(비행) 35 | 100% |
윙 어택 | 60 | 100% |
드릴 펙 | 드릴 펙 | 80 100% |
신성한 새 | 하늘 공격(비행) | 140 | 90% | 5 | 공격하기 전, 급소를 공격하기가 더 쉽습니다.
앵무새 | 거울 이동(비행) — | 20 |
폭발 | 소용돌이 | (일반) | 100% | 20 | 코치와의 전투에서 강제로 몬스터를 교환하게 됩니다. 나중에 꼭 나올 거예요.
사이킥(슈퍼 파워)
싸이빔 | (슈퍼 파워) | 65 | 20 | 적에게 혼란을 일으킬 확률이 있습니다.
정신간섭 | (슈퍼파워) | 90 | 90% | 10 | 30% 확률로 적의 특수방어력이 29로 저하됩니다.
드림 이터 | 드림 이터 | (슈퍼) | 100 | 100% | 10 | 상대가 자고 있을 때, 적의 잃어버린 HP를 절반으로 보충할 수 있습니다.
최면 | 최면(초능력) | 60% |
사이킥 웨이브 | (슈퍼 파워) | — | 80% | 공격력은 최대 1.5배, 46호.
수면 | 휴식 | (슈퍼) | — | — | 10 | HP를 모두 회복하고 독, 화상, 마비를 제거하지만 44호기입니다.
텔레포트 | 텔레포트 | (슈퍼) — | — | 20 | 코치와의 전투에서 탈출하여 마지막으로 방문한 PC로 돌아가세요. 기계 번호 30.
반사 방패 | (슈퍼) | — | 20 | 사용 후 받는 물리 공격 피해는 33번 몬스터와 동일합니다.
빛의 벽 | 라이트 스크린 | (슈퍼) | 사용 후 받는 특수 공격 피해는 몬스터 교환 후에도 유효합니다.
요가의 모양 | 명상(슈퍼파워) — |
울타리 | 장애물 | (슈퍼) — | 30 |
초 건망증 | 기억상실증(초강력) — | 20 |
고속 이동 | 민첩성 | (슈퍼) — |
유령
혀 핥기 | 핥기(유령) | 20 | 100% | 30% 확률로 적을 마비시킵니다.
NIGHT SHADE | (유령) — | 적 자신의 레벨만큼 HP를 잃습니다.
이상한 빛 | 혼란 광선 | 100% |
드래곤
드래곤 레이지 | (드래곤) | 40 | 10 | 적의 HP가 40점 감소합니다.
표준(일반)
속박 | 바인딩(일반) | 15 | 75% | 20 | 매 라운드가 끝나면 적의 HP는 전체 HP의 1/20을 잃습니다.
랩 | 팩 | (일반) | 15 | 85% | 20 | 매 라운드가 끝날 때마다 적의 HP가 1/20 감소합니다. 그 전체 가치의.
격노 | 분노 | (일반) | 20 | 100% | 20 | 이 공격을 계속 사용하면 공격력은 20*공격 횟수와 같습니다.
충돌 | 태클(일반) | 95% |
강타 | 파운드(보통) | 특수 효과 없음 |
번개 | 빠른 공격 | 40 | 100% | 30 | 이 동작을 함께 사용하면 누가 더 빠른지 알 수 있습니다.
바람 | 돌풍(일반) | 100% |
행운의 고양이 | PAY DAY | (일반) | 40 | 100% | 20 | 전투 종료 후, 금액은 몬스터 레벨 * 사용 횟수 * 2 입니다.
절박한 반격 | (일반) | 50 | 100% — | 상대에게 가한 피해의 1/4이 자신에게 반사됩니다.
Iaiki | CUT | (보통) | 50 | 95% | 30 | 지도에서 나무를 베는 데 사용됩니다.
메테오 | 라이트닝 | SWIFT (일반) | 60 | 20 | 필수 스킬 (비행 중이거나 도망치는 적 제외)
치아상 | 바이트 | 60 | 95% | 30% 확률로 적을 놀라게 합니다.
경적 공격 | 경적 공격(일반) | 100% |
짓밟기 | 밟기 | (일반) | 65 | 100% | 20 | 적이 작아지면 공격을 받게 됩니다. 두 배.
강도 | (보통) | 80 | 100% | 지도 주위로 바위를 밀어내는 데 사용됩니다.
RAZOR WIND | (일반) | 80 | 75% | 10 | 공격하기 전에 한 라운드 동안 충전하면 임계점을 맞추기가 더 쉽습니다.
메가톤 아이언 피스트 | 메가 펀치(보통) | 85% |
넉다운 | SLAM | 80 | 75% |
제압 | BODY SLAM | (일반) | 85 | 100% | 30% 확률로 적을 마비시킵니다.
푸시 | TAKE DOWN (일반) | 90 | 85% | 20 | 상대에게 가한 피해의 1/4이 자신에게 반사됩니다.
디스트럭션 빔 | 하이퍼빔 | (일반) | 15호 | 90% | 15호기 |
로켓 헤드 돌출 | 스컬 배쉬(일반) | 100% | 15 | 먼저 방어력을 축적한 후 다음 라운드에서 공격합니다.
희생 | 양측 | 더블 엣지 | 120 | 100% | 15 | 상대에게 가한 피해의 1/4이 자신에게 반사됩니다.
계란 던지기 | 탄막 | 15 | 20 |
퓨리 어택(FURY ATTACK) | 15 | 20 |
체인 펀치 | 코멧 펀치(일반) | 15 |
스파이크 캐논 | (일반) | 2~5회 |
손가락 흔들기 | 메트로놈 | (일반) | 10 |
바운스 | 너무 짜릿함 | (일반) | "분노"에 의해 증가된 공격력을 무효화합니다.
악마의 키스 | 러블리 키스(보통) | 75% |
스네이크 글레어 | (일반) — | 30 |
초음속 | 초음속 | 55% |
소드 댄스 | (일반) — | 30 |
비명 | 으르렁거림 | (일반) — | 적의 공격력이 1레벨 감소합니다.
성장 | 성장 | (일반) — |
강화 | 강화 | (일반) | 30 |
디펜스 컬 | 디펜스 컬 | (일반) — | — | 40 | 방어력을 한 단계 높이고 공격력을 두 배로 늘립니다.
꼬리 휘두르기 | 꼬리 휘두르기 | (일반) — | 30 |
보기 | LEER (일반) — | 30 | 적의 방어력이 1단계 감소합니다.
가스 저장 | 집중 에너지 | (보통) — |
포효 | 포효 | (일반) — | 100% | 20 | 코치와의 전투에서는 강제로 몬스터가 교체됩니다. 꼭 마지막에 나오세요.
역겨운 소리 | 비명(일반) — | 적의 방어력을 2단계로 감소시킵니다.
자기 재생 | (일반) — | 전체 HP의 1/2을 회복합니다.
바인드 | DISABLE | (일반) — | 55% | 20 | 적은 사용 후 2~6라운드 동안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변신 | (일반) | — | — | HP를 제외한 외형, 속성, 능력치가 모두 동일해지며 PP가 5가 됩니다.
대기|1/4이 무효이며 그렇지 않은 경우 교체가 취소되지만 라운드 중 피해는 없습니다. 50번 기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