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북경대학교 파랑새 캠퍼스 IOS 과정 소개?
그거 아세요? IOS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이미 소프트웨어 인재 중 부족한 인재가 되었다!
국내외에서 많은' IOS 인재 부족' 이 발생하고 있으며, 향후 몇 년 동안 IOS 인재 수요 격차가 수백만 명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채용 사이트에서 IOS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여전히 각 대기업의 약탈 대상이 되고 있으며, 많은 기업들이 이런 인재를 모집하기 위해 많은 돈을 들여 유치를 아끼지 않고 있으며, 텐센트, 레노버, 시나닷컴 등 국내 기업들도 IOS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를 예외 없이 다투고 있으며, 많은 IOS 개발직은 연봉이 수십만에 달한다!
과정 내용
내용 소개
준비 단계
1, 파일러 finder
< IWork 사용iOS 개발 기반
1, iOS 개발 시스템 환경 소개, Xcode 통합 개발 환경 상세 정보, 일반 소프트웨어 소개
2, 데이터 분기, 루프
3, 함수, 배열 (1 차원 배열, 2 차원 배열, 다차원 배열), 구조
4, 포인터 배열, 배열 포인터, 구조 포인터 < 다음 Objective-C 언어 학습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다.
1, 객체 지향 (OOP) 및 프로시저, 클래스 (Class) 및 객체 (Object), 클래스 정의
2, 객체 작성 Readonly, readwrite)
3, 편리한 생성자, 단일 사례 (Singleton)
4, 스택, 메모리 관리 (alloc Strong, weak)
5, 키 코드 (KVC), 키 수신 (KVO), 알림 (NSNotifi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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캡슐화, 상속, 다형성의 세 가지 주요 특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섹션에서는 OC 의 기본 구문, 새로운 기능, 메모리 관리 등의 내용
1, 문자열 (NSStringNSMutableString), 숫자 객체 (nsnume NSMutableArray), 사전 (NSDictionary, NSMutableDictionary), 집합 (NSSet, NSMutableSet), 빠른 열거 (forin)NSIndexPath
3, 날짜 및 시간 (NSDate), 날짜 형식 (NSDataFormatter) , 버퍼 (NSData)
5, 네트워크 연결 (NSURLConnection), 네트워크 주소 (NSURL), 네트워크 요청 (NSURLRequest), 요청 단순 컨트롤 1: 레이블 (UILabel), 텍스트 입력 (UITextField), 버튼 (UIButton), 프롬프트 상자 (UIAlertView, uiactionsheet
컴퓨터 앱 앱 구현. 학습자가 선행 학습에서 대부분의 지식 포인트iOS 를 적용해야 하는 기본 프레임워크로, iOS 개발의 기본 데이터 유형이 포함되어 있으며, iOSSDK 에서 거의 대부분의 NS 로 시작하는 클래스는 이 프레임워크에 속합니다. 개발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클래스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iOS 개발
1, 창 (UIWindow), 뷰 (UIView), 애플리케이션 (UIApplication)
2/ 이벤트 (UIEvent), 제스처 (UIGestureRecognizer), UIResponder, 메시징, 응답자 체인
4, UIView 및 CALayer 애니메이션 활동 프롬프트 (UIActivityIndicatorView), 이미지 (UIImageView)
6, 컨트롤 2: 뷰 스크롤, 페이지 컨트롤러 (
7, 컨트롤 3: 여러 줄 텍스트 (UITextView), 웹 뷰 (UIWebView), 휠 (UIPickerView), 날짜 휠 (UIDatePickerView) 뷰 컨트롤러 (UIViewController), 탐색 컨트롤러 (UINavigationController), 레이블 컨트롤러 (UITabBarController), 테이블 컨트롤러 (UITableViewController)
UIKit 는 COA 4 계층 구조의 상위 CocoaTouch 계층에 위치하며, iOS 개발의 컨트롤 프레임워크로, 거의 대부분의 시각화 컨트롤을 정의하고, iOS 개발에서 자리를 차지하며, 개별 컨트롤의 사용법을 배우지 않고, 다양한 버전의 시스템에서 각 컨트롤의 스타일을 설명하고, 컨트롤 스타일을 사용자 정의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그들을 배우면 우리는 각자의 개인화된 인터페이스를 만들 수 있다.
이전에 배운 것을 결합하여 UIKit 프레임워크 세부 정보에서 배운 UI 컨트롤 및 지식 포인트를 적용하여 Safari 브라우저
iPhoneSafari 브라우저 프로토타입 App 구현을 시뮬레이션합니다.
1, 오디오 재생 (AVAudioPlayer), 비디오 재생 (MPMoviePlayerViewController) 및 ipod 음악 재생
2 문자 메시지 (MFMessageComposeViewController), 메일 (MFMailComposeViewController) 사용
4, 가속계 (ui accer) 사용 및 포지셔닝 (CoreLocation)
6, 데이터 지속성 (파일 읽기 및 쓰기, SQLite 데이터베이스, 아카이빙, NSCoding 프로토콜), 클라우드 스토리지 (icloud) ; 작업 대기열 (NSOperationQueue)
8, 네트워크 요청 (GET, POST), XML 구문 분석, JSON 구문 분석, 소켓 프로그래밍
< p 주요 코스 내용은 오디오, 비디오 재생, 카메라 사용, 가속도계 응용 프로그램, 지도 프레임 사용, 문자 메시지, 메일 응용 프로그램 등입니다. 또한 현재 응용 프로그램 개발에 널리 사용되는 오픈 소스 프레임워크를 소개하고 개발자 계정 등록, 실제 기계 디버깅 및 프로그램 업로드를 설명합니다.iOS 게임 개발
1, Cocos2DHelloWorld, CCDirector (감독 클래스), CCScene (장면 클래스), cc CCLabelTTF (레이블)
4, CCPointParticleSystem (점 입자 시스템)
5, 연습: 식물 대 좀비 게임 개발 ; C++ 클래스 클래스 클래스 클래스 클래스, 멤버 변수, 멤버 함수, 객체 생성
2, 생성자 및 소멸자, newdelete 키워드, 메모리 관리
3, 상속, 함수 복사 구조
4,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및 제네릭
5, Objective-C 및 C++ 혼합 프로그래밍
C++ 가 현재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C++ 면 오브젝트 이미지의 특성. XCode 에서 C++ 언어 프로그래밍.
1, 물리적 세계 (b2World), 강체 (b2Body), 마법사와 강체 연결
2, 충돌 테스트 (b2ContactListener)
3, 강체의 연결 관절 (B2 joint)
< p 앵그리버드를 예로 들어 Box2D 개발을 배운다.프로젝트 교육
프로젝트는 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 다양한 공통 컨트롤 및 다양한 Foundation 클래스를 사용합니다.
현재 선택할 수 있는 많은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인터랙티브 백과 사전 (뉴스류 앱), 음악 (영화류 앱), 창업주 (잡지류 앱), 상품망 (쇼핑류 앱), 아좌공간 (구매류 앱), 장소 찾기 (위치 앱), 저는 수학자입니다. 시나웨이보 (웨이보 앱) 등
선생님이 학생들을 실제 프로젝트로 이끌고 수요 분석부터 가져온 다음 기술 조사, 기간 평가, 코딩, 테스트, 최적화 코드, 업로드 프로그램 등 프로젝트 내용에는 몇 가지 사항이 포함됩니다. 네트워크 데이터 분석, 팀 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