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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스티니 가디언즈: 빛의 저편 버전 4년 차 후속 개발 계획 개요

Bungie는 최근 Destiny 2: Beyond Light의 네 번째 버전에 대한 후속 개발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 게임은 2022년 초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The Phantom of the Fifth Evil Princess는 2022년 초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빛의 저편 버전을 살펴보겠습니다. 4년차 후속 개발 계획 개요

4년차 후속 개발 계획 개요

Destiny 2: Beyond Light 버전

Phantom of the Evil Queen, Fall of Light 및 그 이후의 미래

지난 여름, 우리는 Destiny 2의 다음 시대에 대한 야망을 밝혔습니다. Dawn of Light로 시작하여 Shadow of the Dark와 Fall of Light가 이어집니다. 작년에 우리는 오페라의 유령 제작에 무게를 두기 시작한 후 출시 날짜를 2022년 초로 옮기는 어려운 결정을 내렸습니다. 동시에 완료하려면 이전에 발표되지 않은 챕터 이후에 새로운 출시 날짜를 추가해야 한다는 사실도 깨달았습니다. Our Destiny 역사상 첫 번째 이야기 시리즈입니다.

우리는 팀 전체의 건강을 돌보고 싶었기 때문에 데스티니의 2019년 출시일을 옮기는 것을 고려하고 있었지만 Evil Queen은 이 결정을 더 일찍 내릴 수 있도록 세 가지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이유:

팬텀은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스토리 진행에 있어 중요한 변화를 나타냅니다. Beyond Light는 데스티니 1과 데스티니 2의 세계관을 하나로 통합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사악한 공주의 유령은 빛의 가을과 그 이후를 아우르는 스토리라인에 불을 붙였습니다. 여기에는 앞으로 출시될 여러 캐릭터, 스토리라인, 영웅, 악당이 포함되며, 모두 우리가 이전에 시도한 적이 없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이러한 콘텐츠 출시가 끝나면 우리가 수년 전 데스티니 1 출시와 함께 시작한 빛과 그림자 스토리 시리즈도 마무리된다는 것입니다. 사악한 여왕의 유령을 개발하면서 우리는 이 확장팩이 데스티니 스토리의 여러 중요한 줄거리 중 하나가 되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Phantom of the Evil Princess의 콘텐츠는 너무 중요하므로 우리는 이 여정을 최대한 완벽하게 만들고 Phantom of the Evil Princess의 시작을 완벽하게 만들기 위해 충분한 시간을 투자하고 싶습니다.

데스티니는 이제 진화하는 세계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앞으로 게임에 적용할 변화를 지원하기 위해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기반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고 싶습니다. Destiny 2에 대한 우리의 궁극적인 비전은 변함이 없습니다. 최고의 액션 MMO, 어디에서나 친구들과 Destiny를 플레이할 수 있는 통합 글로벌 커뮤니티입니다. 2021년의 목표는 데스티니 무기와 방어구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PvP를 개선하고, 형상변환을 도입하고,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 기능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알아보세요.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는 팀의 건강을 위한 투자를 포기하지 않았다는 점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를 할 수밖에 없게 되었고, 할 일도 많아 올해 업데이트와 악의 유령 업데이트가 2019년 11월에 출시될 수 있도록 출시일을 일부 변경해야 합니다. 우리가 원하는 품질을 유지하면서 모두가 동의하는 일정에 따라 게시할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이번 결정을 가볍게 내린 것이 아닙니다. 저를 믿으십시오. 사악한 여왕의 유령의 개발 과정에 긴밀히 협력한 사람으로서, 어느 누구도 가능한 한 빨리 출시되기를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궁극적으로 우리는 오페라의 유령과 향후 데스티니 가디언즈 챕터에 대해 올바른 결정을 내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 팀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동시에 게임이 우리가 기대하는 품질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블퀸 팬텀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올여름 여러분께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오늘은 2021년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이야기해야 한다.

시작해 보겠습니다.

중요한 보상

시즌 11에는 출시 간에 데스티니 장비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동시에 건전한 경제 시스템을 만들기 위한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메커니즘인 주입 캡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분명했지만, 실행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은 분명했습니다.

인퓨전 캡은 Beyond Light에서 강력한 장비를 성공적으로 변경하는 데 도움이 되었고 상시 균형을 유지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는 보상 경제 시스템을 만들었는데, 이 시스템으로 인해 보상이 게시되기도 했습니다. life' 라벨은 오래된 콘텐츠가 포함된 일부 게임을 지루하게 만듭니다. Beyond Light와 후속 시즌에서 획득한 보상이 사악한 여왕의 유령의 도전에 직면할 때 귀중한 도구가 되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우리는 변화를 주어야 합니다.

아직 최대 파워 제한에 도달하지 않은 무기나 방어구에는 계속해서 시즌 최고 파워 레벨이 무기한 부여되기로 결정했습니다. 시즌 14부터 시즌 13 시작 시 주입 캡이 없는 무기나 방어구에는 주입 캡을 추가하지 않습니다. 이는 신뢰, 몰락한 단두대, 그리고 한 해 동안 획득한 모든 높은 능력치 방어구를 악마의 유령의 습격에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데스티니가 가장 어려운 이벤트에 가장 적합한 빌드를 변경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하다고 여전히 믿고 있지만 주입 캡이 이 문제에 대한 답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올해 우리는 보상이 유효 기간이 있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도록 균형 잡힌 게임 경제를 만드는 솔루션을 연구하고 식별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것입니다.

우리는 올해 많은 것을 배웠기 때문에 최선의 솔루션을 찾기 위해 서두르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아마도 Phantom이 출시될 때까지 이 솔루션에 대해 우리로부터 새로운 소식을 듣지 못할 것입니다.

더 이상 무기 주입에 제한을 두지 않기 때문에 후속 시즌과 확장팩에서는 게임 밸런스를 고려해야 합니다. PvP, PvE에서 '비정상적인' 요소를 조정할 예정입니다. 네, 바로 당신, 펠윈터(Felwinter)와 전쟁지능 배터리(Warmind Battery)입니다.

이것은 운명에 있어서 큰 변화이기 때문에 가볍게 받아들일 수는 없습니다. 데스티니에서 보상을 디자인하는 것보다 우리에게 더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에너지 게임

보상에 대해 이야기했으니 이제 게임 내 에너지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작년부터 매 시즌마다 파워 레벨 상한선을 50씩 늘렸습니다. 이 디자인은 주입 캡이 최적의 빌드에 맞게 조정되는 데 도움이 되는 동시에 플레이어가 이전에 누적된 파워 레벨이 매 시즌마다 재설정되는 것처럼 느끼게 만듭니다.

이를 위해 새로운 전력 레벨 상한선을 조정해보겠습니다. 시즌 14부터 비확장 시즌 릴리스에서는 파워 레벨 상한선을 10포인트만 늘릴 예정입니다. 즉, 시즌 13에서 최고 전력 레벨에 도달한 후 다음 시즌에 10포인트 최고 전력 상한선을 직접 추구하게 됩니다. 이 에너지 성장은 작년 프리시즌 Dawn과 매우 유사할 것이므로, 이 에너지 진행과 새로운 시스템 사이에 불꽃이 생길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러한 변화로 인해 시즌마다 데스티니를 더 쉽게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악한 여왕의 유령이 출시될 때 더 깊은 RPG 파워 레벨 사냥 디자인을 가질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죽음의 천사

여러분들과 마찬가지로 저도 데스티니 가디언즈 PvP에 대해 매우 열정적이지만 이 측면에 대해 어떤 정보도 교환하지 않았다는 것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저는 Crucible에 대한 우리의 비전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데스티니에서 플레이어 간 직접적인 경쟁은 플레이어의 Guardian 능력 숙달과 라이브러리의 장점을 직접적으로 반영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다른 플레이어.

이 아이디어는 매우 간단하지만 자신의 재능을 뽐내고 싶은 플레이어에게는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이 받은 보상, 당신이 보여준 기술, 그리고 가디언에 대한 당신의 이해가 모두 헛된 것이라고 이 플레이어들이 느끼게 해야 합니다. 그럼 올해 PvP로 무엇을 할 것인지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먼저 Crucible의 게임 샌드박스 밸런스 개선과 게임 모드 경험 업그레이드라는 두 가지 핵심 사항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밸런스 업데이트에 관한 내용은 크게 3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먼저 시즌 15에서는 시험 모드와 경쟁 모드의 '3인칭 시점' 문제를 다룰 예정입니다. 이 모드에서는 감정 표현이 비활성화되며 플레이어는 탄약 없이는 3인칭 무기를 뽑을 수 없습니다. 3인칭 경험은 데스티니 게임을 훌륭하게 만드는 요소 중 하나이지만, 가장 경쟁이 치열한 분야에서 이러한 메커니즘을 남용하는 것은 우리가 처음에 디자인하려고 했던 경험이 아닙니다. 복잡한 운명을 안고 있는 샌드박스 속의 복잡한 질문이지만, 좋은 시작이라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로, 다음 몇 시즌 동안 우리는 크루시블 아레나에서 더 나은 지점 직업 균형을 달성하기 위해 얼음, 그림자 및 빛 지점 직업에 몇 가지 변화를 줄 것입니다. 시즌 13과 14에서는 Crucible Arena의 얼음 그림자 직업을 조정하여 라이트 계열 직업과 효율성이 일치하도록 할 것입니다. 이번 시즌과 다음 시즌에 기대할 수 있는 몇 가지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Behemoth Titan:

슈퍼 상태 피해 감소가 감소했습니다.

약공격 사용 시 슈퍼에너지 소모량이 증가합니다.

슈퍼 시전 시 효과 범위 동결 현상을 제거했습니다.

느려질 때 떨림의 일격의 이동 효율이 감소합니다.

얼음 영혼 사냥꾼:

역병 칼날의 피해와 추적 능력을 줄입니다.

대상의 감속 스택 수를 줄입니다.

Shattering Dive의 피해 감소가 제거되었습니다.

섀도우벤더 워록:

얼음 불꽃 미사일이 발사되는 순간 목표를 추적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Shadow Sect의 슈퍼 발사체가 특정 거리를 비행한 후에만 추적을 시작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포괄적:

수정 파편 손상을 줄입니다.

시즌 15에서는 Ice Shadow에 대한 전반적인 조정도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즉, 얼어붙은 사람들의 생존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얼어붙었을 때 피해 감소율을 높입니다.

시즌 15에서는 아이스 섀도우 조정에 더해 빛 에너지 브랜치 중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지 않는 일부 브랜치에 대한 조정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러한 조정의 목적은 Ice Shadow가 PvE에서 여전히 좋은 느낌을 주면서 동시에 PvP에서의 성능이 라이트 직업과 일치하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결국 우리는 계속해서 무기 유형의 성능을 조정하고 Crucible에서 최고의 빌드를 변경할 수 있는 무기 속성을 도입할 것입니다. 저희 팀은 지난 몇 달 동안 시즌 중, 그리고 시즌 간 밸런스 변경을 포함해 좋은 성과를 냈다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매 시즌마다 다른 피팅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효과.

또한, 시즌 15에서는 도가니 아레나의 스킬 사용률도 조정하여 총기가 게임 승리의 핵심 요소가 되도록 할 예정입니다.

물론 게임 밸런스는 동등한 게임 전장에서만 의미가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부정행위는 여전히 매우 심각한 문제입니다. 특히 PC 측면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새로운 치트를 감시할 것이며, 언제나 그렇듯, 치트가 유출될 경우에 대비해 이에 대해 너무 많이 이야기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우리가 논의할 수 있는 측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평등한 게임에 대한 장기적인 투자를 반영하여 올해 Bungie의 게임 보안 팀 규모를 두 배로 늘릴 것입니다.

우리는 치트에 대한 모든 사람의 경험을 더 잘 이해하고 이 분야의 진행 상황을 확인하기 위해 정기 설문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이 새로운 데이터는 이전에 받은 플레이어 보고서(보고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와 게임 도구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이러한 설문조사 중 하나를 받으면 부정 행위자들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되도록 귀하의 경험을 공유해 주십시오.

또한 플러그인 개발자에 대해 더욱 공격적인 법적 조치를 취했습니다. 귀하는 당사의 초기 조치 중 일부를 설명하는 뉴스 기사를 보셨을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게임의 공정성을 훼손하는 이들에 대해 계속해서 다른 스튜디오와 협력하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할 것입니다.

때가 되면 게임 보안에 대한 더 많은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게임 밸런스와 보안 외에도 우리는 플레이어에게 더 나은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PvP 모드의 구조를 조정하고 싶습니다.

먼저 올해 말 출시 예정인 Trials of Osiris의 보상 구조와 매칭 메커니즘을 조정할 예정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우리는 몇 가지 구체적인 목표를 달성하고자 합니다:

더 많은 플레이어의 참여와 더 나은 레벨링을 장려하여 시험 매치메이킹 풀의 전반적인 활력을 향상시킵니다.

더 많은 플레이어가 사용 중인 티켓을 유지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평가판 보상 구조를 재구성했습니다. 현재 보상 구조는 패배 후 티켓 재설정을 권장합니다. 즉, 평가판 티켓을 사용한 첫 번째 게임은 매우 어려울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리는 높은 레벨의 플레이어가 패배 후에도 티켓을 직접 재설정하는 대신 티켓을 유지하도록 장려하는 보상 구조를 만들어서 더 많은 플레이어가 3승에서 5승을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외로운 늑대 플레이어가 재판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매치메이킹 풀을 더 건강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더 많은 플레이어가 다른 PvP를 좋아하는 수호자와 연결하는 방법으로 시험을 사용하도록 장려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시험을 처리한 후 강철 깃발에도 유사한 조정을 적용할 예정입니다. 우리는 Crucible에 대해 할 일이 많고 가장 인기 있는 게임 모드뿐만 아니라 PvP에 대한 글로벌 밸런스 조정을 먼저 다루고 싶습니다.

플레티스의 복수

시즌 14에서는 유리 금고가 다시 돌아옵니다. 우리 팀은 출시 전에 여러분께 말씀드릴 것이 많지만, 지금 당장은 몇 가지 사항을 정리하고 싶습니다. 데스티니 콘텐츠 금고에서 콘텐츠를 가져오는 데 대한 우리의 철학은 콘텐츠를 이전에 접했을 때의 느낌을 유지하는 동시에 데스티니 가디언즈 난이도와 레이드 표준에 맞게 업그레이드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고급 경험은 이전과 동일하게 유지되지만, 우리 공격대 팀은 올 여름 금성 여행에서 약간 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몇 가지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유리 금고에서는 첫날 24시간 경쟁 모드와 세계 최초 패스 경쟁도 오픈된다. 복귀 레이드인 만큼 월드 오프너에 일부 조정을 가할 예정입니다. 레이드 벨트를 획득하려는 플레이어는 레이드를 완료하는 것뿐만 아니라 일련의 도전 과제도 완료해야 합니다. 단 한 명의 화력팀만이 Raid Belt를 가지고 떠날 수 있지만 플레이어는 Bungie Rewards를 통해 멋진 실제 전리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한 가지만 더 말씀드리겠습니다. 올해가 가기 전에 우리는 유리 금고의 마스터 버전도 추가할 예정입니다. 우리는 마스터와 그랜드마스터 난이도가 Sunset Strike에 미친 영향과 기존 레벨 메커니즘에 새로운 전투 과제를 추가한 것에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향후 RAD(레이드 및 던전) 콘텐츠에 플레이어가 전문가 수준의 레이드 및 던전 장비를 얻을 수 있는 마스터 난이도 버전이 있기를 바랍니다. 시즌 14에서 Master Vault of Glass를 예약할 수는 없지만 후속 릴리스에서는 레이드와 마스터 버전의 출시를 최대한 가깝게 예약하고 싶습니다.

에이다와 재회

시즌 14에서는 에이다-1이 탑으로 돌아옵니다. 그녀가 제공하는 것은 플레이어가 컬렉션에 있는 모든 방어구를 범용 스킨으로 변환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에서는 이 형상변환 시스템을 "방어구 합성"이라고 부릅니다.

매 시즌마다 Ada는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활동 유형을 포괄하는 일련의 현상금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작업을 완료한 후 Ada의 베틀을 활성화하는 데 사용되는 재료를 획득하여 컬렉션에 있는 모든 갑옷을 영구적인 범용 스킨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부족한 플레이어는 은화를 사용하여 합성 토큰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유니버설 스킨을 획득한 후 캐릭터 메뉴의 새로운 외형 페이지로 이동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모든 장비의 스킨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기에서는 한 번의 클릭으로 셰이더를 모든 장비 또는 단일 장비에 장착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외관 변경을 더 쉽게 하기 위해 시즌 14에서는 모든 셰이더가 영구적으로 잠금 해제되도록 변경했습니다. 즉, 더 이상 인벤토리에 셰이더 그룹을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시즌 14 시작 시 시즌 입문 과제 완료에 대한 보상으로 일부 합성 재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오랜 시간 동안 많은 분들이 형상변환을 기대해 오신 것을 알고 있으므로, 새로운 모습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시작 재료를 제공하여 먼저 체험해 보실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United Fire

여러분 모두에게 드릴 말씀이 몇 가지 있지만 그 전에 Bungie에서 일하는 최고의 팀에게 경의를 표하고 싶습니다. 이런 종류의 게임을 집에서 만드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하지만 우리 팀은 매일 무한한 열정을 가지고 일합니다. 한 가지 이유는 우리 팀이 정복자, 등대 단골, 전설의 달인, 가족과 함께 2타수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 등 수호자들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데스티니 가디언즈가 미래에 콘솔과 PC에서 최고의 액션 MMO가 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에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따라서 Phantom과 그 이상에 대한 내용을 망치지 않고 올해 팀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시즌 15에서는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 기능이 도입됩니다. 올 가을 출시를 준비하기 위해 시즌 14 동안 몇 가지 내부 출시와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크로스 플랫폼 게임 기능을 사용하면 플랫폼 제한에 관계없이 친구들과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당황하지 마십시오. PC 플레이어가 Crucible을 함께 플레이하도록 콘솔 친구를 초대하지 않는 한 Crucible에서 콘솔과 PC 플레이어를 함께 대기열에 추가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이코라 레이가 최근 데스티니 가디언즈에 많이 노출되지 않았다는 사실을 여러분 중 일부는 눈치채셨을 것입니다. 우리도 그녀를 매우 그리워합니다. 시즌 14에서 이콜라를 다시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악한 공주의 유령에서도 중심 역할을 맡게 됩니다.

Beyond Light에서는 아이스 섀도우 계열 직업을 소개했습니다. Sun, Arc, Void와 마찬가지로 Ice Shadow도 점차 완전한 데미지 카테고리 시스템으로 진화할 것입니다. 시즌 15에서는 첫 번째 전설 에너지 무기와 아이스 섀도우 에너지 유형의 파워 무기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가을이 오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시즌 13에서는 플레이어가 Conqueror, Unruly, Drejie, Unparalleled와 같은 기념 칭호를 시즌마다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업적 도금 시스템을 출시했습니다. 시즌 14에는 금도금 타이틀이 두 개 더 출시됩니다. 플레이어가 칭호에 금을 입힌 경우, 칭호에는 플레이어가 과거에 해당 칭호에 금을 입힌 횟수도 표시됩니다.

올해와 미래에 대한 팀의 계획이 얼마나 기대되는지 말로는 다 표현할 수 없습니다. 올해 우리가 한 모든 일은 미래에 우리의 잠재력을 기하급수적으로 확장하기 위한 것입니다. 오페라의 유령에 대한 내용을 스포일러하지 않겠다고 약속했지만, 이 긴 글을 읽은 것에 대한 보상으로 이렇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조금. 그럼, 다음 연간 확장팩에서 얻을 수 있는 방어구 세트의 컨셉 이미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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