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명가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아일랜드' 가족' 오케스트라가 1990 년 발매한' 영혼' 앨범을 광택을 잃은 진적을 보면' 캐나다 장면' 은 화사한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고 밝혔다 영국 Q 매거진이 1992 년 7 월 캐나다 여가수 로리나 매켄넷을 평가했을 때의 첫 번째 말로,' 캐나다 장면' 을 아일랜드 본토 음악과 연결시키는 것이 가장 중요한 메시지다. 캐나다의 광경이란 1990 년대 주목받는 캐나다 예술 집단을 말한다. 집단에서 가장 뛰어난 것은 바로 이 로린나, 맥테니트이다. 맥켄넷의 첫 앨범은 1983 년에 녹음되었는데, 이 작품은' 추운 겨울' 이라는 작품으로, 하프를 주로 악기를 연주하며 켈트 민속 음악의 전통에 완전히 응답하려고 하는 놀라운 시도였다. 이 음반의 프로듀서인 블레스 휴기스는 쿤란로드 (Quinlan Road) 라는 작은 음반 회사를 지었습니다. 쿤란의 길은 전통적인 음악 작품을 출판하고 어쿠스틱 질감을 드러내는 녹음 원칙을 고수한다. 로린나 매켄넷의 후속 앨범' 같은 꿈',' 근원본' 은 이 회사에서 제작해 발매할 수 있는 것이 하나도 없다. 이 음반들 중 많은 전통 곡들이 감정의 진지한 노래에 의해 활성화되는 반면, 작품 중 특히 순후한 강인함과 냉정함은 켈트 문화에 대한 더할 나위 없이 충실한 계승과 발양이다. 로린나 맥켄넷은 전통 기악 풍격을 보존하는 기초 위에 90 년대에 두 장의 앨범' 방문' 과' 가리와 현현' 을 발간했다
가족 단위의' 란진 일가' 는 1989 년 구성됐다. 당시 란김오남매가 함께 각자의 일을 포기하고, * * * * 프로음악도로로 전향했다. 이 다섯 남매들은 각각 여러 가지 악기 연주 (캐나다 음악 교육의 성공을 증명함) 를 할 수 있다. 오래된 민요든 동시대 가요든, 모두 그들의 첫 동명 앨범에서 밀접하게 겹쳐진 감미로운 화음으로 드러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다채로운 악기 연주 중간에 뿌리 짙은 색채의 가사와 발성이 더해져 작품 전체가 소박하고 감동적인 힘으로 가득 차 있다. 1993 년 케임브리지 페스티벌에서 랜킨네는 캐나다 대표로 회의에 참석해 가작' 당신과 사랑 동행' 을 선보였다.' 캐나다의 광경' 은 사실상 문화적 뿌리 찾기 운동으로 볼 수 있다. 80 년대 초에 설립된 노단체인 피키 다프가 이때 성공을 거두었다는 사실도 예시적으로 입증됐다. 현대 팝 음악의 일반 악기 기타, 베이스, 드럼 외에도 이 밴드는 여러 가지 다른 반주 악기를 가지고 있다. 피키 다프는 시종일관 카일의 전통을 고수했고, 기악은 포크 록에 위치해 있었다. 1980 년 미국에서 1982 년 유럽에서 첫 앨범' 피키 다프' 를 발매했고, 몇 년 뒤' 풍조 이후' 를 발매해 대중의 관심과 평론계의 호평을 받았다. 1993 년, 밴드 다양한 기악 연주가 노팅이 세상을 떠나 밴드를 낮은 키로 쳐들어 부진했다.
는' 캐나다 장면' 에서 바이올린 연주자 애슐리 맥아이섹이 민간 멜로디를 대량으로 개편하고 재구성했다. 앨범' 좋아요, 감사합니다' 에서 13 조의 곡들은 전통 중 가장 기초적인 키그 댄스, 리얼 댄스, 느린 음조 댄스, 스테이스파, 호관 댄스, 나막신 댄스곡을 청중에게 소개했다. 그리고 "안녕! "안녕하세요" 의 곡들은 어느 부분이 키거이고 어느 부분이 리얼인지 명확하게 구분할 수 없다. 기본적으로 애슐리 맥아이섹의 창작은 전통 민간 무용음악을 현대록의 구조로 짜는 구조다.
캐나다 남동 연해 노바스코샤 반도의 브라이튼 뿔에는 아직도 스코틀랜드 게일인들이 거주하고 있다. 이 신기한 섬은 멸종 위기에 처한 순수한 고지대 춤과 스코틀랜드 바이올린 기예의 수호자가 되었다. 이곳의 예술가들은 희망, 전설, 시, 고향의 어조로 가득 차 있지만, 그들은 이미 수백 년 동안 고향을 등지고 떠나야 했다. 시드니 광구 클라이드 가 47 번지의 한 숙소에서 열린 창문에서 오랫동안 고풍스럽고 영광스러운 스코틀랜드 민간 음악이 쏟아져 나왔고, 이후 이곳에서 남매 4 명으로 구성된 밴드인' 발라 맥넬 가족' 을 나왔다.
발라 맥넬 일가' 는 많은 게일 예술가 중 한 명일 뿐이다. 브라이튼 코너에는 이런 소박한 예술 선봉들이 모여 조상처럼 민간의 노래와 연주를 삶의 중요한 내용으로 삼았다. 1980 년대 초에 이 가족 음악 단체가 명성을 얻었을 때, 멤버들은 아직 십여, 스무 살의 아이들에 불과했다. 이것은 고대의 연원이 있는 가정으로, 문제혁혁한 전통 디딤단춤과 게일 노래 가족 중 하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몇 명의 아이들이 어렸을 때, 집에는 자주 시끌벅적한 음악 모임이 있었는데, 부모는 아이를 침대로 몰아가는 것이 아니라 대입과 함께 앉아 * * * 음악 감염을 즐기도록 격려했다. 나중에, 부모는 모든 사람에게 음악 이론과 연주 기술을 배우고, 그들 각자가 적어도 하나의 악기에 정통하게 하여, 정신생활의 뿌리를 스코틀랜드 고지의 영혼에 깊이 박았다. 발라 맥넬의 아이들은 민가가 발전했다는 것을 오래전부터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들은 원본 소재에 창의적인 상상력을 자유롭게 첨가하고, 심지어 그들이 연주하는 모든 부분에 지울 수 없는 개인 인장을 주석으로 달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들은 전통스코틀랜드 음악 몇 곡, 즉 스테이스파' 로비트의 반항', 리얼 댄스' 바이코의 조지 존스턴 부인', 키그 댄스곡' 연주하는 키그',' 안젤라 카모론' 을 리듬과 멜로디의 내면에 따라 완벽하게 연주한 바 있다. 그가 여전히 직접 창작한 노래' 윌리 서' 와' 자랑스러운 영혼' 은 오래된 스코틀랜드 민요처럼 순후하고 아름답다. 리듬이 풍부한 화음, 놀라운 변조와 조화, 정교한 미묘한 혁신이 이 조의 독특한 스타일의 일부가 되었다.
캐나다 남동 연해 노바스코샤 반도의 브라이튼 뿔에는 아직도 스코틀랜드 게일인들이 거주하고 있다. 이 신기한 섬은 멸종 위기에 처한 순수한 고지대 춤과 스코틀랜드 바이올린 기예의 수호자가 되었다. 이곳의 예술가들은 희망, 전설, 시, 고향의 어조로 가득 차 있지만, 그들은 이미 수백 년 동안 고향을 등지고 떠나야 했다. 시드니 광구 클라이드 가 47 번지의 한 아파트에서 열린 창문에서 오랫동안 고풍스럽고 영광스러운 스코틀랜드 민간 음악이 쏟아져 나왔고, 이후 이곳에서 남매 4 명으로 구성된 밴드' 바라맥넬 가족' 을 나왔다. 발라 맥넬 일가' 는 많은 게일 예술가 중 한 명일 뿐이다. 브라이튼 코너에는 이런 소박한 예술 선봉들이 모여 조상처럼 민간의 노래와 연주를 삶의 중요한 내용으로 삼았다. 1980 년대 초에 이 가족 음악 단체가 명성을 얻었을 때, 멤버들은 아직 십여, 스무 살의 아이들에 불과했다. 이것은 고대의 연원이 있는 가정으로, 문제혁혁한 전통 디딤단춤과 게일 노래 가족 중 하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몇 명의 아이들이 어렸을 때, 집에는 자주 시끌벅적한 음악 모임이 있었는데, 부모는 아이를 침대로 몰아가는 것이 아니라 대입과 함께 앉아 * * * 음악 감염을 즐기도록 격려했다. 나중에, 부모는 모든 사람에게 음악 이론과 연주 기술을 배우고, 그들 각자가 적어도 하나의 악기에 정통하게 하여, 정신생활의 뿌리를 스코틀랜드 고지의 영혼에 깊이 박았다. 발라 맥넬의 아이들은 민가가 발전했다는 것을 오래전부터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들은 원본 소재에 창의적인 상상력을 자유롭게 첨가하고, 심지어 그들이 연주하는 모든 부분에 지울 수 없는 개인 인장을 주석으로 달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들은 전통스코틀랜드 음악 몇 곡, 즉 스테이스파' 로비트의 반항', 리얼 댄스' 바이코의 조지 존스턴 부인', 키그 댄스곡' 연주하는 키그',' 안젤라 카모론' 을 리듬과 멜로디의 내면에 따라 자연스럽게 연주한 바 있다. 그가 여전히 직접 창작한 노래' 윌리 서' 와' 자랑스러운 영혼' 은 오래된 스코틀랜드 민요처럼 순후하고 아름답다. 리듬이 풍부한 화음, 놀라운 변조와 조화, 정교한 미묘한 혁신이 이 조의 독특한 스타일의 일부가 되었다.
그들은 곧 캐나다 동부 음악계에서 머리를 내밀었다. 네 남매 중 둘째 형, 밴드에서 바이올린과 만돌린 그의 바이올린 탄법, 즉 빠르게 돌아가는 스코틀랜드 민간춤 스타일로 민간 바이올린 예술의 대표 스타일 중 하나로 꼽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전통호관' 에서 그는 시골 연예인의 라이브 연주를 공부함으로써 시골에만 존재하고 어떤 악보에도 기록되지 않은 곡조를 장악했다.
큰형은 피아노를 치는 것으로 주로 밴드에게 화음을 제공한다. 그는 왼손의 분할과 신중한 불협화음으로 오른손과 현의 진화를 촉진하고 촉진시켰다. 그의 가장 우수한 즉흥 반복 문단은 섬의 피아니스트들이 서로 경쟁하여 배우는 패러다임이 되었다. 삼형은 밴드에서 휘파람, 베이스, 보컬을 맡고, 각 악기에 정통하며, 이 밴드의 실제-죽은 멜로디와 배화기의 저자가 되었다. 그는 매우 총명한 단편들을 딱 잘라 전통 민요의 유명한 멜로디에 맞춰' 제피의 것' 에 특별한 재미를 주면서 민요와 재즈의 융합의 문을 열었다. 막내 여동생은 전통 바이올린 연주자로, 겨우 16 살이지만' The Tullochgorum' 을 14 가지 다른 변화로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으며, 브라이튼 코너의 훌륭한 스텝 댄서이기도 하다. 1983 년, 기자가 이 집을 방문했을 때, 집에 아직 두 명의 더 어린 아이들이 유명한 형과 언니 뒤를 따라 공부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9 세는 피아노를 연주하고, 5 세는 민간 바이올린을 연주하고 있었다. 신세대 연예인들과는 달리 수십 년 동안 캐나다 선배 예술가들은 영국, 미합중국, 프랑스 삼원 문화 전통을 융합하는 노선을 택해 왔으며, 그 중 대부분은 결국 미국 민요의 진화를 들여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340 년대 버시 페스, 가이 람바도를 대표해 캐나다 연예인들은 프랑스 서커스 저글링 음악의 스타일을 종합해 미국 브로드웨이 무대에서 서정적 노래로 자리를 잡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쉽게 꼬리표가 붙은 풍조들은 점점 원래의 민간 특징을 잃고, 뒤를 이은 프랭크 밀스, 돈 헤르는 모두 팝 가수, 상업상의 챔피언이 되었으며, 이른바 프랑스 민간 음악 전통도 캐나다 프랑스어 지역의 좁은 세상으로 밀려 소외되어 발전하며 점점 더 주류 음악의 동화를 받고 있다. 그래서, 프랑스어로 부르는 이 작품들을 들었을 때, 무의식적으로 프랑스풍의 미국식 민요인 줄 알았는데, 캐나다에서는 프랑스 전통이 확실히 미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프랑스, 프랑스, 프랑스, 프랑스, 프랑스, 프랑스, 프랑스, 프랑스, 프랑스)
그들은 곧 캐나다 동부 음악계에서 머리를 내밀었다. 네 남매 중 둘째 형, 밴드에서 바이올린과 만돌린 그의 바이올린 탄법, 즉 빠르게 돌아가는 스코틀랜드 민간춤 스타일로 민간 바이올린 예술의 대표 스타일 중 하나로 꼽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전통호관' 에서 그는 시골 연예인의 라이브 연주를 공부함으로써 시골에만 존재하고 어떤 악보에도 기록되지 않은 곡조를 장악했다. 큰형은 피아노를 치는 것으로 주로 밴드에게 화음을 제공한다. 그는 왼손의 분할과 신중한 불협화음으로 오른손과 현의 진화를 촉진하고 촉진시켰다. 그의 가장 우수한 즉흥 반복 문단은 섬의 피아니스트들이 서로 경쟁하여 배우는 패러다임이 되었다. 삼형은 밴드에서 휘파람, 베이스, 보컬을 맡고, 각 악기에 정통하며, 이 밴드의 실제-죽은 멜로디와 배화기의 저자가 되었다. 그는 매우 총명한 단편들을 딱 잘라 전통 민요의 유명한 멜로디에 맞춰' 제피의 것' 에 특별한 재미를 주면서 민요와 재즈의 융합의 문을 열었다. 막내 여동생은 전통 바이올린 연주자로, 겨우 16 살이지만' The Tullochgorum' 을 14 가지 다른 변화로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으며, 브라이튼 코너의 훌륭한 스텝 댄서이기도 하다. 1983 년, 기자가 이 집을 방문했을 때, 집에 아직 두 명의 더 어린 아이들이 유명한 형과 언니 뒤를 따라 공부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9 세는 피아노를 연주하고, 5 세는 민간 바이올린을 연주하고 있었다. 신세대 연예인들과는 달리 수십 년 동안 캐나다 선배 예술가들은 영국, 미합중국, 프랑스 삼원 문화 전통을 융합하는 노선을 택해 왔으며, 그 중 대부분은 결국 미국 민요의 진화를 들여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340 년대 버시 페스, 가이 람바도를 대표해 캐나다 연예인들은 프랑스 서커스 저글링 음악의 스타일을 종합해 미국 브로드웨이 무대에서 서정적 노래로 자리를 잡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쉽게 꼬리표가 붙은 풍조들은 점점 원래의 민간 특징을 잃고, 뒤를 이은 프랭크 밀스, 돈 헤르는 모두 팝 가수, 상업상의 챔피언이 되었으며, 이른바 프랑스 민간 음악 전통도 캐나다 프랑스어 지역의 좁은 세상으로 밀려 소외되어 발전하며 점점 더 주류 음악의 동화를 받고 있다.
그래서, 프랑스어로 부르는 이 작품들을 들었을 때, 무의식적으로 프랑스풍의 미국식 민요인 줄 알았는데, 캐나다에서는 프랑스 전통이 확실히 미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프랑스, 프랑스, 프랑스, 프랑스, 프랑스, 프랑스, 프랑스, 프랑스, 프랑스)
다른 방향으로 발전한 예술가들은 캐나다 국가예술의 독립성과 무결성을 추구하려고 한다. 일찍이 40 년대에 캐나다 민간 음악방송국 WNYC 가 민가 페스티벌을 개최하기 시작했는데, 오스카 브랜드는 그 시대에 남아 있던 캐나다 민가수였다.
브랜드는' 미주 민가 선거' 를 출간해 18 세기 토산 미주민가' 똥에 매료되다',' 손씻기에 갇힌 일곱 늙은 여자 GT' 를 수집했다. Gt; ,' 허리에 만금을 감고 있다' 는 중 미주 원주민 인디언들의 민가도 정리돼 당시 유일했다. 오스카 브랜드는 이에 따라 피트 시그, 폴 아이브스 같은 유명 민가수 중 한 명으로 꼽혔고, 시폐를 비난하는 가사 때문에 맥카시 시대의 공식 블랙리스트에도 올랐다. 브랜드는 약 60 장의 앨범을 가지고 있으며, 고든 레터퍼드, 주디 콜린스 등 후계 민요 가수들에게 깊은 영향을 미치는 글과 영화가 많이 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매사추세츠 주립대 교육학과를 졸업한 캐나다인 버피 세인트 메리는 그녀의 혈통인 인디언 원주민을 성명했다. 파피 세인트 메리는 1964 년 데뷔작' 이것은 나의 방식이다' 를 출간해 훌륭한 창작 실력과 확고한 민족 감정으로 식민주의와 인종 문화 침해에 대항했다. 다음 앨범' 들소 수령이 갔다', 내중' 코킨과 모든 병사들' 이 영국 민요 명가 도노빈의 노래와 전파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졌다. 또 다른' 네가 떠날 때까지' 는 엘비스 플레슬리가 리메이크했다. 버피의 이후 앨범' 나는 시골 아이를 다시 만들겠다' 는 인디언 테마 영화' 달콤한 아메리카',' 병사 블루' 를 위한 음악은 모두 인디언 민족 음악에서 발전했다. 1991 년 버피는 20 년 만의 앨범' 우연과 비슷한 이야기' 를 내놓았고, 음악언어는 이미 대중음악에 크게 동화되었다.
이안 타이슨은 농부의 아들로 어린 시절 농장 생활의 경험으로 그의 노래 창작에' 개인정치' 사상,' 고풍낮',' 일륜춤',' 브루스 커크벤' 을 많이 표현했다
조니 미첼 (Joni Mitchell), 이전에 존 앤더슨으로 알려졌던 여가수 조니 미첼 (Jonny Mitchell) 은 어린 시절 캘거리에서 예술을 공부했고, 1964 년 토론토로 이주했다. 밥 딜런의 노래 한 곡을 듣고 조니 미첼은 평생 첫 곡을 썼다. 이후 조니 미첼과 남편 척 미첼은 수많은 민요 클럽과 카페에서 그녀의 어린 시절 사방에서 노래를 파는 발자취를 남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래명언) 조니가 초기에 부른' 서라운드 게임' 등의 작품은 나중에 주디 콜린스, 톰 러쉬 등 톱스타들에 의해 각각 인기를 끌었고,' 서라운드 게임' 은 톰 러쉬의 두 번째 앨범의 주제곡이었다.
< P > < P > 1967 년 이혼 후 조니 미첼이 홀로 뉴욕을 돌며 얼마 지나지 않아 기타 선수와 고수익 작가로 예술계의 광범위한 관심을 받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조니 미첼은 조 보이드와 함께 영국으로 가서 그곳의 전통 영국 민요를 배웠다. 그동안 미첼은 전통 민간 곡조' 런던교' 를 각색한 신곡과 고대 민요에서 영감을 받은 창작곡' 슬픈 서부비',' 나처럼',' 브랜디 눈' 으로 60 년대 민요계에 오랫동안 새로워진 화장을 선물했다. 데이비드 크로스비의 도움으로 조니 미첼은 오래된 민요를 바탕으로 첫 앨범' 갈매기의 노래' 와 두 번째 앨범' 구름' 을 발간했다. 둘 다 전통 민요를 겸비한 소박한 전통 민요의 진실성, 진실한 음표, 창작자가 마음속에서 솟아나오는 억누를 수 없는 기쁨을 전달한다. 그중' 첼시 아침',' 둘로 나누다',' 둔각' 이라는 노래들은 특히 두 앨범에서 뛰어나다.조니 미첼은 뛰어난 가수, 뛰어난 기타 연주가, 사곡 작가일 뿐만 아니라 훌륭한 화가, 시인, 자성정신을 지닌 예술가이기도 하다. 세 번째 앨범' 협곡 여자' 를 창작했을 때, 조니 미첼은 당시 히피 문화를 융합해 개인으로서의 자기에 대한 민중으로서의 민요에 대한 인식을 자유롭게 가입해 당시 거리 연예인들의 존경을 받으며' 새' 와 밥 딜런이 와서 그녀의 작품을 리메이크했다. 4 집 앨범' 블루' 는 멜로디에서 더 간단하다. 가사는 대부분 읽어보기체이며, 자기 해부가 많은 반로마티크의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미첼의 유창하고 듣기 좋은 피아노, 기타, 양금을 둘러싸고 스티븐 스티어스, 제임스 테일러, 피대 케르노, 로스 쿤켈 등 많은 민요 선수들이 이 앨범에 다정하고 감동적인 음악을 남겼다. 이어' 장미에게' 는' 협곡 여자' 의 일부 특징을 이어갔다. 가사의 첨예한 신랄한 (여성의 시각으로 남성권 세계의 어둠을 폭로하는) 반면' 장미에게' 음악은 여성의 예민한 본성을 드러내며 푸른 대지의 전원 향기를 발산하고 있다. 몇 년 뒤 내놓은' 정원과 불꽃' 은 녹음 기술의 명작으로 민요 위에 많은 재즈 언어, 톰 스콧의 색소폰과 로벤 포드의 기타가 어우러져 내중곡에 그윽하고 아름다운 색채를 더했다. 특히 스콧의 색소폰은 음악의 얽히고설키는 가운데, 마치 먼 거리의 시끌벅적하거나 번화한 도시의 외로운 밤빛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이 음악들은 조니 미첼의 노래에 매우 의미 있는 도시 배경을 발랐다.
이어 1975 년 조니 미첼은 앨범' 여름잔디의 쉬쉬 소리' 에서 아메리카 원주민 음악을 취재했고, 이후 민요의 시야를 넓히는 이런 작업은 모든 작품에서 더 이상 중단되지 않았다. 특히 1977 년 앨범' 돈 후안의 무모한 딸',. 1995 년에 조니 미첼은 다시 한 번 자신을 뛰어넘어' 열광적인 보라색' 이라는 감동적인 신작을 내놓았다. 표지에 반 고흐의 자화상이 은밀히 조니로 바뀌었다. 미첼의 얼굴. "이 몇 곡의 노래는 두 앨범에서 특히 뛰어나다.
조니 미첼은 뛰어난 가수, 뛰어난 기타 연주가, 사곡 작가일 뿐만 아니라 훌륭한 화가, 시인, 자성정신을 지닌 예술가이기도 하다. 세 번째 앨범' 협곡 여자' 를 창작했을 때, 조니 미첼은 당시 히피 문화를 융합해 개인으로서의 자기에 대한 민중으로서의 민요에 대한 인식을 자유롭게 가입해 당시 거리 연예인들의 존경을 받으며' 새' 와 밥 딜런이 와서 그녀의 작품을 리메이크했다. 4 집 앨범' 블루' 는 멜로디에서 더 간단하다. 가사는 대부분 읽어보기체이며, 자기해부가 많은 반로마티크의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미첼의 유창하고 듣기 좋은 피아노, 기타, 양금을 둘러싸고 스티븐 스티어스, 제임스 테일러, 피대 케르노, 로스 쿤켈 등 많은 민요 선수들이 이 앨범에 다정하고 감동적인 음악을 남겼다. 이어' 장미에게' 는' 협곡 여자' 의 일부 특징을 이어갔다. 가사의 첨예한 신랄한 (여성의 시각으로 남성권 세계의 어둠을 폭로하는) 반면' 장미에게' 음악은 여성의 예민한 본성을 드러내며 푸른 대지의 전원 향기를 발산하고 있다. 몇 년 뒤 내놓은' 정원과 불꽃' 은 녹음 기술의 명작으로 민요 위에 많은 재즈 언어, 톰 스콧의 색소폰과 로벤 포드의 기타가 어우러져 내중곡에 그윽하고 아름다운 색채를 더했다. 특히 스콧의 색소폰은 음악의 얽히고설키는 가운데, 마치 먼 거리의 시끌벅적하거나 번화한 도시의 외로운 밤빛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이 음악들은 조니 미첼의 노래에 매우 의미 있는 도시 배경을 발랐다.
이어 1975 년 조니 미첼은 앨범' 여름잔디의 쉬쉬 소리' 에서 아메리카 원주민 음악을 취재했고, 이후 민요의 시야를 넓히는 이런 작업은 모든 작품에서 더 이상 중단되지 않았다. 특히 1977 년 앨범' 돈 후안의 무모한 딸',.
1995 년에 조니 미첼은 다시 한 번 자신을 뛰어넘어' 열광적인 보라색' 이라는 감동적인 신작을 내놓았다. 표지에 반 고흐의 자화상이 은밀히 조니로 바뀌었다. 미첼의 얼굴. 그녀의 목소리는 늙었기 때문에 더 순박하고, 더 깊고, 더 어둡고, 더 까맣게 빛나고, 파트너인 웨인 쇼트 등 재즈 베테랑들은' 정원과 불꽃' 에서 처음 등장한 음악적 분위기를 더 깊고, 더 순수하고, 더욱 푸르게 만들었다. 우리가 첫 번째 노래를 들었을 때, 우리는 이미 그 속에 깊이 빠져 있었다. 얼마나 강한 인간성이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분석을 위한 노래도 있고 우는 노래도 있다. 조니 미첼은 의심할 여지없이 후자에 속한다. 레드 제플린 유명 기타리스트 지미 페치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조니 미첼이 나를 울게 했다. 네, 가슴에서 흘러나오는 이 낮은 울음 소리를 들으니 우리는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눈물명언)
캐나다 가수 중 중국 청취자가 가장 잘 알고 있는 것으로, 우선 닐 얀을 밀어야 할 것 같다. 닐 얀은 민요록을 고수하는 그 가수에 속하며, 60 년대, 70 년대, 80 년대에 걸쳐 10 년 동안 서로 다른 세 명의 노노노노노노노노한 청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밥 딜런의 영향을 많이 받은 초창기의 앨범이든, 스티븐 스티어스 등으로 구성된 들소 춘전, 심지어 후기의 열렬한 야성적인' 미친 말' 이든, 닐 양은 30 년 동안 출판된 약 40 장의 앨범은 대부분 향토적인 정취가 짙은 민요 록 노선을 고수하고 있다. 가사 방면에서는 대부분 사회, 가족, 개인의 모든 측면을 다룬다. 닐 얀은 현재 북미 대륙과 개인의 친분을 바탕으로 한 극단적인 자연의 저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농촌 생활과 대자연의 계시를 일부러 이어받다. 그는 본능과 영감의 역할에 매우 신경을 썼고, 영감이 단번에 이루어졌고, 노래 작문은 종종 몇 분 안에 완성되었다. 닐. 양 () 은 노래의 역할은 가수의 진실한 감정을 개략적으로 표현하는 것에 불과하며, 노래의 구조에 얽매이지 않고 헛수고를 할 필요가 전혀 없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수많은 민요가수들과는 달리 닐 얀의 앨범에서는 애절한 목소리와 거칠고 문란한 기타가 지배권을 차지하는 경우가 많다. 미친 말과의 협력은 비민요 비전통적인 기타 음색 효과를 실험적으로 첨가한 것으로, 귀에 거슬리는 사람을 괴롭히는 전자회수를 포함한다. 이 앨범들의 판매량이 어떠하든, 어곡의 관점에서만 볼 때, 그것들은 이미 고전에 달할 수 있고, 실험적인 소음 운용에 관해서는 예술적으로도 마침 금상첨화다. 많은 신악단은 닐 전시회를 보고, 리더 로비 로버트슨의 작품을 뉴올리언스로 복귀시키고, 인디언 음악 발굴에 탁월하며, 다른 멤버들은 민요 록 분야에 갇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문명은 몽매를 가져갔고 풍성하고 아름다운 다문화를 묻었다. 인도 혈통의 일부를 가진 로비 로버트슨은 솔로 비행 후 의식적으로 뿌리를 찾아 1 세대 미주 주민을 보여 주려고 애쓰는 작품도 북미 대지의 원시 주민문화를 보여 주는 작품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실,' 밴드' 의 음악에는 항상 이런 감정이 담겨져 있다. 그들은 오랫동안 먼지투성이였던 문화유산을 발굴해 문명에 오염되지 않은 옛 아메리카를 일깨워주기 위해 노력한다. 그 풍부함과 그 소중함을 일깨워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캐나다에 대해 이야기를 마쳤는데 k.d.lang 을 빠뜨렸다는 것을 알게 되어 아쉬움이 남는다. 의심할 여지없이, K.D. 롱은 소리세계의 기적이다. 그녀의 눈부신 모습은 여름밤 순청색 밤하늘의 한 줄기 빛처럼, 그 빛에 놀라움을 자아내고, 그 빛의 그윽함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리명언) 다만 K.D. 랑은 민요 세계의 변두리에 처해 있어 결국 이 글을 통합할 수 없게 되었다. 그녀의 더 깊은 뿌리는 로이 오비슨 같은 가수에게 묶여 있었다. 통합적인 목소리: 민요, 블루스, 시골, 산지, 시골, 산지, 모두 이런 목소리에 경계선이 없이 한 곳에 모였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래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