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드포스피드 12를 방금 설치했는데 왜 아직도 니드포스피드 9만큼 재미있지 않은 것 같나요?
나 역시 최고의 베테랑 선수로 꼽힌다. 저는 대학 때부터 이 일을 해왔고, 수년 동안 일한 뒤에도 여전히 중독되어 있습니다.
니드포스피드 9는 니드포스피드 시리즈의 고전입니다.
1. 플레이 가능성. 9세대의 플롯 디자인은 게임을 진행하는 동안 보스를 물리칠 때마다 다음을 생각하게 됩니다. 하나, 멈출 수 없어.
2. 풍부한 트랙. 9의 트랙은 비교적 복잡해서 플레이하는 동안 지루함을 느끼기 어렵습니다.
3. 경찰 AI가 매우 높고 거의 버그가 있습니다. 6성 위협 탈출의 마지막 레벨을 10번 이상 플레이했지만 여전히 30% 정도만 성공했습니다. 시간. 마일스톤 이벤트는 지루하기는 하지만 여전히 더 어렵고 흥미진진합니다.
다음 10세대에서는 다양한 종목이 분리됐고, 9세대에서는 직선 경주를 기반으로 독립 드리프트 경주와 산악 도로 경주가 추가됐다. 사실 8세대에서는 이미 존재했다. 단지 복귀일 뿐인 세대. 또한 매우 플레이 가능합니다.
11세대는 특히 레이싱카 튜닝에 있어서는 비교적 전문적이다. 튜닝 과정 중 자동차의 다운로드 데이터와 토크는 0~100~100~160으로 나와 있다. 이런 것들을 아는 사람들은 여전히 플레이하기에 매우 흥미롭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이 무엇인지 전혀 모릅니다. 게다가 11세대 킹은 매우 어렵고 플레이어에게 자유가 주어집니다. 전자조종장치와 정전기 방지 기능을 끌지 선택해야 하는데 사망신고가 되어 있어서 키보드로 연주할 방법이 거의 없다고도 할 수 있겠네요. . . 아마추어 레이서를 위한 테스트 소프트웨어로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실망스럽습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도 그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거의 1년 동안 키보드를 가지고 놀다가 결국 포기했습니다.
12세대에서는 11에서 전문적인 것들도 잘려졌고, 9세대에서는 경찰 AI도 정신지체자로 깎인 뒤 환경 렌더링에 모든 에너지를 쏟았는데, 그것은 단순히 이해할 수 없습니다. 줄거리도 비교적 살벌하고, 대작이라고 볼 수 있지만, 정말 지루하다. 작품 공모전 중 일부는 하이라이트이지만 모두 비교적 단순하고 디자인에 아무런 노력을 기울이지 않았다는 인상을 줍니다.
한마디로 말하면, 개인적으로 12는 굉장히 낯설고 플레이에 흥미가 없는 것 같아요. 9세대는 3~4번 삭제하고 설치했는데, 끝나기도 전에 12세대는 삭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