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하드웨어 - 들어와서 내 컴퓨터가 좋은지 나쁜지 좀 봐 주세요.

들어와서 내 컴퓨터가 좋은지 나쁜지 좀 봐 주세요.

프로세서: Intel Pentium 듀얼 코어 프로세서

사양 정품 인텔 CPU 2 140 @ 1.60 GHz

관점: 듀얼 코어 CPU 는 가정용, 충분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마더보드 775i945GZ

칩셋 인텔 82945G

그만, 문제 없어.

메모리 523500 KB

-메모리가 약간 작으며 킹스턴 1G 메모리 칩 1 개, DDR2 667MHZ 선택. 가격은 230 위안 정도입니다.

기본 하드 드라이브 Maxtor 2F040L0

-맥토 불덩어리 3,40g. 너는 왜 이렇게 작은 디스크를 사느냐? 당신의 주요 구성은 최소한 160G g 입니다. 현재 누리꾼들은 수천 곡의 노래, 수십 편의 영화, 수십 개의 게임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참고할 수 있도록 두 가지를 들어 주세요.

1. 히타이트 쿨어 7200.9 160g Sataii 8m (약 450 위안)

2. 서부 데이터 WD 1600AAJS (약 400 위안)

그래픽 NVIDIA GeForce 7300 GT

내 컴퓨터가 사용하는 것이 바로 이것이다. 주류 3D 게임을 하면 충분하다.

전반적으로 평가는 괜찮았고, 설비는 비슷했고, 가격 대비 성능은 비교적 높았지만, 그 하드 드라이브는 너무 작으니, 다시 너의 시디를 주의해서 바꿔라. 너 DVD 16X 야? ) 을 참조하십시오

모니터의 경우 기분이 좋으면 됩니다. 이 일은 할 말이 별로 없다.

바람과 불의 여행' 의 기본 화면은 눈에 띈다. 동영상 설정을 조정하지 않아, 필자는 조명 효과가 좋다고 느꼈다. 비디오 조정 설정에서 시스템은 높음, 중간, 낮음의 세 가지 스마트 화면 조정 옵션을 설정합니다. 스마트조절 외에도 최대 16 의 비디오 효과 옵션을 게이머가 볼 수 있습니다. 즉, 컴퓨터 구성이 높지 않은 친구들도 게임을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특수 효과가 완전히 풀린 후 화면 효과가 비범하여 작가는 햇빛이 공기를 때리는 딩달 현상을 어렴풋이 구별할 수 있다. 우수한 3D 엔진은 이 게임 화면의 우수한 성능을 보장합니다.

바람과 불 여행' 의 기본 구성은' 높음' 이다. 시스템 기본 화면은 빛의 효과가 매우 뛰어나다는 것을 보여 주며, 숲의 Dindar 효과도 모두 만들어졌지만, 많은 그래픽 카드가 필요하다. 솔루션:

중저로 직접 바꿀 수는 있지만 프로답지 않은 o (_ _ _) O. ...

전문적인 방법:

1. 게임 설치 디렉토리로 들어가면 client.ini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메모장을 열고 아래+++++ 필요한 경우 아래에 의견이 있습니다. ("//"다음에 추가 설명이 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

글꼴 =9

글꼴 [0] = ..//게임의 다양한 글꼴,

글꼴 [0]. 높이 = 12

글꼴 [0]. ChnFace= 일

글꼴 [0]. EngFace= 일

글꼴 [0]. IsBorder=false

글꼴 [0]. IsBold=false

글꼴 [0]. EngFontFile=

글꼴 [0]. ChnFontFile=

글꼴 [1] = ...

글꼴 [1]. 높이 = 12

글꼴 [1]. ChnFace= arial

글꼴 [1]. EngFace= 일

글꼴 [1]. IsBorder=true

글꼴 [1]. IsBold=false

글꼴 [1]. EngFontFile=

글꼴 [1]. ChnFontFile=

글꼴 [2] = ...

글꼴 [2]. 높이 = 14

글꼴 [2]. ChnFace= 일

글꼴 [2]. EngFace= 일

글꼴 [2]. IsBorder=false

글꼴 [2]. IsBold=false

글꼴 [2]. EngFontFile=

글꼴 [2]. ChnFontFile=

서체 [3] = ...

글꼴 [3]. 높이 = 14

글꼴 [3]. ChnFace= 일

글꼴 [3]. EngFace= 일

글꼴 [3]. IsBorder=true

글꼴 [3]. IsBold=false

글꼴 [3]. EngFontFile=

글꼴 [3]. ChnFontFile=

서체 [4] = ...

서체 [4]. 높이 = 16

서체 [4]. ChnFace= 일

서체 [4]. EngFace= 일

서체 [4]. IsBorder=false

서체 [4]. IsBold=false

서체 [4]. EngFontFile=

서체 [4]. ChnFontFile=

글꼴 [5] = ...

글꼴 [5]. 높이 = 16

글꼴 [5]. ChnFace= 일

글꼴 [5]. EngFace= 일

글꼴 [5]. IsBorder=true

글꼴 [5]. IsBold=false

글꼴 [5]. EngFontFile=

글꼴 [5]. ChnFontFile=

서체 [6] = ...

서체 [6]. 높이 =22

서체 [6]. ChnFace= 일

서체 [6]. EngFace= 일

서체 [6]. IsBorder=true

서체 [6]. IsBold=true

서체 [6]. EngFontFile=

서체 [6]. ChnFontFile=

서체 [7] = ...

서체 [7]. 높이 =32

서체 [7]. ChnFace= 일

서체 [7]. EngFace= 일

서체 [7]. IsBorder=true

서체 [7]. IsBold=true

서체 [7]. EngFontFile=

서체 [7]. ChnFontFile=

서체 [8] = ...

서체 [8]. 키 =64

서체 [8]. ChnFace= 일

서체 [8]. EngFace= 일

서체 [8]. IsBorder=true

서체 [8]. IsBold=false

서체 [8]. EngFontFile=

서체 [8]. ChnFontFile=

RendWire=false

Rendsetting =...///게임 조명 설정. 。 。 게임에서 모든 특수 효과가 제거되면, 아래는 모두 거짓이다.

Rendsetting.lightandshadow = ...

Rendsetting.lightandshadow.sun shadow = false

Rendsetting.lightandshadow.sunshdrecvradterr = 400.000000

Rendsetting.lightandshadow.sunshdrecvradsactor = 400.000000

Rendsetting.lightandshadow.sunshdrecvraddactor = 400.000000

Rendsetting.lightandshadow.shdcastradsactor = 400.000000

Rendsetting.lightandshadow.shdcastradtactor = 400.000000

Rendsetting.lightandshadow.dynlight = false

Rendsetting.lightandshadow.dynlightshadow = false

RendSetting.pStaticMesh=false

RendSetting.pSkelMesh=false

RendSetting.pTerrain=false

RendSetting.pWater=false

RendSetting.texLevel=0

RendSetting.fog=true // 클라우드 화면표시 스위치

RendSetting.sky=true // 하늘 디스플레이 스위치

RendSetting.water=true // 수면 디스플레이 스위치

RendSetting.waterRef=true// 수면 변동 표시 스위치

추세 설정. Water refsky = false// 다음은 다양한 수면 효과입니다. 。 。

RendSetting.waterRefTerr=false

Rendsetting.waterrefskelmesh = false

Rendsetting.waterrefstaticmesh = false

RendSetting.waterEdge=false

RendSetting.terrain=true// 지표면 화면표시 스위치

RendSetting.terrDeco=false

RendSetting.terrLod=true

추세 설정. Terrainbox = false//terrainframe = =! ! 만약 네가 그것을 열면, 너는 모든 카드 점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 。 만약 정말 지루하다면, 이것을 열어서 어떻게 카드를 만드는지 알 수 있습니다.

RendSetting.actor=true// 캐릭터 디스플레이 스위치

Rendsetting.actorshowdist = 400.000000

Rendsetting.tinyactorradius =10.000000

Rendsetting.tinyshowdist =100.000000

RendSetting.actorBBox=false// 캐릭터 프레임. 설정하면 캐릭터가 큐브로 표시됩니다. 。 。

RendSetting.staticMesh=true// 무기 모델.

RendSetting.skelMesh=true// 캐릭터 모델.

RendSetting.particle=true// 리그 및 기술에 대한 입자 효과. (카드 사망의 주범은 rendSetting.particle=false 로 바뀌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RendSetting.antiportal=false

RendSetting.staticProj=false

Rendsetting.imgsetting = ...

Rendsetting.imgsetting.enable = false

Rendsetting.imgsetting.blackandwhite = false

Rendsetting.imgsetting.middlegray =1.000000

Rendsetting.imgsetting.bloomscale = 0.300000

Rendsetting.imgsetting.bloomthreshold = 0.000000

Rendsetting.imgsetting.motionblur = 0.000000

RendSetting.lodBias=-0.900000

RendSetting.vendorId=4098

Rendsetting.device id =19543

RendSetting.borderSize=80

RendSetting.showBorder=false

Audsetting = ...

Aud setting. current provider 3d = 마일 고속 2D 포지셔닝 오디오

Aud setting. defaultprovider 3d = 마일 고속 2D 포지셔닝 오디오

Audsetting.devfreq = 44100

AudSetting.devBits= 16

AudSetting.devChannel=2

Audsetting.soundvolume = 0.000000

Audsetting.sound3dvolume = 0.000000

Audsetting. Stream volume = 0.000000// 이 세 가지는 모두 볼륨입니다. 이것을 0 으로 변경하면 꺼집니다. 또는 게임에서 자신을 조정하십시오.

Audsetting.voicevolume =1.000000

AudSetting.voiceChanNum=5

IsFullScr=false // 전체 화면 여부?

WinWidth= 10 18 // 창 너비.

WinHeight=708 // 창의 높이-이 두 가지 설정은 1024 와 768 로 모니터 해상도에 맞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바꾸지 않는다면, 그것은 항상 창 오프셋이다. 귀찮아 죽겠어!

FsWidth= 1280

FsHeight= 1024 // 전체 화면 해상도.

ZMin=0. 100000

ZMax=2000.000000

OrthoZoom=0.492 188

Fov=75.000000

CamProjType=CPT_Perspective

RenDevCls=QD3DRenderDevice

AudDevCls=QMSSAudioDevice

MinVolumeZPath=0.000000

DrawZPath=false

변경 후, 내가 쓴 댓글을 삭제하고' client.ini' 로 저장하여 원본 파일을 바꾸면 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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