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하드웨어 - 원화 디자인 분야 취업이 어렵나요?

원화 디자인 분야 취업이 어렵나요?

첫째, 원화를 배우면 취업이 쉽나요? 사실 취업활동은 점진적인 게임이다.

?취업을 하는 것이 좋은지, 자신이 능력이 있는지, 그렇게 하면 낼 수 있는 작품이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하고, 그 작품은. 아주 좋아, 그러면 당신은 일자리를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아마도 많은 게임 회사가 당신을 밀렵하도록 강요하고 당신은 즉시 인기 상품이 될 것입니다. 이 분야에 작품이 없거나, 원화를 배우고 싶은데 아직 배우지 못해 제로베이스 수준이라면, 지금 생각하고 있는 것은 취업 문제가 아니라, 하지만 어떻게 하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에 대해 먼저 시간을 갖고 이 분야에 대한 지식을 얻은 다음 직업을 찾으십시오. 물론 초보자로서 일자리를 찾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공부하면서 취업하고, 취업하면서 배워서, 앞으로의 길은 쉽게 떠나는 것이 아닙니다. 힘. 둘째: 원화를 어떻게 배워야 할까요? 왜 배울수록 더 혼란스러워지는 걸까요?

이제 많은 사람들이 원래 그림 산업이 매우 좋고 좋은 탈출구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모두가 스스로 배우는 것을 좋아했지만 기본적으로 오랫동안 배우는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고생한 시간, 결과는 마음이 너무 시린데 왜 이런 일이 일어나는 걸까요? 우선, 원화는 실제로 우리나라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회화 카테고리입니다. 관련 서적과 자료가 상대적으로 적지만, 내용이 체계적이지 않습니다. 둘째, 온라인 비디오 튜토리얼은 망치와 막대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시스템을 배우고 나니 산만하고 열악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친구들이 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고 모두가 배울 수 없다는 느낌을 실제로 없애도록 돕기 위해 내 베이스에 가서 원본 그림을 배울 수 있습니다. 매일 원본 그림과 보드 페인팅이 있고, 비디오 튜토리얼과 소프트웨어도 많이 있습니다. 결국 혼자 헤매는 것보다 매일 밤 와서 수업을 듣는 것이 더 좋습니다. 관련 경험이 많습니다. 듣고 싶다면 해당 차원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하트(동음이의어): 첫 번째 그룹은 w9이고 다음 그룹은 kaka입니다. 배움을 통해서만이 우리는 미래를 가질 수 있고, 배움을 통해서만 인생에서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비밀리에 일하지 말고, 다른 사람의 경험을 통해 배우고, 이것을 두려워하는 상태에 머물면 더욱 강해질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이생에서 아무것도 성취할 수 없을 것입니다. 셋째,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독창적인 애니메이터가 되고 싶어 하는가? 적은 사람, 더 많은 돈, 빠른 승진!

많은 사람들이 독창적인 애니메이터가 될 가능성이 있는지 묻습니다. 참아요, 말하고 싶지 않아요, 90년대 이후, 00년대 이후, 10년대 이후 세대가 방과 후에 휴대폰으로 무엇을 하는지 보세요? 컴퓨터로 무엇을 하고 있나요? 그들이 일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아니, 그들은 놀고 있고, 게임을 하고 있고, 아름다운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게임 속 장면, 이미지, 캐릭터는 누가 만들었나요? 물론 원화가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이기 때문에 원화가가 생산한 제품은 매우 폭넓은 범위의 사람들을 포괄하고 매우 매력적이며 매우 큰 시장 독자를 갖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이 업계에서는 분석을 위해 논리적인 사고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이 흐름을 잡을 힘이 있는지에 따라 미래의 영향력이 좌우된다는 것만 알고 있습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독창적인 애니메이터가 되고 싶어합니다. 왜일까요? 적은 사람, 더 많은 돈, 빠른 승진!

(1) 시대는 뛰어난 독창적인 애니메이터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게임은 탄생 이후 수십 년 동안 존재해 왔으며, 게임은 발전하면서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게임 자체의 게임플레이는 차치하고, 게임 음악, 게임 그래픽, 게임 원화 등 비교적 직관적인 부분들이 빠르게 발전해 사람들에게 끊임없이 새로운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

이제 그 시절을 되돌아보면 그리움과 감동만이 남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경제가 계속해서 발전함에 따라 게임도 진화하고, 플레이어의 미학도 당연히 진화하고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이외의 다른 측면에 대한 요구 사항도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원조 게임 아티스트는 그 자리에 머물면서 발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림 속에서 남자와 여자를 구분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했던 시대는 지났기 때문입니다. 해외에는 게임 캐릭터 설정 작업을 해온 우리에게 친숙한 만화가들이 많이 있습니다. 게임을 홍보할 뿐만 아니라, 게임 자체를 홍보하는 아티스트이기도 합니다.

1990년대 중반부터 현재까지 PS 콘솔의 등장은 게임이 더 이상 특정 집단, 비디오 게임이 아닌 패션, 대중, 도시 문화가 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더 이상 핵심 플레이어 필드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게임은 게임이다'라는 이론이 의문시되면서 게임은 다양한 문화의 산물이 되었습니다. 이는 또한 게임 오리지널 아트워크의 또 다른 혁명의 시작을 의미했습니다. 대부분의 게임의 주인공은 더 이상 과거 액션 영화의 터프가이가 아니라 쇼타와 로리타로 대체됩니다. 게임 캐릭터의 여성은 모두 아름답고 복숭아 모양의 얼굴, 우아한 자태, 자연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으며 남성은 상큼하고 잘 생겼으며 바람을 향한 옥나무가 크고 강합니다.

(2) 거부할 수 없는 연봉.

2018년 초 감마데이터, 51job, 픽셀시드가 공동으로 '2017년 중국' 보고서 '게임 인재 급여 조사'를 발표했다. 리포트'에서는 게임 종사자의 직위, 카테고리, 지역 등 다양한 측면을 분석하여 게임이 평균 월급 10,000 이상을 기록하며 문화 산업을 선도하는 가장 수익성 높은 산업이 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현재 중국 게임 산업은 급속한 발전의 시기에 접어들었다. 2017년 중국 게임 시장의 실제 매출액은 약 2,036억 1천만 달러로 전년 대비 23.0% 증가했다. 수년간의 급속한 성장 이후 게임 산업의 인재에 대한 수요도 지속적으로 증가했으며 이는 간접적으로 실무자의 급여 인상으로 이어졌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2017년 게임 업계 실무자의 평균 월급은 1만 위안을 넘어 문화 미디어 업계에서 선두 자리를 차지했다. 이번 조사에서 감마데이터는 게임 디자인 직위가 대부분의 기업에서 가장 수요가 많은 직위라는 사실을 발견했다. 이들 직위에 대한 기업의 급여 중 절반 이상이 월 10,000위안을 초과하고, 원화가의 급여가 업계 1위를 차지했다. 산업.

(3) 독창적인 아티스트가 되는 것의 강력한 이점:

A: 재능에 대한 수요가 매우 높습니다:

온라인 게임이든 웹이든 게임이나 모바일 게임, 게임 원화가 필요하기 때문에 현재 게임 산업에는 원화가 부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원화 재능의 격차는 향후 3~5년 내에 150만 명에 달할 것입니다.

B: 대체불가:

창작화가에게 그림은 단지 생각을 표현하는 도구일 뿐이며, 무한한 창의력과 아방가르드한 미학, 폭넓은 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사고방식. 그들의 창작물은 종종 작품의 전체적인 스타일을 결정하는데, 이는 원래 화가가 쉽게 교체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C: 폭넓은 개발 공간:

스마트폰의 인기로 인해 다양한 연령층, 성별, 국적, 소득을 가진 사람들이 게임 시장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인피니트, 그러니까 게임 오리지널 아티스트에 대한 수요는 지난 몇 년 동안뿐 아니라 향후 10년 동안에도 여전히 발전할 여지가 많을 것입니다. 셋째, 독창적인 화가에 대한 수요가 가장 많은 도시는 어디입니까? 돈 냄새가 강한 곳에는 독창적인 화가가 있습니다.

? 독창적인 화가에 대한 수요가 높은 지역에 대한 질문에 대해서는 지리적 관점에서 볼 때 베이징과 같은 서부 지역보다 동부 해안 지역에서 수요가 더 높습니다. , 상하이, 광저우, 심천은 수요가 가장 많고 그 뒤를 이어 다양한 성급 성도는 경제적 우위가 집중된 지역입니다. 이들 지역은 중국에서 경제적으로 매우 활발한 도시이기도 합니다. 경제적으로 발전된 지역만이 게임 회사의 생존에 적합하며, 이는 원화에 대한 급여가 매우 높은 이유를 다른 관점에서도 설명합니다. 넷째: 원화가 집에서 어떻게 주문을 받을 수 있나요? 컴퓨터만 있으면 걱정 없이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실제로 매우 간단합니다. 먼저 3개월 동안 원본 그림을 배우고 나면 먼저 온라인에서 가장 간단한 주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해당 작품을 그려 고객에게 제출한 후 플랫폼에서 해당 커미션을 받습니다. 다섯째, 원화를 배울 기초가 없으면 죽음을 추구한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내가 말할 수 있는 것은 그것이 순전한 헛소리라는 것이다.

?원화를 배울 수 있는 기초가 없다면 무슨 문제가 있나요? 기초 없이 원화를 배우는 것은 불가능할까요? 이 소문은 누가 시작한 걸까요? 저 명인들은 엄마 뱃속에 태어나서 원화를 그릴 줄 아는 걸까요? 기초도 없이 처음부터 차근차근 배우지 않았나요? 현재 이 업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번창하고 있지 않습니까? 그 사람들이 죽어가는 걸 못 봤나요? 동급생 여러분, 기본 지식이 없고 독창적인 그림을 배우고 싶다면 저한테 배우세요. 우리는 이 분야에 대한 기본 지식은 없지만 반년 동안 공부하면 됩니다. 필사적으로, 나는 믿지 않을 것입니다. 누가 감히 당신에게 기초가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시간은 우리의 가장 큰 기초이고, 시간은 우리의 가장 큰 힘이며, 시간은 모든 것을 교환할 수 있고 모든 것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여섯째: 원작가가 왜 청소년 팬인가? 내가 말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이 근시안적이라는 것뿐이다.

? 원작 작가는 결코 젊은 사람이 아니며, 중년이나 노인일 수도 있습니다. 그때는 선생님 세대가 원화를 배울 때 원화는 젊은이들의 전유물일 뿐, 굳이 배울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았는데, 선생님이 50세가 넘으신 지금까지도 여전히 그렇습니다. 그는 현재 Great Original Painting Company의 회장이며 아래에는 그를 위해 일하는 선배 원화가 그룹이 있으며 그는 차를 마시고 낚시를하고 돈을 세고 있습니다. 월말.

원조 회화 산업뿐만 아니라 어떤 산업에 진출하더라도 계속해서 성장하고 발전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신인, 그다음에는 중급 마스터, 그다음에는 시니어 마스터, 그리고 천천히 만들어 왔습니다. 훌륭한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더 많은 급여를 받았으며 점차 회사의 리더가 되었습니다. 천천히 많은 견습생을 축적하고 마침내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고 회사를 시작한 다음 회사는 더 강력한 사람들과 협력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만들고 계속해서 성장하고 발전하는 과정은 어떻게 이루어졌나요? 나이가 들면 각종 위기에 대처할 만큼 돈이 생긴다고 믿는다면, 지금 포기하면 앞으로도 모든 기회를 누릴 수 없을 것이다. 좋은 사람이 되고 일을 하려면 자신만의 생각과 비전이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만 자신의 발전을 주도할 수 있고 정말 뛰어난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일곱째: 독창적인 예술가가 되는 것은 피곤한가요? 다만, 피곤함을 좀 더 격렬하게 느끼도록 해주세요.

? 독창적인 예술가가 되기 위해 피곤할 필요는 없습니다. 매일 차를 마시고, 햇볕을 쬐고, 배가 부르면 자고, 일어나면 식사를 하면 됩니다. 그럼 다시 자요. 그러면 어떤 회사에서 월급을 주나요? 하지 않을 것이다. 이는 어떤 업계에서도 그렇지 않습니다. 어떤 회사도 자선단체가 아니기 때문에 노력과 땀을 흘려야 하고, 끊임없이 분석하고, 수정하고, 요약하고, 지치지 않고 끊임없이 완벽함을 이뤄내야 합니다. 그런 결과? 어떤 산업에서든 피곤함은 일종의 고통과 두려움으로 여기지 마십시오. 피로함은 실제로 당신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힘이며, 피곤함의 미래는 훌륭합니다. 최고의 보상은 아내와 아이들의 평화로운 삶입니다. 피곤함은 가장 가치 있는 감정이며, 용감한 사람들을 위한 게임이기도 합니다. 여덟째, 원화가의 취업방향은 무엇인가? 무엇을 해야 할지 알아야만 더 잘할 수 있습니다.

원작가는 취업 범위가 넓은 아주 좋은 직업이다. 그만두면 가족을 부양하고 아웃소싱도 할 수 있다. 폭풍의 아들'. 당시 게임업계 1위였던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는 중국 화가의 또 다른 좋은 이야기가 남아있다. 미래의 오리지널 아티스트에 대한 주요 경력 계획 방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게임 R&D 회사:

작업 내용에는 원본 장면 그림, 원본 캐릭터 그림, 원본 홍보 그림이 포함됩니다. 등. 이것은 상대적으로 일반적인 취업 목적지입니다. 국내 1, 2차 게임사들은 PC게임, 모바일게임, 웹게임을 막론하고 매우 안정적인 수익을 내고 있으며, 프로젝트 수입이 좋으면 프로젝트 보너스도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인의 인지도가 높아지면 홍보도 빨라질 것입니다. 보통 주니어 아티스트-원작가-팀리더-메인아티스트-아트디렉터 순으로 진행되는데, 기획력과 엔진을 다룰 수 있는 기술적인 감각이 있다면 프로듀서가 되는 것이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2) 아웃소싱 제작 회사:

아웃소싱 회사에서는 일을 많이 할수록 개인의 전문적 능력에 따라 더 많은 보상을 받게 됩니다. 힘과 효율성은 정비례합니다. 연봉이 우선이고, 업무강도가 상대적으로 높지만, 바로 이러한 압박감 때문에 자신의 레벨이 상대적으로 빠르게 향상되는 것입니다. 아웃소싱 회사에 입사하려는 경우, 다양한 프로젝트를 처리할 수 있고, 자신의 능력을 넘어서는 생산상의 어려움이 있으며,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경험이 있는 프로젝트 리더나 팀 리더가 있는 회사를 선택하세요. 함께.

(3) 프리랜스 화가:

집에서 아웃소싱을 받아들이고, 다양한 외부 주문에 대해 안정적인 자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랫동안 다양한 아웃소싱 편집자 및 계약자와 자주 업무 접촉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프리랜서 SOHO 전문가들은 게임 원화, 카드, 홍보 포스터, 팬 그림책 등 외에도 유능한 화가들이 영화 및 TV 컨셉 디자인과 같은 고급 프로젝트를 아웃소싱하게 됩니다.

(4) 영화 및 TV 컨셉 디자인:

영화 및 TV 컨셉 디자인은 제작을 시작하기 전에 대본의 환상적인 아이디어를 시각적 이미지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감독의 요구 사항에 따른 서브샷 또는 사전 제작 컨셉 드로잉은 영화 촬영의 초기 디자인 단계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일반적인 컨셉 디자인 작업은 일반적으로 창의성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디자인은 판타지 및 SF 영화의 시각적 콘텐츠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5) 애니메이션 컨셉 디자인:

애니메이션 컨셉 디자인은 2D와 3D로 나누어지며,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와 장면의 초기 컨셉 디자인을 주로 담당합니다. 게임의 원래 그림 디자이너와 유사합니다. 현재 우리나라에는 3억 5천만 명이 넘는 젊은 애니메이션 독자와 시청자가 있으며 세계 최대의 애니메이션 타겟 소비자 시장이고 발전 잠재력이 크다. 9. 게임 원화에는 어떤 카테고리가 있나요? 분류는 당신의 두뇌를 더 명확하게 만듭니다.

(1) 게임 원화는 장면 원화, 설정 원화, CG 표지 원화로 구분되나요?

(1) 게임 장면 원화: ---- --게임 텍스트에 따른 설정 장면의 내용이나 자체 디자인한 창의적인 콘텐츠는 작가의 내러티브 내용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작가의 창의성을 활용하여 게임 장면을 그려냅니다.

(2) 게임 설정 원화 ------ 캐릭터, 장비 또는 액세서리, 무기, 보급품, 동물(괴물), 식물, 기계는 게임 텍스트 콘텐츠 또는 자체 창작을 사용하여 특정 사물을 기반으로 그림을 만듭니다.

(3) 게임 CG 표지 원화? ------- 게임 텍스트나 원화의 설정을 바탕으로 한 표지 그림을 말하며 주로 컷신이나 게임으로 사용됩니다. 게임 내 프로모션 표지.

(2) 게임 원화는 CG 게임 원화와 손으로 그린 ​​원화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1. 전통화. 손으로 그린 ​​게임 원본 그림. A4 용지에 게임 원본 그림 제작 및 디자인을 수행하고 작업의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작업에 특정 채색 또는 창의적인 채색을 수행하거나 직접 만듭니다.

2. 태블릿 그리기

(1) 태블릿에 직접 그립니다.

디지털 태블릿을 사용하여 컴퓨터에서 직접 그리는 방법은 편리하고 빠릅니다. 이미 외국에서는 작가들의 일반적인 드로잉 방식이 되었습니다.

(2) 손으로 그린 ​​후 스캔하여 컴퓨터로 전송한 다음 스캔한 원본 그림을 디지털 방식으로 그리고 채색합니다.

손으로 그린 ​​다음 디지털 드로잉을 사용하여 그림의 기초를 익힐 수 있는 방법은 일본 화가들에게 가장 일반적입니다.

결론:

일반적으로 독창적인 화가로 직업을 선택하는 것은 다소 어려울 수 있지만 이 산업이 가져올 수 있는 물질적 이득과 경력 개발은 다른 산업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

대부분의 사람들이 어린 시절의 꿈을 위해 이 산업에 왔습니다. 붓으로 꿈의 세계를 창조하고, 삶의 가치 실현을 목표로 아름다움과 행복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정말 행복한 일이에요.

上篇: 허양현은 어느 도시에 속해 있나요? 下篇: 베이징의 유명한 간식은 무엇인가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