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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학교 1학년 한문 작문 쓰는 법

1. 7학년 작문을 잘 쓰는 방법 작문은 말하기를 배우는 것과 같습니다. 명확하게 설명하고, 명확하게 배우고, 명확하게 말해야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저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 주의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1) 글을 쓰기 전에 주제를 선택합니다. 2) 각 단락의 개요를 나열하고, 각 단락에서 설명할 내용에 주의합니다. 여러 가지 작은 항목을 선택한 것이므로 함께 나열합니다. 주제(즉, 이 주제에는 위의 단락이 포함됩니다). 3) 각 사물의 구체적인 설명에 주의해야 하며, 언어는 부드럽고 간결하며 적절해야 하며, 지나치게 과장되지 않아야 하며 적절하게 설명 및 수정되어야 합니다. 4) 본문의 설명은 자세하고 근거가 충실해야 한다. 5) 서두 문단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절제되어야 하며, 장황하게 이야기하지 말고 논리적으로 주제를 다루십시오. 6) 마지막에는 위 문단을 요약하거나, 개인적인 감정을 이야기하거나, 개인적인 생각을 확장하는 등의 방법을 사용하세요. 단조롭지 않게 유연하게 사용하세요. 2. 1학년 학생들이 서술형 글쓰기를 잘하도록 지도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7학년 학생들의 서술형 글쓰기의 초점은 서술형이므로, 7학년 학생들의 서술형 글쓰기 교육은 가르치는 데 있어서 매우 중요합니다. ? 이제 내 의견입니다. 1. 작문자료의 축적은 작문훈련 전반에 걸쳐 이루어지되, 기초훈련 단계에서 집중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영리한 여자는 밥 없이 밥을 짓기가 어렵다." 글을 쓰는 사람이 아무리 글을 잘 써도 글을 마무리하기는 어렵다. 따라서 학생들은 애국심, 당 지도력, 지식 존중, 개혁 개방, 깨끗한 정부 건설, 레이펑(Lei Feng)으로부터의 학습 등과 같은 몇 가지 전형적인 주제를 암기해야 합니다. 각 측면에서 기억됩니다. 자료 축적에 관해서는 교사가 지도만 제공하고 학생들이 스스로 찾도록 할 수 있습니다. 학급 전체가 통일되면 서면의 주장은 동일할 것입니다. 자료를 축적할 때 세 가지 점에 주의해야 한다. 첫째, 전형적이어야 하고, 둘째, 정확해야 하며, 셋째, 암기해야 한다. 단지 노트에만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두뇌 암기, 암기의 활용을 강조할 필요가 있습니다. 재료가 풍부할수록 글은 풍성해집니다. 2. 쓰기 언어를 풍부하게 하십시오. 학생들이 언어 능력이 부족하고 글을 쓸 때 자신의 의미를 표현할 적절한 단어를 찾지 못하면 계속해서 낙서를 하게 되어 쓰기 속도가 향상되지 않습니다. 어휘가 풍부하지 않고, 글을 쓰는 도중에 특정 단어를 쓸 수 없거나, 자신의 뜻을 표현할 적절한 단어가 없다면, 글이 '걸려' 버릴 것이고, 당연히 글의 목적을 달성하지 못할 것입니다. 빠르게. 그러므로 글쓰기의 훈련과 어휘력의 축적은 매우 중요합니다. 글쓰기 언어를 풍부하게 하는 방법 중 하나는 과외 독서를 암기하고 강화하는 것입니다. 더 많은 책을 읽고 암기에 익숙해질수록 작문이 더 부드러워지고 언어가 문학적이 될 것이며 항상 말을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무의미한 말. 다음 단계는 학생들이 대중의 생생한 언어를 배우고 학생의 억양을 극복하도록 지도하는 것입니다. 또한, 학생들이 쉽고 빠르게 작문을 쓸 수 있도록 어휘를 축적하도록 지도해야 합니다. 3. 글쓰기 능력을 훈련하세요. 글쓰기 능력의 수준은 글쓰기 수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서술형 글쓰기는 작문 교육이므로 글쓰기 능력 훈련을 강화해야 한다. 작문은 서예 대회가 아니며 쇠나 은 갈고리가 필요하지 않지만 날아다니는 것이 될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학생들에게 좋은 글쓰기 습관을 기르고 명확하고 표준적이며 깔끔하게 쓸 것을 요구합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주로 대본을 연습하는 것입니다. 각 학생은 대본 2권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먼저 대본을 연습한 다음 매일 대본을 연습하면 확실히 능숙해질 것입니다. 결과. 즉, 양질의 교육을 통해 학생들은 에세이를 쓰고 싶고, 에세이 쓰기를 좋아하고, 쓸 것이 있고, 유창하게 글을 쓸 수 있어야 합니다. 4. 진실과 사랑을 말하십시오. 통찰력을 가지고 좋은 글을 쓰려면 진실을 말해야 합니다. Ye Shengtao 씨가 "작문 연구 신문"에 쓴 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작문은 펜으로 말하는 것입니다. 작문에서는 진실을 말하고, 진실을 말하고, 자신의 말을 해야 하며, 거짓말, 공허한 말, 또는 진부한 말." 거짓말, 공허한 말, 진부한 말은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없으며 결코 좋은 기사가 될 수 없습니다. 학생들을 열정적으로 키우려면 삶과 사회, 인간 발전에 관심을 갖도록 지도해야 합니다. 오늘을 사는 사람이 자신이 다른 사람과 아무 관계도 없다고 생각한다면 그 사람은 사람이 아닌 사람입니다. "우리 학생들이 시험 외에는 아무 것도 신경 쓰지 않는다면 어떻게 타인에 대한, 삶에 대한, 사회에 대한 감정을 가질 수 있겠습니까? 진정한 감정을 가지고 좋은 글을 쓰는 방법. 위의 훈련을 통해 학생들의 서사적 글쓰기 능력이 점차 향상될 것입니다. 3. 좋은 한문 제목을 어떻게 써야 할지 모르겠지만, 제목만 찾아보는 것은 소용없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한문 작문에 대한 저의 생각은 다음과 같습니다. , 그리고 크기가 다양합니다. 고르지 못한 글쓰기의 첫인상은 확실히 두 개의 동일한 에세이 사이에 점수의 차이가 있을 것이기 때문에 글을 쓸 때 기분을 염두에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깔끔한 캘리그래피와 글씨체는 자신만의 특성이 있으면서 지저분해보이지 않는 것이 매우 유리합니다. 그리고 펜에 대해서도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우리 선생님은 답안을 작성할 때 펜을 사용해야 한다고 거듭 강조하셨습니다. 2. 제목은 사람들에게 상쾌한 느낌을 줄 수 있지만, 제목의 참신함만 추구해서는 안 됩니다. 내용이 제목과 일치하지 않는 것은 자멸적인 일입니다. 반 제안이나 주제 구성의 경우 매우 존경할만한 주제를 선택하고 새로운 내용을 쓰는 사람이 두 가지 유형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하나는 새로운 콘텐츠가 포함된 새로운 주제입니다.

3. 이야기를 하는 능력 서술형 글쓰기는 우리가 이 모든 것을 다시 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약간의 진실과 대부분의 내 생각이 섞인 서술형이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소위 우수한 서술형이라 불리는 그런 서술형들도 1인칭으로 ​​쓰면 여전히 온갖 심리적 활동을 명확하게 쓸 수 있습니다... 다들 언어는 여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어 하나하나를 명확하게 쓰는 것은 분명히 사실이 아닙니다!) 좋은 이야기를 쓰고 전달하려면 이 능력을 키워야 합니다. 소설을 읽는다면 어떤 소설은 너무 쫄깃합니다. 어떤 영화는 여러 번 읽어도 지루하지 않습니다. 솔직히 글쓰기도 중요하지만 이야기를 전달하는 능력도 중요합니다. 항상 대화를 쓰지 마세요! 내러티브 작가로서 이것은 큰 금기 사항이라고 생각합니다. 복선이 너무 길어서는 안 됩니다. 물론 복선이 필요하지만 한 페이지에 종이의 양면만 있으면 자연스럽게 중간에 있는 중요한 부분이 부족하다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모든 종류의 설명을 혼합해야 합니다. 8학년 이후로 여기서는 수업 중 기사를 테스트하지 않았지만 텍스트의 다양한 쓰기 방법은 학습할 가치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설명되는 사물의 성격과 말하고 싶은 내용을 명시적 또는 암시적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런 면에서는 책을 많이 읽고, 쓰기 연습을 하고, 다양한 좋은 문장을 쓰는 등 수험을 위해 항상 에세이를 보는 것도 소용이 없습니다. 다양한 수사법을 원활하게 구사할 수 있는 것이 왕중왕! 결국, 남의 것은 언제나 그들의 것이고, 그것을 외워서 자신의 작문지에 적는다면 그것은 자신의 것이 아니다. 게다가 두 작문의 의미와 내용이 다른 경우가 많다. 자책하기 쉽습니다. 4. 내용의 느낌. 계속되는 수사와 단순함이 신선함을 느끼게 할 정도로 우아함 그 자체다. 화려한 작곡의 탄생에는 일정한 문학적 기초가 있어야 하고, 많은 것을 보고, 시와 소설을 많이 읽어야 현대시를 사용하고 싶을 때 시를 떠올릴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 유명한 사람들의 명언도 가끔 접할 수 있는데, 노트에서 발췌해서 아무 일도 없는 것처럼 살펴보는 것도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각 단락과 문장의 주제와 심오한 의도가 화려한 수사를 피할 수 있다는 신선함의 단순함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5. 의도: 명나라 사건을 들으면서 8부 챔피언이 대사 사이에 자신의 의견을 삽입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서사에는 중심이 있어야 합니다. 중앙과 제목을 반영하는 시작과 끝으로 전체 기사의 전개 방향을 결정합니다. 심오한 아이디어가 훌륭한 구도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대중적인 노선을 택하면 주제의 요구 사항에 맞게 관점을 바꾸고 자신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추가하면 대중들 사이에서 진정으로 눈에 띄는 기사를 작성하기가 어렵습니다. 괜찮아. 6. 일관성: 내러티브의 시작은 후속 콘텐츠의 토대를 마련해야 합니다. . . 가장 흔한 '그때 난 그냥...'이라는 말은 러닝계좌에 대한 의심을 불러일으킨다. 가사도 화려해야 하지만 각 문단의 순서, 어떤 감정이 먼저 표현되는지, 어떤 주장이 표현되는지도 구분해야 할 것 같습니다. 7. 7학년에서는 연상을 사용하지 않는 것 같아요. /vitality/greenness 등. 그러나 마음에 떠오르는 내용으로 다시 돌아갈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주제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8. 설명. 설명 방법을 직접 찾아보고, 배울 수 있는 고전 기사를 찾아보고, 시간이 나면 그 단편들을 감상해 보세요. 비록 모파상, 체코프, O. 헨리는 우리와 조금 떨어져 있지만 여전히 배울 가치가 있습니다. 내가 직접 입력한 이 1,500단어를 읽을 수 있는 인내심이 있다면. . 그런 다음 채택하십시오. 천 개가 넘는 단어는 한두 편의 에세이와 비슷합니다. 모두 제 경험과 의견이므로 인정해주세요. 4. 에세이를 쓸 때 잘 쓰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1층 1. 제목 '에세이가 반이면 제목이 좋다'라는 말이 있듯이, 좋은 제목은 좋은 에세이의 시작이다. 제목은 참신하고 독특해야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2. 시작과 끝 기사의 시작은 용머리이고 끝은 봉황의 꼬리이다. 시작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일단 좋은 시작을 떠올리면 문학적 생각이 흘러나올 것입니다. 일반적인 기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요점으로 곧장 가십시오. 2. 관심을 끌기 위해 질문을 하세요. 3. 요약하고 공개하십시오. 4. 환경을 설명하십시오. 5. 서스펜스를 만들기 위한 플래시백. 이런 식으로 좋은 시작과 좋은 기사의 시작을 만들 것입니다. "바구니를 짜는 것은 매듭을 묶는 일입니다." 기사의 결말은 기사의 본질이기도 합니다. 어떤 결말은 생각을 자극하고, 어떤 결말은 자연스럽게 글을 끝내고, 어떤 결말은 까다롭고 이상하고 기억에 남으며, 어떤 결말은 글에 더 적합한 결말을 선택해야 합니다. 기사. 와서 쓰세요, 펜도 아름답고 관대합니다. 3. 적절한 단어와 올바른 수사법을 사용하면 기사가 더 풍부하고 구체적으로 보입니다. 기사는 단순하고 눈에 띄지 않습니다. 몇 가지 수식어를 추가하면 기사가 더욱 아름답게 됩니다. 동시에 목록에 주의를 기울이고 좋은 단어와 문장을 마음에 새겨서 배우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사에 마무리 손질을 가하십시오. 4. 명확한 구성과 논리 기사는 주제에서 벗어나거나 지저분하면 안 됩니다. 그런 개요를 염두에 두고 자세히 설명하는 것이 좋습니다. . 설명 과정에서는 현실적이어야 하며 "수탉이 알을 낳는다"와 같은 내용을 쓰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농담이 됩니다.

또한 구두점에 주의하고, 무작위로 구두점을 찍지 마십시오. 구두점에도 구두점 규칙이 있으며, 필요할 때는 일시 중지하고, 생략해야 할 때는 생략합니다. 5. 적절한 세부 사항을 포함하는 기발한 레이아웃을 만듭니다. 기사가 작성되면 레이아웃을 작성하는 방법과 작성 방법을 결정해야 합니다. 이 레이아웃은 돼지 배와 같습니다. 대부분은 매우 크지만 세부적인 개요도 있습니다. 세부적인 개요가 없으면 기사가 실행 중인 계정처럼 뼈대만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실수를 할 수 없습니다. . 구성의 5가지 포인트를 간략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이 5가지 포인트에 도달하면 큰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 작곡은 진실에 초점을 맞춥니다. 진정한 감정은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습니다. 좋은 작문을 작성하는 방법을 다음과 같이 요약합니다. 1. 시험장에서의 작문 시험장에서는 작문하는 방법이 조금씩 다릅니다. 먼저, 주어진 범위에 따라 선택하려는 각도를 결정하십시오. 각도는 긍정적이고 참신해야 합니다. 둘째, 제안이나 주제 구성에 있어 제목이 너무 직설적이지 않으면서 중심을 드러낼 수 있다면 충분할 것이며, 본문의 경우 많은 사람들이 큰 포인트를 주고 싶어합니다. 기사의 시작과 끝. 사실, 기사의 어조에 따라서도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Zhu Ziqing의 "연못 위의 달빛"은 시작 부분에 직접적인 내러티브가있어 좋은 효과도 있습니다. 세부적인 면에서는 설명과 수사법에 주의를 기울이되 장황한 내용은 피하세요. 2 인생 에세이 인생 에세이는 고의적인 수정 없이 마음속에 있는 가장 독창적인 감정을 표현해야 합니다. 그러나 순서의 명확성과 언어의 정확성에도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5. 7급 한문 텍스트의 모든 글쓰기 기법: 1인칭 서술 방식, 2인칭 서술 방식, 3인칭 서술 방식, 서술 방식, 플래시백 방식, 보간 서술 방식, 보충 서술 방식, 분할 서술 방식, 세부 서술 방식 방식, 간략한 서술 방식, 직접 서정적 방식, 간접 서술 방식, 먼저 서술하고 나서 논의하는 방식이므로 논의는 위 내용을 요약하고 중심을 지적하는 역할을 해야 한다. 토론할 때는 사건의 주요 내용, 사건의 주인공, 주요 내용에 대해 토론하세요. 그래야만 내러티브와 토론이 통합될 수 있다. 논의의 방식은 기사 속 등장인물의 언어와 심리 활동을 통해 이루어질 수도 있고, 제3자로서 논의될 수도 있다. 먼저 논의하고 나중에 서술하는 방식은 먼저 서술의 요점과 중심을 직접적으로 제시하여 본문 전체를 통일시키는 데 사용된다. 전체 텍스트에 기록된 사건 중 의 내용은 논의 후에 명확해집니다. 서술할 때에는 논의의 중심을 중심으로 핵심 내용에 초점을 맞춰 작성해야 합니다. 내러티브와 토론 방식의 특징은 내러티브와 토론이 서로 얽혀 있고, 글쓰기 방식이 유연하고 가변적이어서 작가가 자신의 감정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는 점이다. 서사와 논증을 결합하여 글을 쓸 때에는 서사의 일관성에 주의해야 하며, 논증의 삽입도 자연스러워야 합니다. [이 문단 편집] 서사적 단서 사물을 단서로 활용 서사 과정에서 사건의 여러 단계에서 특정 사물이 다시 등장하게 하고, 다양한 수단을 통해 그 이미지를 강화시킨다. 이러한 물체는 종종 과도기적 역할을 하거나 중심 아이디어를 상징하고 지적합니다. 인간의 단서를 사용하여 서술할 때, 등장인물의 시대적, 환경적 특성에 따른 성격의 통일성과 등장인물의 연령 특성, 외모, 행동, 지역적, 국가적 특성, 생활 습관의 통일성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 그렇지 않으면 혼란이 쉽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생각의 변화를 단서로 삼아 생각의 전개 방향이 명확해야 합니다. 사고 변화의 다양한 단계는 자연스러워야 하며 대비가 명확해야 합니다. 중심 사건을 단서로 삼아 주요 사건을 뚜렷하게 기술하고, 부차적 사건을 명확하게 설명하며, 일차 사건과 이차 사건을 합리적으로 일치시키고, 서사가 질서정연하다. 이런 글쓰기 방식을 사용하면 아무리 복잡한 사건이라도 복잡할 수는 있지만 혼란스럽지는 않습니다. [이 문단 수정] 설명 개요: 스케치 방법: 그림을 배우려면 사생과 사생부터 시작해야 하고, 서예를 배우려면 그림과 채색 연습부터 시작해야 하며, 사물을 배우려면 사생 연습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우리가 글을 쓸 때, 우리가 보는 대상을 말로 표현할 수 있고, 독자들이 글을 읽으면서 그 대상을 보게 된다면, 우리의 글은 탄탄한 기초를 갖게 될 것입니다. 실물을 묘사할 때 위에서 아래로, 아래에서 위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가운데에서 먼저 그 다음 양쪽으로, 또는 위에서 아래로 설명하는 순서에 주의하세요. 양면이 먼저고 중간이 먼저이고, 전체가 먼저이고, 후반부가 먼저이고, 부분이 먼저이고 전체가 그 다음입니다. 둘째,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상세한 설명에 주목해야 한다. 회전 방법 회전 방법을 사용하여 항목을 설명할 때는 일정한 순서가 있어야 하며 되돌릴 수 없습니다. 둘째, 앞, 뒤, 아래, 위, 왼쪽, 오른쪽 등과 같은 방향어를 정확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물체의 방향을 바꿀 때에는 방향어를 사용하여 이를 나타내야 합니다. 또한, 아이템의 특성을 반영할 수 있는 부분은 상세하고 간략하게 기술해야 하며, 그 외의 부분은 모두 간략하게 설명해야 합니다. 죽순 껍질 벗기기 방법 일부 품목의 구조는 상대적으로 복잡하여 회전 방법만으로는 명확하게 설명할 수 없으며, 품목의 구조를 외부에서 내부로, 내부에서 내부로 특성을 파악해야 합니다. 외부. 이를 위해서는 귀하가 어떤 레벨에 진입하는지 명확하게 설명하기 위해 전환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대상의 구조를 강조하여 소개해야 한다. 의인화 방법: 동물과 인간을 비교할 때에는 동물과 인간의 특성 사이의 유사점을 찾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상세한 설명이 이루어져야 한다. 동물과 인간을 비교하려면 먼저 인간 전체와 비교한 다음 지역적 유사점을 찾아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그것을 읽은 후에 전체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부분적인 비교에만 초점을 맞추면 설명이 없어 독자가 상상하기 어려워지기 쉽습니다. 동물과 인간을 비교하는 것은 동물의 움직임을 설명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이는 주로 등장인물의 심리적 활동에 따라 동물의 행동을 상상하는 데 목적이 있다. 사물을 상상하는 동적인 방법은 정적인 묘사와 결합하여 서로 보완할 수 있어야 한다.

글은 서술적인 정적인 것에서 상상된 동적인 것으로, 혹은 동적인 것에서 상상된 정적인 것으로 전환됩니다. 설명이 명확하게 설명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어떤 부분이 보이고 어떤 부분이 생각되는지가 불분명해질 것입니다. 기사에서 상상하는 아이템의 역동성은 아이템의 특성과 일치하고 신뢰성을 높여야 합니다. 설명 방법 설명 방법을 사용하여 사물을 설명할 때는 먼저 그 특성을 진정으로 설명하고, 두 번째로 설명할 핵심 사항에 집중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물체의 각 부분을 설명할 때 일부 부분은 그 질감을 설명할 수 있고 일부 부분은 해당 특성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물의 역사나 특징, 용도 등을 설명할 때에는 본문의 중심을 중심으로 너무 멀리 나아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오감(五感) 방법을 사용하면 눈으로 사물의 색깔과 모양을 볼 수 있고, 귀로 다양한 소리를 들을 수 있고, 코로 냄새를 맡을 수 있고, 비릿한 냄새를 맡을 수 있고, 혀로 쓴맛과 매운맛을 알 수 있습니다. , 신맛, 단맛, 사물의 맛 짠맛, 부드러움, 떫은 맛. 피부는 사물의 부드러움, 단단함, 차가움과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물을 묘사할 때, 우리는 다양한 감각 기관의 느낌을 통해 사물의 특성을 묘사할 수 있습니다. 사물을 설명하기 위해 "오감" 방법을 사용할 때는 사물의 가장 중요한 특징을 중심으로 작성하고 단편화를 피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또한, 일정한 순서로 기술하는 것에 주의하세요. 사물을 빌려 감정을 표현하는 방법은 사물을 묘사할 때 사물에 대한 애증에 감정을 두는 것과 사물의 이미지를 통해 우리의 감정을 함축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요구된다. 빌려온 사물을 활용하여 감정을 표현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것은 자신의 감정과 공명하는 사물의 특성을 파악하여 사물과 감정이 일체화되고 그 감정을 지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물건을 쥐고 야망을 표현하는 방식으로 쓴 글의 특징은 어떤 물건을 사용하여 어떤 정신, 성격, 사상, 감정 등을 비교하거나 상징한다는 점이다. 그런 글을 잘 쓰려면 '아이템'과 '야망', '아이템'과 '감정' 사이의 내적 연결을 터득해야 한다. 첫 번째는 대상의 주요 특징이 자신의 야망 및 소망과 어느 정도 유사점과 유사점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둘째, 묘사할 때, 당신의 야망은 대상의 특성에 기초해야 합니다. 사물은 자신의 소망을 표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자신의 야망을 표현하기 위해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글쓰기 방법에는 은유, 의인화, 상징 등이 있습니다. 사물 자기 기술 방법은 일인칭을 사용하여 사물을 설명하므로 사물에는 인간의 특성이 있어야 합니다. 구체적으로 기술할 때에는 대상의 특성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의인화된 대상이 인물의 특성을 구현함은 물론, 대상의 본성을 잃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인간의 특성을 지닌 사물은 생생하게 나타나 독자의 흥미를 끌며, 작가의 생각과 감정을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다. 보존 대상의 본질적인 특징이 보존되어 있으며, 대상에 대한 묘사가 사실적이고 자연스럽습니다. 삼. 6. 7학년 인민교육 출판부 7과 이번 토요일에 나는 어린 시절의 많은 사진을 살펴보았고 그 사진들에는 모두 한 가지 공통점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내 얼굴에 서명 미소가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기념으로 찍을 사진을 요구하는 것도, 귀여운 동작을 "***해"하는 것도, 입꼬리가 눈썹보다 높게 올라가야 합니다. 그런데 눈에 띄는 사진 한 장이 눈에 띄었습니다. 어렸을 때 나는 삐죽삐죽한 표정을 지었고, 넓은 잠옷으로 온몸을 덮었고, 눈에는 눈물이 흘렀으며, 나는 분명히 매우 불행해 보였습니다. 그것을 보고 사람들을 매우 웃게 만듭니다. 이 사진은 엄마가 찍어주신 사진인데 성급하게 구도를 잡아 정확도는 높지 않지만 내 모습은 금방 알아볼 수 있다. 나는 어머니에게 “엄마, 왜 저를 위해 이 사진을 찍어 주셨나요?”라고 묻자 어머니는 웃으며 대답했습니다. “이 사진은 닝보에 있는 이모 댁에서 찍은 사진인데, 할머니와 경쟁하고 계셨어요. 넌 아직도 샤오야, 우리 할머니 허리가 너무 높을 것 같아서 할머니 잠옷을 입으면 재미있을 것 같아 이 사진을 찍었다. 괴롭힘을 당하고 있었는데 없어진 것 같습니다. 이 사진은 나에게 많은 흥미로운 어린 시절 이야기를 생각나게 합니다. 어렸을 때 수박씨를 뱃속에 넣고 수박이 자라기를 기다리면서 음식 가방에 카드를 모으는 상상; ... 이제는 어렸을 때보다 더 성장하고 성숙해진 느낌이 듭니다. 그러나 인생에는 더 많은 흥미로운 일이 있지만 그중 어느 것도 내가 어렸을 때만큼 고전적인 것 같지 않습니다. 시간이 얼마나 빨리 가는지 믿기지 않지만, 어린 시절의 소중한 사진이 너무 많아서 감사합니다. 여행의 흔적을 기록하고 싶다. 누구나 어린 시절을 한 번만 경험할 수 있지만 어린 시절의 아름다운 추억은 무한할 수 있습니다! 7. 7학년 학생들이 사람과 사건에 관한 에세이를 쓰도록 지도하는 방법 글쓰기에는 정해진 방법이 없습니다. 우리는 "책이 전혀 없는 것보다 책을 믿는 것이 낫다"고 말합니다. 경직되고 독단적인 방식으로 에세이를 쓰는 것은 필연적으로 진정한 진전을 이루지 못할 것입니다. 세상의 모든 것은 과정이다. "쉬우면 변하고, 쉬우면 일반화되고, 일반화하면 지속된다." 훌륭한 작곡에는 항상 독특한 아이디어, 잘 선택된 재료 또는 뛰어난 문학적 재능과 같은 몇 가지 공통된 특징이 있다는 것이 많은 연습을 통해 입증되었습니다. 이러한 핵심 사항을 숙지하면 작곡에서 좋은 결과를 얻는 데 의심할 여지 없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텍스트를 구상하는 것만큼 크든, 언어와 텍스트처럼 세밀하든, 이러한 지침을 통해 학생들은 우회를 피하고, 글쓰기는 출력을 하게 됩니다. 서예에는 서예 연습이 필요하고, 그림을 배우려면 사생이 필요하듯, 작문도 '모방'부터 시작해야 하며, 작문을 몰라도 노래를 부를 수 있습니다. 고품질의 좋은 글은 항상 작문집의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이러한 좋은 글을 효과적으로 흡수하고 내재화하면 작문도가 높아질 것입니다. 뛰어난 구성은 더 이상 꿈이 아닙니다! 토론 없이는, 토론 없이는 진전이 없습니다.

같은 글을 보고도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겠지만, 우리는 열린 마음을 갖고, 적극적으로 다른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질문을 통해 반성하고, 반성을 통해 성장해야 하며, 자책해서는 안 됩니다. 자신의 구성이 매력적이기를 원하지 않는 사람이 누가 있겠습니까? 솔직히 말해서 당신의 구성이 매력적이라면 당신의 구성은 매우 성공적인 것입니다. 즉, '매력적인'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그것이 글쓰기에 있어서 가장 큰 문제이며, 끊임없는 고민과 관심이 필요한 문제이다. 아무리 글을 잘 써도, 훌륭한 작가가 되어도 이 문제는 여전히 문제입니다. 여기서 한 가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다른 사람을 끌어들이려면 먼저 자신을 끌어당기고, 움직여야 하며, 자신이 특히 흥미로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말하는 것, 당신이 쓰는 사람, 당신이 묘사하는 것들이 당신에게 신선하지 않다면 당신의 글은 매력적이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학생이 좋은 글을 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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