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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전문학 목신의 전설

'고대 시극-목신에게 바친 찬가'여야 한다, 소개 ·······기타 고빈다의 전설은 인도 신화의 한 갈래이다. 크리슈나의 젊은 시절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크리슈나는 인도의 위대한 신으로, '어둠의 신'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크리슈나에 관해서는 그 기원이 힌두교의 전설적인 세 신의 연합 개념에서 시작됩니다. 초기 인도 종교는 세 신의 결합이라는 개념을 갖고 있었으며 나중에 가장 중요한 결합인 브라흐마(Brahma), 시바(Shiva), 비슈누(Vishnu)가 발전했습니다.

초기 신화의 추상적 개념과 크게 다른 점은 이 시기의 조합이 명목상으로는 '통일'되어 있을 뿐이지만 실제로는 독립적인 인격의 상징이라는 점이다. 만물의 근원적 신인 브라흐마는 초기 신화적 개념의 연속이다. 그러나 인도의 여러 신화를 살펴보면 그의 능력과 지위는 시바와 비슈누에 비해 한참 뒤떨어진다. 예를 들어, 일부 신자들은 브라흐마가 시바의 능력이 그의 능력보다 훨씬 높다는 것을 인식한다고 믿습니다. 브라흐마가 비슈누의 배꼽에 있는 연꽃에서 태어났다는 전설도 있어요. (브라마의 지위가 옥황제와 좀 비슷한 것 같아요, ㅎㅎ) 이에 비해 시바는 의심할 여지 없이 인도에서 가장 인기가 높습니다...(모두 확장) 기타 고빈다(Gita Govinda)의 전설은 인도 신화의 한 갈래입니다. 크리슈나의 젊은 시절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크리슈나는 인도의 위대한 신으로, '어둠의 신'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크리슈나에 관해서는 그 기원이 힌두교의 전설적인 세 신의 연합 개념에서 시작됩니다. 초기 인도 종교는 세 신의 결합이라는 개념을 갖고 있었으며 나중에 가장 중요한 결합인 브라흐마(Brahma), 시바(Shiva), 비슈누(Vishnu)가 발전했습니다.

초기 신화의 추상적 개념과 크게 다른 점은 이 시기의 조합이 명목상으로는 '통일'되어 있을 뿐이지만 실제로는 독립적인 인격의 상징이라는 점이다. 만물의 근원적 신인 브라흐마는 초기 신화적 개념의 연속이다. 그러나 인도의 여러 신화를 살펴보면 그의 능력과 지위는 시바와 비슈누에 비해 한참 뒤떨어진다. 예를 들어, 일부 신자들은 브라흐마가 시바의 능력이 그의 능력보다 훨씬 높다는 것을 인식한다고 믿습니다. 브라흐마가 비슈누의 배꼽에 있는 연꽃에서 태어났다는 전설도 있어요. (브라마의 지위가 옥황제와 좀 비슷한 것 같아요, ㅎㅎ) 대조적으로, 시바는 의심할 여지없이 인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신 중 하나입니다. 그는 또한 무한한 힘을 가진 전쟁의 신입니다. 그러나 비슈누의 추종자들은 시바가 한때 비슈누를 그의 주인으로 인정했다고 믿습니다. 비슈누). 마지막으로 비슈누에 대해 살펴보자. 초기 아리안 베다 신화에서는 아주 낮은 수준의 신에 불과했지만, 힌두 신화에서는 세 신의 주체인 창조자의 역할을 부여받았다. 브라흐마의 오만함이나 시바의 힘과 달리 비슈누의 성격은 자비로우므로 수호의 신이다. 비슈누에 관한 가장 유명한 말은 그가 10번의 화신을 가졌다는 것인데, 그에 관한 대부분의 신화는 실제로 그의 화신에 관한 신화입니다. 이 화신들 중에서 라마(서사시 라마야나의 주인공)의 일곱 번째 화신과 크리슈나의 여덟 번째 화신이 가장 유명하다. 어떤 의미에서 크리슈나는 수호성인과 동의어이기도 합니다. 그는 무한한 힘을 갖고 있지만 항상 전쟁을 벌이는 당사자들 사이를 중재합니다.

이렇게 해서 마침내 기타 고빈다의 주제를 이야기할 수 있게 됐다.

기타 고빈다, 무엇보다도 사랑 이야기. 젊었을 때 크리슈나는 매우 잘생기고 매력적이어서 여성들은 그에게 헌신하고 싶어했습니다. 한 유명한 전설에서 그는 강에서 목욕하는 한 무리의 여성들을 유혹했습니다. 그는 Radha라는 여성 중 한 명을 선택했습니다. 그러나 크리슈나는 바람둥이였으며 계속해서 다른 여성들과 시시덕거렸습니다. 기타 고빈다(Gita Govinda)는 두 사람 사이에 겹겹이 펼쳐지는 끊임없는 의심, 기다림, 배신, 경건함, 화해 등의 에로틱한 삶을 묘사하고 있으며, 고대 인도 사랑 전설의 걸작이라 할 수 있다. 신화에 따르면 크리슈나 경에게는 16,108명의 아내가 있었는데, 그들 각각은 그의 완벽한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Radha만큼 문학적인 관심을 받은 사람은 없습니다. 기타 고빈다의 전설은 고대부터 존재해 왔지만, 800여년 전 시인 자야데바(Jayadeva)가 이를 시극으로 작곡한 이후 본격적으로 널리 퍼졌습니다. 라다는 사랑에 충실한 신자로 묘사되기 때문에 그의 왕국은 세계로부터 칭찬을 받고 있다. 자야데바(Jayadeva)의 기타 고빈다(Gita Govinda) 시극은 11세기부터 15세기까지 강가(Ganga) 왕조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오리사 주) 젊은 여성 무용수들이 자주 공연합니다. 나중에는 라다크리슈나(Radhakrishna)라는 단어도 이러한 독실한 사랑의 정신을 가리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오리사는 인도 중부 정동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음악은 북부 인도 스타일과 남부 인도 스타일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문화 생활은 매우 풍부하며 다양한 예술, 음악, 무용, 회화, 건축이 모두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지역 주민들의 종교적 광신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예술이 사람들의 정신적 영역을 승화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믿습니다. 따라서 고대 사원에서는 다양한 예술 활동이 자주 열립니다. 오리사 주의 푸리(Puri) 지역에 있는 자간나트 사원(Jagannath Temple)은 인도에서 가장 유명한 크리슈나 사원으로 크리슈나 동상을 모시고 있습니다(참고로 자간나트는 크리슈나의 산스크리트어 이름입니다).

이번 앨범은 AUVIDS 산하 ETHNIC 레이블에서 프로듀싱한 메인 연주자(가수) Raghunath Panigrahi는 오리사 지역 Gita Govinda 시와 드라마의 주요 계승자 중 한 명입니다. 시적 드라마의 악기 부분은 주로 크리슈나의 왕실 악기인 파이프입니다(목신의 신인 크리슈나의 이미지에는 종종 소와 피리가 동반됩니다). 시타르는 또 다른 반주악기로, 리듬은 타블라 대신 고대 파카우즈 쌍두북을 사용하는데, 이는 기타 고빈다 시극의 고대적 특징을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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