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사의 법칙에서는 사제, 용병, 악마사냥꾼이라는 세 가지 새로운 캐릭터가 잠금 해제됩니다.
사제: 힘을 더한다는 것은 공격 보너스 1점을 추가하고 초반 공격력을 2% 추가한다는 뜻이고, 지능을 더한다는 것은 후광의 범위를 늘리는 것을 의미하며, 민첩을 더한다는 것은 방어 보너스를 더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민첩 1포인트 방어력 1% 증가.
용병: 힘을 더하면 최대 공격력이 증가하고, 지능을 더하면 치명타율이 얼마나 증가하는지, 민첩성은 최소 공격력이 증가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데빌 헌터: 민첩성이 추가되면 최소 공격력과 최대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민첩성이 3포인트 증가할 때마다 최소 공격력이 증가하고 지능이 1포인트씩 증가합니다.
기본 크리티컬 150 애프터버너는 효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