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 PVP 체험팀 협력 전략
정보 획득
정보 획득 팀 커뮤니케이션 축소
FPS 보물 슈팅 게임 데스티니 가디언즈가 이제 Season of Arrival 버전에 돌입했으며 시험이 주요 부분입니다. PVP 게임 플레이 중 하나인 이 게임의 PVP 시험을 위한 팀 조정 및 커뮤니케이션 가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고강도 게임, 비교는 정보의 양입니다
Hxd가 많이 있습니다. PVP 앵커의 라이브 방송을 보면 Trial 4의 승리/종료 게임 및 매치 포인트 전에는 거의 의사소통을 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첫째, 이러한 게임에서 평균 품질이 낮고 개인 성능이 더 많이 플레이됩니다. 능력, 의식 및 움직임에 대한 한 사람의 제어만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둘째, PVP 베테랑은 서로의 플레이 스타일과 습관을 충분히 이해하고 푸시 및 기타 작업 중에 자신의 비례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명령을 내리지 않더라도 보고 지점 없이는 총열의 이 부분을 안전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셋째, 대부분의 PVP 베테랑, 특히 트롤(칠면조 비트)은 처음에 매우 공격적인 진압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충분한 경우 경험을 바탕으로 수행되며, 애초에 수치적 이점을 얻기 쉽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언급한 보라색 박스 '첫번째 전장'과 비교해보면, 상대에게 상당한 제압을 가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우리 같은 평범한 팀이나 4승을 하고도 별로 여유롭지 못한 팀이라면 어떻게 해야 공백을 메울 수 있을지, 포인트 보고부터 효과적인 소통부터 시작하는 것이 어떨까요? .
지난주의 다트 4번 더블어택 플레이를 예로 들자면, 상대가 집중하지 않으면 외야에 집중하는 많은 팀들을 무너뜨리기 위해 이 플레이(청록색 화살표)를 사용했다. 내 입장에서는 잔여 체력을 옆으로 수확하는 효과, 1개 2개, 심지어 1개 3개를 수확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위 그림처럼 빨간색 팀이 먼저 가서 외야수를 선택하고, 우리 파란색 팀이 내야수를 선택해 플레이를 선택한다면 팀원들에게 이렇게 말할 수 있다.
일어서자 그렇다면 반대편(즉, 우회하려는 위치)의 스폰 지점을 봉쇄하고 너희 둘이 전선에서 싸울 수 있고, 내가 우회하여 방해할 준비를 하고 있을 것이다. .
반대편에 저격수가 있다면 당황하지 말고 앞쪽에서 사람을 떨어뜨리지 말고 먼저 한 명(상대)을 제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_팀원 보고서: 상대 저격수/장애인 플레이어 블러드, 상자 뒤
좋아, 여기로 밀어낼 준비가 됐어. 뽑아냈어, (핸드 캐논 포인트, 포인트, point) 알았어 반대편에 남은 피가 떨어졌어 (이때 반대편은 엄청 지저분할거야. 앞쪽과 옆쪽에 사람이 있으니까) 나머지를 잡으려면 푸시 속도를 높일 수 있어, ok nice
내 편에 저격수가 있거나, 상대방이 고의로 옆에서 나를 노리는 것을 막고 있다면 이렇게 말할 수 있다.
반대편에 나를 노리는 저격수가 있다. 조금 천천히 가세요. 반대편에서 당신을 노리고 있는 사람이 몇 명인가요?
반대편의 팀원: "핸드 캐논"
알겠습니다. 기다리세요. 천천히 싸우자
저격수가 있기 때문에 이 위치에서는 죽을 수 없기 때문에 삽을 밀어 내야로 후퇴시키는 것을 선택한다. 이때 반대편에는 상대가 한 명뿐이다. 측면에 저격수가 있는 상황에서 더 많은 위협을 가해 전방의 팀원을 해방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반대편에 있는 두 명의 상대가 나를 공격하려고 합니다. 파도를 쳐서 속도를 높이자!
이때, 전방은 2대1 상황이다. 푸시가 팀슛으로 나가면 머리를 빼앗고 남은 두 사람을 위협하기 쉽다. 나를 옆으로 겨냥하면서 정면에서 측면으로 스위치를 형성하는
팀원: "앞에서 한 명은 떨어질 거예요. !"
좋아요, 여기도 밀었어요!
상대가 돌아서 미드필더로 돌아오면 나는 백업으로 때릴 것이고, 상대가 나에게 돌아오면 나는 적들을 모퉁이에 뿌려서 죽지 않도록 노력할 수 있고, 그들이 내 총에 닿으면 팀원들이 뒤에서 공격할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팀이 의사소통을 하지 않는데도 이런 플레이 스타일을 선택한다면, 밝은 색의 말은 무시하고 실제 전투에서 어떤 효과가 있을지 생각해 보는 모습을 상상해 볼 수 있다. 강력한 개인 능력이 없으면 두 가지 상황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전면에 정보가 없으며 푸시가 너무 빨라서 상대가 상대방을 직접 죽이는 것을 선택합니다. 정면에서는 3v1을 형성하고 측면에서는 정보가 없으며, 빠져나간 후 3명이 있는 것을 발견하고 자신을 붙잡고 있을 때 측면에서 갑자기 죽게 되어 측면 위치를 망친다. 상대는 수적 우위를 확보하고 내야로 돌아와 시체를 보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