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미인 의상 그림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고대 의상을 입은 고대 미인의 많은 사진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특히 고대 의상을 입은 미인의 손으로 그린 사진은 특히 아름답습니다. 아래는 제가 여러분을 위해 편집한 고대 미인의 사진과 그림입니다. 고대 미인의 사진과 그림 전시
고대 미인의 사진과 그림 1
고대 미인 사진 및 그림 2
고대 미인 사진 및 그림 3
고대 미인 사진 및 그림 4
고대 미인 사진 및 그림 5 고대 중국 아름다움 미학
중국에서는 한 왕조 이전에는 얼굴 이미지에만 관심을 가졌고, 위나라와 진 왕조가 되어서야 장식에 중점을 두게 되었습니다. 위나라 문제는 화려한 옷을 입고 머리를 매미 날개 모양으로 묶은 후궁을 좋아했습니다. 당나라 시대는 맨가슴과 팔이 허용된 열린 사회였으며, 여성의 몸미는 넓은 이마, 둥근 얼굴, 살찐 몸매를 표방했다.
당나라 이후 최종 결론은 없습니다. 송대 이후 관음보살의 원래 모습은 일반적으로 여성미의 높은 기준으로 여겨졌다. 각 시대의 관음보살의 조각과 그림은 당시의 미적 기준을 구체적으로 보여준다.
아름다움에 대한 시대의 해석은 더욱 다르다. 당나라 시대에는 양옥환이 통통한 몸매와 큰 가슴, 뚱뚱한 엉덩이 때문에 가장 아름다운 사람으로 여겨졌지만, 송나라 시대에는 제비처럼 가볍고 우아한 조비연(한나라)을 꼽았습니다. 그림이 가장 아름답습니다.
고대 중국의 4대 미인은 고대 중국의 초선, 서시, 왕소군, 양귀비를 가리킨다. 네 명의 미녀는 '달이 꽃을 부끄러워하고, 물고기가 하늘로 가라앉는 모습'의 모습을 가지고 있다. 『달이 지는 것, 꽃이 부끄러워하는 것, 물고기가 가라앉는 것, 기러기가 떨어지는 것』은 놀라운 이야기로 이루어진 역사적 암시이다.
어메이 칭다이: 어메이는 여성의 눈썹을 말합니다. 인디고 어메이는 눈썹을 깎은 다음 청흑색 페인트를 사용하여 눈썹을 그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종류의 눈썹 화장은 일찍이 서양에서 유행했습니다. 주나라." 이 형용사는 이미 "시경"과 "초자"에 등장했습니다. 얇은 허리와 눈 피부: 고대 4대 미인 중 하나인 양귀비는 통통한 미인이었지만, 중국인들은 여전히 날씬한 미인을 선호합니다. 전설, 조페이옌 그녀는 얇은 허리와 눈부신 피부의 전형이다.
연발걸음 양말 : 연발걸음은 아름다운 여성의 발걸음을 의미하며, 묶인 발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작은 양말은 발이 묶인 여성이 신는 양말을 말하며 발은 연꽃 계단과 같으며 작은 양말을 신으면 미인이됩니다.
당시 중국은 왕조마다 미적 기준이 달랐기 때문에 여성의 지위가 낮았기 때문에 남성의 시각에 맞춰 몸을 다듬어야 하고 건강에 해로운 일을 하는 경우가 많았다. 예를 들면 춘추전국시대 초나라의 왕은 허리가 가는 여인을 좋아했는데, 궁중의 후궁들이 허리를 줄이기 위해 굶어 죽는 경우가 많았다고 한다. "초나라 왕은 얇은 허리를 좋아해서 궁중의 많은 사람들이 굶어 죽었습니다."
한나라 때 조비연은 키가 작은 것으로 유명했다. 당나라에서는 통통한 사람이 다산이 강하다고 믿었습니다. Wu Zetian과 Yang Guifei는 모두 통통한 여성이었습니다. "Yan 얇은 고리 지방"은 Zhao Feiyan과 Yang Yuhuan을 의미합니다.
고대 중국에서는 많은 남자들이 발에 대한 숭배를 갖고 있었는데, 발 묶는 풍습은 오대십국의 남당궁에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명청시대에는 3인치의 금연화를 가진 여성이 아름답다고 믿었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발을 활 모양으로 묶어야 했고 이로 인해 건강이 심각하게 손상되었습니다.
전통적으로 중국에서는 병적으로 아름다운 여성도 사랑을 받아 나약하고 불쌍한 감정을 갖게 되어 남성의 보호욕구를 불러일으킨다. 가을기, 상심하면 눈살을 찌푸리는 모습이 참 매력적이라고 합니다. 유명한 소설 '붉은 저택의 꿈'에 나오는 임대옥 역시 병적인 아름다움의 대표적인 인물이다.
고대 중국 미인의 측정 기준 : 현대 사회에서 여성의 신체 측정은 점차 흐려지고 일부는 통통하고 성숙하며 일부는 날씬하고 순수하며 각자 자신의 구혼자가 있습니다. 17세기 플랑드르 화가 루벤스가 그린 여성들은 오늘날에는 '아름다운' 모델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그들의 창백한 얼굴은 살짝 핑크색이었고 눈부시게 보였습니다.
가슴: 고대 중국에서는 여성의 가슴에 대한 높은 기준이 없었고, 통통하고 불룩한 가슴을 가진 여성을 상당히 싫어했습니다. 사실 고대인들이 동경했던 여성의 젖가슴은 한 손에 딱 쥐어질 정도의 라일락 우유였다.
허리둘레: 기원전 6세기 초 영왕은 허리가 가는 여성을 선호했다. 등투자'는 아름다운 모습을 묘사했다. 주인 아들 역시 허리가 수수한 천처럼 굵은 묘사를 선호한다. 하지만 징추 지역에서는 잘록한 허리가 유행이다. 대부분의 중국인은 허리가 몸 전체에 잘 맞으면 넓든 좁든 상관이 없습니다. 얇은 허리를 버드나무 허리라고 합니다. "곡선"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힙: 통통함 여부는 고대 중국에서 중요한 미의 요소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 이유는 중국인들이 둥근 엉덩이를 가진 여성이 아이를 더 많이 낳을 것이라고 믿기 때문이다. 세 가지 불효가 있었고, 자식이 없는 것이 최악이었던 고대 농경사회에서 뚱뚱한 엉덩이는 나름의 중요성을 가지고 있었다.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고대시
1. 봄은 복숭아 꽃으로 웃고, 구름은 녹색 빵으로 쌓이고, 벚꽃은 향기로운 석류 이빨로 피어납니다.
2. 고요함은 물 위에 빛나는 섬세한 꽃과 같고, 행동은 바람을 지탱하는 연약한 버드나무와 같습니다.
3. 발 밑에는 실크 신발, 머리에는 대모갑 빛, 허리에는 흐르는 실크 천, 귓불에는 밝은 달. 손가락은 양파뿌리 껍질을 벗기는 것 같고, 입은 주홍색 알약을 쥐고 있는 것 같고, 세상 유례없는 섬세한 발걸음을 내딛고 있다.
4. 북쪽에는 독보적이고 독립적인 아름다운 여성이 있습니다.
5. 우아하고 우아하며, 가볍고 지속 가능하지 않습니다. 비교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맛보고 도시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6. 매력적인 도시를 본 다음 매력적인 나라를 보세요.
7. 서호를 서호에 비유하면 늘 짙은 화장, 옅은 화장을 하는 것이 좋다.
8. 볼에는 싱싱한 리치가 가득하고, 코에는 거위지방이 가득하고, 온화하고 조용하며, 표정이 애교스럽다.
9. 아름다운 여인은 구슬커튼을 걷어 올리고 바다 깊은 곳에 찡그린 채 앉아 있었다. 그런데 젖은 눈물을 보니 누굴 미워하는지 모르겠어요.
10. 심장에는 줄기보다 구멍이 하나 더 있고, 시자와 같은 병이 3점이 더 좋다.
11. 맑은 물에서 히비스커스가 나오며, 조각은 자연스럽게 제거됩니다.
12. 저는 열세 살이 넘었고, 카다몬 잎은 2월 초에요. 봄바람은 양저우로(楊州路)에서 10마일 떨어져 있는데, 구슬 장막을 걷어올리는 것만큼 좋지 않습니다.
13. 한궁과 닮은 사람이 누구인지 물어봐도 될까요? 불쌍한 페이얀은 그녀의 새로운 화장에 의지합니다.
14. 아름다운 여자 요괴가 있는데, 페이는 샹강과 메콩강으로 돌아온다. Water, Meilan, Du Fang, 누구에게 보낼까요?
15. 돌아보며 웃어보세요. 여섯 번째 궁은 색이 없습니다.
16. 아름다운 눈썹과 가느다란 눈, 날아가는 하늘을 바라보는 문학적 광채의 정수, 보고 나면 저속함을 잊어버린다.
17. 물고기가 가라앉고 기러기가 떨어지면 달이 닫히고 꽃이 수줍어진다.
18. 코뿔소는 하얀 털과 하얀 이빨을 가지고 있고, 한 쌍의 나방과 녹색 눈썹을 가지고 있습니다. 붉은 얼굴은 연꽃이 피어난 듯하고, 칙칙한 피부는 지방이 응축된 모습이다.
19. 매력적인 눈은 수줍게 감고 있고, 붉은 입술은 웃고 있다. 포도띠 사이로 바람이 불고, 석류 치마에 햇빛이 비치네요.
20. 찡그린 듯 보이지만 찡그린 게 아닌 두 개의 눈썹, 행복해 보이지만 행복하지 않은 한 쌍의 눈. 마음의 상태는 두 보조개의 근심을 일으키고, 요염한 병이 온 몸을 덮친다. 조금 눈물이 나고 살짝 헐떡거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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