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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2 차원 소녀 HD 벽지 6 오늘날 중국 본토 인터넷, 텔레비전, 잡지 등 매체가 애니메이션에 대한 사회적 오해를 하고 있습니까? 애니메이션? ACGN 이라는 단어는 자주 사용된다. 국내에는 성숙하고 엄격한 ACGN (애니메이션, 만화 만화, 게임 게임, 중편소설) 시장과 문화가 없기 때문에 일본 애니메이션의 영향력은 전적으로 인터넷 전파와 입소문에 달려 있어 애니메이션이라는 단어를 오용하는 현상이 흔하다. 이에 따라 중국 본토의 사람들은 애니메이션이 애니메이션으로 개편된 애니메이션이고, 애니메이션은 움직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며, 애니메이션은 청소년이 움직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라고 오해하고 있다. 이런 오용은 통상 풍자되는 것입니까? 냉동 장어? 。
만화 스타일 애니메이션은 애니메이션의 일종이지만 애니메이션은 만화의 별명이 아닙니다.
-응? 애니메이션? 이 단어는 중화권에서만 사용되며, 다른 나라와 지역에서는 비슷한 표현이 없다.
-응? 애니메이션? 이 단어는 처음에는 확실히 사람들의 오해 때문에 입소문을 퍼뜨렸다. 하지만 이런 오전의 진짜 원인은 현재 국내에 완벽한 ACGN 산업 체인과 시장이 없어 품질이 고르지 않은 애니메이션이 많기 때문이다. 관객들은 대부분 0- 12 세의 아이들이지만 외국 ACGN 문화에 대한 열정이 계속 발효되어 사람들이 하나가 필요하다. 새 단어? , 청중에게 아이들에게? 애니메이션? 전 연령대의 관중? 애니메이션? 구분하다. 대부분의 일반 시청자들이 그 내력을 모르는 상황에서 애니메이션? 단어의 뜻은 한 단어에서 다른 단어로 전달되어 이 역할을 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애니메이션이라는 단어를 비젊은 애니메이션을 잘못 사용하여 애니메이션의 경직된 편견에 대한 대중의 타협으로 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