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테러 엘리트 글로벌 공격 csgo 화면 설정 최적화 자습서
반테러 엘리트 글로벌 공격 csgo 화면 설정 최적화 자습서
첫째, 전역 그림자 효과 (FPS 는 큰 영향을 미침)
이 옵션은 실제로 CSGO 와 포털 2 에만 해당됩니다. 누군가는 CSS 에도 그림자 효과가 있다는 것을 물어봐야 한다. 그러나 CSGO 의 "매우 낮은" 그림자는 CSS 의 높은 그림자 효과라는 점이 다릅니다. 즉, 캐릭터의 그림자는 닫을 수 없습니다.
낮음: 지도의 실시간 그림자를 끄고 사람의 그림자를 유지합니다 (CSS 의 높은 그림자처럼).
낮음: 실시간 그림자를 켜고 그림자 계산 거리가 짧습니다. 즉, 먼 물체나 먼 바닥의 실시간 그림자가 더 가깝게 계산됩니다.
중간: 실시간 그림자를 켜고, 그림자를 부드럽게 하고 (그림자 앨리어싱을 제거함), 계산 거리가 길어집니다.
높음: 실시간 그림자 켜기, 부드러운 그림자, 가장 먼 거리를 계산합니다.
중간 및 높음 차이 (거리만), 중간 및 낮음 FPS 차이 (그림자 앤티앨리어싱, FPS 차이 많이)
이 옵션은 어떻게 말할까, FPS 에 미치는 영향은 여전히 비교적 크다. 내 찌꺼기기 개폐 격차는 거의 30FPS 에 가깝다. 나는 개인적으로 GO 의 실시간 그림자를 보존하고 싶다면 구성이 비교적 낮고 저배합 옵션을 켜라고 제안한다. 구성이 더 나쁘면 낮게 조정하고 GO 의 실시간 그림자를 완전히 끄고 CSS 의 그림자 모드로 돌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순전히 화면 옵션입니다. 나는 그것이 GO 의 새로운 기능이기 때문에 개방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한다.
둘째, 모델/맵 세부 정보 (FPS 에 거의 영향을 주지 않음)
이 옵션은 화면에 가장 큰 영향을 주고 FPS 에 미치는 영향은 가장 적습니다. GO 의 질감과 모델 품질로 일반 추가 설치형 그래픽을 모두 할 수 있습니다. 좀 더 높이 운전하는 것을 건의합니다. 만약 당신이 내장형 비디오 카드라면, 중저 () 를 켜세요.
(PS: 꺼져서 CS 1.6 을 주세요)
셋째, 효과 세부 사항
효과를 알 수 없습니다 .....
넷째, 빛과 그림자 세부 사항 (FPS 영향은 크지 않음)
그림자 세부 사항과 혼동하지 마십시오. 총기의 반사, HDR 등과 같은 빛의 그림자를 제어합니다. 나는 이것이 높을수록 좋고 높을수록 좋다. 인물의 몸에는 그림자가 있기 때문에, 네가 너무 낮게 운전하면 그림자가 사라지고, 그가 어둠 속에 쭈그리고 앉아 있으면 너는 그를 전혀 볼 수 없다. 높은 FPS 와 낮은 fps 사이에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저사에는 플라스틱감이 있다 (모래독수리가 노랗게 변하고 저격경이 반사되지 않는 등). ), 그래서 최고 fps 를 추천합니다. 컴퓨터가 너무 썩지 않는 한 절대 낮추지 마세요.
다섯째, 멀티 코어 렌더링 (FPS 는 큰 영향을 미치고 화면은 영향을 받지 않음)
해당 콘솔 mat_queue_mode. 이 옵션은 듀얼 코어 이상의 플레이어에게 강력하게 추천하며 효과가 매우 두드러진다. 하지만 CPU 성능이 비디오 카드보다 약하면 꺼주세요. 만약 너의 비디오 카드가 CPU 가 강하지 않다면, 그것을 켜라. 어차피 FPS 가 얼마나 높은가. 듀얼 코어는 역시 단핵으로 씻고 자자, 너는 컴퓨터를 바꿔야 한다. ....
여섯째, 다중 샘플링 앤티 앨리어싱 (FPS 는 큰 영향을 미침)
이런 낮은 자세는 생각하지 마라, 그러나 너의 그래픽 성능이 매우 뛰어나다면, 나는 그래도 이 옵션을 켜는 것을 건의할 필요가 있다. 결국, 개 이빨은 정말 불편합니다 ... 또한, 당신이 N카드 인 경우, MSAA 대신 CSAA 를 여는 것이 좋습니다. CSAA 는 N카드 전용 기술로 N카드에 크게 최적화돼 같은 효과를 낼 경우 더 적은 자원을 사용하고 성능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7, 지도 필터링 모드 (큰 화면 영향, 작은 FPS 영향)
이 옵션은 기본적으로 FPS 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쌍선형 및 16X AF 를 켜면 내 부스러기에서 FPS 5-6 만 감소하지만 이 옵션은 먼 지도의 선명도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멀리서 사람을 똑똑히 볼 수 없다고 불평하는 사람이 있지 않습니까? 16X AF 를 켜보면, 네가 통제하는 사람이 근시에서 안경을 쓴 근시로 바뀌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여덟, 빠른 근사 앤티 앨리어싱 (FXAA)
다중 샘플링 앤티앨리어싱을 사용하면 투명한 오브젝트의 앨리어싱이 제거되고 앨리어싱이 전체 화면을 흐리게 합니다. 닫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AA 를 켜지 않지만 특히 눈에 띄는 개 이빨을 보고 싶지 않다면 열어주세요. (저는 이 화면 옵션을 토하고 싶습니다.) 같은 옵션이 NVIDIA 제어판을 통해 열리고, 다른 게임에서 FPS 를 낮추면 1-5 프레임만 낮아지고, CSGO 에서 10 프레임에 접근하면 정말 최적화됩니다 ...)
아홉, 수직 동기화
나는 이것을 설명하고 싶지 않다. 그것은 화면의 찢어짐을 없앴다. 켜는 경우, 삼중버퍼를 켜도 성능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FPS 가 떨어지는 것을 전혀 볼 수 없기 때문에) 하지만 FPS 를 화면 주사율에 고정시켜주세요. 나는 저배나 끄기를 추천한다. 감촉에 큰 영향을 미치다.
X. 동적 블러 (쓸모없는)
이건 ... 아무것도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 꺼주세요. ...
XI. 해결하다
이것은 아마도 가장 논란의 여지가 있을 것이다. 나는 공연을 따라갈 수 있다면 얼마나 높이 운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캐릭터 모델의 크기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화면의 선명도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프로 선수가 차를 낮게 운전하는 것은 다년간의 습관 때문이다. 네가 낮게 운전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특수 효과가 작더라도 이것을 끄지 마세요.
화면 옵션의 영향을 받지 않는 효과: 캐릭터 그림자 (균형), 지도 그림자 (...), 연기 폭탄 효과 (균형), 화염 폭탄 효과 (이해할 수 없음), 총구 연기 효과 (균형), 지도 오브젝트의 물리적 효과.
내 시작 매개 변수:
-threads 4 4 4 스레드, 나는 쿼드 코어 멀티 코어 렌더링이기 때문이다.
-heapsize 6289408, 저는 6G 메모리입니다.
-novid 는 오프닝 애니메이션을 닫습니다
-높은 우선 순위
-freq 75 잠금 주사율
-noipx -nojoy 는 IPX 프로토콜을 종료하고 rocker 를 닫습니다.
-미리 읽기 리소스 미리 로드
-tick rate 128 128 단일 서버용 tick.
위의 내용을 보고 나면 CSGO 프레임 수를 최대한 늘리는 방법에 대해 어느 정도 숙달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물론, 여러분은 좋은 기계 구성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최적화 설정 방안도 큰 역할을 하지 못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기계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