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차 큐브 블라인드 트위스트 자습서 및 고급 게임 자습서
이것은 고급 큐브 블라인드 트위스트 방법으로, 학습 후 효율이 매우 높다. 이 방법에서는 큐브가' 위 노랑, 앞 파랑' 으로 배열되어 있고,' 왼쪽, 오른쪽, 위, 아래, 앞, 뒤' 는 각각 L R U D F B 로, 소리는 양방향으로 읽힌다. 반대로 r' (기름) u' (sh 22ng) l' (과거) f' (얕은) b' (원숭이) d' (시아) 이면 괄호 안의 반전된 발음이 제 2 음 (f) 이 된다 대문자를 소문자로 바꾸면 두 겹을 꼬집어 돌려야 한다. 예를 들어 L (왼쪽 이중), 회전 방법은 L (왼쪽) 과 같지만 2 층 회전을 유지해야 합니다. 또 다른 예로 d' (여름) 와 d' (여름) 가 있습니다. L2 (왼쪽 이중 2) 와 L2 (왼쪽 2) 는 비슷합니다.
회전' M' 은 왼쪽과 오른쪽 두 층 사이의 중간층과 R 을 같은 방향으로 돌리는 것을 의미하며, R 을 먼저 돌린 다음 R' 을 돌리는 것과 같기 때문에 M' 의 방향은 R' 과 같다. 또한 소문자 X, Y, Z 는 단일 또는 이중층을 돌리는 것이 아니라 큐브 전체가 90 도 회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X 회전법은 R 과 마찬가지로 마법이 바깥쪽으로 떨어지고 x' 가 안쪽으로 떨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Y 의 회전 방법은 U 와 동일하며 큐브 전면은 왼쪽, 위, 아래로 변경됩니다. D 는 반대입니다. Z 의 회전은 F 의 회전과 마찬가지로 큐브가 오른쪽으로 쓰러지고 Z' 는 큐브가 왼쪽으로 쓰러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3 차 큐브에는 12 면 (2 가지 색상), 8 각 (3 가지 색상) 이 있습니다.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각 가장자리와 모서리에 고유한 코드를 지정합니다. 예를 들어 주황색 블록의 노란색 모서리 면은 [1] 이고 주황색 모서리 면은 [1'] 입니다. 모서리 블록에 세 개의 모서리가 있는 경우 세 개의 코드가 있습니다.
먼저 코드를 결정합니다
노란색 주황색, 황록색, 노란색 빨간색 삼각형 블록의 노란색 가장자리를 각각 1, 2, 3 으로 설정하고 다른 쪽은 각각 1', 2', 3' 으로 설정합니다. 1~9 단독 발음, 1' ~ 9' 읽기 변조, 기본적으로 두 번째 소리 읽기 (3' 과 9' 네 번째 소리 읽기 제외). 파란색과 흰색 사각형은 a 와 b 이고, 녹색과 흰색 사각형은 c 와 d 입니다.
프리즘 코드: [황오렌지 1,1]; 황록색 2,2'; 노란색과 빨간색 3,3'; 오렌지 블루 4,4'; 오렌지 화이트 5,5'; 오렌지 그린 6,6'; 빨강 파랑 7,7'; 빨간색과 흰색 8,8'; 적록색 9,9'], 다른 글자는 [청백색 A, B; 녹색과 흰색 c, D].
각도 코드: [노랑 블루 오렌지 1, 2,3; 노랑 빨강 파랑 4, 5, 6; 노란색 녹색 빨간색 7,8,9; 흰색 주황색 블루 1', 2', 3'; 흰색, 파란색, 빨간색 4', 5' 및 6'; 흰색, 빨간색, 녹색 7', 8' 및 9'; 흰색, 녹색, 주황색 a, b, C]. 주: 각 각도는 시계 방향이며 첫 번째 코너는 첫 번째 모서리, 두 번째 및 세 번째 모서리입니다. 너는 실수를 해서는 안 된다!
각 코드의 독음은 [1y ι yi yi yi yi yi yi yi yi; 1' Y-y-y-y-y-y-y-y-y-y-y-y-y-y-y-y-y-y 2r 2; 2' r 어린이; 3s n-sh n 산 산 산 산 Shanshan 삭제; 3' s à n-sh n 팬 흩어져 좋은 지원; 4 s-sh-sh temple 의 재판은 4'shí stone 이 음식을 집어 들고 시간을 아는 것이다. 5 wǔ 鶘 우 우 우 우 우 우 우; 5' wú Wu Wuwu6 리 리우; 6' 리 이순신 리우 류종 황; 7 qī 7 아내 패기 페인트; 7'qí flag 홀수 체스; 8 바바바바; 8' b 圵, 좋은 생각이야; 9 지 구 구 구 구 구 구 구; 9' 우희는 삼촌의 오래된 독수리를 구했다. A: 나는 곤경에 처해있다. B: b √ 플랫 창고 암 동전을 피하십시오. C: x ρ서계 코뿔소; 디 디 디 디 디 디.
프리즘면 1, 2,3 큐브 위에 1'2'3' 이 그 측면에 둘러싸여 있다. 4,5,6 은 왼쪽에 있고, 7,8,9 는 오른쪽에 있으며, 인접한 면도 가장자리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것들의 상대적 위치를 주의하면 기억에 도움이 되고, 구석구석도 마찬가지이다. 상하 대응 위치를 주의해라.
둘째, 블라인드 트위스트 공식
이 방법에서는 먼저 8 개의 모서리 블록을 복구한 다음 12 개의 모서리 블록을 복구합니다. 모서리 블록의 시작점은 "황오렌지 녹색" 모서리 블록이고, 모서리 블록의 시작점은 "노란색" 모서리 블록이므로 두 마블록의 면은 인코딩되지 않고 노란색 면은 q 로 지정되며 사용되는 공식은 모서리 공식과 모서리 블록 공식 두 가지로 나뉩니다. (65438 코너 블록 +08 에지 블록 16)
① (14) x' (dr' dl2) (d' rdl2) d2x? ② (41) x' d2l2 (d' r' dl2) (d' rd') x
③( 15)x' D(RU'R')? D'(RUR)x? ④(5 1)x' (RU'R')D? (RUR)D' x
⑤ (16) l2d' (lu2l' d) (lu2l) ⑥ (61) (l' U2' l' d'
이것은 각도 공식의 "1" 시리즈로 각도 1 과 관련이 있습니다. 첫 번째 (14) 공식은 시작 q 가 1, 1 4, 4 로 다시 q 로 보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세 개의 루프라고도 합니다. 공식 (4 1) 은 역공식입니다. 뒤에서 앞으로 보면 앞으로 나아가는 것과 뒤로 향하는 방향이 반대이다. 각면 4 급각면 1 입니다.
⑦(24)x'(R'D2R'U2)(RD2R'U2)R2x? ⑧(42)x'R2U2(RD2R'U2)(RD2R)x
⑨(25)x (육로') (L'UR'U')x? ⑩(52)x(URU 어) (우르두어) x'
1 1.(26) (루루) (루루)? 12.(62) (우루) (우르)
이것은 각도 2 와 관련된 "2" 시리즈 공식입니다. 공식 (42) 은 공식 (24) 의 역공식으로 각도 4 부터 각도 2 까지입니다.
13. (34) x' U2 (r2u' l2u) (r2u' l2u') x14. (43)x'U(L2UR2U')( L2UR2U2)x
15. (35) (LD' l2d') (r2dl2d') (r2d2l')? 16. (53) ld2 (r2dl2d') (r2dl2d) l'
17. (36) y' (ru2rd) (r' u2rd') r2y? 18. (63) y' r2d (r' u2rd') (r' u2r')
이것은 "3" 시리즈로, 각면 3 과 관련이 있습니다. 실제 응용 프로그램에서는 공식당 한 번에 두 개의 모서리 블록을 복원합니다. 마찬가지로 다음 공식은 한 번에 두 개의 구석 블록을 복원합니다.
★ (13) (r2u ru) (r' u' r' u') (r' ur') ★ (31)
★(2 13)(R2U'R'U') (여주) (ru' r) ★ (231) (r
여기서 공식 (13) 은 q 에서 1, 1 에서 3,3 에서 q 까지 Q→ 1→3 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 (3'2')(RUR'U') (무) (유교' r')? ★(2'3')(rUR'U')(M'U)(RU'R')
★ (1'2') (l' u' Lu) (mu') (l' u l)? ★ (2'1') (l' u' Lu) (m' u') (l' ul)
이 공식은 한쪽은 위에 있고 다른 한쪽은 측면에 있다. 예를 들어 공식 (3'2') 에서 q → 3 '→ 2', q 의 상태는 다른 양쪽과 다릅니다 (q'→3→2 일 수도 있음). 한 깎인면의 상태는 다른 두 깎인면의 상태와 다르며, 다른 깎인면은 q (또는 2) 에 있습니다.
★( 1'3')(M'UM)U2(M'UM)? ★(3' 1')(M'U'M)U2(M'U'M)?
★ (21'3') (mu' m') U2 (mu' m') ★ (23'1') (
이 공식 세트는 또한 한 면이 다른 두 면과 다른 상태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 (2' 3) (r' u' ru) r' (ru' r' u) r ★ (32') (r' u' ru) r' (ru
★ (2'1) (lul' u') l (l' Ulu') l'? ★ (12') (l u l' u') l (l' Ulu') l'
이 공식 세트는 프리즘 2' 이며 다른 두 면과 다릅니다. 예를 들어 공식 (2'3), 2'→3→Q (또는 2→3'→Q') 가 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18 각블록 공식과 16 각블록 공식이며, 반드시 열심히 기억해야 한다. 이것이 이런 블라인드 비틀기의 핵심 내용이다. 그러나 오랜 시간 동안 기억하고 특징을 파악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속히 해내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 우칭 공식 U2-f (ru' r' u') (rur' f')-(rur' u')-U2. 이 공식은 앞뒤 U2 로, 중간 속칭: 앞 (끌기 3)-(매끄러운) (후기 회귀). 이 공식의 역할은 각면 Q 를 4 로, 변면 Q 를 3 으로 바꾸는 것이다. 블라인드 비틀림에 패리티가 나타나야 이 공식은 결국 끝나야 한다! 나중에 언급할게요.
프리즘면에 대한' 이층 공식' 도 몇 개 더 있는데, 완전히 큐브로 연습해서 익힐 때까지.
★(2B):(U2 M) (U2 M')? ★(B2):(U2)(U2)
★ (2a): (u' m' m') U2 (m u m u) ★ (a2): (u' m' m') U2 (m u m u)
★ (2' b): x (u m u m) U2 (m' u m') x' ★ (b 2'): x (u m u m) U2 (m' u)
★(2' A):y '(R2 대학) (R2 대학) U2y ★(A 2'):y'U2(R2UM'U')( R2 대학) Y.
★(37 '):(R U)3(R U ')2 R2? ★(7 피트 3 인치): R2 2 피트 3 인치
두 가장자리를 동시에 돌립니다: 공식 (mu) 2mu2-(m 'u) 2mu2.
셋째, 코딩 및 복원
다음 단계에 따라 큐브를 어지럽히다: RU2LD? L'UDR2? 먼저 코너 블록을 살펴 보겠습니다. 그런 다음 사이드 블록을 살펴 보겠습니다. 코너 블록의 시작점은 모서리 Q, 파란색 (노란색 빨간색) 으로 6 곳으로 가야 합니다. 첫 번째 코드는 6 입니다. 모퉁이 면을 보면 6 곳이 파란색 (주황색) 인 경우 2, 2 야드는 2 로 가야 합니다. 공식 (62) 이 한 번의 작업에 사용되는 경우 모서리 표면 6 과 모서리 표면 2 가 있는 두 개의 모서리 블록이 한 번에 복원됩니다. ] 그런 다음 각도 2 를 보면 녹색 (노란색과 주황색) 입니다. 이것은 시작 코너 블록입니다. 모서리 블록이 인코딩될 때 시작 모서리 블록 (노란색, 주황색, 녹색) 에 닿습니다. 이를 "작은 루프" 라고 합니다. 우리는 다음 코드에서 무작위로 코딩되지 않은 코너 블록에 보낼 것이다. 그런 다음 789 코너로 보냅니다. 두 곳의 녹색은 이 황오렌지 그린 코너의 세 번째 면이므로 반드시 두 곳을 789 각의 9 (3 면) 로 보내야 합니다. 작은 주기의 처리 방법은 반드시 명심해야 합니다! ! ! 세 번째 코드는 9 입니다. 밑줄을 그어 시작 각도가 여기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다음에 다시 여기에 코딩하면, 이것이 이미 시작 각도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네 번째 코드는 1', 다섯 번째 코드는 7', 여섯 번째 코드는 6', 일곱 번째 코드는 A, 여덟 번째 코드는 7 이어야 합니다. 이 시점에서 시작 모서리 블록이 다시 발생했지만 모든 모서리 블록이 인코딩되고 모서리 블록 인코딩이 끝납니다. 한 그룹으로 두 코드마다 세 번 조작하여 [62-9 1']-[7'6'- A7] 로 쓸 수 있습니다.
발음에 따르면, 나는 기억한다: [유 이모 29] [유치가 그의 아내를 사랑한다]. 코드를 쓸 때 시를 쓰고 있는데, 머리 속의 뜻을 연결시켜야 한다. [6 월 2 일 구고모를 만나다] [그녀는 치파오를 내 아내에게 남겼다.]
모서리 복구 시 4 개의 공식 (①62: 직접 사용 (62) 공식) 이 사용됩니다. ②9 1':FR'(53) 공식 RF'. [FR'] 을' 우회' 라고 부르는데, 공식은 9 각과 1' 을 123 과 456 각으로 옮겨야만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너는' 돌아가기' 를 해야 한다 ③7'6': RF'(6 1) 공식 FR'. 여기서 [RF'] 우회로를 돌고, (6 1) 공식을 돌고, [FR'] 을 돌려 돌아옵니다. ④ A7: d' R2F' (35) 공식 [FR2D]. 먼저 [D'R2F'] 브리징, (35) 스타일, [FR2D] 로 돌아가겠습니다. 위의 네 가지 공식을 사용하면 모든 모서리가 복원됩니다!
이제 가장자리 블록을 인코딩합니다. 모서리 블록의 시작점은 모서리 면 Q, 흰색 (녹색) 이며 D 로 가야 합니다. 첫 번째 코드는 D 입니다. 여기는 녹색 (노란색) 색으로 2', 2 야드는 2' 입니다. 다음 단계는 8'3, A5, 64', 그 다음은 9' 이지만 이것은' 노란 파란색' 블록입니다. 인코딩할 때 시작 블록 (노란색 파란색) 을 만나는 블록 ("작은 루프" 라고도 함) 은 다음 번 인코딩할 때 인코딩되지 않은 블록으로 자유롭게 보내집니다. 그런 다음 1 1' 블록으로 보냅니다. 이 노란색 코드는 1 이며 밑줄이 그어져 시작 블록이 여기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런 다음 7' 1, 인코딩이 끝납니다. 쓰기 [D2'-8' 3]-[a5-64']-[9'1-7'1]. 발음기억: [디발산] [아무류씨] [낡은 의괴의사] 그들을 연결시켜 [동생 (사랑하는 아내) 상루산] [함께 가는 아무는 석두 여섯 조각을 주웠다] [낡은 옷을 입은 이상한 의사를 때려죽였다]. 네가 원하는 대로 연결시켜도 돼, 기억만 하면 돼!
6 개의 공식은 프리즘을 복구하는 데 사용되며 아래 부록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참고: 모서리 블록을 복원할 때 u, l, b 의 세 계층을 회전해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시작점의 모서리 블록이 회전됩니다. 블록은 원래 어떤 두 블록이 이미 같은 수준에 있는지, 세 블록이 같은 수준에 있도록 회전하는 방법, 어떤 가장자리 표면이 다른 두 상태와 다른지 고려했습니다. 감각은 브리징 전 두 각의 위치 관계를 고려해야 하며, 주로 두 곳을 보아야 한다. (1)[66'] 모서리 표면 6 과 모서리 표면 6' 의 위치. 코드가 [66'] 인 경우 위치는 24 와 같으며 공식 (24) 을 사용해야 합니다. 자세히 보고 f' 다리로 가세요. 그런 다음 [75], [9'9], [4'8'] 등 이 위치로 옮기고 싶은 다른 것을 보세요. 우회 후 공식 (24) 을 사용합니다. ②[3'3] 각도 3' 과 각도 3 위치. 공식 (24) 은 F-turn 우회 후에 사용해야 합니다. [5' 1'], [2'A], [B7'] 와 같이 이 위치로 조정해야 하는 것은 모두 우회하여 공식 (24) 을 사용하는 것이다. 코드가 [9'B] 인 경우 공식 (62) 을 D2F2; 로 변환하는 것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코드명은 [9'8] 이므로 공식 (26) 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직접 알 수 있고, 다른 것도 비슷하다.
예 1, 큐브 파열: R2U, Frul R2U. 코너 [16-7' b]-[92'-5' (4)]; Block [C4'-61']-[8' 7-2'1]-[35'-a9']. 모서리 블록이 5' 로 인코딩되면 완료됩니다. 홀수 (패리티) 인 경우 4 의 코드를 추가하여 모서리 4 와 모서리 Q 의 오차를 형성해야 합니다. 그룹 코드에는 두 개의 작은 루프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1', 두 번째는 1, 또 다른 작은 루프가 있습니다. 이렇게 코딩이 끝날 때 프리즘면 3 과 프리즘면 Q 가 정확히 어긋난다! 코드를 한자로 바꿔 묶어서 기억하다. 모든 각도와 가장자리가 복원되면 패리티 공식을 한 번 돌려 끝내세요!
예 2, 루루루루 BLDR: 루루 bldr? BFL2U? F2D2U2L. 각도 블록 [47-b1']-[8' 9-6' 2-14']; -응? Block: [56'-c8]-[2a-4' 7]-[3'1-93-39']. 모서리 인코딩의 두 번째 코드는 모서리 7 (상태 1 면) 로 전송되는 작은 루프를 나타냅니다. 모서리 표면 9 로 인코딩되면 두 번째 작은 루프가 나타나고 모서리 표면 6' (상태는 세 번째 표면) 으로 전송됩니다. 이때 다음 코드는 5' 가 될 수 없다. 6'5' 는 한 그룹이 될 수 없고, 같은 코너이기 때문이다! 이 파란 얼굴 (두 번째 면) 을 두 곳 (두 번째 면) 으로 보냅니다. 다음 작업 세트는 1 다시 4' (첫 번째 면 상태) 로 보낼 수 있습니다. 세심하게 관찰하고 체득하다. 블록이 1 으로 인코딩되면 작은 루프가 있습니다. 다음 코드는 9 자리로 보내고, 다음 코드는 9' 가 될 수 없습니다. 99' 는 같은 조각의 양면이기 때문에 공식을 한 세트의 연산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그것을 파괴하기 위해 3 곳으로 보내고 다음 그룹은 3 곳으로 돌아가서 9' 로 보내고 성공적으로 끝낼 수 있습니다. 반복 관찰과 체험!
넷. 부록
각면 단일 훈련은 주로 각면의 브리징 방법을 연구한다. 부록은 참고용이나 연습용이니 외우지 마세요!
[14] 약간; [15] 약간; [16] 약간; [17] r' (16) r; [18] r' (14) r; [19] r' (15) r; [11'] f (53) f'; [12'] f (51) f'; [13'] f (52) f'; [14'] r (16) r'; [15'] r (14) r'; [16'] r (15) r'; [17'] R2 (14) R2; [18'] R2 (15) R2;
[19'] R2 (16) R2; [1a] df (53) f' d'; [1b] df (51) f' d'; [1c] df (52) f' d'; [47] 프랑스 (62) fr; [48] 프랑스 (63) fr; [49] r' f' (61) fr; [41'] df' (35) FD'; [42'] df' (36) FD'; [43'] df' (34) FD'; [44'] f' (35) f; [45'] f' (36) f; [46'] f' (34) f; [47'] d' f' (35) FD; [48'] d' f' (36) FD; [49'] d' f' (34) FD; [4a] d2f (35) fd2; [4b] d2f' (36) fd2; [4c] d2f (34) fd2; [71'] fr' (63) RF'; [72'] fr' (61) RF'; [73'] fr' (62) RF'; [74'] f2r' (61) rf2; [75'] f2r' (62) rf2; [76'] f2r' (63) rf2; [77'] r2f' (53) fr2; [78'] r2f' (51) fr2; [79'] r2f' (52) fr2; [7a] d' r2f' (53) fr2d; [7b] d' r2f' (51) fr2d; [7c] d' r2f' (53) fr2d; [1'4'] F2 (41) F2; [1'5'] F2 (42) F2; [1'6'] F2 (43) F2; [1'7'] fr2 (34) r2f'; [1'8'] fr2 (35) r2f'; [1'9'] fr2 (36) r2f'; [1'a] df2 (14) f2d'; [1'b] df2 (15) f2d'; [1'c] df2 (16) f2d'; [4' 7'] d' F2 (41) f2d'; [4' 7'] d' F2 (41) f2d; [4' 8'] d' F2 (42) f2d; [4' 9'] d' F2 (43) f2d; [4' a] rd2f' (25) fd2r'; [4' b] rd2f' (26) fd2r'; [4' c [4' C]RD2F '(24)FD2R ';; [7' a] d2f2 (41) F2 D2; [7' b] d2f2 (42) F2 D2; D2F2(43)F2D2.
프리즘의 단일 훈련은 코너보다 유연하므로 어떤 프리즘이 다른 두 상태와 다른지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12] u' (13) u; [12'] 생략; [1'2] u' (1'3') u; [1'2'] 생략; [13] 생략 [13'] u (1'2') u'; [1'3] u' (2' 3') u; [1'3'] 생략; [14] l' b' (2'1') bl; [14'] U'L'( 13) 육지; [1'4] fr (3'1') r' f'; [1'4'] U'L'( 1'3') 육지; [15] d' B2 (12') b2d; [15'] u' L2 (13) l2u; [1'5] d' B2 (1'2') b2d; [1'5'] u' L2 (1'3') l2u; [16] b' u' (13) ub; [16'] b' (12') b;
[1'6] b' u' (1'3') ub; [1'6'] b' (1'2') b; [17] ru (1'2') u' r'; [17'] r (13) r'; [1'7] r (1'3') r'; [1'7'] ru' (2' 3') ur'; [18] r2u (1'2') u' R2; [18'] R2 (13) R2; [1'8] R2 (1'3') R2; [1'8'] r2u' (2' 3') ur2;
[19] bu' (13) ub'; [19'] r' (13) r; [1'9] r' (1'3') r; [1'9'] b (1'2') b'; [1a] uf2 (1'2') f2u'; [1b] dr2 (13) r2d'; [1'a] dr2 (1'3') r2d'; [1'b] uf2 (12') f2u'; [1c] B2 (12') B2; [1D] 델 2 (13) r2d; [1'c] B2 (1'2') B2; [1'd] b2u' (1'3') ub2; [23] u (13) u'; [23'] u (1'3') u'; [2'3] 생략; [2'3'] 생략; [24] 라우' (31) ul; [24'] u' f (31) f' u; [2' 4] l' (2'1') l; [2' 4'] l' (2'1) l; [25] l2u' (3'1') ul2; [25'] l2u' (31) ul2; [2' 5] L2 (2'1) L2; [2' 5'] L2 (2'1) L2; [26] ub' (213) bu'; [26 '] 루' (31)'; [2' 6] l (2'1') l'; [2' 6'] l (2'1) l'; [27] 친구' (13) 부자';
[27'] ru (13) u' r'; [2' 7] r (2' 3') r'; [2' 7'] r (2' 3) r'; [28] r2u (1'3') u' R2; [28'] r2u (13) u' R2; [2' 8] R2 (2' 3') R2; [2' 8'] R2 (2' 3) R2; [29] r' u (1'3') u' r; [29'] r' u (13) u' r; [2' 9] r' (2' 3') r; [2' 9'] r' (2' 3) r; [2A] 생략 [2B] 생략 [2'A] 생략; [2'B] 생략; [2c] D2 (2a) D2; [2d] D2 (2b) D2; [2' c] D2 [2' a] D2; [2' d] D2 (2' b) D2; [34] ul; [34'] l' (31) l; [3' 4] l' (3'1') l; [3' 4'] l' u (2'1') u' l; [35] l2u' (3' 2') ul2; [35'] L2 (31) L2; [3' 5] L2 (3'1') L2; [3' 5'] l2u (2'1') u' L2; [36] b' u (31) u' b; [36'] l (31) l'; [3' 6] l (3'1') l'; [3' 6'] b' (3' 2') b; [37] Rb (2' 3') b' r'; [37'] ur (31) r' u'; [3'7]U'F'(32') 푸; [3' 7'] ur (3'1') r' u; [38] DB2 (32') b2d; [38'] ur2 (31) r2u'; [3' 8] DB2 (3' 2') b2d; [3' 8'] ur2 (3'1') r2u'; [39] bu (31) u' b'; [39'] ur' (31) ru'; [3' 9] bu (3'1') u' b; [3' 9'] ur' (3'1') ru'; [3a] u' F2 (3' 2') f2u; [3b] d' L2 (31) l2d; [3' a] d' L2 (3'1') l2d; [3' b] u' F2 (32') f2u; [3c] B2 (32') B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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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d] z' l' r' (3'1') rlz; [7' c] rb2 (32') b2r; [7' d] z' l' r' (31) rlz; [89] 두바이 세계 (A2) 두바이 세계; [89'] d' b (a2') b' d; [8' 9] r' b (2' 3') b' r; [8' 9'] r' b (2' 3) b' r; [8A] 라버 (2a); [8B] 르브 (2b); [8' a] r' b (2' a) b' r; [8' b] r' b (2' b) b' r; [8c] r2b2 (3' 2') b2r2; [8d] b2d' (a2) DB2; [8' c] r2b2 (32') b2r2; [8' d] b2d' (B2) DB2; [9a] b (2a) b'; [9b] b (2b) b'; [9' a] b (2' a) b'; [9' b] b (2' b) b'; [9c] d2b (2a) b' D2;
[9d] d2b (2b) b' D2; [9' c] d2b (2' a) b' D2; [9' d] d2b [2' b] b' D2; B2 (a2') B2; [기원] B2 (a2) B2; [기원전] B2 (B2') B2; B2(B2)B2 ..?
칼을 갈아도 나무꾼은 틀리지 않는다. 이 단항 훈련을 마친 후, 고급 블라인드 트위스트는 기본적으로 완성되었다. 우리는 처음부터 끝까지 연습하고, 안의 필오차도 연습을 통해 수정할 수 있다. 네가 자주 훈련하기만 하면 너는 성공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