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부적축제의 규정
당신 앞에 지연 주문 카드가 놓여 있다면, 이 지연 주문 카드를 차례로 판단해야 합니다.
당신의 앞에 지연된 마법 카드가 2장 이상 놓여 있는 경우, 마지막으로 적용된 마법 카드부터 심판이 시작됩니다(가장 먼저 놓은 마법 카드가 마지막으로 심판됩니다). 덱 맨 위에서 카드 두 장을 뽑습니다.
게임 내에서 별도로 명시하지 않는 한 'X 카드 뽑기'는 덱 맨 위에서 카드를 뽑는 것을 의미합니다.
카드를 뽑아야 하거나 카드 더미에 영향을 미치려고 할 때 카드 더미에 카드가 없으면 버려진 더미를 즉시 섞어 새로운 뽑기 더미를 만듭니다. 자신을 강화하거나 다른 사람을 공격하기 위해 0부터 원하는 만큼의 카드를 사용할 수 있지만 다음 두 가지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1. 각 카드 플레이 단계에서는 탄막을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같은 이름의 카드 두 장을 플레이어 앞의 심판 영역이나 장비 영역에 놓을 수 없습니다.
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해당 카드의 효과가 수행됩니다.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게임 카드는 사용 후 폐기해야 합니다(폐기물 더미에 넣어야 함). 1. 게임에서 별도로 명시하지 않는 한, 카드를 뽑는다는 것은 게임 카드 더미의 맨 위에서 카드를 뽑는 것을 의미합니다.
2.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사용하거나 사용하거나 버린 게임 카드는 폐기 더미를 형성하기 위해 따로 보관되며, 폐기 더미에 있는 모든 카드는 앞면이 보이도록 놓습니다.
3. 덱에 카드가 없으면 버려진 더미를 즉시 섞어서 새로운 덱을 만듭니다.
4. '제한된 체력'은 '현재 체력 수치'와 다릅니다. 모드 플레이어 수 규칙 2
일반 선택 모드: 장군은 1-2-2-2-2-1에 따라 선택됩니다.
나타나는 순서 결정: 문자를 선택한 후 정렬하세요. 드래그하면 왼쪽에 있는 3개의 문자가 등장하며, 더 왼쪽에 있는 문자가 먼저 나타납니다. (참고: 다른 문자의 왼쪽으로 드래그하면 오른쪽에 있는 문자가 아래로 밀려납니다. ).
게임 진행 : 캐릭터를 선택하면 첫 번째 캐릭터가 결투를 위해 열립니다. 다른 캐릭터는 숨겨지며 순서는 도중에 변경할 수 없습니다. 한 캐릭터가 사망하면 해당 파티는 즉시 현재 핸드 카드, 장비 카드, 심판 영역에 있는 카드를 모두 버리고 다음 캐릭터를 뒤집어 핸드 카드 4장을 더 뽑아야 합니다.
승리 조건 : 한쪽의 모든 캐릭터가 죽을 때까지 반대편이 승리합니다. 4
무작위 캠프: 무작위/고정
추출 카드 수: 2/3장
좌석: 방 생성 시 고정된 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무작위 팀. 롤 포인트의 경우,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플레이어가 1번 포지션에 있고, 반대편의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플레이어가 2번 포지션에 있으며, 시계 반대 방향으로 1-2-2-1의 순서로 행동합니다.
선택: 캐릭터 더미에서 위치 1부터 시작하여 20자를 선택하고 각 사람은 해당 캐릭터 중 하나를 금지(비활성화)하도록 선택합니다. 각 사람은 남은 카드 중에서 무작위로 4장의 캐릭터 카드를 대안으로 받게 되며(그 중 하나는 아카린입니다), 플레이어는 그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행동 및 승리 조건: 캐릭터를 선택한 후 각 플레이어는 카드 4장을 뽑습니다. 위치 1부터 시작하여 시계 반대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캐릭터가 죽은 후 팀원은 자신의 카드를 모두 가져오거나(판정 영역 제외) 카드 두 장을 뽑을 수 있습니다. 한쪽의 모든 캐릭터가 죽으면 게임이 종료되고 반대쪽이 승리합니다. 5
신원 할당: BOSS 1개, Daozhong 1개, Shady 1개, 도시 관리 2개
BOSS: 게임 시작 시 정체성을 보여줍니다. 승리조건은 도시관리자들과 수상한 사람들을 모두 쓰러뜨리는 것입니다.
도종: 승리 조건은 도시 관리와 그늘진 사람들을 모두 쓰러뜨리는 것.
도시 경영: 승리 조건은 BOSS를 물리치는 것입니다. 도시 관리가 실패하면 범인은 카드 3장을 뽑습니다.
Shadow : 승리 조건은 BOSS를 제외한 모두가 빗나갔을 때 BOSS를 쓰러뜨리는 것입니다.
MISS 이후 플레이어의 정체가 공개됩니다. BOSS의 정체는 초반에 공개됩니다. 6
무작위 캠프: 무작위/고정
캠프는 하쿠레이와 모리야로 나누어지며, 각 캠프에는 3명의 플레이어가 엇갈린 자세로 앉습니다. ROLL 점수가 가장 높은 사람부터 시계 방향으로 1-2-2-1 순으로 플레이어가 선택됩니다. 선택을 완료하려면 ROLL 포인트가 가장 높은 플레이어가 작업을 시작합니다.
ROLL 포인트가 가장 높은 플레이어는 처음에 카드 3장을 뽑고, 나머지 플레이어는 처음에 카드 4장을 뽑습니다.
승리 조건: 상대 진영의 모든 플레이어를 쓰러뜨립니다. 6
무작위 캠프: 무작위/고정
게임 시작: 게임 시작 시 참석한 플레이어에게 6개의 ID 카드가 무작위로 할당됩니다: 하쿠레이 3장, 모리야 3장, 양측이 서로 반대합니다. 같은 캠프에 3명의 연속 플레이어가 있는 경우, 세 번째 사람은 다음 플레이어와 신분증을 교환해야 합니다.
일반 선택 단계: *** 각 플레이어에게 4장의 캐릭터 카드를 나눠주며, 그 중 1장은 숨겨져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그 중 한 명을 플레이 캐릭터로, 다른 한 명을 백업 캐릭터로 선택합니다. (숨겨진 캐릭터 카드는 볼 수 없습니다.) 대체 캐릭터 카드 세 장을 대체 캐릭터로 따로 보관해 두세요.
게임 시작: 이때, 첫 번째 행동을 취하는 플레이어를 제외한 모든 캐릭터는 카드 4장을 뽑습니다. 카드 4장을 버리고 다시 카드 4장을 뽑을 수 있습니다. 6. 과정: 캠프는 3개의 CP로 나누어지며, 각 캠프에는 2명의 플레이어가 엇갈린 자세로 앉습니다.
ROLL 포인트가 가장 높은 사람부터 시계방향으로 선수가 선정됩니다.
ROLL 포인트가 가장 높은 플레이어가 액션을 시작합니다.
ROLL 포인트가 가장 높은 플레이어는 처음에 카드 3장을 뽑고, 나머지 플레이어는 처음에 카드 4장을 뽑습니다.
플레이어가 쓰러지면 그의 모든 카드와 장비를 CP에 넘깁니다.
승리 조건: 다른 캠프 플레이어를 모두 처치하세요. 8개 이중 음영: 비활성화/활성화
정체성 분포(표준): BOSS 1개, 중간 2개, 검정색 1개, 도시 관리 4개
정체성 분포(이중 검정색): BOSS 1개, 중간 2개, 2 Shady, 3 도시 관리 BOSS: 게임 시작 시 자신의 정체성을 보여주세요. 승리조건은 도시관리자들과 수상한 사람들을 모두 쓰러뜨리는 것입니다. 승리조건은 도시관리자들과 수상한 사람들을 모두 쓰러뜨리는 것입니다. 도종: 승리 조건은 도시 관리인과 수상한 사람들을 모두 쓰러뜨리는 것입니다.
도시 경영: 승리 조건은 BOSS를 물리치는 것입니다. 도시 관리가 실패하면 범인은 카드 3장을 뽑습니다.
언더커버 : 승리조건은 도시관리도시 MISS에서 BOSS를 물리치는 것이다.
(Double Shame) : 승리 조건은 BOSS를 제외한 모두가 MISS일 때 BOSS를 쓰러뜨리는 것입니다.
MISS 이후 플레이어의 정체가 공개됩니다. BOSS의 정체는 초반에 공개됩니다.
무작위 캠프: 무작위/고정
팩션: 돌연변이(1명) vs 솔버(3명)
신앙: 모두 추가 "신앙"을 가짐, 신앙 카드로 표시되어 있으므로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어야 합니다. 신앙은 카드 플레이 단계 전에 손에 있는 카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교환 후 밝은 카드 영역으로 입장하세요. 다른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1점을 얻습니다. 신앙의 상한선은 5점이다. 돌연변이는 각 라운드가 시작될 때 신앙 포인트를 얻지만 해결자는 그렇지 않습니다.
거리: 모든 사람 사이의 기본 거리는 1입니다.
카드 플레이 순서:
(Mutation-gt; Solver 1-gt; Mutation -gt; Solver 2 -gt; Mutation-gt; Solver 3)-gt;...
변이 후 카드 정산은 즉시 종료되고 변이부터 시작됩니다:
(Mutation-gt ; 해결사 1-gt; 해결사 2-gt; 해결사 3)-gt;...
해결사는 작업 순서를 마음대로 결정할 수 있지만 각 라운드마다 해결사는 한 번만 작업할 수 있습니다.
참석한 모든 플레이어가 자신의 차례를 마치면 한 라운드로 계산됩니다.
비정상적 변신 : 1단계에서 돌연변이의 체력이 기본 체력 상한의 절반 이하로 변하면 2단계로 변신해, 뮤턴트의 스킬을 습득하게 된다. 2단계에서는 체력 상한이 기본 체력 상한의 절반으로 감소하며, 판정 영역에 있는 카드를 모두 버립니다. 변신하면 모든 솔버는 각각 신앙 포인트 1점을 얻습니다.
카드: 덱에 Sin Bag과 Bagua Furnaces가 없습니다.
카드 뽑기: 게임 시작 시 세 명의 솔버가 각각 4장의 카드를 뽑고 돌연변이가 뽑습니다. 카드 6개. 해결사가 죽으면 모든 신념을 버리고 살아남은 다른 해결사는 즉시 덱에서 카드를 뽑을 수 있습니다.
추가 해결사 기술:
협력: 카드 플레이 단계에서 손에 있는 카드를 최대 2장까지 다른 해결사에게 줄 수 있습니다. 카드를 받은 해결사는 자신의 손에 있는 카드와 동일한 수의 카드를 반환하고 교환 후 오픈 카드 영역에 들어가야 합니다. 라운드당 한 번씩. 보호: 다른 솔버가 부상을 입었을 때, 해당 솔버의 체력이 게임 내에서 가장 낮은 것 중 하나라면 신앙 1점을 사용하여 이 피해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동일한 양의 체력 손실을 겪고 돌연변이가 신앙 포인트를 얻습니다.
패리: 치명 피해를 2점 이상 받았을 경우, 신앙 2점을 사용해 피해를 1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보호하기 전에 해결되었습니다.
1UP: 제한된 기술로, 믿음의 3점을 사용하여 죽은 해결사를 전장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현장에 돌아온 해결사는 체력 3점을 회복하고 현재 라운드에서 아무 행동도 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합니다.
돌연변이의 선택 캐릭터는 장엄한 붉은 달입니다.
외계인 레밀리아 스칼렛
6개의 잔여 기계 캐릭터 설정:
마법 총: 다음 상황 중 하나가 발생하면 포격이 그레이즈 총알에 의해 상쇄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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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t;gt;대상 캐릭터의 손에 있는 카드 수가 자신의 손에 있는 카드 수보다 적습니다.
붉은 악마의 키스 : 잠금 스킬로 붉은 탄막을 사용해 다른 캐릭터에게 피해를 입힐 경우 체력이 1포인트 회복된다.
잠 못 이루는 도시: 신앙 비용은 3이며, 카드 플레이 단계에서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각 해결사의 손이나 장비에서 차례로 카드 한 장을 버립니다. 해결사에게 버릴 카드가 없으면 모든 신념을 버립니다.
======변신 후 얻는 스킬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트브레이크: 신앙 비용은 4입니다. 카드 플레이 단계에서는 다른 캐릭터를 향해 붉은 탄막을 사용하는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사용하는 사격은 피할 수 없으며 피해 1을 줍니다.
Red Mist: 카드 플레이 단계 중 한 번만 손에 있는 레드 카드를 버리고 모든 해결사가 차례로 다른 해결사에게 사격을 가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체력이 1점 감소됩니다.
Septet: 잠금 스킬로, 해결사가 자신에게 지연 주문 카드를 사용하면 같은 색상의 추가 주문 카드를 버려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취소됩니다.
나이트 킹 : 잠금 스킬, 카드 플레이 단계 시작 시 카드 4장을 뽑습니다. 당신의 핸드 제한은 3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