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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주를 배경으로 한 스릴러와 테러 모험 게임-관찰

관찰' 은 우주를 배경으로 한 스릴러, 공포모험 게임으로, No Code 가 제작해 Devolver Digital 이 발간했다. 디테일에 신경을 많이 쓰는 게임으로 화면, 사운드, 조작이 디테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정교한 게임 화면은 말할 필요도 없고, 밝은 사람은 한눈에 알 수 있다. 이 게임은 분위기를 조성하기에 아주 적합하다. 끊임없이 기계적으로 돌아가는 소리, 이따금의 전자 소음, 금속의 충돌 소리, 특정 장면 아래의 나지막한 환경소리는 이 먼 공간이 차갑고 외로운 세상이라고 느끼게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기계명언) 또한 플레이어는 비행 상태에서 비행석벽이나 금속 물체에 접근할 때마다 화면 신호가 방해를 받고 화면 떨림과 전자 소음의 결합이 현실입니다. 이 세부 사항들은 플레이어의 대입감을 더욱 강하고 줄거리에 더 잘 녹아들게 한다. 플레이어는 우주 정거장에서 인공지능' 샘' 을 연기한다. 그렇습니다. 게이머는 인공지능을 연기하며, 에마 의사와 협력하여 상황을 규명하고, 일련의 수수께끼를 해결하고, 사건의 진상을 이해해야 합니다. 지구 궤도를 둘러싸고 안정적으로 일했던' 관찰' 호 우주 정거장이 갑자기 미지의 사고를 당해 전체 우주 정거장은 엠마 박사만이 살아남았기 때문이다. 어서 와서 엠마 박사가 진상을 규명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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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찰' 은 외계풍 공상 과학 공포스러운 모험 해독 게임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우주비행사가 갑자기 외부와 연락이 끊어지는' 관찰' 이라는 우주 과학 우주 정거장에 있을 것이다. 플레이어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내야 한다. 하지만 여기서 더 신기한 것은 게이머가 탐사하는 우주비행사가 아니라 우주 정거장에 있는 인공지능 시스템인 S.A.M. 을 연기하는 게이머가 S.A.M. 의 렌즈를 움직여 게임을 체험하고 여기에 온 우주비행사와 협력하여 사건의 원인을 탐구하고 실종된 우주비행사를 찾을 수 있다는 점이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지구 궤도 기지의 공수 AI SAM 역을 맡아 미스터리한 사고로 Emma Fisher 박사가 우주 정거장을 파괴하고 다른 선원들을 실종시키는 것을 도울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또한 "그녀를 데려오라" 는 미지의 신호를 받았다. SAM 은 우주 정거장의 카메라와 운영 체제를 보고, 다양한 도구를 제어하여 우주 정거장을 탐색하고, 게임에서 의사가 수수께끼를 풀 수 있도록 도와주는 보이지 않는 인공지능이다.

-응? 첫째, 인간은 인간이 우주 정거장을 관리하고 관측 데이터를 처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SAM 이라는 AI 를 발명했습니다. 점차적으로, SAM 은 대규모 관측 데이터에서 세 가지 패턴을 발견했습니다. 첫째, 많은 별 종에서 23 쌍의 동일한 광 변화 곡선 (광 변화 곡선이라는 용어) 을 발견했습니다. 이는 확률적으로 거의 불가능합니다. 23 쌍의 선이 목성 근처의 한 점 (지정된 공간 좌표) 을 통과합니다. 둘째, 이 23 쌍의 별 광 변화 곡선의 피크 주기는 정확히 동일합니다 (지정된 시간 좌표). 셋째로, 이 23 쌍의 별의 최고점 차이는 인간의 유전자 (23 쌍의 별 =23 쌍의 염색체) 를 형성하는데, 목표는 분명히' 인간' 이다. 이것은 항해가 1 과 항해가 2 호가 소지하고 있는 황금기록을 생각나게 한다. 인간이 외계인에게 태양계 좌표를 표시하는 방식은 주변 별의 거리를 표시하는 것이다.

신비한 힘' 의 명확한 지도 하에 인류는 이 선원을 파견했는데, 진정한 목적은 선장이 지정된 시간에 선원을 지정된 위치로 데리고 가도록 요구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우주 정거장은 목성 궤도로 운송됩니다. 이 기간 동안 여주인과 인공지능 샘은 여러 가지 난관을 극복하고' 신비한 힘' (육각비석) 을 여러 번 접촉해 점차' 인간' 이라는 개념에서 벗어났다. 마지막으로, 여주인은 그것이 "목성" 에서 왔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왜 여러 우주 정거장과 여주인이 있는지 분석하고, 심지어 소위' 복제 이론' 을 제시하여 해석하는 것을 보았다. 사실 이렇게 번거로울 필요는 전혀 없다. 이것은 간단한' 시간의 역설' 으로,' 다중우주' 문제가 크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요컨대 이것은 과학이 설명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왜요 이 작품에서' 상고의 신' 이라는 개념을 도입했기 때문에, 사실 한 이야기가 크술루 원소를 도입했을 때 과학적 해석을 추구하는 것은 의미가 없는 것 아닙니까?

이 신비한 힘은 시간과 공간을 통제할 수 있다. 원래 한 명의 여주인, 우주 정거장이 있었지만, 여주인을 비석으로 인도하는 것은 매우 어려웠다. (그 자체가 하나의 시련이었다) 그래서' 신비한 힘' 은 우주 정거장을 서로 다른 시간이나 다른 평행 우주에서 우리가 본 목성 궤도로 반복해서 옮긴 다음, 수많은 여주인에게 비슷한 경험을 하도록 했다. 비석에 가서' 업그레이드' 를 받을 수 있는 여주인을 선별할 때까지 이들 중 일부 여주인은 일찌감치 실패했다. 예를 들어 대장은 샘이 에어락을 열고 여주인을 던지는 것을 보았다고 언급했다. 평행 우주 정거장의 샘은' 신비한 힘' 에 유혹되지 않고 유혹당한 여주인을 배척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일 수 있다. 어떤 여자들은 끝까지 버티다가 추락하는 과정에서 죽는다.

그 결과 여주인과 샘 * * * 모두' 승진' 을 받아들여' 신비한 힘' 으로 합병된 세계 대리인이나 사도가 더 많은 사람들이' 신비한 힘' 을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신비한 힘' 은 극중에서 초험적인 존재이지,' 이성' 으로 설명할 수 있는 어떤 것도 아니다.

왜 이 작품의' 크술루' 결말이 극본을 더욱 빛나게 하는가? 관찰은 단순히 크술루의 고전적인 이미지를 인용하는 것이 아니라, 크술루 신화 뒤의 정신적 내포로 돌아갔기 때문이다.

이 게임은 우주 정거장 사고로 시작되었다. 물론 플레이어는 게임에 들어갈 때 이미 여러 가지 잘못을 알아차렸기 때문에 반드시 마음의 준비를 해야 한다. 하지만 우주 정거장의 현실적인 디테일과 분위기는 이 이야기가 결국 이성적이고 설명 가능한 결말을 갖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게 한다. 결국 전체 장면은' 공상 과학' 요소가 없다고 할 수 있어 현실에 매우 가깝다. 샘과 여주인이 처음으로 육각형 비석을 만났을 때 (첫 번째와 두 번째 기호가 반복되는 작은 게임), 우리는 육각형 비석이 무해해 보이다가 갑자기 나타나서 갑자기 사라지는 것을 발견했다. 이것이 작가의 함정입니다.

흑비석' 은 공상과학작품에서 이미 독특하고 초연한 의미 (즉, 200 1 우주로밍의' 흑비석') 를 부여받았는데, 이는 인간의 지능을 뛰어넘는 궁극적인 법칙이나 우주의 존재의미를 나타낸다. 만약 게이머가 공상 과학 영화에서' 검은 비석' 의 의미를 전혀 모른다면, 그는 아무런 생각도 하지 않을 것이다. 반면, 이 의미까지 플레이어는 이 게임의 발판이' 인간과 초험 존재의 접촉과 진화' 또는 어떤' 이질적' 이미지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비석이 나타날 때마다 이상한 기호와 소리를 반복하며 비석의 신비감을 크게 더해 게이머들이 단순한 기호 뒤에는 종잡을 수 없는 신비가 있는 것 같다고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응? 중기까지, 나는 여전히 공상 과학 황금시대의 작품인' 인간은 초험적 존재를 지향하여 자아를 초월한다' 는 발전을 기대하고 있다. 검은 촉수가 샘의 호스트에서 튀어나오는 순간까지. 그 순간, 나는 갑자기 육각형 비석이 단지 명목상일 뿐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샘이 발견한 세 가지 도안은 상고의 신 크술루의 존재와 비슷한 함정일 뿐, 사람들을 꾀어 그 안으로 들어가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전에 겪었던 모든 우여곡절은 이미 아무런 해석이 필요하지 않았다.

작가는 이 설정을 잘 숨겼고, 전기와 중기 모두 뚜렷하지 않았다. 여주인만이' 검은 점액' 을 몇 번 언급했는데 또 몇 가지 암시가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왜 이 작품은 최근 몇 년간의 크술루 게임보다 더' 크술루' 인가? 최근 몇 년 동안,' 크술루 신화' 이 갑자기 유행문화에 의해 재발견된 것 같다. 예를 들어, 혈원의 주문에는 크술루 스타일과 침몰한 도시와 크술루의 부름 (게임) 이 있습니다. 경고음은 또한 크술루에 대한 많은 설명을 찾을 수 있다.

그러나 많은 팬, 심지어 저자, 크술루 신화 에 대한 이해 도 상징적인 외신, 원고신, 구지배자, 괴기 생물,' 성치' 에 국한되어 있어 몇 가지' 형언할 수 없는' 줄기를 가지고 노는 것 외에는 다른 방법이 없다. 크술루의 부름 (게임) 도 흔히 쓰이는 공포장면으로 제한된다. (참, 혈원 저주는 크술루의 정수다. 노적 미야자키 하야오 정말 능력이 있다.) 사실, 이것은 이미' 크술루 신화' 를 평범하고 평평하게 만들었다. 크술루 신화 공포는 결코 jumpscar 나 요괴 (물론 요괴) 가 아니라' 일상' 이 점차' 비일상' 에 침투하는 과정이며 인지적 깨짐과 개조의 과정이다.

플레이어는 전체 이야기의 기조가 진실이라고 생각하며, 무슨 일이 발생하든 이성적으로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다고 믿는다. 그러나 한 가닥의 불협화는 항상 플레이어 곁을 맴돌고 있으며, 줄거리가 전개됨에 따라 이런 불협화는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다. 플레이어가 이야기의 세부 사항에 대한 인식이 끊임없이 수정되고 개조되고, 어느 단계까지 플레이어가 전체 이야기를 되돌아보면 이야기가 원래의 기조에서 너무 많이 벗어났다는 것을 알게 되고, 이야기의 합리성에 대한 기대는 산산조각 나고, 그 대신 합리성을 대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야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만성 독약 같은 인지 개조는 내가 크술루 신화 의 정수를 이해하는 것이다. 크술루 신화 기초를 놓은 고전 소설 (크술루의 부름, 머스타운의 스모그, 별의 색깔, 미친 산맥 등) 이든 ) 혹은 크술루의 정수를 얻은 게임은 외신/상고신/전지배자의 전투력 순위, 혹은' 형언할 수 없는' 줄기에 의존하지 않는다.

이 작품은 크술루 신화 (Cusulu University) 의 정수를 잡았고, 공포도 스릴러도 아니었다. 하지만' 비일상' 을' 일상' 으로 천천히 스며들게 하고 주인공의 인식을 새롭게 한다. 게임 줄거리에 대한 플레이어의 기대는 이미 처음의 실제 스릴러 이야기에서 200 1 우주로밍, 3 종 가까이접촉과 같은 공상 과학 이야기로 바뀌고 있다. 결국 이것은 크술루식 이야기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비록 플레이어는 별로 느끼지 못할 수도 있다.

첫째, 키 메모리 잠금 해제 방법 소개

1, 메모리 15

JR 과 EF 가 대화할 때 내 유니폼을 입고 출발하기로 했다.

이 기억은 제 2 차 우주걷기 전에만 잠금을 해제할 수 있으며, Mae 가 중국 우주비행사를 도와준 후에 트리거될 것이다.

2. 기억10,26

JR 이 여러분과 이야기할 때 계속하기로 선택하세요.

에이가 JR 과 이야기할 때, 그는 나를 붙잡기로 선택했다.

이 두 기억은 대기 우주 정거장에서 트리거되며 엠마가 중앙 컴퓨터에 관한 문제를 보내기 전에 완성해야 한다.

4. 메모리17,22,30,31,55

JR 이 여러분과 이야기할 때, Jim 을 볼 사람을 선택하셨나요? (Jim 을 보신 분 계신가요? ) 을 참조하십시오.

MM 과 이야기하고 토성 폭풍을 선택하세요.

SL 이 EF 와 통화할 때 새 트랙을 선택합니다.

SL 이 GC 와 통화할 때 긴급을 선택합니다.

옵션에서 Toru 데이터 로그를 선택합니다.

대기 우주 정거장에서 짐을 찾은 후, 우리는 러시아 우주팀을 떠나기 전에 이 다섯 단락의 기억을 찾아서 효력을 상실해야 한다.

5. 메모리 2, 1 1

EF 가 JR 과 이야기할 때, 이것을 선택하는 것은 사적인 것이다.

JE 가 모든 사람과 이야기할 때 환영 제안을 선택합니다.

이 두 기억은 목성 고리에 들어가 대기 Sam 호스트에 연락한 후에만 트리거될 수 있다.

6. 기억 18

JR 이 여러분과 이야기할 때, Jim 을 볼 사람을 선택하셨나요? (Jim 을 보신 분 계신가요? ) 을 참조하십시오.

누군가가 너를 멀리하라고 부르는 것을 듣고 너의 충동을 따르고자 한다면, 너는 이 건의를 무시하고 기억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둘. 7 번 선실 노트북 비밀번호 소개

플레이어는 7 번 오두막의 임무에서 노트북을 열어야 하는데, 이 노트북에는 비밀번호가 있습니다.

임무 지시에 따라 작은 쪽지를 찾아야 하는데, 비밀번호가 작은 쪽지에 있는데, 사실은 오도하는 것이다.

메모에 비밀번호가 없기 때문에 번역이 잘못되었거나 공식적으로 설정된 함정일 수도 있습니다.

사실 이 비밀번호는 사진에 있는 것이지 작은 쪽지가 아니다. 많은 게이머들이 도처에서 찾을 수 없거나 잘못된 정보를 받고 있다.

플레이어는 7 번 선실 우주비행사의 졸업사진을 찾을 수 있고, 관찰한 결과 사진에도 일련의 숫자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것은 2008 년이었다. 이것은 공책의 비밀번호였다. 아마도 우주비행사의 졸업년이나 비슷한 기념일일 것이다.

정확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노트북을 성공적으로 열어 다음 줄거리와 임무를 트리거할 수 있다.

중국 크래킹 버전 게임 평가 및 관찰

디테일에 신경을 많이 쓰는 게임으로 화면, 사운드, 조작이 디테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정교한 게임 화면은 말할 필요도 없고, 밝은 사람은 한눈에 알 수 있다.

이 게임은 분위기를 조성하기에 아주 적합하다. 끊임없이 기계적으로 돌아가는 소리, 이따금의 전자 소음, 금속의 충돌 소리, 특정 장면 아래의 나지막한 환경소리는 이 먼 공간이 차갑고 외로운 세상이라고 느끼게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기계명언) 또한 플레이어는 비행 상태에서 비행석벽이나 금속 물체에 접근할 때마다 화면 신호가 방해를 받고 화면 떨림과 전자 소음의 결합이 현실입니다.

이 세부 사항들은 플레이어의 대입감을 더욱 강하고 줄거리에 더 잘 녹아들게 한다.

공상 과학 공포 게임으로서 극의 중요성은 자명하다. 관찰의 융합은 자연스럽고 억지스럽지 않고 줄거리 디자인도 교묘하다. 고품질의 목소리와 화면으로 플레이어는 이야기에 완전히 녹아들 수 있다.

셋째, 모든 성취 트로피 목록

게임 *** 1 1 성과

최소 구성:

64 비트 프로세서 및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운영 체제: Windows 7, 8, 8. 1, 10x64.

프로세서: Windows 7, 8, 8. 1, 10 x64 운영 체제 Windows 7, 8, 8. 1,/kk

메모리: 4 GB 메모리

그래픽: geforce gt 640 (2048mb) | radeon HD 7750 (2048mb)

스토리지 공간: 12 GB 의 여유 공간이 필요합니다.

권장 구성:

64 비트 프로세서 및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운영 체제: Windows 7, 8, 8. 1, 10x64.

프로세서: Intel core i5-6600k (4 * 3500) 또는 동급 프로세서 | AMD reuron 3 2200g (4 * 3500) 또는 동급 프로세서.

메모리: 4 GB 메모리

그래픽: geforce gtx 960 (4096mb) | radeon rx 570 (8192mb)

스토리지 공간: 12 GB 의 여유 공간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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