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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돌이의 기준은 무엇입니까?

오타쿠 및 미야자키 하야오 사건의 중요성;

오타쿠 (Otaku) 는 보통 가타카나로 쓰며 일본어로 문자적으로' 너의 집' 을 의미하며 상대에 대한 존칭이다. 1980 년대에 애니메이션 팬들은 서로 집돌이라고 불렀다. 예를 들면 "당신의 소장품을 보여주세요." 어택' 은 일반 이름과는 거리를 두지만, 너무 가까이 가지 말라는 암시도 있다.

지금까지 집돌이란 어떤 사람들이 애니메이션이나 게임과 같은 무언가에 너무 집착하는 것을 가리킨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들은 자신이 탐닉한 것을 잘 알고 있으며, 매일 끊임없이 새로운 정보를 찾아 머릿속에 기억하고, 자신이 알고 싶은 것을 가능한 한 머리 속에 넣고, 다른 것을 주동적으로 만지지 않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래서 그들은 자신의 세계에 완전히 폐쇄되어 자신의 행동이 무의미하다고 생각하지 않고 매일 만족스러운 생활을 하고 있다. 반면에, 오타쿠들은 자신을 폐쇄하는 데 도움이 되는 특별한 것을 매체로 찾는다. 많은 경우 제왕가는 이성과 어울리기 어렵고, 사람을 대하는 태도가 부족하고, 사회에 적응할 줄 모르는 것으로 여겨진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이런 특징을 가진 사람을 제왕의 집으로 오인한다.

1989 년, 26 세의 공이 감금되어 네 명의 소녀를 살해했다. 이후 경찰은 범인의 집을 수색해 집에 비디오 레코더 4 대, 동영상 6000 장, 수많은 소녀 만화가 있는 것을 발견했다. 이 사건은 또한' 제왕의 집' 이라는 개념에 부정적인 의미를 부여하여 많은 제왕의 집이 사회와 그 주변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지지 않도록 했다. 오늘날,' 제왕의 집' 은 여전히 사회문제로 간주됩니까?

사회적 압력과 오타쿠의 자기 고립:

일본의 집단 압력이 다른 나라보다 큰 것도 일본 오타쿠가 사회를 이탈한 주요 원인 중 하나다. 학생들은 유치원부터 서로 다른 그룹으로 나뉘어졌고, 각 학생은 초등학교와 중학교에서 모두 자신의 그룹을 가지고 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이 속한 집단에 의해 버림받고 싶지 않다. 같은 그룹의 사람들은 남과 다른 것을 피하기 위해 보통 같은 일을 한다. 집돌이가 좋아하는 것은 너무 편협하여, 분명히 사람들과 어울리지 않아, 곧 주변 사람들에게 따돌림을 당했다. 또 다른 문제는 왕따다. 한 집단에서, 남다른 사람들은 보통 왕따의 대상이 된다. 집돌이는 사람들과 어울리지 않아 늘 괴롭힘을 당한다.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그들은 주변 사람들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고, 다른 사람들과 거리를 두고, 그들의 일을 알고 싶지 않다.

추엽원

추엽원은 줄곧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가전제품 거리로 여겨져 일본 가전제품 소매시장의 10 분의 1 을 차지한 적이 있다. 97 년 후, 불과 몇 년 만에 전기거리에서' 황부거리' 로 변했다. 이 중대한 변화는 오타쿠와 큰 관계가 있다.

Z = (a+b)/n.

A = (매주 시청하는 애니메이션 수)+(모든 애니메이션 DVD 수)+(손 수 +( 15CM)+ (모든 게임기 수).

B = (제가 지금 살고 있는 방에는 만화, 경소설, 지방지의 그림책)/10 이 있습니다.

Z: 집순이가 1 보다 큽니다. 당신은 집순이에요.

A: 오타쿠는 현재 오타쿠 환경의 가치입니다.

B: 오타쿠 경험치. 집순이의 지금까지의 경험치.

N: 나이

말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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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주일에 5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고 책꽂이에 DVD 20 장, 손에 5 장, 게임기 3 장 (A=33) 을 본다.

만화 300 권, 경소설 60 권, 팬 이야기 30 권 (B=39).

이런 30 대 사회인 (N=30)

Z = 2.4 > 1, 설명은 완전히 집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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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택남 학력이 6 이상인 것은 모두' 신' 이다.

그러나 노인은 이 공식이 엄격하지 않다고 생각하여 새로운 견해를 제시했다.

먼저 A 의 집순이 현재 가치를 고려한다.

매주 보는 애니메이션의 수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특별한 사진 포함). 하지만 지금 가치가 있다면 DVD 와 상관없어요. 매주 보는 만화 잡지의 수는 어떻습니까 (게임 잡지, 성우 잡지, 경소설 잡지 등). )? 주별이기 때문에, 월별과 주교대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다른 하나는 현재 방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기 (PC 포함) 수 (TV 연결) 입니다.

다음은 B 의 오타쿠 경험치입니다.

만화, 경소설, 게임, CD, DVD 로 계산하면 적당하다.

만화' 는 앨범 수와 무관하다. 예를 들어 거북이, 해골, 12 등이 있으면 1,200 을 쉽게 올릴 수 있다. 이 경우, 그것은 지금과 같은 연재잡지 범주를 기반으로 해야 한다. 우리가 여기서 만화 제목 번호를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 만약 그가 소년만 뛰면 ... 그가' 해적왕',' 표백제',' 나루토 닌자' 를 본다고 해도 오타쿠가 아닐 것이다.

경소설' 도 칭호 이외의 것으로 측정해야 한다. 만화처럼 연재 연대기를 쓰는 것은 좀 어렵기 때문에 여기서는 분류 (예: 전기쇼크나 카쿠카와화) 를 사용한다. 책 제목이 아닌 이유는 1 볼륨이 완성된 작품이 비교적 많고 수량이 많기 때문이다.

"대상 대상" 도 항목 수를 계산할 수 있지만 ... 그래서 게임기 수를 사용한다. GB, GBC, GBA 각 1 세트. SFC 와 SFCJr 도 마찬가지입니다. 만약 두 개의 P 가 있다면, 그것은 두 개이다.

"CD DVD" 제목 수를 세겠습니다. 전체 시리즈는 1 으로 기록됩니다. 용자가 용을 싸우는 OST 라면 DQ 1 과 DQ2 는 모두 1 으로 계산됩니다. 가장 높은 DVD 는 1 세대, z, SEED 모두 1 으로 기록됩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DQ 택남, 고택남 등 편택남이 나타날 수 있다.

그래서 진짜 오타쿠 공식을 추론했습니다.

Z = (a+b+c)/n.

Z = 택남 정도 3 이상은 택남 z > 10 은' 신' 급이다.

A = (매주 보는 만화 수 -5)+ (매주 보는 만화 잡지 수 -4)+ (현재 사용할 수 있는 게임기 종류 -2) 여기에 최소값이 정해져 있다.

B = ((만화를 연재하는 잡지 수)+(경소설 범주) × 3+ (게임기 수) × 5)/ 10 계수는 균형을 위한 것이다.

C = (이번 달에 구매한 DVD 수) × 2+ (이번 달에 구매한 CD 수)

N = 나이 /6 (끝이 없는 것 제외) 여기는 6 세의 순환이다.

이렇게 하는 것이 번거로울 수도 있지만, 적어도 조건을 만족시켜야 한다

1 1 하루에 5 편 이상의 애니메이션을 보았거나 ACG 가 4 시간 이상 인터넷을 했기 때문이다.

ACG 각지의 DVD, VD 만화, 잡지를 수집하는 습관이 있습니다.

3 연구를 이해하고 * * * 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4 전기 자전거 타는 사람 보기

그들은 배타적이지는 않지만, 2 차원 여성에게 실물보다 더 관심이 있다.

6 맹점화와 만화시장 2CH 순위를 면밀히 주시하고 있습니다.

7 애니메이션을 보면 성우 감독과 애니메이션 회사를 중시한다.

나는 적어도 세 개의 성우를 좋아한다.

장기간의 접촉은 일정한 일본어 기초를 가지고 있어서, 특히 자주 사용하는 구어에 익숙하다.

10 은 오타쿠 용어에 대해 잘 알고 있어 LOLI 어언니의 싹이 썩은 BL 백합 복블랙 치료, 통제, 공격 등의 용어를 정확하게 설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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