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G 항 해경실 스카이다이빙 포인트 추천 및 놀이 공략 G 항 해경실 어떻게 놀아요
시동을 걸다
배틀그라운드 G 항은 자원이 풍부한 지점이며, 해경방 지역은 검색이 쉬울 뿐만 아니라 공격과 이동도 용이하다. 여기 배틀그라운드 G 항 해경실 추천과 놀이 공략을 가져왔습니다. 어떻게 G 항 해경실을 살아서 나가는지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지도 위치
지역 분석
바다 전망 방 지역은 그림과 같이 네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부분은 6 개의 빨간색 해경실입니다. 자원이 풍부합니다. 이하 류홍이라고 합니다. 2 구역은 삼각구역이라고 합니다. 자원이 많지 않지만 녹색점이 있는 나선루 대확률브러시 대포, 녹색점도 전략점입니다. 뒤에서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이 지역은 구조가 간단하다. 주로 해변의 해경실 6 개, 그리고 남쪽의 퍼즐 3 개, 옆에 있는 헛간 건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 가장 중요한 자원점은 해변의 6 칸 해경실 (이하 앞머리) 이다. 구조가 간단하고 어지러운 집이 시야를 가리지 않지만 앞머리는 전체 해경방 지역에서 가장 경쟁력이 있고 위험한 부분이다. 이 지역에는 특별한 건물은 없지만 뒤죽박죽이 많은 집들이 있어 잡채구역이라고 불린다. 이 일대의 자원은 삼각 지대보다 풍부하지만, 그 집이 어수선하기 때문에 시야가 크게 제한되고 커브길이 많기 때문에 이 일대의 모든 소리를 잘 듣고 LYB 를 경계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안치 건의
4 줄 서 있는 가장 중요한 것은 단결이다. 때리기만 하면 단전이기 때문에 관광지 방에서 추천하는 상륙 장소는 반드시 앞머리에 있어야 합니다! 그럼 누가 물어봐야겠네요. 왜요? 나는 배제법으로 이유를 설명했다.
우선, 자원이 너무 부족하기 때문에 3 구역에 착륙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을 것이다. 여기에 상륙을 선택하면, 대원 무총 무갑의 난처한 상황에 빠질 가능성이 높다. 총잡이라도 무기 없이는 실력을 발휘할 수 없다. (그 웃긴 동영상의 장면을 모방하지 마라. 총격전과 생존 게임이지 갱단이 아니다.) ) 따라서 3 구역은 자원 부족으로 통과되었다.
다음은 1 구역입니다. 유홍은 좋은 자원을 가지고 있지만 위치가 너무 어색하다. 삼각 지대와 잡물실 지역의 LYB 분은 인간으로 가르쳐 줍니다. 결국 양쪽에 많은 벽이 있다. 한 집에서 다른 집으로 뛰어가는 것은 노인의 사격법이 아니라면 기본적으로 상자이다. 그래서 1 지역이 지리적 위치 때문에 통과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4 구역이 있는데, 이곳의 자원은 일반적으로 한 팀을 무장시키기에 충분하며, 일반적으로 점프하는 사람은 매우 적고, 경쟁은 훨씬 작아 상자에 빠지지 않도록 한다. 그런데 왜 추천하지 않나요? 내결함성이 낮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해경실이 노선에 있다 해도 최대 3 개 팀밖에 없다. 유홍에서 전투가 시작되면 장비 격차가 있는 팀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항상 있다. 너의 사격법이 이 격차를 메우기에 충분하지 않으면, 총을 쏘지 않기 때문에 쓰러질 가능성이 높다. 팀이 적을수록 내결함성이 낮아집니다.
1998 년 모두 게임을 사서 비행기에서 뛰어내렸다. 처음으로 왜 좋은 자리를 줘야 하나요? 3 구역, 바다에 기대어 퍼즐 건물 방향을 조심하면 됩니다. (위치는 상황에 따라 울타리의 소리로 식별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집 한 채는 네가 자신을 보호하기에 충분하다. 만약 4 인조가 선진할 수 있다면, 적은 도망갔다. 다음으로 해야 할 일은 앞머리의 잔여 적을 제거하는 것이다.
핵점
전반적으로, 관건은 다소 비슷하고 시야가 넓거나 지세가 높기 때문에 충분한 정찰과 반격 공간이 있어 교착상태를 타파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4 열에서는 정보 수집이 매우 중요하다. 따라서 핵심 포인트를 점령하는 임무는 팀의 저격수가 맡는 것이 가장 좋다.
해경방 지역에서 가장 높은 세 자리는 세 개의 퍼즐 빌딩이기 때문에 세 개의 퍼즐이 핵심이다. 그러나 옥상 공간 때문에 건물 맞은편의 적들은 기습할 기회가 있을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또 다른 핵심 포인트는 가장 중요한 것이다. 바로 삼각지대의 나선형 건물이다. 나선형 건물 3 층, 복도가 좁아서 수비하기 쉽다. 그리고 3 층의 높이는 해경실의 대부분의 위치를 지탱하기에 충분하며 촬영이나 보고점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위치는 항구 컨테이너 내 적의 움직임을 관찰할 수 있다는 점도 중요하다. 만약 적들이 해경실을 습격하려 한다면, 너는 정찰병을 데리고 처음으로 발견하고 반격할 수 있다.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모두 어찌할 바를 몰라 택배를 받았다.
추천 재생
상륙 장소는 앞머리, 더 자세한 것은 1, 2,5,6 이 네 채의 건물을 추천한다. 그 이유는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여기서 스카이다이빙을 하는 작은 기교를 여러분께 나누어 드리겠습니다. 캐릭터가 최대 속도 234km/h 로 착지할 때 W 키를 누르고 있으면 캐릭터가 가장 빠르게 착지합니다. 우산부터 착지까지 약 150m 정도 미끄러집니다. 따라서 그래픽이 아직 평면 위에 있을 때 앞머리의 한 건물에 점을 표시한다. 이 지점에서 가장 짧을 때 낙하산으로 뛰어내려 126km/h 의 최저 속도로 비행하고, 표시점에서 약 150m 정도 떨어진 곳에 수직으로 착륙할 수 있도록 표시점 옆에 첫 번째로 착륙할 수 있습니다. 착지의 속도는 생사와 직결되므로 매우 중시해야 한다. 또한 육해가 줄지어 늘어서 있어 학생들이 스카이다이빙에 대한 통제가 좋지 않다면 자신의 캐릭터를 좌우로 조종해 비행 방향을 화살표와 일치시켜 정확한 착륙을 통해 카우산의 어색한 국면을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다.
(1) 누군가가 상륙했다.
상륙하기 전에 주위를 둘러보고 적의 상륙 지점의 위치를 확정하다. 첫째, 아무도 네가 선택한 점을 빼앗지 않도록 확실히 해라. 만약 누군가가 강탈한다면, 너보다 고급스럽다면, 뛰어라! 당장 뛰어! 뒤돌아 보지 마! 그런 다음 적이 없는 집에 가거나 팀원의 보호를 구하십시오.
처음 방에 들어가면 방에 들어가면 큰 총 (스프레이 또는 소총) 을 맞고 바로 옆에 있는 적의 집으로 돌진한다. 방탄복, 헬멧, 기본 조준경을 기다리지 마세요. 초기에 착륙하면 하나를 파괴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문에서 권총을 받는다면, 당신은 여전히 머리가 없는 것입니다. 결국 위험은 매우 크다. 자신을 도자기로 여기면 질항아리를 만질 필요가 없다.
대오가 서너 채의 집을 성공적으로 점령한 후, 다음 단계는 다른 잔재를 청소하는 것이다. 여기에는 공루 기술이 필요하다. 해경실의 계단 입구가 좁기 때문에 (처음에는 T _ T 팀이 무뇌공루에 의해 소멸되었다). 그래서 2 층으로 올라가기가 어렵습니다. 2 층으로 올라갈 수만 있다면 모든 것이 좋습니다. 모두 천둥을 던지는 방법을 알고 있지만, 상대방이 바보가 아닌 한, 레이의 역할은 분명하지 않다. 그럼 어떻게 2 층을 안전하게 공격할 수 있을까요?
앞머리의 구조를 먼저 살펴봅시다. 세 줄이 있고 세 칸의 집 간격이 매우 작다. 창문을 통해 옆집의 상황을 볼 수 있고, 계단에 걸린 사람이 있는지 알 수 있다.
또한 앞머리의 지붕은 올라갈 수 있다. 앞머리 지붕에는 3 번 건물과 4 번 건물의 적을 숨길 곳이 없어 그 건물을 공격하는 팀원들을 효과적으로 엄호할 수 있다. 이 버전에서는 다음과 같이 지붕으로 뛰어들 필요가 없습니다.
이 자리는 바로 입구로 뛰어내리면 됩니다.
나는 여기서 점프를 사용한다. 점프와 점프 키를 분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빈칸 점프, V 키 점프, G 키 전환 시야각을 의미한다.
여기서 뛰면 해경방 옥상에서 자유롭게 걸을 수 있지만 처마 옆에만 뛰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뛸 수 없습니다.
만약 적이 서너 층에 있다면, 옥상에 사람이 있다면, 아무도 계단에 끼지 않을 것이라고 충분히 보증할 수 있다. 3, 4 층 밖에서라면 옥상 사람들이 날으는 역할을 할 수 있고, 뒷문 2 층 베란다에서 기습을 개시하고, 빌딩으로 돌진하는 팀원들과 협조하면 반드시 승리할 것이다!
그러나 앞머리 달리기는 바다 한쪽에서 달리는 것이 가장 좋으며, 옥상 사람들도 예외는 아니며 퍼즐 건물 옥상에 있는 사람들이 습격하는 것을 막는 것이 가장 좋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2) 아무도 상륙하지 않았다
앞머리는 아무도 없을 가능성이 높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좌현포에 뛰어드는 것을 선호한다. 작은 부분은 유홍에 있을 수 있다. 이런 상황에서 자신의 기술을 충분히 발휘하고, 가장 빠른 속도로 6 개의 해경실을 수색한 다음 공유의 적을 공격할 준비를 한다. 여기는 좀 주의해야지, 해경실 2 층 발코니에서 내려오지 마세요. 오르는 과정에서 1 초 정도의 완충 시간이 있을 것이다. 이 과정이 LYB 에 의해 보인다면, 다른 상자의 에센스가 탄생할 것이다.
이 위치는 비교적 은폐되어 있어, 방 안의 사람들이 발자국 소리를 전혀 듣지 않는 것을 관찰할 수 있다. 주의가 필요하다.
(3) 공유공격
팀이 앞머리를 수색할 때, 그것은 분명히 원 안에 있을 것이다. 만약 유홍이 사람이 있다면, 너는 반드시 택배에 서명해야 한다. 너는 퍼즐 빌딩에서 달려가 붉은 6 천만 원을 공격할 수 없다. 직접 볼 가능성은 크며 기습 효과는 없을 것이다. 그리고 공터에 벙커가 없어 발견되지 않으면 살아있는 과녁이다. 여기서, 가장 좋은 것은 네 명이 분담하고, 두 사람이 한 조로 행동하는 것이다. 삼각 지대와 잡물실 구역을 각각 우회하여 옥상에 사람이 있는지 주의해라. 만약 누군가가 있다면 나선형 건물의 첫 번째 기능이 올 것이다.
여기서, 너는 지붕의 적의 이동을 제한하고, 팀원들을 엄호하고, 타이밍을 기다릴 수 있다. 만약 어떤 바보가 방금 베란다에서 뛰어내렸다면, 망설이지 말고 바로 첫 발을 쏘아라! 만약 네가 한 적이 해경실에 들어가는 것을 본다면, 너는 그를 타격하기로 결정했다. 이때, 이전의 앞머리처럼, 너는 경솔하게 돌진할 수 없고, 너는 건물을 공격하는 기술을 사용해야 한다.
유홍의 구조는 두 줄과 세 줄이다. 그래서 인접한 바다 전망 방의 창문에는 촬영 각도가 있습니다! 2 층 발코니 근처의 칸막이에서는 창문을 통해 카라우의 적을 직접 사살할 수 있다. 동료가 아래층에 나타났을 때 십중팔구는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계단을 택할 것이다. 이때 너는 한 사람만 여기서 쏘기만 하면 뜻밖의 승리를 거둘 수 있다. 천둥을 던질 생각은 하지 마라, 버릴 수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공유의 적이 소멸된 후, 해경방은 기본적으로 그것의 주권을 선포했다. 내가 600 시간 동안 해경방을 뛰어간 경험으로 볼 때, 잡방구에는 정말 적은 몇 명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보통 해경실의 부속 자원이라 여기서는 군더더기가 없다.
해경실 청소를 마치면 보통 팀이 살이 찌기에 충분하다.
이것은 내가 해경실을 마친 후의 자원이다. 유홍과 앞머리만 해도 약봉지의 수는 10 개에 달하고, 약약은 셀 수 없이 많다. 3 학년 2 개, 3 학년 1 개, 2 학년 1 개, 2 학년 무수하다. 5.56 탄환도 500 발, M4 16 은 4 발! 저격 소총 세 자루가 있고, 모두 꽉 찼다! 전체 해경방 지역을 수색한다면 6 인 팀을 먹여 살리는 것은 문제없다.
(4) 마무리 작업
해경실을 다 놀았으니, 한 가지 매우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 해경방에서 들려오는 총소리는 아마도 적을 항구에서 끌어들일 것이다. 팀 전체가 핥는 가방에 푹 빠지면 GG 를 직접 발표한다. 해경실에 다른 사람이 없어도 너는 매우 조심해야 한다. 한 사람을 데리고 보초를 쳐서 팀원의 발전을 보장하는데, 일부 인원의 자원을 희생할 수는 있지만, 팀원이 메는 것을 도와주면 문제가 그리 크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팀원, 팀원, 팀원, 팀원, 팀원) 나선형 건물에는 성실한 사람이 보초를 서야 한다.
동시에 적들이 가장 가까운 점을 만져서 건물로 돌진하는 것을 조심해야 하기 때문에 이 위치가 좋다.
그럼 만약 해경실이 서클에 없다면, 달리기 약 문제를 고려해야 합니다. 유홍길의 브러시 차율은 매우 높으니, 멀리 떨어져 있으면 중독될까 봐 걱정할 필요가 없다. 전투에서 이미 중독되었다면 일찌감치 철수하는 것이 좋다. 독을 먹는 것은 좋은 일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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