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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오브 레전드: 두 도시의 전투'가 큰 성공을 거두었는데, 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리그 오브 레전드: 두 도시의 전투'가 대성공을 거두었는데, 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 콘텐츠가 도움이 필요한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면서 아래에서 이 문제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두 도시의 전투'의 세계는 거대하고 많은 캐릭터가 있습니다. 누군가는 진심으로 응원하게 될 것이고, 누군가는 싫어하게 될 것입니다. 극도로요. 이 드라마는 단순하지만 수준 높은 줄거리와 아름답고 독특하며 창의적인 애니메이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최근 "모바일 게임을 다시 쓰면 악 드라마가 나올 수밖에 없다"는 저주가 파멸의 조짐을 보였지만, '리그 오브 레전드' 애니메이션의 각색이 결정타를 날리며 확증됐다. 애니메이션의 중요성. 애니메이션의 주관적인 가정을 없애는 매체의 발전 가능성은 수십 년 동안 존재해 온 작품을 보여주며 앞으로 오랫동안 팬 그룹을 격려할 것입니다. "두 도시의 전투"의 스토리라인은 너무 흥미로워서 룬테라의 역사에 대한 전문가이거나 단지 인기 TV 시리즈를 시청하고 있는 분이라면 현실감이 느껴지지 않을 것입니다.

'두 도시의 전투'는 '리그 오브 레전드'를 각색한 작품이지만, 캐릭터 게임 설정이 많은 '나이트 라이더'의 속편이다. 이야기는 '필트오버 시티'의 '필트오버'를 배경으로 한다. , 그리고 다른 하단 도시는 "Zu'an"입니다. 점점 더 끓어오르는 자운의 분쟁과 혼란에 초점을 맞춘 "두 도시의 전투"는 대부분 "옥상, 계단 내려가기"와 유사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음식, 의복, 주택, 교통 및 잔인함의 어려운 상황이 자운에 저류를 일으켰습니다. . 이동하다.

'두 도시의 전투'의 첫 번째 장은 이야기와 시간으로 가득한 이 광활한 세계를 잊을 수 없는 텍스트 소개가 아닌, 효과 내레이션과 작은 도움을 통해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부활절 달걀은 세상의 광대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자운의 건축물, 각 시대마다 다른 모습을 한 여관, 그리고 이들 전직 전사들의 동상은 모두 세계의 광대함과 역사의 풍요로움을 말없이 표현하며 사람들에게 스타워즈의 시작을 느끼게 합니다.

테마 플롯은 두 영역 사이에 있는 두 개의 수평 스토리 라인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필트오버에 도착하여 우리는 제스와 빅터의 발자취를 따라갑니다. 이 두 과학자는 기술을 사용하여 마법 에너지를 제어하고, 기술의 급속한 발전에 따른 사회 발전의 비용도 증명하게 됩니다. 자운의 골목길에서 우리는 두 도시에 심각한 결과를 가져온 지부 절도와 갱단 전쟁에 연루된 고아 자매 Vi와 Blast를 따라갈 것입니다.

'두 도시의 전투'는 여러 단계를 거치고 감정적 포인트와 가치관도 많지만, 이 애니메이션은 두 가지 주요 과제에서 거의 벗어나지 않는다. 여기서는 Runeterra에 대한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을 다룹니다. 하지만 아직 이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으셨다면(물론, 저는 Runeterra에서 게임 세트를 플레이한 적이 없습니다.) 캐릭터 스토리는 이 인생 설정에 대한 전망은 단지 마무리일 뿐입니다. 에피소드마다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터치하세요. 넷플릭스의 'DOTA: 드래곤스 블러드'와 비교하면 인생관에 지나치게 초점을 맞추고, 기존 팬들을 기쁘게 하는 데 지나치게 강조하며, 신규 시청자들을 혼란스럽게 만들고 있다.

그러나 "잘 쓰여진" 캐릭터는 성공의 절반에 불과합니다. "Battle of Two Cities"도 Liang Peishi의 부드러운 말투의 Caitlin부터 Sori... Anders Root의 "Battle of Two Cities"까지 뛰어난 성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Two Cities' 역시 성우진이 훌륭하다. 엘라. 퍼넬은 징크스의 분노와 내면의 감성을 완벽하게 결합해 그가 스크린에 등장할 때마다 나를 두려움과 슬픔으로 움츠리게 만든다. 그리고 Vi에 대한 Hailee Steinfeld의 해석은 경이롭습니다. 그녀의 완고한 표면 아래에는 끝없는 고통과 잊을 수 없는 감정적 부담이 있습니다.

너무 멋지다고 오해하지 마세요. '두 도시의 전투'는 매우 가학적인 줄거리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더 슬프다. 하지만 게임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더라도 애니메이션에는 캐릭터의 여정을 풍요롭게 할 만큼 충분한 놀라움과 반전이 있을 것입니다. 분명히 애니메이션에는 또 다른 임무가 있습니다. MCU의 첫 번째 장면을 만들어 이를 MCU(그러나 시각 효과 측면에서 더 창의적인) 우주 TV 시리즈로 바꾸는 것입니다. 하지만 독립 애니메이션으로서는 '두 도시의 전쟁' 첫 번째 시즌이 만족스럽지만 가슴 아픈 결과로 끝났다.

이 영화의 가장 성공적인 요소 중 하나는 나이트 라이더스의 프리퀄 작품들에 공통적으로 등장하는 몇 가지 줄거리를 줄거리에 흔적도 남기지 않고 담아낸다는 점이다. 게임 속에서 많은 캐릭터들이 서서히 영웅으로 성장하고 그들의 외모와 무기가 점차 획득되는 것을 보면 '한 솔로는 가족이 없고 성은 솔로다', '캡틴 잭의 유래' 같은 나쁜 줄거리는 없을 것이다. 참새의 모자와 땋은 머리'는 등장하지 않습니다.

웨이가 처음으로 장갑을 꺼내는 모습이 나오겠지만, 이번 애니메이션에서는 장갑을 꺼내는 순간이 캐릭터의 성장과 성장의 정점에 달하게 됩니다. , 프로젝트 팬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깨진 장면을 사진으로 찍는 것은 필수는 아닙니다. 게임과 마찬가지로 "두 도시 전투"에도 흥미진진한 액션 장면이 많이 있으며, 이러한 액션 장면은 "두 도시 전투"를 "우수"에서 "우수"로 끌어올렸습니다. 이는 이후 가장 흥미진진한 액션 장면입니다. '스파이더맨', '샤먼: 평행우주'는 지금까지 나온 애니메이션 중 가장 충격적인 작품이다.

왜 애니메이션이 게임 각색에 가장 적합한 매체인지 증명하고 싶다면 이 이미지가 좋은 예입니다.

프랑스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포르티쉬에 많은 찬사를 보내야 할 것 같다. 징크스의 캐릭터 MV 'GetJinxed'를 시작으로 약 10년 동안 '리그 오브 레전드' 애니메이션을 제작해왔습니다. ). 그들의 독특한 스타일(두 캐릭터의 세 가지 렌더링 포함)은 이 애니메이션에 스프레이 페인트 및 유화와 동일한 레이어링을 제공하며 이 세계의 고딕 미학과 결합되어 아마도 모든 사람이 할 수 있는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우연히. 강물 표면, 짙은 연기, 불꽃 등은 모두 2D 재질을 사용하고 있으며 프레임 속도가 캐릭터보다 낮습니다.

제작된 그래픽 환경과 결합하여 너무 현실적이지도, 너무 귀엽지도 않은, 기존 디즈니의 '멀티 그래픽 카메라 기술'에 매우 가까운 효과를 얻었습니다. 현행 3DCG는 대부분 경쾌하고 경쾌한 느낌을 주지만, 2D, 3D, 수채화 레이어의 융합으로 서양 애니메이션에서는 심각하게 부족한 무게감을 주어 액션 장면을 역동적이고 박력 있게 만들어준다.

'두 도시의 전투'에서는 조명, 색 대비, 복잡한 안경 렌즈 등 실사 영화의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여 역동적이고 사실적인 움직임을 보여줍니다. 애니메이션을 활용합니다. 1초 동안 그림은 여전히 ​​순조롭게 움직이다가 다음 순간에는 흔들리는 싸움으로 바뀌었습니다. 이 흔들림은 또한 등장인물들의 삶의 혼란과 혼란을 반영합니다. 그리고 적절하게 가중치를 부여한 슬로우 모션은 잠시 끌기 위한 것이 아니며 각 펀치의 범위를 매우 잘 강조합니다.

'두 도시의 전투'는 어린이를 위한 화보도 아니고, 공포와 욕설을 너무 많이 사용하지도 않아(넷플릭스 애니메이션에서는 거의 일어나지 않는) PG-13 등급을 아껴준다. 영화에는 폭력적이고 어두운 순간이 많고 캐릭터가 무너지는데, 이는 넷플릭스가 의도적으로 승인 없이 저속한 언어를 사용했기 때문이 아닙니다. 반면, 애니메이션의 체계적인 사용은 저속한 언어와 표현을 사용하여 필트오버와 자운 사람들의 삶의 차이를 부각시키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이는 세상을 더욱 진실되게 만드는 핵심 포인트입니다.

'두 도시의 전투'의 또 다른 독특한 특징은 현재 각 에피소드당 40분짜리 애니메이션이 몇 편밖에 없다는 점이다. 하지만 회당 40포인트가 넘는 아마존의 '워치'와 달리 '두 도시의 전쟁'은 시즌 1 9화에서도 여전히 높은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다. 애니메이션 제작 품질 측면에서 '무적'은 가능한 한 많은 줄거리를 첫 번째 시즌에 담았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두 도시의 전투'는 넷플릭스가 고전 블록버스터 영화로 홍보하는 '강력한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마야인과 세 전사에 더 가까울 가능성이 높다.

'반지의 제왕' 시리즈처럼 '두 도시의 전투'가 연달아 펼쳐질 것이라는 상상은 어렵지 않다. "반지의 제왕" 3부작처럼 "두 도시 전쟁"의 줄거리는 세 개의 장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Netflix는 매주 한 장씩 공개하며 애니메이션 시즌을 2시간짜리 에피소드 3개로 나눕니다. 각 시즌은 별개이지만 서로 연관되어 있습니다. 긴 편이지만 각 에피소드의 리듬감이 매우 잘 잡혀 있으며, 각 에피소드마다 줄거리 소개와 인생관이 충분하고, 흥미진진한 순간을 위한 여지도 넉넉하게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글리머>와 마찬가지로 이 만화도 한 번 맛보면 속도를 늦추기 어렵기 때문에 단숨에 보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그렇지 않으면 너무 감정적이어서 숨 쉬는 것을 잊어버릴 수도 있다. . '두 도시의 전투'는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모바일 게임을 다시 쓰면 필연적으로 나쁜 드라마가 될 것'이라는 저주에 치명적인 타격을 가해 온라인 게임도 다른 미디어에서도 능숙하게 작품화될 수 있음을 입증했다. 거부할 수 없는 캐릭터, 아름답고 감동적인 스토리, 훌륭한 구성과 가치 구성, 그리고 놀라운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어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가능성에 대한 새로운 세계를 열어줍니다.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와 마찬가지로 "두 도시의 전투"도 고전이자 앞으로 몇 년 동안 역할 모델로 논의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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