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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정파의 용광로 삼각대 소개

'푸딩'은 외부 비약을 정제하는 용광로와 약을 담는 용기인 가마솥을 빌려 내부 비약을 정제하는 과정을 말한다. 즉, 기공(또는 본질, 에너지, 정신)을 연마하는 부분은 용광로, 즉 기공을 연마할 때 변환해야 하는 것, 즉 마음이 있는 곳이므로 여기의 기 메커니즘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곳이 용광로이고, 변화 후의 장소를 용광로, 즉 마음을 다시 집중하여 한 단계 더 높이는 것을 삼각대라고 합니다. 이것이 북종의 청수법이다.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이 나뉜다.

1. 소형 화로 삼각대: 하부 단전(배럴과 명문 아래)을 화로로, 배꼽에서 건리(배럴 위 2인치)를 화로로 지칭한다. 삼각대. 회음부를 용광로로 삼고 기해를 가마솥으로 삼는 자도 있다. 용광로에 불이 붙으면 그 곳에 정신과 생각이 모이는데, 그것이 곧 불이다. 화로를 가열한 후 가스로 정제하는 것을 삼발이(針臺)에 올려 놓는 것을 약을 모아 삼발이에 되돌린다(혹은 약을 모아 솥에 넣는다)라고 한다. 첫 번째 설명은 단전의 기가 충분하면 관으로 올라가고, 기가 충분하면 하늘로 내려간다는 것이다.

2. 큰 화로 가마솥 : 가스를 정제하여 정령으로 바꾸는 부분을 말하며, 머리는 가마솥으로 사용한다. 가스를 정제하고 나면 정수가 사라져 모두 가스가 된다. 당시에는 중장과 하부장을 하나로 합쳤고, 목 아래 부분은 가스를 정제해 정령으로 변신시키는 용광로였다. 태아를 형성하기 위해), 그리고 삼각대가 있는 위쪽 들판으로 올라갔습니다.

3. 천지도 가마솥: 천지도 가마솥은 천지의 성질을 용광로로 삼아 외기를 단련하고, 인간을 가마솥으로 삼아 기를 흡수한다. 인체에. 과거에는 하늘과 땅을 화로로 삼아 인간과 하늘이 화합하는 정적기법을 행하였다. 내부 기를 외부로 방출하고 외부 기를 내부로 철회하는 현재 관행도 이 유형에 속합니다. 그 목적은 자연의 기와 더 잘 통합되는 것입니다. 이런 운동을 하면 초기에는 병을 고칠 수 있고, 진행된 단계에서는 천상의 진양(眞陽)을 이용하여 몸의 음기를 깨우쳐 줄 수 있다.

4. 마음과 몸의 용광로: 인간의 몸을 용광로로 삼고, 마음(영)을 용광로로 삼아 몸과 마음이 합일되어 불로장이 완성된다. 몸과 마음은 실제로 정신과 형상이 결합된 것이며, 장공법은 이 층차에 속합니다. 기공을 수련할 때 몸은 기를 생성하고 이는 정신과 결합하여 정신을 사용하여 기를 제어한다는 것은 정신과 형태가 합쳐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연금술에서는 태아가 태어나고 양신이 태어날 때까지 행하는데, 태아가 태어난 후 단전을 회수하여 양육함으로써 단전이 신체의 모든 부위와 모공까지 채워지게 한다. 이때 몸 전체가 황금빛 빛을 발할 수 있다. 이는 고급 수준의 경우입니다.

5. 태서가마와 가마솥: 무형, 무상, 무량공을 용광로로 삼고, 마음(상이 없는 조상의 본성)을 가마로 삼고, 외무한을 삼아 주무한을 풍부하게 하라. 결국 인간과 공허는 동등한 신체이다. 이는 조상의 비밀열쇠를 열어본 후에야 이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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