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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체 애니메이션 제작 튜토리얼

3차원 애니메이션 제작 튜토리얼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전 제작

이 단계는 애니메이션 프로젝트를 사용하기 전에 계획하고 분석하는 단계를 말합니다. 특히 애니메이션 스크립트 작성, 서브샷 스크립트 디자인, 장면 디자인을 포함하며 상황에 따라 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인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대본은 입체적인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기초가 되는데, 제작 과정에서 텍스트 묘사가 시각화될 수 있는지 고려하는 것이 필요하며, 애니메이션의 심리적 묘사 장면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본은 형태가 비교적 다양하고 제한도 없고 긍정적으로만 작성하세요.

2. 제작 과정

구체적인 제작 과정에는 모델링, 소재, 조명, 원근감 조절 등이 포함됩니다. 렌더링.

모델링은 애니메이터가 디자인 계획을 바탕으로 모델링 소프트웨어를 통해 캐릭터나 장면 모델을 그리는 작업으로, 3차원 애니메이션 제작에 있어서 매우 중요하고 힘든 단계입니다. 모델링 작업에는 어느 정도 창의적인 영감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이 바로 모델링에 정확성이 아닌 예술성이 요구되는 이유입니다.

재료 매핑은 재료 질감을 선택하여 모델에 생생한 표면 특징을 부여하여 애니메이션 장면이 최대한 사실적으로 보이도록 하는 것입니다. 조명의 목적은 자연광이나 인공광을 최대한 현실에 되살려 애니메이션의 분위기를 더해주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3. 제작 후 합성

즉, 제작 과정에서 다양한 모델을 처리하고 비선형 편집 방법을 사용하여 샷 대본에 따라 편집하고 최종적으로 완전한 결과물을 얻는 것입니다. 3D 만화.

지식 확장:

3차원 애니메이션은 3D 애니메이션이라고도 하며 시간, 공간, 장소, 조건, 사물에 제한을 두지 않고 다양한 형태로 표현합니다. 복잡하고 추상적인 프로그램을 표현합니다. 내용, 과학적 원리, 추상적인 개념 등을 집중적이고 단순화되어 생생하고 생생한 형태로 표현합니다.

3D 애니메이션 기술이 실제 물체를 시뮬레이션하는 방식은 유용한 도구입니다. 정확성, 신뢰성, 조작성으로 인해 의학, 교육, 군사,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영화 및 텔레비전 광고 제작 측면에서 이 신기술은 사람들에게 상쾌한 느낌을 줄 수 있어 많은 고객들로부터 환영을 받았습니다.

3차원 애니메이션은 특수효과 제작(폭발, 연기, 비, 조명 효과 등), 스턴트(충돌, 변형, 비현실적인 장면이나 캐릭터 등), 광고 등에 활용 가능 제품 디스플레이, 오프닝 단어가 날아가고 있습니다.

국내 3차원 애니메이션의 대표작으로는 '진시명월', '스타학원III 판도라의 비밀영역', '장난감집', '대현자의 귀환', '하란', "화강호", "나자: 악마소년"이 세상에 온다"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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