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추세: 점점 더 많은 핸드투어가 호스트 플랫폼으로 이식되고 있다.
가장 흔한 것은 홈 호스트 작품을 PC 에 이식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이전 개발자들은 자신의 합법적 권익을 더 잘 지키기 위해 호스트에 먼저 로그인하기 때문이다. 비록 지금 STEAM 의 부상으로 인해 PC 가 많은 개발자를 위한 선호 플랫폼이 되었지만, 이것은 언급하지 않을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물론 시대가 발전하면서 휴대전화의 기능이 강해지면서 많은 고전 게임들이 휴대전화 플랫폼으로 이식되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천애악명칼',' 던전앤파이터 M' 등 핸드투어는 모두 이식 핸드투어의 좋은 예이다.
플랫폼 간 마이그레이션을 선택하는 이유에 관계없이 이 프로세스는 실제로 매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일반인의 인식에는' 비교적 쉬운' 일이 될 수 있지만 후속 호스트, 휴대폰, 컴퓨터의 기능을 지속적으로 탐구하고 연구해야 하기 때문에 이식이 어려울 때가 있다. 예를 들어, 개구쟁이가 PS3 판의' 마지막 생존자' 를 PS4 에 이식했을 때 악몽 같은 대가를 치렀다.
일반적인 인지 플랫폼 이식 외에도 다음과 같습니다.
사회자? 호스트
사회자? 개인용 컴퓨터
호스트 /PC → 휴대폰
이 외에도 많은 사람들이 휴대전화 게임도 전통적인 게임 플랫폼으로 서서히 이식되기 시작한 것으로 추산된다.
휴대폰 → 호스트 /PC
이동측 개발은 호스트 /PC 에 비해 개발주기가 짧고 품질이 상대적으로 떨어지는 것이 호스트 /PC 보다 열등한 게임인 것 같다는 인상을 준다. 따라서 상층게임이 하층게임에 이식되는 것은 이상하지 않지만 하층게임이 상층게임에 이식되면 논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닌텐도의 Switch 호스트처럼, 우리는 그것을 호스트로 본다. 닌텐도는 Switch 의 수명 주기 동안 독립 게임 개발자들과 계속 협력할 것이며, 이들 개발자들은 대부분 모바일 게임 개발에 몰두하고 있기 때문에 갑자기 Switch 에 이식된 독립 모바일 게임 작품들이 많이 생겨났다고 말한 바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닌텐도,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수법은 많은 게이머들이 4399 라고 놀렸다. 보효고는 일부 게이머를 제외하고는 이 작품들의 이식을 기대하는 게이머가 많지 않을 것이라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결국 휴대전화에서 경험한 사람이 적지 않다.
그래서 손으로 이식한 작품에 대해 호스트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업신여김' 을 한다.
플레이어의 조롱은 장난이지만 개발자와 게임 플랫폼은 이를 위해 멈추지 않는 것 같다. 예를 들어' 왕자영요 국제판' 은 플레이어에 대한 충격으로 Switch 에 상륙했다.
원래 핸드 투어에 더 적합한 일련의 "파란색 노선" 이 있습니다. 또 새로운 PS4 버전' 블루 노선 교차파' 가 출시된다고 밝혔다. 신작에 대해 플레이어는 금을 얻는 방법에 더 관심이 있는 것 같다.
수동 플랫폼에서 호스트/플랫폼으로 마이그레이션하는 것은 필연적인 추세이지만, 진정한 성공적인 마이그레이션을 위해서는 극복해야 할 두 가지 어려움이 있습니다.
첫째, 게임이 핸드투어에서 벗어나 플랫폼 간 품질을 지원할 수 있는지,
둘째, 호스트 신작이 핸드투어에서 호스트 사용자 군으로 성공적으로 이전할 수 있는지 여부.
핸드 투어가 루틴에서 벗어나 자격을 갖춘 호스트 게임이 될 수 있는지 여부는 개발자 자신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 신비한' 호스트 플랫폼과 핸드투어 플랫폼의 차이점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첫째, 클라이언트에서는 중국의 게임기와 게임소프트웨어 구입에 대한 압력이 유럽과 일본보다 훨씬 크다. 그래서 한 가지 현상이 생겼습니다. 중국에서 게임기를 하려면 좋은 경제수입이 있어야 합니다. 너는 반드시 자주권이 있어야 한다. 결국 게임기는 컴퓨터가 아니다. 중학생 고등학생 자신은 살 돈이 없고, 가족들에게 게임만 할 수 있는 장비를 사도록 설득할 가능성도 거의 없다. 그리고 대도시는 연해도시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고, 내륙 소도시는 여러 가지 이유로 게임기의 존재를 덜 접하거나 여유가 없어 살 수 있다. 호스트놀이를 하는 사람이 우월감을 나타낸다는 생각을 하게 한다.
유럽과 일본에서는 게임기가 상대적으로 싸기 때문에 호스트 게임은' 사회적 성공자',' 경제적 넉넉한 부자',' 가정환경이 좋은 재벌 2 세' 가 소유하고 있는 하이엔드 게임 장비가 아니기 때문에 호스트 게임 사용자와 일반 게이머에게 속한다.
야마우치는 "게임기는 싸고, 게임은 재미있어야 한다. 생활 필수품 말고, 부담이 있고, 놀면 재미가 없기 때문에 무자비하게 버려진다" 고 말했다.
따라서 호스트 사용자는 게임의 일반 사용자라고 할 수 있지만 국내에서는 비교적 적다. 따라서 핸드투어 개발자에게 이식 호스트 플랫폼은 의심할 여지 없이 사용자 기반을 확대하고 게임 브랜드를 만들 수 있는 수단이다. 핸드투어에 비해 호스트 사용자의 속성이 겹칠 수 있지만 거시적인 관점에서 볼 때, 호스트 사용자는 의심할 여지 없이 게임에 대한 인식 수준이 높은 부류에 속하며 개발자의 입에 있는 중급게이머에 속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의 인식에서:
모바일 사용자 = 게임 인식 수준이 비교적 일반적인 일반 게이머입니다.
호스트 사용자 = 게임 인식 수준이 비교적 높은 중급게이머.
물론, 이것은 절대적인 것이 아니라 전체를 관통하는 것이다. 핸드투어가 호스트 플랫폼으로 이식되고, 사용자 집단이 일반에서 중급으로 이동함에 따라, 개발자는 내 게임이 이 플레이어들의 최소 기준에 부합하는지 생각해야 한다.
우리가 자주 언급하는 게임 화면을 예로 들어 봅시다! 다음은 각 플랫폼의 전형적인 사격 게임이다.
이' 2 X 핸드 투어' 가 같은 화면 호스트에 로그인하면 팝업되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얻지 못할 수도 있다. 호스트 플레이어는 얼렁뚱땅 하는 게 아니기 때문이다.
최근 몇 년 동안, 핸드 투어 시장은 호스트 시장에 지속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호스트가 핸드 투어로 대체 될 것임을 의미합니까? 대답은 현재 없습니다.
사실 이 문제는 분명하다. 앞서 언급했듯이 점점 더 많은 모바일 게임이 호스트 플랫폼으로 이식되고 있어 문제를 잘 설명할 수 있다. 더 많은 중급엔드 사용자를 확보하기 위해 핸드투어 개발 출신 게임 개발자조차도 결국 명품 게임으로 향할 것이며, 양질의 사용자는 이들 게임 개발자들에게 큰 의미가 있다.
오늘날의 게임 환경에서 호스트 플랫폼이 완전히 대체되면 전체 게임 시장의 게임 품질이 떨어질 수밖에 없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고품질 호스트 게임 출력이 없는 대신 개발주기가 짧은 핸드투어로 바뀌었다. 개발자는 게임 개발에 대한 인내심을 잃어서 손놀이를 하는 크립톤 루틴을 연구하고 있고, 게이머도 게임 시장이 불황일 때 심미 없는 로우엔드 사용자로 성장했다. 열심히 게임을 하면 점점 더 로우엔드가 되고, 나쁜 화폐로 좋은 화폐를 추방하는 악순환이 생길 수 있다.
소니와 닌텐도가 지난해 발표한 재보를 보면 호스트 게임 업무는 여전히 활력이 넘치고 관련 게임 소프트웨어의 매출 증가는 여전히 강세다. 소니 게임과 인터넷 서비스 부문의 이윤이 5 년 만에 최고 수준으로 올랐다. 소니의 경우, 전체 게임 소프트웨어의 43% 는 인터넷을 통해 구입했으며, 지난 분기와 동등하여 작년 같은 기간보다 높다. 닌텐도에서 특별 비디오 게임 소프트웨어의 24.2% 매출은 디지털 버전으로 이전 단계와 동등하며 20 17 년 동기보다 훨씬 높다. 인터넷에서 게임 소프트웨어를 판매하는 것은 게임 시디보다 발행 비용을 낮추지만, 더 큰 장점은 충동적으로 소비하기 쉽다는 것이다. 이것은 스마트폰 게임의 큰 장점이지만, 규제 기관의 주의를 끌고 있다.
따라서 호스트 사용자의 하이엔드 속성에 따라 충성도가 결정되는데, 이는 대부분 일반 핸드투어와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이다.
현재 점점 더 많은 핸드투어가 호스트에 이식되고 있다. 이는 핸드투어 개발자들이 더 많은 좋은 IP 를 확장하고 확장하며 더 많은 중급형 호스트 사용자를 끌어들이기 위한 실행 가능한 방향을 찾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러나 핸드투어와 호스트 게임은 각 분야에서 양성적으로 발전하여 단기간에 큰 충돌이 없을 것이다.
과거를 돌아보다:
"실사방향" 2020 년에는 어떤 기대되는 핸드투어와 오로라 계획이 있습니까?
2020 년에 기대할 수 있는 2 차원 핸드투어 (예:' 링',' 적화전갑',' 에이스') 를 조사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