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게임
QQ 삼국지
'삼국지' 연대기
삼국지를 기반으로 한 게임이 출시된 지 10년이 넘었고, 그 수가 수십 가지에 이릅니다. 이번에는 런닝계정 형태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원래 이 글은 게임월드 버전에 올릴 예정이었는데 아쉽게도 제 버전은 오랫동안 새로운 댓글을 받지 못해서 이 글도 제 버전에 댓글의 힘을 끌어들이기 위해 쓴 글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는 나야! ! ! \(^*^)/
PC 삼국지
RPG
"삼키는 세계" 시리즈의 1, 2, 3, 4세대, Zhiguan이 제작한 , Devouring World 시리즈의 1, 2, 3세대는 한 번도 만나본 적이 없습니다. 오직 4세대만이 더 인상적입니다. 즉, 장군들이 자신의 신체 비율보다 더 큰 과장된 무기를 들고 있다는 것입니다. 사나운!
'유비전설'은 Zhiguan이 제작한 게임으로 XX로 분류되어야 합니다. 사실 이 게임은 엇갈린 평가를 받고 있지만, 유일한 문제는 바로 그래픽입니다. ... 어쨌든 플레이하기 전에 몇 번 보지 않았습니다. 내 반 친구들처럼 이미지에 대한 특별한 요구 사항이 없는 친구들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적벽대전'은 당시 팬더가 제작한 오래된 게임으로 전작 '적벽'과 혼동되기도 했다.
'용삼국지'는 지관에서 제작한 작품인데, 이 연대기를 쓰기 위해 지난 이틀 동안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 보니 정말 퀄리티가 높은 작품이다. . 이 게임은 사실 RPG + SLG 게임이지만 분류의 편의를 위해 여기에 넣는 것이 더 좋습니다(주로 SLG가 많은 SLG 제품을 상대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The Legend of the Three 삼국지 RPG의 경우 삼국지라는 이름은 단순히 가식일 뿐 실제적인 의미는 별로 없다고 생각합니다. 게임에 반영된 줄거리는 잘 알려진 삼국지와 관련성이 거의 없기 때문에 비공식적인 역사라고 볼 수 있다.
SLG
영광스러운 '삼국지' 시리즈 1, 2, 3, 4, 5, 6, 7, 온라인 버전 중 4~7편은 강화 버전으로, 간단히 말해서 매우 큰 가족.
당시 액션 게임의 상황을 바꾸어 놓은 훌륭한 제품, 절대적인 제품, 획기적인 제품인 "삼국지"는 역사상 최초의 텍스트 기반 게임이었습니다. 게임(PC) 삼국지를 기반으로 한 최초의 상용 게임이지만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습니다.(#%...엔%) 사실 그 당시에는 컴퓨터가 무엇인지조차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컴퓨터 게임.
아직 '삼국지2'를 플레이해본 적은 없어요.
'삼국지3'는 새로운 그래픽 인터페이스, 강화된 신규 기능, 새로운 장군 로그인 기능 등을 갖춘 새로운 형태의 삼국지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처음인데 아직 안해봤네요 ㅎㅎ...
아직도 사람들이 즐겨하는 명작 '삼국지4'가 처음으로 강화판에 추가됐습니다 (실제로는 영광스러운 2차 판매 전략입니다. 게임은 두 번 팔릴 수 있습니다. 정말 귀하의 것입니다.) 그리고 제가 처음으로 플레이한 PC 삼국지 게임이기도 합니다. 가장 인상적인 것은 전쟁 중의 공성전이지만, 삼국에는 공성전 이상의 것이 있다는 점을 간과하고 있다. 새로 추가된 내용이 너무 많아서 지금은 명확하게 설명할 수 없습니다. 오래된 '삼국지4' 가이드를 찾아 직접 읽어보시면 됩니다.
'삼국지5'는 전작과 거의 이어지는 수준의 그래픽으로, 새로운 기능이 추가됐다는 느낌이 거의 없다. 이 모델의 하이라이트는 공성전이 완전한 야전으로 바뀌었고, 처음으로 포메이션이 추가되었다는 점입니다. 전략의 풍부함도 만족스럽지만, 일부 주문과 마법의 과도한 강화는 결국 많은 정통 플레이어들을 불만족스럽게 만듭니다. 그래서 당시 많은 삼국지 팬들은 과거로 돌아가 '삼국지4'를 플레이하며, 후기 QUAKE1처럼 당시 '삼국지3'와 '삼국지4' 두 세력 간의 대결을 형성했다. 팬 VS QUAKE2 팬.
'삼국지6'는 많은 요청 속에 출시됐다고 할 수 있다. '삼국지3'와 '삼국지4' 사이의 오랜 논쟁을 하나로 묶는다는 중요한 사명을 갖고 있다. '삼국지6'가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했을 뿐만 아니라 '삼국지' 시리즈를 한 단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렸다는 사실도 입증됐다. 천지인 개념을 더하고 내정을 단순화한 것이 박수를 받았다. 새로운 전쟁 모드에는 야전과 공성전이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반순간적인 작전 모드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일련의 혁신은 고품질 "삼국지 6"의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삼국지7'은 SLG에 처음으로 전개와 롤플레잉 요소를 추가한 작품으로, '태게'를 모델로 삼았다고는 하지만 실제로는 많이 다르다. "타이게". 이 게임의 개발 및 롤플레잉 요소가 증가함에 따라 삼국지 시리즈는 매크로 제어에서 마이크로 제어로 전환되었습니다. 삼국지 게임의 한 분야로 판매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전작이지만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낸다는 것은 의미가 크다. 이번에는 '삼국지6'과 '삼국지7' 사이의 패권 상황도 형성됐다.
'삼국지-온라인판'에서는 안목 있는 사람이라면 이 명예의 모델이 돈을 벌기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완전히 시장 실험으로 출시된 것이므로 명예는 무작정 출시하지 않는다. 다른 모델만큼 팡파르. 실험적인 제품이라 부족한 점도 많고 여러 면에서 보완이 필요하지만 전체적으로 보면 꽤 괜찮은 편이고, 삼국지 온라인 게임을 개발하겠다는 의지도 엿볼 수 있다. 삼국지의 완벽한 온라인 버전이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삼국지-폭풍우', 저는 이 게임에 대해 아는 바가 거의 없습니다. 광롱이 제작한 실험적인 작품이라는 것만 알고 있을 뿐입니다. 관련 정보가 있는 사람이 추가할 수 있습니다.
요약: 광롱컴퍼니의 '삼국지' 시리즈는 SLG의 지배력을 점유하고 있으며, 중국 국민들은 여전히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 이 글을 쓰면서 GAMEKING 뉴스 '삼국지8'이 공개된 것을 보았는데, 사람들이 정말 기대하고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지관의 '삼국지' 시리즈 1, 2, 3권, 중국인이 시작한 SLG 삼국지는 늘 '삼국지'를 상상의 적이라고 여겨왔다. 삼국지'는 '삼국지연의'의 압력을 받아 탄생했습니다. 감탄합니다. 날이 갈수록 좋아지고 있지만 아직 갈 길이 멀습니다.
'삼국지'가 언제 출시됐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마도 중국 최초의 삼국지 게임인 '삼국지2' 수준일 것이다.
'삼국지2'는 '삼국지4'와 '삼국지5' 사이에 출시됐을 것으로 추정된다. Zhiguan Dahua는 그 대가로 두 번째 버전을 출시하기 위해 많은 돈을 썼습니다. 하이라이트는 중국 지도가 위성 사진을 활용해 '삼국지'에 나오는 지도보다 훨씬 사실적이라는 점이다. 또 다른 기믹은 결투에서 실시간 계산이 가능한 파격적인 3D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것으로, 무협소설처럼 장수들이 벽을 뛰어넘어 날아다니는 것도 정통 결투와는 관련이 없지만 말이다. 정말 좋은 에피소드입니다. ^O^
'삼국지3'는 지난해나 올해 초에 개봉한 것 같다. 비교적 포괄적인 대내외 지시사항을 설계했지만, 지나치게 복잡한 군사 관련 지시사항은 부담스럽습니다. 생각해 보십시오. 누가 전쟁에 참여하기 전에 몇 배나 더 많은 일을 하려고 합니까? ! 이건 실패라고 해야 할까요. 전쟁에서의 성능은 평범하고 칭찬할만한 유일한 것은 화재 계획의 성능입니다. 삼국지 소설에서는 불공격이 가장 많이 등장하고 가장 효과적인 전술이다. 너무 이상해) 등이 모두 반영되어 있습니다. 화재 공격의 중요성. 삼국지 시리즈를 플레이할 때, 화력 계획이 너무 약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삼국지연의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한번은 적에게 작은 불을 지폈는데, 아쉽게도 다시 바람이 불어오는 바람에 안개가 끼었습니다. 두 차례의 공격 끝에 내 병력은 모두 맹렬한 불길 속에 갇혔고, 도시 대부분은 불바다가 되었고, 많은 병사들이 불에 탔다. Zhiguan이 이 점을 강화한다면 이 작품의 전쟁 장은 완벽해질 것입니다.
오딘이 제작한 부티크 게임 '삼국지 영웅들'은 당시 SS '드래곤 파워'의 카피본이었지만, 이 카피는 원작의 본질을 모두 흡수했을 뿐 아니라 차이점이 있었다. , 하지만 그 자체로도 많은 혁신이 있는데, 이전보다 낫다고 할 수있어 SS의 '드래곤 파워'를 놀라게했다. 출시되자마자 수많은 삼국지 팬들의 관심을 끌었으며, 수많은 SLG 게임에서 그 독특한 시스템이 자리를 잡았습니다. 하이라이트는 수백 명이 펼치는 실시간 결투와 과장된 군사력이다. "컴퓨터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에 처음 제출한 초안이 "삼국지 VS 용의 힘"이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크로스 플랫폼 리뷰와 소개였는데 공개되지 않아서 아쉽네요...
'삼국지' '영웅전설 2'는 완전히 새로운 그래픽 인터페이스로 전작의 시스템을 거의 이어가고, 결투 횟수를 최대 400명으로 늘린다. 화려한 군사력, 대단해요! 현재 이 게임은 여전히 내 하드 드라이브에 남아 있습니다.
'99 신삼국지 게임'은 어느 회사에서 제작했는지는 한마디로 쓰레기 중의 쓰레기다.
'삼국지 전쟁' 역시 평가가 엇갈리는 작품 중 하나다. 그래픽은 나쁘지 않고, 전투에서는 시스템을 사용해도 괜찮다. 칭찬해야 할지 비판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모두가 각자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삼국지2'도 1세대와 크게 다르지 않은 것 같아요.
'용왕삼국지'는 대세를 따라가는 게임이고 플레이할 것이 아니라 볼 만 한 점은 내정적인 면이 있다는 점이다. 매우 전문적인 목록과 한삼국 시대의 관직 소개가 아주 상세하게 나와 있으니, 삼국지에 관한 글이나 학술 보고서를 쓰고 싶다면 한 번 확인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월롱의 전설'은 송강이 제작한 게임입니다. 이 글을 쓰면서 이 게임이 확실히 고전 게임 중 하나로 꼽힐 수 있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이 게임의 그래픽은 화려하지는 않지만 매우 상세합니다. 대, 중, 소 도시, 레벨, 강, 산 등이 모두 매우 세밀합니다. 군사 고문 역할을 하는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간단하고 복잡한 지침이 없습니다. 전투는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군대는 전방, 좌, 중앙, 후방, 장군으로 나누어 진형을 정돈하고 공격, 공격, 방어 등의 명령을 내릴 수 있다. 등, 그리고 각 군대가 위치를 차지하기 시작하고 보병과 다른 사람들이 도시를 공격하고 궁수는 아래에서 무작위로 총격을 가하며 탑의 적군은 자동으로 적과 맞붙습니다. 전체 전투는 매우 활발합니다. , 그리고 큰 군대가 치열하게 싸우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다른 게임에서는 이런 느낌을 받지 못했습니다. 이 게임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도시 설정입니다. 과거 삼국시대에는 도시가 너무 적다고 느꼈나요? 『노부나가』나 『태고』 시리즈에 비하면 일본보다 몇 배나 큰 중국은 사실 도시가 몇 개밖에 없는데, 우리나라는 다릅니다. "와룡전설" 조금 세어보니 삼국지 게임 중 가장 많은 크고 작은 도시가 200개가 넘습니다. Xuzhou 옆에 Xiaopei와 Xiapi가 있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계실 것입니다. 그런데 근처에 Shanyang, Lu, Langye, Zhuiyang과 같은 작은 마을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저는 지금까지 이 클래식에 대해 몰랐고, 정말 부끄럽습니다.
전쟁과 체스
글로리어스가 제작한 '삼국지 영웅'은 전쟁 체스 형태로 출시된 최초의 삼국지 게임이었다. 시간을 들여 중국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했습니다. 아름답고 간결한 그래픽, 원작에 충실한 줄거리, 합리적으로 업그레이드된 전투 시스템은 당시나 현대의 고전 중 고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웅전설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인 '삼국지 공명전'은 전작을 바탕으로 대폭 강화된 WINDOWS 버전이다. 많은 친구들이 이 게임의 하드디스크 버전을 플레이해 봤을 거라 생각하는데, 꼴찌에서 플레이할 때 오류가 발생해 게임이 중단되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삼국지 공명전설'). 이 게임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CD 버전에 장군들이 서로 결투하는 애니메이션이 많이 있다는 점인데, 하드 디스크 버전을 플레이하는 많은 친구들이 본 적이 없을 것입니다.
영웅전설 시리즈의 다섯 번째 작품인 '삼국지 조조전'(참고: 영웅전설 시리즈의 세 번째, 네 번째 작품은 '모리하라전설'과 각각 "오다 노부나가의 전설")은 배신적인 영웅 조조를 기반으로 한 게임으로, 충성심과 반역자 선택, 다중 플롯을 추가하고 플레이 가능성을 높이는 훌륭한 제품입니다.
지관이 제작한 '삼국지영웅'은 '삼국지전설' 직후 출시돼 당시 '삼국지전설'에 도전한 게임이었다. 이 게임은 주지사를 채찍질하고, 강을 건너고, 아두를 가로채는 등 많은 인기 있는 작은 장면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또한 게임 속 캐릭터의 초상화가 유명한 만화 "The Legend of Dragon"과 매우 유사하다는 점을 눈치채셨나요? and Wolf'는 'The Legend of Dragon and Wolf'를 기반으로 한 게임입니다.
"Domination of the World"는 Panda에서 제작한 것으로 기억합니다. 이 게임은 아주 오래된 게임이고 저는 이 게임을 해본 적이 없습니다. Q-print 스타일 게임. 잡지에서 전쟁 체스 게임을 읽었을 때 Xia Houzhen이 우스꽝스러운 그림 스타일을 가진 큰 이빨을 가진 사람이라는 것을 방금 기억했습니다.
실시간 전략
'궁극삼국지' 체험판은 이름이 불길하지만 인터페이스부터 조작까지 사실상 최초의 삼국지 실시간 게임이다. , 모든 것은 당시의 "Dune 2"를 모델로 한 것입니다.》+ 《워크래프트》. 게임에는 장군이 없습니다. 보병, 궁수, 기병의 세 가지 유형만 만들 수 있습니다. 유비 또는 조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양측의 유일한 차이점은 색상입니다. 당시에는 이 평가판이 신문이나 잡지가 포함된 디스크에 포함되어 있었는데 나중에 중단되었을 수도 있어 한 번만 플레이했습니다. 이 모델은 오랜 역사를 갖고 있는데, '듄2' 이후, '레드얼럿' 이전에 탄생했어야 했다.
전작인 '관도'는 중국 본토 최초의 삼국지 게임으로, 관도전투를 배경으로 한 게임이다. 광고만큼 훌륭하지만 게임 속 군사 계정이 인상적입니다. 게임 형식은 절충적이지만 잘 처리되지 않고 설명이 없는 느낌이 들고 혁신적이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선두 기업의 초기 포지셔닝이 실시간 전략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여전히 여기에 분류됩니다.
전작인 '적벽'은 삼국지 최초의 상용 실시간 전략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 모든 것이 기대만큼 좋지는 않지만 오랫동안 나를 설레게 했다. , 나는 25 위안에 구입한 이 불법 복제품을 아직도 보관하고 있습니다. 한 가지 언급할 점은 이 불법 복제품은 당시 불법 복제품 중에서 보기 드문 컬러판일 뿐만 아니라 베이징 칭화대학교 출판부에서 작성하고 출판한 "Chibi"라는 단어? 바코드랑 저작권 표시도 있어요 %×※\\#. 희귀한 본토 게임들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훔친 게임들도 다릅니다^*^!
후기: 서문은 그렇지만요. 다운그레이드되었지만, 삼국지 실시간 전략 게임을 개척한 그는 아직도 성공하고 있습니다!
'삼국지'는 타겟소프트웨어가 최근 글로벌 진출을 위해 출시한 삼국지 게임이다. 체험판을 사용해본 후, 이에 대한 기대는 무한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이 게임은 모든 면에서 매우 높은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이번에는 삼국지 게임의 전환점이 되기를 바랍니다. 뉴질랜드에 영어판이 출시된다면 꼭 세트로 구매해볼 것 같아요.
센추리종항이 제작한 '삼국지'는 열풍을 불러일으키지는 않았지만 폄하적인 발언은 많지 않았다. 대규모 전투가 하이라이트인데, 엔진이 좋지 않아서 사람이 많아지면 프레임이 심하게 끌리게 됩니다. 제 P3-600, 198M 대용량 머신의 경우 이런 부분이 개선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좋은 생각이 될 것입니다.
'삼국지2'는 이 글을 쓰기 위해 인터넷에서 이 게임의 체험판을 다운로드받으며 하루 밤낮을 보냈다. 처음 사용해본 결과 광고와 거의 비슷하게 정말 좋습니다. 2세대 엔진은 특히 뛰어나며, 수천 명이 함께하는 근접전을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흥미롭다. 체험판에는 유비vs장자오라는 특수레벨이 있는데 양측의 병력은 거의 수천명에 달합니다. 이전 삼국지 게임에서. 명령만 내리면 두 군대는 싸우기 시작했다. 병사들을 보기만 하면 군중 속으로 돌진할 뿐이었다. 이곳에서는 모든 전술, 전략, 일반 기술이 소용없었기 때문에 돌진할 수도 있었다. 전술로 싸워요(웃음). 정리하자면, 그래픽이 아름답고 "AOE", Thousand People Mix
"삼국지 2"보다 열등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쓰기 위해 하루 밤낮을 들여 평가판을 다운로드했습니다. 이 게임의 인터넷에서. 처음 사용해본 결과 광고와 거의 비슷하게 정말 좋습니다. 2세대 엔진은 특히 뛰어나며, 수천 명이 함께하는 근접전을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흥미롭다. 체험판에는 유비vs장자오라는 특수레벨이 있는데 양측의 병력은 거의 수천명에 달합니다. 이전 삼국지 게임에서. 명령만 내리면 두 군대는 싸우기 시작했다. 병사들을 보기만 하면 군중 속으로 돌진할 뿐이었다. 이곳에서는 모든 전술, 전략, 일반 기술이 소용없었기 때문에 돌진할 수도 있었다. 전술로 싸워요(웃음). 요약하자면, 그래픽은 아름답고 "AOE"보다 열등하지 않습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근접전을 벌이고 있지만 아무것도 생각할 필요가 없는 일종의 군중전 전술 게임을 좋아한다면 군대를 모집하고 싸움을 시작해 보세요. 이것을 시도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삼국지'는 상대적으로 대안적인 작품이다. 삼국지라는 이름은 사실 전혀 세기의 의미가 없다. 순전히 삼국지 팬들의 관심을 끌기 위한 것이다. 성능도 좋고, 내부의 창의성도 꽤 좋은데, 온라인 대전을 지원하면 팬이 더 많아질 것 같아요.
저는 '삼국지:스타워즈2 - 손권의 야망'을 플레이해본 적이 없고, 그 특성이 무엇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반응은 보통입니다.
'삼국 패권'은 최근 출시된 게임으로 손, 유, 조 중 하나를 선택해 작전을 펼치는 전략이다. RPG인 '다크니스'와 비슷한 요소가 많고, 원작을 바탕으로 작은 플롯을 많이 추가한 것도 나쁘지 않다. 하지만 아쉬운 그래픽과 조작성만 개선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파이팅
팬더가 제작한 '전투 헤게모니'는 PC에서 보기 드문 오리지널 격투 게임으로, 당시에는 명작으로 평가받았지만, 물론 비교할 수는 없다. 현재 "KOF" 균등 비율. 저는 친구들과 자주 대결하며 즐기곤 했어요.
'장군2'는 전작을 기반으로 오왕국의 장군들이 추가돼 많이 풍성해졌다. 게다가 K를 공격하기 전에 병사들을 보내서 괴롭히게 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는 배울 가치가 있습니다.
온라인 카테고리
'온라인 삼국지'는 최근 출시된 게임인데 좋은 평을 듣지도 못했고, 플레이해 본 적도 없습니다. 하지만 삼국지 같은 장엄한 역사 작품을 무협 분위기가 가미된 준무술 게임으로 바꾸는 것은 삼국지 팬들이 별로 보고 싶지 않은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데스크탑 퍼즐형
'봄과 가을을 웃다'는 최초의 삼국지 체스 및 카드 게임이어야 합니다. 너무 나이가 들어서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웃기는 삼국지' 모노폴리 게임.
저는 이 게임 이후로 모노폴리 게임에 대해 어느 정도 인상을 받았어요.
'푸지아천샤2'는 '모노폴리4'와 비슷하게 페이크 3D로 제작됐다. 플레이도 많이 하지 않고, 이미지도 깊지 않다.
'삼국지마작'에는 삼국지의 영웅들도 마작을 하러 왔다. 그야말로 대안작이다. 마작과 전략이 합쳐진 게임이에요. 도시를 정복하려면 정사각형 도시 전투에서 승패를 결정해야 해요(웃음). 장군들의 독특한 대사는 그야말로 재미있고, 아주 표준적인 사투리 더빙은 누구에게나 더욱 매력적입니다. 도박을 좋아하지 않는 우리라도 치열한 전투를 위해 Fangcheng에 올 수밖에 없습니다.
비디오 게임(모델별 정리)
*명작 '삼국지 시리즈' 등 PC와 중복되는 게임은 생략하세요.
FC
"중부평원의 군주", SLG는 콘솔용 최초의 오리지널 삼국지 게임입니다. 이 작품은 중국 본토에 등록된 적이 거의 없어 FC삼국지 3세대인 척 하고 있다. 어쨌든 'Diansoft'는 속아넘어간 3세대 작품이다. 고치려고 나오지 않았다면 속았을 것입니다.
'중원의 군주'의 후속작인 '대군주'는 고전 중의 고전이라는 의미로 인해 많은 삼국지 게임이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적어도 내 생각에는 삼국지 게임의 범위를 넘어서는 것입니다(아마도 많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있는 "불멸의 검"과 비슷할 것입니다). 이 게임은 장군과 현명한 장군의 차이를 완벽하게 구현합니다. 장군의 군사력이 높을수록 군대를 이끄는 데 더 강력해집니다. 예를 들어, 가장 강력한 여포는 6명의 기병과 4명의 궁수를 이끌 수 있습니다. 또한 매우 용감하여 종종 그들 중 10명을 물리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군대를 이끄는 현명한 장군은 훨씬 열등하다. 전략을 올바르게 사용하면, 말하고 웃는 가운데 적이 싸우지 않고 완전히 무너질 것이다. 그리고 도시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가난한 장군은 도시를 방어할 때 평소와 다르게 행동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아직 이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으셨다면 에뮬레이터를 찾아 플레이해 보시고, 숙련된 플레이어는 게임을 찾아 리뷰해 보시기 바랍니다^O^.
'삼국적벽대전' ACT는 아케이드 게임 '적벽대전'을 완전히 모델로 삼아 장(張)과 자오(趙) 3가지 레벨을 선택할 수 있으며, 아케이드와 같은 궁극기 동작을 할 수 있다. 등등. 줄거리조차도 매우 흥미 롭습니다. 하지만 난이도가 극도로 높았습니다. 저와 제 친구들은 구룡벽(Nine Dragon Wall) 수준까지만 도달할 수 있었고 다시는 통과할 수 없었습니다. 사진은 평범한 수준이지만 FC의 기능을 모두 사용하지 않아 '닌자거북이', '킥복서'보다 훨씬 나쁩니다.
'삼국지 격투판' FTG는 SFC의 오리지널 게임으로 SFC의 기능을 거의 모두 활용하고 있어 그래픽과 콘텐츠 모두 매우 충실하며 확실히 전작에 비해 나쁘지 않습니다. PC의 "장군의 전쟁". 10명 정도를 선택할 수 있는데, 모두 잘 알려진 장군들이다. '장군전'과의 차이점은 모두가 손에 거시기를 쥐고 K와 싸우는 점인데, 맨손보다 친근하다. 가장 인상 깊었던 점은 황종의 독특한 기술이 공중으로 뛰어올라 연속 사격을 한다는 점이다. 이 게임은 유통량이 거의 없고, 아는 사람도 거의 없었습니다. 당시에는 190위안에 팔렸는데, 보고 나면 군침이 돌더군요.
'삼국지 중국어판'은 SLG 에일리언 테크놀로지가 제작한 가장 뻔뻔한 게임회사라고 한다면 에일리언 테크놀로지는 많은 일본 제품을 중국화한 회사라고 할 수 있다. 자신의 라벨과 이름을 꺼내서 판매하십시오. 타임즈
'삼국지 중국어판'은 '대군주 대륙'을 전면적으로 표절한 것이다. 인터페이스부터 조작, 세부 사항, 기능까지 완전히 동일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게임을 시작할 때 군주를 선택하는 것은 자신의 성격에 따라 선택하는 심리 테스트와 비슷하다는 것입니다.
많은 친구들이 고품질의 제품을 중국어로 번역하는 것이 편리하지만, 혁신이 없는 이런 표절에 대해 나는 말문이 막힙니다.
'삼키는 세계 1-2'는 RPG 게임으로, 이번 버전의 '삼키는 세계'는 컴퓨터 상의 버전과 이름은 동일하지만 전혀 다른 두 회사에서 제작하고 있으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우 다르기 때문에 혼동이 없습니다. 두 시리즈는 이전 시리즈와 두 번째 시리즈의 관계와 동일합니다. 두 번째 시리즈는 첫 번째 시리즈의 미완성 이야기의 완전한 연속이며, 플롯 디자인이 매우 좋고, 많은 비공식적 역사와 전설이 생생하게 결합되어 있습니다. 삼국시대를 미시적인 시각으로 보여줍니다. 당시 3세대 버전도 출시됐는데, 사실은 2세대의 중국 버전이었는데, 정말 많은 플레이어들을 속였습니다.
MD
"삼국지전설 - 난세의 영웅들", SLG, MD의 유일한 오리지널 삼국지 게임(영광의 "삼국지" 시리즈는 제외되니까) ), 역대 삼국지 게임 모두(PC 포함) 보기 드문 명작으로, 전투 장면은 '오버로드 대륙'과 다소 비슷하고, 내부 사정도 '삼국지'와 비슷하다. 이 모델의 장군 간의 일대일 결투는 인기 있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장군은 매우 크게 디자인되었습니다. 말을 탄 두 사람의 대결은 화면의 거의 절반을 차지하여 사람들에게 완전하고 강력한 느낌을 줍니다. 가장 놀라운 점은 장군 간의 일대일 결투가 플레이어에 의해 제어된다는 점입니다. 조작은 매우 간단하지만 전투를 위해 장군을 제어하는 느낌은 다릅니다. 이 모델은 그다지 뛰어나다고 느껴지지는 않지만, 결점도 없습니다. 어쩌면 이 평범한 느낌이 많은 플레이어들의 관심을 끄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SFC
'천무삼국지'는 RPG와 체스, 카드게임을 결합한 게임으로 화면은 주로 Q버전으로 4명이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다. .. 아주 활발해요. 컴퓨터실에서 몇몇 친구들과 자주 경쟁하는 게임을 하곤 했어요. 게임 진행 방식은 매우 독특합니다. 혼돈을 진압하는 등 시안 황제가 할당한 임무를 지정된 시간 내에 완료하세요. 전투는 카드 놀이와 유사합니다. ) 두 사람이 카드를 비교하여 누구의 카드가 상대방을 제압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SLG를 주제로 한 삼국지 게임 세계에서 '천무삼국지'는 신선한 풍경이라고 할 수 있다.
'형산영광삼국지', SLG, 본 적도 없어요.
'요코야마 빛나는 삼국지2', SLG, 이것은 매우 정통적인 SLG이다. '삼국지' 시리즈와의 차이점은 전쟁 양상이 '노부나가의 야망-성별기록'과 매우 유사하다는 점이다. 즉, 군대가 나갈 때 큰 지도에 군대가 나타나고, 이후 군대를 조종하여 적의 도시를 향해 단계적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다른 곳의 성능은 평범하고 매우 평균적인 게임입니다.
SLG와 CAPCOM이 제작한 'Swallowing the World'. 또 다른 "Swallowing World"라는 이름이 정말 유명합니다. 차이점은 이 모델이 SLG라는 점입니다. CAPCOM에서 제작할 가치가 있으며 많은 SLG 게임 중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전쟁 장면에서는 SFC의 최고 기능이 발휘되며 매우 대담한 3D 조감도로 표현되며 지도 그림자가 추가됩니다. 두 군대 간의 대결은 "A World of Riches"의 대결과 유사하여 양측이 혼란에 빠졌습니다. 참고로, 이 게임의 캐릭터 초상화는 아케이드 버전의 "적벽대전"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게임 내에서 친숙한 얼굴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탕롱삼국지', SLG. 다음 게임에 대해 아는 사람은 거의 없을 텐데요. 플레이한 친구들.
"슈퍼삼국지", SLG
"슈퍼삼국지2", SLG
"천무삼국지", SLG
"영광삼국지" ", SLG
GB
"삼키기 천하", RPG, FC 포트.
'삼국지', SLG, GB 오리지널이지만 특별한 건 없고, GB의 실력을 4분의 1도 발휘하지 못한 느낌이다. FC와 같은 8비트 머신이기도 하지만, "오버로드 대륙"의 효과가 없다는 점은 정말 아쉽습니다(이 말은 무리인 것 같습니다).
ARC
'삼국지: 지능과 전략의 대군주'인 퀴즈는 이런 종류의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흔치 않은 유형의 게임입니다. 먼저 일본어에 대한 기초가 탄탄해야 합니다. 삼국지에 대한 지식이 있어야 할 수 있습니다. 혹시 플레이해보신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삼국 황진의 난', ACT는 잘 알려진 '삼국지 적벽'의 전신이지만, 이 작품은 본토에서는 거의 볼 수 없으며 '삼국지' 이후에야 읽었다. 치비 전투' 알겠습니다. Liu, Guan, Zhang 및 Zhao를 선택하여 Yellow Turban Thief를 죽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Dong Zhuo를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과정은 말을 타고 싸웠는데, 네 사람은 외모만 빼면 똑같아 보였고, 그들의 최종 동작은 낙석이었고, 실제로는 닭다리처럼 보였다.
이전에 플레이해 본 적이 없다면 에뮬레이터를 찾아 플레이할 수 있지만 "삼국지 적벽 전투"를 거의 모델로 삼았기 때문에 너무 많이 상상하지 마세요.
'삼국지 적벽', ACT는 어떤 면에서 보아도 전혀 소개가 필요 없는 고전 중의 고전입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시뮬레이터 세계에서 이 게임을 수정하는 것이 매우 인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성검삼국지의 아케이드 버전처럼 수정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동시에 한 명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변태적인 점은 동시에 여러 보스에게 도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하.
'삼국지', ACT는 중국인이 제작한 게임이다. 일반적으로 그림이 "삼국지 적벽 전투"만큼 좋지 않다고 여겨지지만 그 의미는 "삼국지 적벽 전투"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이제 버전 3이 출시되었습니다. 버전 2는 버전 1을 거의 개선하고 버그를 수정했지만 버전 3은 완전히 새로운 느낌을 선사합니다. 플롯의 일부가 수정되었을 뿐만 아니라, 적 모집 및 항복 시스템이 추가되어 이전보다 더욱 실감나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선택할 수 있는 사람도 많아지고, 슈퍼보스급 캐릭터도 많이 영입할 수 있다. "삼국지"는 시뮬레이터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언제 출시될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국내 DUMP 기술은 이제 매우 성숙해졌으며 출시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곧. 그런데 '삼국지'는 해외판이 있는데 실제로 여기서 플레이할 수 있어요(뉴질랜드 오클랜드)\^O^/.
PS
"오버로드" " Continent of Overlord', SLG, 완전한 FC 이식, 향상된 그래픽 및 음악은 실제로 'Continent of Overlord' 팬 그룹에 새로운 혈액을 주입합니다. 이 모델은 소개가 필요 없으며 모두가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게임은 어떤 PS 에뮬레이터에서도 완벽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저는 BLEEM을 사용하여 플레이했습니다. 이 제품은 아직 시중에서 보기 드뭅니다. NAMCO 4인 1 컬렉션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구 FC 플레이어가 구매하여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삼국지 전투" of Chibi", ACT, 아케이드 버전은 플레이해본 적이 없고, 축소되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말싸움은 기능 제한으로 삭제되었다고 합니다(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모두가 새로운 필살기를 추가한 것 같습니다.
'삼국지전사', FTG는 PS의 유일한 오리지널 삼국지 게임으로, PS의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여 매우 잘 만들어졌습니다.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는 움직임이 좀 더 과장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장수들의 손에도 무게가 부족하다. 윤창의 손에 있는 청룡암악도는 일본의 긴 면도칼만큼 작다. Xu Zhu의 망치도 매우 작습니다 (Xu Zhu : "저건 큰 망치입니다!") "삼국지 적벽 전투"에서 Xu Chu가 들고 있는 남자를 보세요.
PS2
"Dynasty Warriors", ACT는 플레이해본 적이 없으며, 제가 가지고 있는 정보를 바탕으로만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삼국지 적벽대전"과 마찬가지로 장군을 선택해 혼자 싸울 수 있는 장면이 매우 웅장하며, 수백만의 군대 가운데 장군의 수장을 차지하는 기분을 진정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저는 이 게임을 아주 좋아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PS2를 구입한 후에 말씀드리겠습니다.
기타
원래 11월에 PS2와 DC로 출시 예정이었던 '정문지삼국지'가 정보와 사진으로 판단하면 마음에 듭니다. 빨리 출시해주세요. 때가 되면 꼭 사겠습니다(물론 해적판이겠죠).
이 작품을 끝내는 데 꼬박 밤이 걸렸습니다. 제가 보기엔 지난 10년간의 삼국지 게임이 10년으로 치면 80개 정도 됩니다. 계산해 보면 매년 평균 8개의 게임이 출시됩니다. 물론 제가 놓친 게임도 있을 수 있으니 정정하여 목록에 추가해 주세요. 그런데, 안 해본 게임이 몇 개나 있나요? 세어보니 정확히 25개 게임이 있었는데, 정말 부끄럽네요. 15개를 플레이하지 않았다면 열이 날 수도 있습니다. 안 해본 게임이 5개밖에 없다면 당신은 정말 잿더미 중의 잿더미일지도 모릅니다. 어느 회사의 삼국지 게임 기획자일 수도 있습니다. 모두 플레이해 보셨다면 "삼국지 2"를 써보고 루오 선생님의 후계자가 되어 보실 수도 있습니다. 하하.
앞으로도 이 버전을 더 많이 지원해주세요!
수정
1 지관이 제작한 '삼국지영웅'은 '삼국지전설'('삼국지영웅'이어야 한다) 직후 출시된 게임이다. 삼국지') '삼국지 영웅'('삼국지 영웅'이어야 함)에 도전하는 작품이다.
이 게임은 주지사를 채찍질하고, 강을 건너고, 아두를 가로채는 등 많은 인기 있는 작은 장면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또한 게임 속 캐릭터의 초상화가 유명한 만화 "The Legend of Dragon"과 매우 유사하다는 점을 눈치채셨나요? and Wolf'는 'The Legend of Dragon and Wolf'를 기반으로 한 게임입니다.
2 '삼국지 격투판', FTG는 SFC(FC여야 함)의 오리지널 게임으로, SFC(FC여야 함)의 기능을 거의 모두 발휘하므로 그래픽과 콘텐츠 모두 훌륭합니다. 매우 실질적이며 절대적으로 PC의 "Arms of War"보다 나쁘지 않습니다. 10명 정도를 선택할 수 있는데, 모두 잘 알려진 장군들이다. '장군전'과의 차이점은 모두가 손에 거시기를 쥐고 K와 싸우는 점인데, 맨손보다 친근하다. 가장 인상 깊었던 점은 황종의 독특한 기술이 공중으로 뛰어올라 연속 사격을 한다는 점이다. 이 게임은 유통량이 거의 없고, 아는 사람도 거의 없었습니다. 당시에는 190위안에 팔렸는데, 보고 나면 군침이 돌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