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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스토랑 운영에 관한 미니 게임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아름다운 소녀 게임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아름다운 소녀 게임 안내

1.점수

레스토랑을 오픈하는 첫 번째 임무는 돈을 벌어야 레스토랑을 더 아름답게 만들어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임에서 각 레벨에는 돈 버는 목표가 있습니다. 이 목표를 달성해야만 레스토랑을 장식할 새로운 물건을 살 수 있는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목표에 도달하지 못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때마다 아래와 같이 해당 팁을 받게 됩니다. 적립된 금액은 모두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돈을 버는 방법은 메뉴 가져오기, 음식 배달하기, 체크아웃하기, 테이블 모으기 등 다양합니다. 물론 고객이 식사비를 지불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점수 목록입니다.

주문: 20포인트

까이로 이동: 30포인트

결제: 50포인트

테이블 차지: 40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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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비: 20점 ~ 120점(고객 만족도에 따라 다름)

토핑 감자튀김: 75점(3단계)

토핑 빵: 100점(수준) 4)

2. 추가 점수(최고 점수의 비밀)

게임에서는 같은 동작을 반복하면 매번 추가 점수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예를 들어, 음식을 제공할 때의 보너스 포인트는 20점이 되며, 두 번째 테이블에 음식을 제공하면 보너스 포인트는 40점이 됩니다. 좋은 거래입니다! 단, 감자튀김, 빵, 식사 등은 원가로 제공되므로 포인트는 2배로 적립되지 않습니다.

또한 손님이 같은 색상의 의자에 앉으면 해당 보너스 포인트도 얻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반복은 100포인트, 두 번째 반복은 200포인트를 추가합니다. 다른 색상의 손님이 의자에 앉은 경우 이전 의자의 색상 중첩이 사라지고 의자의 색상도 손님의 색상에 따라 변경됩니다.

결제와 체크아웃의 점수가 가장 높기 때문에 결제와 체크아웃을 분리하도록 노력하세요. 특히 마지막 손님 그룹이 떠난 후에는 먼저 테이블을 치우지 말고 모든 손님이 나갈 때까지 기다린 다음 한꺼번에 클리어하면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마지막으로 모은 포인트에 따라 레벨 통과가 좌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o^

3. 고객 만족도

"마음" 각 테이블 아래에는 해당 테이블의 손님을 나타냅니다. 고객이 조급해지면 만족도가 점차 감소하고 플레이어가 고객의 요청을 신속하게 충족하면 만족도가 크게 높아집니다.

'하트'가 10개가 가장 만족스럽다. '하트'가 3개 미만이면 손님은 화를 내며, '하트'가 모두 없어지면 손님은 화를 내며 식당을 떠난다. 이에 대한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고객이 지불하는 최종 식사비 역시 고객 호감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테이블을 떠나는 손님 1인당 차감되는 포인트:

1단계: -500포인트

2단계: -500점

3단계: -750점

4단계: -1000점

검사관 심사 시 감점됩니다. 나뭇잎: -4000 포인트

게임에는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몇 가지 소품이 있습니다.

커피(주스, 맥주) - 각 레벨은 다르게 보이지만 기능은 동일합니다. , 고객에게 마실 수 있도록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단점은 한 번에 한 잔만 받을 수 있고, 좀 기다려야 한다는 점이다.

호스트 머신 - 2층부터 등장합니다. 웨이터 머신으로 가서 대기 중인 고객을 맞이하세요. 웨이터 머신의 마음이 가득 차면 대기하는 모든 고객의 만족도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대기 고객이 많을 때 매우 유용합니다. 단점은 시간이 오래 걸리고 중간에 다른 일을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노력이 물거품이 된다는 것입니다.

감자튀김(빵) - 레스토랑이 점점 커지고, 3층부터는 추가로 감자튀김(빵)을 주문할 수 있는 음식도 늘어납니다.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면 고객 만족도가 크게 향상됩니다. 이를 무시하면 호감도가 많이 떨어지고 고객이 화를 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종류의 음식은 별도로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저녁 식사보다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으므로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감자튀김 자판기

제빵기

4. 고객

게임에는 6가지 유형의 고객이 있으며 고객마다 성격이 다르지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각 고객의 성격을 다루는 것이 훨씬 쉬울 것입니다.

젊은 아가씨: 어린 소녀, 표준적인 고객, 속도와 인내심이 매우 뛰어남

노인: 나이든 고객, 인내심이 강하고 화를 잘 내지 않지만 행동이 빠른 나이든 고객 천천히,

비즈니스 여성: 일하는 여성, 화를 잘 내고, 화를 잘 내고, 봉사하기 가장 어려운 여성

대학생: 대학생, 줄을 서서 기다릴 때 매우 조급함, 앉고 나면 잠시 지체해도 돼요

핫샷 씨: 핫도그 씨는 줄을 설 때는 참을성이 많으나, 잠시 앉아 있으면 성격이 급해집니다

음식평론가: 음식평가관님이 여기 오셨어요. 만족하면 식당에 '별표'를 붙일 거예요~~

5. 레스토랑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가장 평범한 작은 레스토랑에서 시작하여 조금씩 돈을 벌어 마침내 고급스러운 서양식 레스토랑을 열어야 합니다. 열심히 노력해서 오픈한 식당에서 ---

첫 번째 식당-아주 평범한 작은 식당

두 번째 식당-독특한 초가집 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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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번째 레스토랑 -- ―물 위에 지은 해산물 레스토랑

네 번째 레스토랑 --호화롭게 장식된 양식 레스토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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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게임의 목적은 각 레벨에서 매출 목표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각 대형 버전(즉, 각 레스토랑)이 완료되면 다음 레스토랑이 나타나고 다섯 번째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높은 점수를 얻고 전문가가 되려면 게임 내 모든 채점 방식을 분석해야 합니다.

우선 게임 내 모든 액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주문(요리 주문)

2. 음식(음식배달)

3. 수표(주문 결제)

4. 접시 (테이블 닫기)

5. 음료수 나눠주기

6. 무료 스낵 제공

7. 채팅

8. 주방으로 주문을 보내세요

9. 모아둔 중고 접시를 상자에 담는다

이 중 1~4번이 효과적인 콤보 득점 액션이다. , 5와 6은 점수를 두 배로 늘리지 않지만 고정 수입을 가지며, 7은 대기열에 있는 사람 수를 복원하고, 8과 9는 점수를 생성하지 않지만 1~4 시리즈의 일부로 시간 내에 완료해야 합니다.

1부터 4까지 효과적인 콤보 점수 동작을 분석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효과적인 콤보 점수 동작은 다음과 같습니다.

1. order (20*?)*? (?는 연속 완료 횟수)

2. 음식(음식배달) (30*?)*?

3. 수표(지불 주문) (50*?)*?

4. 요리(테이블 닫기) (40*?)*?

여기서 제가 상기시키고 싶은 것은 당황한 플레이어가 더블 클릭을 사용하여 3과 4의 콤보 득점 기회를 잃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확인의 올바른 조치는 모든 테이블을 확인한 다음 정리하는 것입니다.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부분입니다.

따라서 콤보 점수에 대한 분석 결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아무리 긴장하더라도 가능하면 왼쪽 클릭을 사용하세요.

2. 체크를 제외한 나머지 3가지 액션은 손이 두 개만 있어서 제한됩니다(다섯 번째 레스토랑의 주인공은 손이 네 개입니다 -_-0)

3. 각 콤보 액션에서는 1부터 7까지의 다른 액션을 수행하지 마십시오(8과 9는 효과가 없음). 그렇지 않으면 두 배의 보너스 포인트가 없습니다.

포인트를 두 배로 늘리는 또 다른 방법은 컬러 더블링(color doubleing) 방법, 즉 같은 색깔의 옷을 입은 사람들이 그 색깔의 좌석에 각각 앉도록 하는 것이다.

(색상은 1석당 최대 2배 금액은 4배입니다.

게임 내 배색은 디자인 과정에서 고려되어 구성되는 경우가 많으며, 배색 방법은 원래 색상이 변경될 때만 사라지고 다시 축적되는 것으로 관찰되었습니다. , 그래서 이것이 우리가 득점하는 매우 중요한 수단입니다!

색상 보너스 포인트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앉은 사람당 ×1 +100

앉은 사람당 ×2 +200

×3 앉은 사람당 +300

×4 앉은 사람당 +400

액션 5와 6은 고정 수입이 있어 중복될 수 없습니다. 7은 수입이 없지만 5, 6, 7은 모두 고객의 포인트를 늘릴 수 있습니다. 액션 포인트 외에도 각 테이블이 체크아웃하고 떠난 후 수입도 있는데, 이는 어느 정도 포인트 수에 정비례하지만 그 수가 100~30 정도로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포인트를 모두 계산하지 못한 게스트는 화를 내며 퇴장합니다!

첫 번째 레스토랑 테이블 가격은 500입니다.

두 번째 레스토랑 테이블 가격도 500입니다.

다음 레스토랑 테이블 가격은 500입니다. 세 번째 레스토랑은 750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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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번째 레스토랑 테이블 가격은 1000입니다

다섯 번째 레스토랑 테이블 가격은 2000입니다

전술적 분석

1. 테이블 사이의 시간을 최대한 가깝게 유지하세요

2. 자리에 앉기 전, 이야기를 나누며 색상을 관찰해보세요. 자리에 앉은 후 음료를 마시고 각 그룹에게 첫 번째 테이블을 제공합니다. (특히 사무실 여성은 인내심이 가장 낮기 때문에 우선권이 있습니다. 다양한 손님의 인내심에 대해서는 각 레벨 시작 부분의 소개를 읽으십시오. .앉을 때 인내심이 부족한 사람도 있고, 줄 서서 기다리는 인내심이 부족한 사람도 있습니다.)

3. 가능한 한 많은 콤보 동작을 1~4로 수행하세요. (방문객의 평균 하트 포인트를 높이기 위해 채팅기, 간식, 음료 등을 합리적으로 사전에 활용하는 것이 전제입니다)

4. 컬러는 포인트를 더해줍니다. 아무리 지저분해도 손님을 어지럽히지 마세요. 5~9점 외에 포인트를 두 배로 늘리는 가장 유용한 방법입니다. 매우 유용한 경험 법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이 한 명뿐일 때 올라가서 Ya'er를 잡으면 그는 순종적으로 귀하의 잔소리를 듣고 하트 3개를 추가한 후 머무를 것입니다.

악의 길은 반드시 승리합니다

이 방법의 원리는 채팅 머신에 가만히 서있는 한 고객의 마음이 줄어들지 않고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Business Women(BW)과 Colldge Kids(CK)의 마음은 매우 느리게 증가하지만, 대화를 4~5회만 하면 아무리 낮은 사람이라도 마음이 채워질 수 있습니다. 마지막 몇 레벨)!

이렇게 채팅머신에 서서 처음부터 대기열이 채워질 때까지 여러 번 채팅을 해보세요. 대기열이 가득 차면 일반적으로 대기열 앞의 하트 수가 채워져야 합니다. 이제 대기열에 있는 사람들의 색상과 다양성, 색상 콤보를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볼 시간입니다. 콤보를 연결하고 BW와 CK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색상 조합 우선 원칙에 따라 BW와 CK를 최대한 먼저 배열합니다(보통 3~5개 정도의 테이블이면 충분합니다. 앞으로 필요하지 않으면 이 3~5개 테이블을 사용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이 사람들에게 더 편안하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콤보 액션에 대한 추가 점수를 얻으려고 노력하십시오. 결국 이 방법은 동시에 많은 테이블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식사하는 동안 다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그가 추가 음식을 원하면 줄을 서 있는 사람의 수가 3명 이상인 한 그를 만족시키려고 노력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채팅이 최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이 배치를 해결한 후 위와 같이 다음 배치를 고려합니다. 아직 자신의 실력에 자신감이 있다면 가장 평범한 여성을 HotShot과 CK와 혼합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즉, 색상이 우선입니다. 가능하다면 가장 인내심을 갖고 시니어를 유지하고 마지막으로 해결하여 더 많은 액션 콤보를 얻으십시오. 물론 색상이 좋으면 배열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어떻게 정리하는가에도 노력이 필요합니다. 정해진 공식은 없고, 무엇이든 좋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대기열에 있는 사람이 도망가려고 하는데 채팅을 따라잡을 수 없다면 그냥 없애버리세요. 그렇지 않다면 배치를 포기하고 놔두세요. 그에게 잘 봉사하기 위해 빈 테이블. 음료는 해당 고객에게만 제공됩니다.

간단히 말하면 색깔이 먼저고 액션은 그 다음이다. 대기열이 지루하다면 채팅 몇 번만 해도 쉽게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요약

간단히 말하면 이 게임은 일괄적 사고와 전반적인 계획 능력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각 레벨에 등장하는 손님의 유형과 색상 조합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각 레벨을 몇 번만 플레이하면 어떻게 배치할지, 언제 무엇을 할지, 최적의 경로를 찾을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레벨은 전문가가 어렵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레벨 클리어가 너무 쉽다고 느껴진다면 서바이벌 모드인 Endless Shift를 시도해 보세요. 이것이 게임의 본질입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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