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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여행" 장비 특수 효과 설명

세계 핸드투어의 장비는 매우 중요한 시스템이며, 강력한 장비는 캐릭터의 전투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그렇다면 세계 핸드 투어에서 장비 효과의 사용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세계 핸드투어장비 특수효과 사용 설명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장치 효과 설명

스턴트를 장비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캐릭터 속성 아래 네 글자의 스턴트를 장착할 수 있으며, 직접 클릭하면 아래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장비 스턴트는 주로 스턴트와 특수 효과의 두 가지 장비 특성으로 나뉜다. 오늘의 스턴트 주제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처음부터 게임의 현재 조건에 따라 15 개의 장비 특수 효과 만 있습니다. 그리고 특수 효과는 모두 제로 영역 효과입니다. 다음으로 하나씩 분석해 보겠습니다.

화샤징링가

지점당 0.5% 의 소환 상해를 줄입니다. 5 시에 결계를 돌파하여 동물을 소환하는 피해를 줄이다. 마술이 5 시 이상이면 소환상해10% 를 줄인다. 마술이 10 포인트보다 높으면 소환사 피해를 20% 줄인다.

광기법 제로 경지

점당 주문 상해를 0.25% 증가시킵니다. 5 시마다 경지를 돌파할 수 있고, 추가로 마술 공격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상해결제시 자광법이 공격 대상의 어법보다 5 시 이상 높으면 마술상해가 10% 증가합니다. 자광법이 목표어법보다 10 포인트 이상 높으면 마술상해가 15% 증가한다.

제로경지를 고수하다

점당 물리적 상해를 0.25% 줄입니다. 5 시마다 결계를 돌파하고 물리적 상해 감면을 늘릴 수 있다. 상해 결제 시 공격자보다 5 시 이상 맹공하며 물리적 상해 감면10% 를 증가시킨다. 자존감이 공격자의 맹공격 10 포인트보다 높으면 물리적 상해 감면이 15% 증가합니다.

사이렌 제로 영역

점당 0.75% 의 마법 상해를 증가시킨다. 5 시마다 경지를 돌파하여 괴물에게 추가적인 마술적 상해를 추가할 수 있다. 요괴가 5 시 이상 물면 괴물에 대한 마법 피해를 7% 증가시킨다. 강성이 10 포인트보다 높으면 괴물 마법 상해 15% 를 늘립니다.

스톰 제로

각 지점마다 물리적 상해를 0.25% 증가시킵니다. 5 시마다 결계를 돌파하고 물리적 공격력을 높일 수 있다. 상해 결제 시 자체 공격이 목표 5 시 이상이면 물리적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자체 공격이 목표 10 포인트보다 높으면 물리적 피해가 15% 증가합니다.

유발 징링 거리

주문 상해를 점당 0.25% 줄입니다. 5 시마다 경지를 돌파할 수 있고, 추가적으로 마술을 증가시켜 피해를 줄일 수 있다. 상해결제시 자어법이 공격자광법보다 5 시 이상 높으면 10% 마술상해감면이 추가됩니다. 자어법이 공격자의 광법보다 10 포인트 이상 높으면 마술상해감면이 15% 증가합니다.

제로경지를 고수하다

각 점마다 1 점 준수 및 1 점 굽힘이 증가합니다.

살의와 제로 경지

점당 0.5% 의 인식 적중률을 증가시킨다. 5 점마다 경계를 돌파하여 이해 적중률을 높일 수 있다. 자기 측의 살육 의도가 목표 장봉보다 5 시 이상이면 10% 의 심박수가 추가로 증가한다. 자살이 목표 장봉 10 포인트보다 높으면 심박수가 20% 증가한다.

창풍형령가

점당 0.5% 의 인지저항률을 증가시킨다. 5 시에 한 번씩 결계를 돌파하여 지항률을 높일 수 있다. 심박수를 판단할 때, 당신의 은봉이 목표보다 5 시 이상 높으면 공격자의 심박수10% 를 낮춘다. 한 사람의 은봉이 목표보다 10 포인트 높으면 공격자의 심박수가 20% 더 낮아진다.

천랑 형령가

점당 0.5% 의 괴물 상해를 증가시킨다. 5 시에 결계를 돌파하여 괴물에 대한 피해를 늘리다. 시리우스가 5 시 이상이면 괴물에 대한 피해를 7% 증가시킵니다. 시리우스가 10 포인트보다 높으면 괴물에 대한 피해 15% 를 증가시킨다.

깊은 능미 경지.

점당 괴물 피해를 0.5% 줄입니다. 5 시마다 경계를 돌파하고 괴물에 대한 피해를 줄일 수 있다. 신위가 5 시 이상이면 괴물 피해를 7% 줄인다. 신위는 10 포인트보다 높고 괴물 상해 15% 를 줄였다.

강성력 제로 영역

점당 괴물의 물리적 상해를 0.75% 증가시킵니다. 5 시마다 결계를 돌파하여 괴물에게 추가적인 물리적 상해를 추가할 수 있다. 강성이 5 시 이상이면 괴물에 대한 물리적 상해를 7% 증가시킨다. 강성이 10 포인트보다 높으면 괴물에 대한 물리적 손상 15% 를 늘립니다.

여령의 경지

소환사에 대한 피해는 점당 0.5% 증가했다. 5 시에 결계를 돌파하며 소환사에 대한 피해를 증가시킨다. 제기가 5 시 이상이면 소환동물상해10% 증가 제기가 10 포인트보다 높으면 소환사에 대한 피해를 20% 증가시킨다.

묘법 제로 경지

점당 치료량 증가1%; 5 시마다 경지를 돌파하여 치료 가산을 증가시킬 수 있다. 묘법이 5 점 이상이면 치료량10% 증가 우수법은 10 점보다 높고 치료량은 15% 증가했다.

영생과 영경지

점당 치료 효과 증가1%; 5 시마다 경지를 돌파하여 치료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소광은 5 점 이상, 치료 효과는10% 증가했다. 소광이 10 포인트보다 높으면 치료 효과가 15% 증가합니다.

장비의 특수 효과에 관해서는, 5 점마다 기본적으로 0 에서 한 단계 높아진다. 해당 속성 가산이 순차적으로 증가하고 플레이어는 장비의 특수 효과 가산을 잘 파악해야 한다. 장비의 속성 가산 정도는 비교적 낮을 수 있지만, 특수 효과 수준이 따라잡을 수 있는 한 수익은 여전히 상당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나는 당신에게 창고 특수 효과 장비를 기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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