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미국 고통은 프로세서만 만드는가? 고통은 핸드폰을 만들 수 없나요?
< P > 고통은 매우 강력한 회사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애플 삼성 화웨이가 자신의 프로세서를 보유하고 있는 것 외에 다른 휴대전화 업체들은 기본적으로 고통영용 프로세서를 채택하고 있다. 고통이 이렇게 실력이 있는 이상 왜 스스로 핸드폰을 만들지 않는가? 개인적으로 주요 원인은 다음과 같다고 생각한다. < P > 고통은 휴대전화를 만들지는 않지만 전 세계 대부분의 휴대전화 업체들은 고통용 프로세서를 채택하고 있다. 일단 고통이 스스로 휴대전화를 만들면 자신의 하류 고객과 밥을 빼앗고 고객을 경쟁자로 변신시키는 것과 같다. 이렇게 하면 자신의 기초만 흔들릴 뿐, 고통은 분명히 이렇게 어리석게 하지 않을 것이다. < P > 고통은 매우 강력한 통신회사로, 주요 이윤은 칩과 특허 허가 판매, 휴대전화 제조사가 고통칩을 구입하는 데, 칩의 돈뿐만 아니라 특허비도 내야 한다. 즉, 제조사가 휴대폰을 팔 때마다 고통에게 휴대전화 판매가의 3 ~ 5% 를 특허 허가료로 지불해야 한다. 그래서 고통은 핸드폰을 만들 필요가 전혀 없고, 안전하게 누워서 벌면 된다. < P > 소위 술업은 전공이 있다. 고통은 휴대전화 칩을 잘 만들지만 반드시 전 세계적으로 잘 팔리는 스마트폰을 만들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구글 휴대전화처럼 기본 안드로이드의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전 세계 시장 점유율에서도' 기타' 만 꼽을 수 있기 때문에 고통은 휴대전화라는' 쿨리' 를 하기 위해 고객을 불쾌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 P > 요약하면 고통은 휴대전화를 하지 않는다. 전 세계 휴대전화 업체들은 모두 친구다. 일단 휴대전화를 만들면 고객은 적이 되고, 게다가 고통의 이윤은 휴대전화를 만드는 것보다 더 안정적이기 때문에 자신의 휴대전화를 만들 필요가 전혀 없다. < P > 사실 고통도 초기에도 휴대전화를 생산했지만 이익률과 제품 보급 등으로 고통은 자신의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이해에 따라 휴대전화 부문을 포기하고 자신의 이익률이 가장 높은 방향을 지키기로 했다. 그해 IBM 이 개인용 컴퓨터 업무를 전매한 것과 같다. < P > 화웨이는 고통과는 달리 통신 ICT 솔루션 공급업체로 포지셔닝되어 완벽한 제품과 해결 능력을 제공함으로써 전체 제품 라인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 P > 그래서 고통은 현재 반도체 업무 (프로세서로만 해석될 수 있음) 뿐만 아니라 특허 허가도 있는 것은 아니다. 고통에게 이 두 사업은 고통에서 가장 뛰어나고, 고통의 비즈니스 모델 (입/출력 비율이 가장 높기 때문) 에 부합하기 때문이다. 동시에 고통은 과거에 휴대전화를 만들었는데 지금은 생산하지 않는데, 그 이유는 가격 대비 성능이 높지 않기 때문이다. < P > 휴대전화를 사용해 본 적이 있다면, 반드시 고통 제품을 사용하셨을 겁니다. 만약 어느 회사라면, 당신은 그 제품을 본 적이 없지만, 계속 돈을 지불해야 한다면, 분명히 고통회사일 것이다. 이동통신계가 가장 빼놓을 수 없는 회사라면 고통밖에 없을 것이다. 통신계에서 가장' 사랑하고 미워하는' 회사라면 고통밖에 없을 것이다. 통신계에서' 고소와 피고' 에 대응해야 하고, 소송을 전체적으로 고려하고 있는 회사라면 고통밖에 없다! 이것이 바로 고통이고,' 사랑과 증오' 와 일체의 미국 회사이다.
고통은 지금까지 3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1985 년 7 월 샌디에고에 있는 Irwin Jacobs 박사의 집에 7 명의 업계 고위 인사들이 모여' 품질 커뮤니케이션' 을 설립하고 통신 업계에서 가장 위대한 신생 기업 중 하나로 발전한 계획을 요약했다 < P > 고통은 코드 분할 멀티홈 (CDMA) 이라는 새로운 무선 전송 기술을 최초로 개발했습니다. CDMA 기반 전화의 성공과 이 기술을 기반으로 한 고속 무선 데이터 서비스의 잠재력으로 인해 고통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통신 회사 중 하나가 되었으며 이동통신 분야에서도 우위를 유지해 왔습니다. 고통간사: < P > 고통은 가장 큰 반도체 및 통신 장비 회사 중 하나로 무선 통신 제품 및 서비스를 설계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것의 수입의 대부분은 칩 제조에서 비롯되고, 이윤의 대부분은 특허 허가 업무에서 나온다. QCT (고통반도체 업무술) 는 무선 통신업계에 제품과 서비스 (주로 칩셋) 를 판매하여 수익을 얻습니다. QTL (Gaotong Technology Licensing Bureau) 은 특허 라이센스 업무를 통제하고 거의 모든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통사가 생산하는 ARM 아키텍처 기반 칩셋은 애플, 삼성, 화웨이, 샤오미, 삼성 등 대부분의 주요 스마트폰 제조사가 구매했고, 이들 휴대전화 제조사들이 만든 휴대전화는 고통회사의 기술을 활용해 이들 기술을 기반으로 네트워크를 운영하기 때문에 일정 비율의' 특허 허가비' 를 지불해야 한다.
< P > 역사적으로 고통사의 칩 사업은 무선 기술 라이센스 업무보다 훨씬 많은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결국 스마트폰에서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와 관련 구성 요소를 판매하면 해당 회사에 2 달러의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한편, 하이 패스 라이센스 사업은 일반적으로 칩 비즈니스보다 수익성이 높습니다. 영업 이익률의 관점에서 볼 때 이는 정확합니다. 즉, QTL 에서 영업 수익으로 변환된 각 수익 달러의 비율은 QCT 보다 훨씬 높습니다 (원래 영업 이익의 관점에서 볼 때).
간단히 말해서 로열티 수표는 거의 순이익에 가까운 본전이 없는 장사이다.
삼성이나 애플과는 달리 고통은 잘 알려진 이름이 아니다. 그러나 이는 우리 뉴스에서 자주 언급된다. 특히 새로운 안드로이드 휴대폰이 출시되면 고통의 이름이 반드시 언급될 것이다. 이는 이 회사가 주요 SoC 솔루션 공급업체인 강력한 칩이 샤오미 삼성 비보 화웨이 등 많은 스마트폰 모델에 등장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Northern Exposure (미국 Vivo 드라마), 성공명언) < P > 고통은 3 년 역사를 경영하는 과정에서 모바일 장치용 칩뿐만 아니라 더 많은 제품도 개발했다. 사실, 그것은 자신의 휴대폰 제품을 가지고 있었고, 휴대폰 시장에서 한때 잘 팔렸다. 고통 PDQ 는 수많은 휴대폰 모델 중 대표적인 모델이다. 그것은 1998 년에 발표되었으며 세계 최초의 상업용 CDMA 스마트폰이다. 이 밖에 고통회사는 위성폰도 생산한다.
Qualcomm PDQ 스마트폰도 당시' 주력기' 로 등극해 기술의 기적이라고 할 수 있다. 플립 키보드 디자인으로 16 X 24 픽셀 평면 패널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이메일에 액세스하고, 14.4Kbps 속도로 네트워크의 일부를 탐색하고, Palm OS 어플리케이션 (예: 러시아 블록) 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15 분 통화 시간을 제공할 수 있는 리튬 이온 배터리. 기즈모의 프로세서는 16MHz 에서 작동하며 2MB 의 RAM 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통의 PDQ 무게는 9.8 온스로 8 달러입니다. 이러한 성능은 현재의 주력기와 비교하면 썩은 거리가 아닌가? 차마 직시할 수는 없었지만, 당시에는 가장 선진적인 기술 수준을 대표한다.
경쟁이 많고 스트레스가 많으며 수익성이 떨어집니다. 동시에 다른 업체의 우려를 피하기 위해 고통은 휴대전화를 생산하지 않고 모바일 부서를 선별적으로 포기했다. < P > 고통은 모바일 시스템을 위한 CDMA 기술 등 다양한 특허를 성공적으로 개발하고 시장에 내놓았습니다. 고통사와 특허협정을 체결한 다른 공급업체들은 이 기술의 개발에 뒤처져 있어 고통사는 먼저 휴대전화 시장에 진출한 전문지식과 칩셋을 보유하고 있으며 소니와의 협력을 통해 고통사는 CDMA 휴대폰의 유일한 공급업체로, 한동안 풍경이 무한하다. < P > 하지만 고통사의 이동부문은 오래 지속되지 않았다. 회사의 중점 방향이 아니기 때문에 고통의 이동부문은 시종 발전하지 못하고, 규모가 너무 작고, 업무경쟁이 심화되고, 비용이 증가하는 압력으로 고통의 휴대전화가 노키아, 모토로라, 에리신 등 큰 경쟁자와 효과적으로 경쟁할 수 없게 되었다. 이는 전 세계 3 대 휴대전화 제조사다. 월스트리트저널 (Wall Street Journal) 이 논평한 바와 같이, "그들의 휴대폰 생산성은 생각보다 훨씬 좋지 않다. 이와 동시에 시장은 가장 크고 규모가 큰 제조업체만을 선호하고 있다" 고 말했다. 동시에 한국 바이어들의 경쟁이 심화되면서 무선 서비스 제공자의 통합과 전화 부품 부족으로 고통의 모바일 부문 풍경이 사라졌다. 9 년대 노키아와 모토로라의 제품이 유행하면서 고통의 이동부문은 적자를 보이기 시작했고 결국 경자 (한 일본 회사) 에 팔렸다.
경쟁이 많고 스트레스가 많은데 고통은 왜 투자를 늘리지 않습니까? 월스트리트저널은 "하지만 확실히 자신이 가장 돈을 많이 버는 분야에서 상대를 훈련시켰다" 고 덧붙였다. 무슨 뜻이죠? < P > 앞서 언급했듯이 고통사는 CDMA 기술 등 여러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고통사와 특허 계약을 체결한 다른 공급업체들은 기술 개발에 뒤처져 있다. 고통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 (SEC) 의 한 문서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이는 다른 기존 및 잠재적인 CDMA ASIC 제조업체보다 뚜렷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판단했다. 예를 들어, 이 회사는 그해 CDMA 휴대전화의 5 세대 ASIC 칩셋 (초당 64 kb 이상) 을 자체 용도로 사용했지만 상업용 CDMA 칩셋은 시장에 진출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CDMA,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에 따라 휴대전화 판매 부문은 다른 휴대전화 공급업체에게 ASIC 칩셋을 판매하는 데 걸림돌이 될 것으로 보인다. 고통은 자신의 휴대전화 경쟁자에게 ASIC 를 팔았기 때문에 회사가 휴대전화 업무에서 취한 어떤 경쟁 조치에도 회의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다. "산업 분석가들은 말했다. "ASIC 분야에서 Gaotong 이 더 많은 경쟁에 직면하고 있기 때문에 해당 분야에서 공급업체가 되는 데 방해가 되는 장애물을 제거해야 할 수 있습니다." < P > 반면 ASIC 를 판매하면 고통은 더 많은 이윤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결국 고통은 휴대전화를 생산하지 않고 모바일 부서를 팔기로 했다. < P > 고통사는 휴대전화를 팔면 손해를 볼 수 있고, 반도체를 간단히 제조해 다른 사람에게 기술을 허가함으로써 고통회사에 더 많은 이익을 줄 수 있다. 이에 따라 고통은 여러 휴대전화 제조업체에 CDMA 칩셋을 판매함으로써 돈을 벌고, 동시에 자신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기술을 허가한 휴대전화와 칩 제조업체로부터 특허권 사용료를 받는다. 고통사가 모바일 부서를 매각한 후에도 남은 물건은 칩과 기술을 통해 무선 업계의 발전을 이어가고 있다. 이는 수익성이 높은 업무에 주력할 수 있는 길을 닦았고, 27 년에는 세계 최고의 모바일 칩셋 공급업체로 자리매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 P > 고통은 항상 자신의 비즈니스 모델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자신이 쟁취한 길을 걷고 있다고 생각했고, 지금까지도 고통의 수익성, 독특한 비즈니스 모델로 이동통신 분야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현재 고통은 5G 와 인공지능 칩 등에 집중하고 있지만 대량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어 13 만 건이 넘는 특허를 보유하고 있어 영업소득의 절반 이상을 차지할 수 있는 허가를 받고 있다. < P > 자신에게 맞는 길을 택하고' 가격 대비 성능' 이 낮은 업무를 망설이지 않고 자르는 것은 우연이 아니다. < P > 이상은 저의 천박한 견해입니다. 시정을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업계 질문에 답하도록 초청 받았다. < P > 고통은 현재 주요 업무를 하고 있으며, 그에게 가장 큰 수입을 가져다 주는 것은 프로세서 판매와 특허 허가이며 휴대전화를 생산하지 않는다. 하지만 사실 초기 고통은 휴대전화를 생산했습니다. < P > 고통에 대해 말하자면, 어쨌든 빼놓을 수 없는 것은 CDMA 이다. 소위' 형대' 시대인
1G 시대는 미국 제식의 승리였다. 제식 승리, 이런 제식 설비를 지지하는 상인들은 엄청난 경제적 이익을 얻을 수 있으며, 1G 시대에는 미국의 모토로라가 가장 큰 승리자가 되었다. < P >
1G 시대 유럽의 통신업의 역량이 지나치게 분산되어 유럽에는 1G 의 제식이 많이 있으며, 각국은 각각 자신이 지원하는 제식을 배양하고 발전시키고 있다. 1G 시대 말기에 유럽의 여러 나라의 통신업계 거물들이 함께 앉아 유럽 전역에서 통용되는 이동통신제, 즉 우리가 비교적 잘 아는 GSM 을 개발하기로 했다.
GSM 은 TDMA (시분할 멀티홈) 와 FDMA (주파수 분할 멀티홈) 라는 두 가지 멀티홈 방식을 기반으로 한 기술로 당시 통신업계도 TDMA 에 대해 더 낙관적이었다.
CDMA (코드 분할 멀티홈) 는 원래 군부에서 사용한 기술이었고, 이후 미군은 미국의 고통에게 특허를 부여했고, 고통은 CDMA 를 기술로 통신 기술을 개발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처음에는 미국 통신업을 포함해 이 기술에 대해 낙관적이지 않았다. 가오 통 (Gao Tong) 에게 이것은 좋은 일이지만 나쁜 것입니다. 좋은 것은 CDMA 에 눈을 돌리는 사람이 거의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고통은 자체 개발과 저가를 통해 일부 회사로부터 CDMA 허가를 받았고, CDMA 라는 제식 특허를 거의 독점하고 있다. 이는 통신업계 역사상 매우 드문 일이다.
미국은 미국 전체 통신업계에 끊임없이 자신의 CDMA 를 시연하고 로비하며 미국 통신업계에 CDMA 상업성을 입증했다. 처음에는 고통을 지원하는 장비업체도 없었기 때문에 고통도 CDMA 의 인터넷 장비와 휴대전화를 생산해야 했다. < P > 세계 최초의 CDMA 휴대폰은 고통에서 생산됐고, 고통PDQ 는 당시에도 매우 눈에 띄는 휴대폰이었고, 미국에서 잘 팔렸다.
꾸준한 노력을 통해 CDMA 는 결국 미국이 인정한 이동통신 표준이 되어 미국 내 통신업체에 배치되었다. 고통도 휴대전화 제조업체, 설비상 특허 허가를 허가해 CDMA 장비와 휴대전화를 생산하는 기업들도 점점 많아지고 있다.
고통은 미국에서 승리를 거두면서 더 큰 경제적 이익을 위해 이 제식을 외부에 보급하기 시작했다. < P > 자신의 제식을 대외적으로 보급할 때 고통은 문제가 생겼다. 당시 고통은 일본의 휴대전화 제조사가 CDMA 휴대전화를 생산하도록 로비하러 갔을 때, 일본의 휴대전화 제조사들은 "우리는 CDMA 휴대전화를 생산하고, 당신의 특허와 칩을 사용하지만, 만약 우리의 휴대전화 시장이 경쟁할 때, 어떻게 당신이 자신의 특허와 칩을 사용하지 않고 우리의 목을 가릴 수 있습니까?" 라고 말했다. "(아마도 이 뜻일 것이다, 원어가 아니다.) < P > 고통은 이때 자신의 수입과 이윤을 꼼꼼히 살펴본 결과 자신의 설비생산과 휴대전화 생산이 실제로 수익성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됐고, 자신의 주요 이윤은 여전히 특허 허가에서 나온 것으로 밝혀져 고통은 자신의 업무에 대해 감산을 시작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2 년에는 자신의 휴대전화 업무를 일본의 경자 회사에 팔았다. < P > 그 이후로 고통은 자신의 핸드폰을 생산하지 않았다. < P > 같은 기간 고통은 자신의 설비 생산을 스웨덴의 에릭슨에게 팔았고, 동시에 통신설비 생산 대열을 내놓았다.
고통은 통신설비와 휴대전화 생산을 철저히 포기한 뒤 특허에 집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