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설공주'가 주류 애니메이션 제작의 모델인 이유는 무엇인가요?
예비 시험 과목
정치
영어, 러시아어, 일본어 중 하나 선택
디자인 예술 기초
종합시험 [미술] (미술 입문 및 다양한 미술 분야의 기초지식 포함
재시험
애니메이션 입문
추가 시험
스타일링 기초, 633 애니메이션 이론
보충 답변:
작년 애니메이션 입문 시험지 답변
애니메이션은 움직이는 그림입니다. 인간이 생명을 부여한 정지된 사진은 프레임별 촬영이나 프레임별 녹화를 통해 현대 과학 기술을 이용해 필름이나 테이프에 기록된 후 지속적으로 화면에 표시됩니다.
애니메이션 예술 형식.
전통적인 애니메이션은 영화에서 연속적인 변화입니다. 프레임 단위로 촬영한 후 초당 24프레임의 속도로 화면에 투영하여 생성된 이미지에 움직이는 효과를 구현하는 애니메이션 제작 방식입니다.
컴퓨터 애니메이션은 컴퓨터- ***동적 연속 이미지를 실시간으로 재생하는 컴퓨터 기술.
시각적 지속성. 사람의 눈으로 물체를 관찰할 때 물체가 갑자기 사라지더라도 물체의 이미지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인간의 눈의 망막은 이 짧은 시간 동안 두 번째 이미지가 나타나면 두 이미지가 연결되어 통합되어 연속적인 이미지를 형성합니다. 1877년 8월 30일, 여러 사람이 함께 볼 수 있도록 화면에 역동적인 영상을 투사할 수 있는 광학 영화 카메라가 발명되었으며, 이는 오늘날 프랑스 영화사에서 인정받은 것입니다.
이제 애니메이션 영화는 장편영화, 다큐멘터리, 과학교육영화, 미술영화 등 4대 장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1937년 디즈니가 제작한 '백설공주'는 세계 최초의 장편 컬러 애니메이션이다.
주류 애니메이션
비주류 애니메이션은 다르다. 애니메이션은 집단창작이 매우 짧고 개인이나 소수에 의해 제작되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서 우리나라에서는 보통 애니메이션예술단편영화 또는 개인화 애니메이션단편영화라고 부르며 연구와 실험을 기반으로 하는 것을 강조한다. 시네마 애니메이션은 애니메이션 형식, 기법, 제작 방식, 개인 스타일 측면에서 이러한 애니메이션의 활용을 극대화하고 상업적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내용부터 형식까지 예술을 위한 예술의 성격을 지닌 일종의 만화이다.
1988년 영화 '누가 로저 래빗을 모함했나'는 워너 브라더스의 애니메이터와 컴퓨터 전문가 300명이 넘는 팀이 제작했다. . 미국에서 2년 넘게 컴퓨터 합성 기술을 사용해
월트 디즈니의 <라이온 킹> 토이 스토리. 화뮬란. 공룡. 니모를 찾아서
프랑스는 시각 예술로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애니메이션의 발전도 예외는 아니다.
체코는 유명하다. 인형극 '두더지 이야기'
테위안지추 1961년 '천공소년' 1966년 '숲의 땅'
미야기 준은 장편 만화 '나우시카'로 이름을 바꿨다. 1984년 <바람의 계곡>은 그의 첫 연극만화이다.
일본 애니메이션의 창시자 오카와 히로시라면, 양양을 선전한 사람은 위안지총, 일본 애니메이션의 캐릭터성을 향상시킨 사람은 미야자키 준이다
완 형제 완 형제 1922년부터 1941년까지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역사의 첫 20년 동안 완 형제 등 애니메이션 선조들의 노력을 통한 완차오첸의 고된 탐구는 현대 영화 애니메이션 기술의 비밀을 밝혀내고 중국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의 문을 열었습니다. . 우리나라 미술의 선구자들이십니다. 이 기간은 완 가문 시대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1958년 완구찬 등은 우리나라의 고대 그림자 인형극과 민속 종이 공예를 흡수하여 최초의 종이 컷 영화 "주팔계가 수박을 먹는다"를 만들었습니다
중국 최초의 영화 "Zhu Bajie Eats Watermelon"은 Wan Laiming 감독이 1964년에 완성한 컬러 애니메이션 장편 영화 "Havoc in Heaven"
Liang Shanbo와 Zhu Yingtai Qian Jiajun Tewei
Nezha Naohai입니다. 우리나라 최초의 풀컬러 와이드스크린 영화 애니메이션 영화 '엄마를 찾아요'
컴퓨터 애니메이션: 하드웨어. 호스트, 입력 및 출력 장치를 포함하여 컴퓨터의 물리적 장치 자체를 나타냅니다. 소프트웨어. 애니메이션 제작을 위해 작성된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FLASH는 뛰어난 벡터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이며 이를 통해 제작된 애니메이션 파일입니다.
만화 제작 및 작성은 원본 창을 기반으로 할 수 있습니다. 변화 또는 이식
애니메이션은 예술과 현실이라는 두 가지 기본 요소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영화의 시각적 사고 방식을 기반으로 하고 상황을 만드는 수단으로 예술 모델링의 규칙을 사용합니다. 조형예술과 영화, 텔레비전 예술의 기본 요소를 갖추고 있다. 특징
1. 주의 깊게 관찰하십시오. 2. 풍부한 상상력과 수행능력. 삼. 예술의 좋은 기초. 스타일링 능력과 능숙한 애니메이션 스킬. 4. 끊임없는 창의적인 열정과 인내. 5. 집단 협력의 정신.
1. 준비 기획 단계 1에서 기획 초안은 원래 제안된 스토리 프로토타입 또는 스토리 아이디어와 서사적 특징을 표현한 원고를 말합니다 2.
시장 조사는 스토리에 대한 잠재 고객의 관심도에 대한 조사 및 통계, 데이터 수집 및 시장 전망 분석입니다. 3. 시장 예측. 4. 시장 포지셔닝. 5. 저작권 등록. 6. 창의적인 포지셔닝. 7. 스타일이 결정됨 8. 텍스트 적응. 9. 색상 디자인을 호출합니다. 10. 장면 디자인. 11. 소품 디자인. 12. 사운드 설정.
둘. 페인팅 제작 1단계. 스크립트 그리기. 2. 디자인 및 생산. 삼. 북경화 "과거에는 배경을 앞 장면, 중간 장면, 뒷 장면으로 나누어 전통적 제작을 했습니다" 4. 원화 디자인 : "원화 작품은 감독의 요구 사항과 대본 디자인 및 컬러 모델링 규정을 바탕으로 촬영 일정 및 공연 제한의 틀 안에서 플롯을 분할 된 사진 형태로 표현합니다. 캐릭터의 주요 행동에 "5. 모양. 6. 애니메이션 제작. 7. 라인샷. 8. 생기.
애니메이션 제작은 여러 작업 링크로 구성되며, 각 작업 링크에는 장기간 고정 전문 실무자가 있습니다. 이러한 링크를 사용하려면 제작자가 강력한 예술 기반을 갖추어야 합니다. 그리고 탄탄하고 능숙한 애니메이션 전문 지식을 습득하세요.
셋. 후반 작업 단계. 1. 컴퓨터 스캔. 2. 컴퓨터 색칠. 삼. 컴퓨터가 생성되었습니다. 4. 출력을 편집합니다. 5. 클립. 6. 시청각 합성. 7. 최종 출력.
조형기초
"조형기초"는 미술 분야의 5가지 전문 방향(중국화 미술 연구, 유화 미술 연구, 조형 기초 및 응용 연구, 상업 일러스트레이션미술연구, 애니메이션미술연구) 시험은 시험과목을 통일하여 응시자의 모델링 기초능력을 검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응시자는 모양이나 물체에 대한 이해를 형성하고 표현하기 위해 적절한 모델링 방법을 사용할 수 있어야 하며, 기본적인 모델링 능력과 예술적 표현을 보여줄 수 있어야 합니다.
1. 시험 내용 및 범위: 기본 모델링 능력 시험은 일반적으로 캐릭터 스케치입니다.
2. 시험 문제 유형 및 점수 비율: 문제 유형: 반신 초상화 스케치. 점수비율 : 신체 비율 50점, 조형 규칙 파악 능력(원근감, 해부학, 양감, 공간감 등) 50점, 예술적 표현 능력(구도, 묘사, 창의성, 관찰, 느낌) 50점 등), 총 150점 포인트.
3. 조각기법 및 표현 : 구도, 선형조형, 선과 면의 결합, 빛과 그림자 등 예술적 표현기법에는 제한이 없다.
4. 사용 도구 : 4인치 스케치 종이, 연필, 카본 샤프, 목탄 띠 등 제한은 없습니다.
애니메이션 이론
왕추안 감독이 쓴 "애니메이션 예비 창의성"을 읽어보시길 권합니다. 이제 이 나무는 교재가 되었습니다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를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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