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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해베 산문 "진심기 유유" 에 대한 감사

소개하다

또 지구의 4 월이 되었습니다. 제 피아노 학생은 이 보리풀의 4 월에 시작되었습니다.

인생은 백년이지만, 36,000 일 밤낮이다. 구금을 만나기 전에, 나는 36,000 주기의' 생명' 외에 또 다른' 생명' 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 본 적이 없다. 고금을 만날 때까지 나는 생활 외에 또 다른' 거문고' 가 있다는 것을 점점 깨달았다. 하나는' 생활' 을 더욱 풍요롭게 하고 편안하게 하는 존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부처는 모든 행동이 변덕스럽고 모든 누출이 씁쓸하다고 말했다. 그런데 왜 이렇게 많은' 시련' 으로 가득 찬 이 인생은 여전히 사람들이 갈망하고 애착을 느끼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아마도 생명의 알 수 없기 때문일 것이다. 미지는 인생의 가장 큰 매력이다. 가장 많은 기대, 꿈, 경험, 가치, 의미를 담을 수 있는 존재이며, 거대한 신비감과 행복감을 가져올 수 있는 곳이다. 예를 들어, 나는 인생 여행 도중에 구금을 만났다. 서른 살의 나는 이미 미친 호기심과 * * * 를 잃었다. 생활에 있어서, 나는 더 많은' 습관' 과' 무감각' 이다. 하지만 구금의 출현은 마치 달콤한 리를 마신 것처럼 느껴졌고, 고정아의 목소리는 순식간에 모든 감각을 씻어내고 내 마음을 가리켰던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호기심' 의 천성을 회복하여 탐험의 생각을 싹트게 했다.

구금을 만났을 때, 나는 좋은 선생님인 유산스님을 만났다. 유산, 한국 승려, 절에서 자랐다. 30 세에 중국 부인대학교에 가서 구금을 접하다. 나중에 구금 때문에 그는 중국 대륙에 와서 베이징대 철학과의 박사과정에 합격해 세계 각지의 구금 명교를 두루 방문해 20 년 동안 구금 예술에 힘쓰고 있다. 이렇게' 전설' 을 경험한 선생님과 피아노를 배우면서 구금과 피아노 연주자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졌고, 나의' 피아노 생활' 도 시작되었다.

구금은 중화민족의 가장 오래된 악기 중 하나로, 조형적으로만 풍부한 문화 원소로 가득 차 있다. "상서" 에는 "순탄오현악기, 음남시, 천하치치" 가 실려 있다. 그것은' 도기' 라고 불리는 일반 악기를 뛰어넘는 의미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유석도에 관계없이 독특한 거문도가 있어' 천인조화' 의 조화를 추구한다.

구금은 천추의 소리 때문에 흥미를 자아내고 중국 전통문화의 심미정취에 부합하며' 치친 서화 사절' 의 1 위를 차지하며' 진덕의 왕관' 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아버지, 그 문인들은 중국 문화의 실천자이자 전파자이다. 구금은 그들의 손에 개인화된' 현가' 로서, 그들이 정신적 감정을 표현하는 전달체이다. 따라서 진 음악은' 문인 음악' 이라고도 불리며 중국 문인의 이상 도덕, 정서, 정취, 감정의 깊은 기탁이다.

너의 칠현은 마치 그 목소리와 같고, 이 거대한 서사보다 더 많니? 나의 이 작은 피아노 학생에게서, 이 성월보에서 얼마나 많은 멋진 것을 맛보았는지, 많은 유익을 얻었습니다.

구금은 마치 시간을 역전시키는 마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 천년의 풍경을 계속 알게 해 주고, 노래를 부르며 울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구금은 건곤을 돌며 움직일 수 있는 능력이 있어, 나로 하여금 자유롭게 질주하고, 봄꽃과 가을달을 감상하고, 임산하호해에 임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진 때문에, 나는 많은 좋은 스승과 좋은 친구를 사귀었다;

피아노 때문에, 나는 초심을 되찾아 줄곧 얻었다.

꽃이 아직 피지 않은 달이 둥글지 않다' 는 이 기회를 빌어 경지를 이기고 싶고, 미래의 진생들에 대한 기대와 축원이 충만하다.

할 말이 있으면 보내고, 나와 진의 이야기를 적고, 지음과 함께 격려한다.

처음 뵙겠습니다

고금을 본 적이 있다.

오래전에 텔레비전에서 책에서 구금을 본 적이 있다. 내 인상에서 구금은 마치 흑백사진 같다. 생기도 감정도 없다. 구금은 이호 바이올린과 마찬가지로 일종의 악기에 지나지 않는다.

정말 고모네 집에서 구금을 만났어요.

우리 고모는 교육을 잘 받은 다재다능한 지식여성으로 일본 와논대학을 졸업하고 동양예술사를 전공하고 있습니다 .. 현재 북경의 한 대학 미술과 교수, 역사고고학학과 박사 멘토입니다. 그는 오랫동안 예술사, 예술 감상, 중국 희곡의 이론 연구와 실천에 힘썼다.

일찍이 1980 년에 우리 고모는 베이징 쿤곡 연구회에 가입했는데, 당시 회장은 저명한 작가, 시인, 홍학자 유평보 씨였다. 우리 고모는 주도면밀한 앤, 마상린, 왕전상 등 노인들 밑에서 곤곡을 여러 해 동안 공부했다. 그 이후로 그녀는 동료들에 의해 학습 동아리의 의장으로 승진되었다. 여가 시간에 고모는' 모란정' 에서 두리모를 위해' 투표' 를 할 것이다. 그녀의 생김새와 몸매, 가창력은 모두 정통하다. 내가 그녀가 무대에서 공연하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늘 황홀한 상태에 처해 있었다. 어느 것이 사실인지 모르겠다. 이' 아름다운 순간' 의 두리모는 여전히' 쾌감' 에 도취된 이모다.

우리 고모는 줄곧 구금을 배우고 있다. 나는 그녀가 서재에서 피아노를 연습하는 것을 처음 본 것은 잊을 수 없는 일이다. 그녀는 향을 피우고 손을 깨끗이 씻고, 우수수 떨어진다. 책상 앞에 앉아 오른손 손가락을 가볍게 한 번 튕기고, 거문고 소리는 부드럽고 맑고, 오래된 공영은 마치 언뜻 본 것 같았다. 그냥 노래야. 그녀는 깨어났지만, 나는 여전히 환상에 빠져 있다.

나는 고모에게 그녀에게 구금을 배우라고 졸랐다. 우리 고모는 배우려면 다른 사람을 배워야 한다고 말했다.

나는 그녀가 말한' 사부님' 이 어떤 모습일지 모르겠다. 나는 가능한 한 빨리 그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오자서 겨울의 어느 날 오후, 고모와 나는 차를 몰고 시끌벅적한 도시를 떠나 베이징 교외의 온천 읍에 있는 구식 거주지로 갔는데, 여기에는 북경대학교 경곤구금학원 (국예원) 의 구금반이 열렸다.

보통 3 실 2 홀, 그 중 한 칸은 다실로 꾸며져 있고, 서너 명이 둘러앉아 차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었다. 우리 고모는 중년 남자 중 한 명을 맞이하며 낮은 목소리로 우리에게 구금을 가르친 유산대사이자 국예원 수석 피아니스트라고 속삭였다.

오, 우리 이모도 그렇게 말씀하셨어요. 나는 유산 스님을 슬쩍 힐끗 보았다. 그는 약 50 세인데, 자루천 상의를 입고 있어서 안전하고 온화해 보인다. 내가 미처 인사를 하기 전에 스승은 우리에게 고개를 끄덕였다.

학생들이 속속 도착하여 수업을 시작했다.

옆집은 20 평도 안 되는 교실이다. 방에는 7 개의 피아노 선반과 7 개의 구금이 있습니다. 첫 번째 자연은 스승님의 것이다. 우리 고모와 다른 여섯 명의 학생과 스승을 더하면 그들 일곱 명이 모두 앉았다. 나 이 한가한 사람도 의자를 찾아 구석에 앉았다.

오늘 배운 피아노 곡은' 고산' 이다. 스승은 먼저 피아노를 가르치지 않고 먼저' 고산 흐르는 물' 의 고전을 말한다. 저는 이 이야기를 알고 있지만, 이때 스승님의 설명을 듣는 것은 완전히 다릅니다.

\ "liezi shangwen \" 은 유 보야 와 종쯔 기간이 봄과 가을 추, 보야 피아노 연주에 능숙하기 때문에 초기에 감상할 것이라고 말했다. 예전에 보아는 처음으로 피아노를 쳤다. 그가 산맥을 묘사한 곡을 연주할 때, 종자기는 큰 칭찬을 들었다. "좋아, 나는 태산처럼 키가 크다!" " 보아는 흐르는 물을 묘사한 곡을 연주하며 2 기에' 좋아, 강처럼!' 라고 칭찬했다. ♫ 보아는 자기도 모르게 연신 한숨을 쉬었다.' 지기야, 지기야! 두 사람은 형제가 되어 내년에 또 만났다. 지기' 의 이야기는 이것으로부터 나온다. ""

진 () 과 잘 아는 것은 진 () 나라 역사상 가장 유명한 전고이다. 그러나 이것은 정말 운명이다. 고금을 처음 접했을 때 들은 것이 바로 이 명곡이다.

유산대사가' 산' 을 연주할 때 관객들은 매료되었다.

산악인은 넓고, 강력하고, 강력하고, 깊은. 나는 정신을 집중하여 듣고, 스승이 가리키는 행운수의 피아노 곡에서' 나는 태산처럼 높다' 는 매력을 들으려 했지만,' 산' 은 정말 환상적이었다. 내 앞에서 어렴풋하고 잡기 어려웠다 ...

초청창 밖의 눈이 내린 후, 하얀 세상은 더욱 정교하고, 햇빛은 거문고 소리에 따라 가슴속으로 흘러내려, 마치 세월의 주름을 조금씩 다릴 수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갑자기 사부님께 연주를 청하고 싶었지만 입을 열지 못한' 백설공주' 라는 고금곡이 생각났다.

백설공주' 와' 양춘' 청고과환은 예로부터 존경과 거리가 멀다. 나는 단지 이렇게 오래된 음악을 감상하기를 기대하고 있을 뿐이다. 구금을 배우려는 생각은 바로 이' 공교롭다' 때문이다.

고모는 국예원이 베이징대 철학학과 교수 루옥열 씨가 2003 년에 창립한 민간 예술기구라고 말했다. 10 여 년 동안 우리는 인류의 양대 세계 구두와 무형유산 대표작 쿤곡과 구금의 구조, 보호, 전승, 연구를 꾸준히 전개하여 정기적으로 세미나와 학습 활동을 개최하였다.

국예원을 떠난 후에도 진하고 따뜻한 거문고 소리가 여전히 내 귓가에 메아리쳤다.

고모가 나에게 말했다. "유산법사가 한국의 스님이라는 걸 아세요? 북경대학교 철학과를 졸업했어요?"

한국.

승려.

북경대학교 철학 박사.

나는 곧 나의 구금 선생님이 될 이 산사에 대해 호기심이 가득하다!

"버드나무는 바람에 불고, 풀은 빗속에서 베었다."

국예원이 또 다른 새 반이 개학했다. 초심자로서, 나는 정식으로 유산대사에게 따라 피아노를 배운다.

"피아노에 소리가 나면, 왜 상자 안에서 울리지 않을까요? 만약 소리가 손가락에 있다면, 왜 손가락에서 듣지 않는가? " 예를 들어, 유산스님은 수시의 시' 진시' 를 인용해 금악의 신비를 설명해 주었고, 우리의 금학 여행은 철학과 시적 분위기 속에서 시작되었다.

사부님이 손가락으로 현을 누르시자 구금은 맑고 찰랑거리는 소리를 내며 강단을 똑똑히 했다. 그는 이어 거문고 소리가 귀에 떨어지는 데는 너무 많은 인연과 조합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구금의 창립은 상고시, 신농, 당요, 황제의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성인제금의 기초와 영감은 우주의 자연과 인류 자체에서 비롯된다. 피아노의 다섯 줄은 금, 나무, 물, 불, 흙 오행을 상징한다. 에, 문과 오씨가 가입하여 칠현금이 되었다. 금 길이 3 피트 6 인치 6 점, 1 년 360 일 상징; 피아노의 액세서리 (예: 월산, 육승, 용치, 풍분, 연발) 는 세상 만물과 관련이 있다. 피아노의 일부 부위도 이마, 목, 어깨, 허리 등 사람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동한 저명한 철학자, 피아니스트 환담이' 신론' 에서 구금에 대해 "신농이 천하에 군림하고 제사를 지낸 후, 그 법을 보고, 머리를 내리고, 몸을 가까이하고, 그 물건을 멀리 취하고, 동동을 거문고로 깎고, 줄을 현으로 삼는다" 고 평가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신의 덕과 천인의 합으로. "

스승님의 이야기를 들으며 눈앞의 구금을 조용히 쳐다보며 거문고와 관련된 먼 역사적 연원은 말하지 않고 시간, 공간, 사람을 거문고에 남겨 두는 데 얼마나 많은 인연이 필요한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제가 이렇게 실수로 구금에 들어갈 수 있다면, 인연이 아닐까요?

스승님의 마음과 손, 그리고 수십 년간의 피아노 연습 경험까지 더하면, 나는 보이지 않는 운명에 대한 경외와 감동밖에 없다. 보이지 않는 운명에 대한 경외와 거문고 소리에 대한 느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스승은 "구금은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고대 악기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도기' 이기도 하다" 고 말했다. 그것은 마치 문명의 배처럼 중국의 수천 년 문명을 싣고 있다. 구금은 원래 제사 의식의 악기였는데, 나중에 제왕묘에서 점차 분리되어 역대 문인들의 손에 개인화된' 현가' 도구가 되었다. 그래서 이런 독특한 거문고 음악을 문인 음악이라고 부른다. 문인의 정신적 기질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 고대 중국 이상인격의 덕, 정, 재미, 정을 충분히 반영했기 때문에 오랫동안 문인의 도덕적 수양의 기준으로 여겨져 왔다. 고대 사회에서, 바이올린은 도주문인 사대부 생활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자 그들이 정신세계를 씻는 한 가지 방법이었다. 과학기술이 급속히 발전하는 오늘날, 인류의 생활 리듬은 끊임없이 빨라지고, 사회는 곳곳에서 돈과 물욕으로 둘러싸여 있다. 만약 구금의 이런 오래된 예술 형식에서 잠시 동안의 평온과 휴식을 얻을 수 있다면, 그것은 어떤 행운과 즐거움이 될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

사부님은 또 "북송 () 의 유명한 정치가, 문학가 구양수 () 는 일찍이 그의' 삼계근 ()' 에서' 여자소 () 는 정미 () 를 좋아하지 않고, 거문고 소리만 좋아하고, 특히' 작은 물' 을 사랑했다" 고 썼다. 평생 사고를 치고, 남쪽으로 달려가 북을 치고, 피아노의 곡도를 모두 잊어버렸다. 흐르는 물' 이라는 노래를 나는 줄곧 잊지 못했지만, 나는 지금 늙어서 수시로 할 수 있다. 다른 것은 단지 약간의 속임수일 뿐, 스스로 즐기기에 충분하다. 반드시 많이 배울 필요는 없고, 반드시 자신을 적응시켜야 한다 ......' 분명히 피아노 연습은 만족할 줄 모르고, 마지막에 자신이 좋아하는 피아노 곡 한두 곡만 잘하더라도 생활에 무한한 즐거움을 가져다 줄 것이다. ""

이것은 유산대사가 우리에게 준 첫 피아노 수업이다. 그 후, 구금은 우리에게 모든 종류의 삶, 세상의 모든 것을 밝혀 줄 것이다. 그것은 또한 우리를 시공간을 가로질러 수천 년 동안의 문명과 만날 것이다.

시인 구 청 (Gucheng) 이 쓴 것을 기억합니다. "잔디가 그의 씨앗을 맺고있다. 바람이 그의 잎을 흔들고있다. 우리가 서서 아무 말도하지 않을 때, 그것은 아름답다." 나는 진 () 과 함께 있는 시간이 시의 장면처럼 적절하고 자연스럽고 아름답다는 것을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 나는 구금이 나를 위해 또 다른 삶을 열어 줄 줄은 생각도 못했는데, 아니면' 거문고' 라고 부를 수 있을 줄은 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하나님이 내게 주신 세상에 풍경을 더하신 것처럼, 왼손의 생화, 오른손의 세월도 양손으로 현에서 춤을 추는 것보다 훨씬 적습니다.

태화

강원은 멀리 슬픈 깃털로, 아황여영 시대로부터 바람에 흩날리고 있다. 향릉 뿌옇고 연우가 뿌옇다. 이제 굴원의' 구가' 에서 찾는 것 외에는' 수근전집' 에서' 이비 순순' 이라는 가사로 이 노래의 의미를 어렴풋이 이해할 수 밖에 없다.' 낙화낙엽이 어지럽다. 나는 온종일 너를 그리워한다. 창자가 끊어지면 눈물이 더 커진다 ...... "

"범음은 잠자리 같다." 마스터 데모. 음표가 거문고 줄 사이를 헤엄쳐 Xiangjiang 강의 일엽편주로 변하여 기복이 심하다.

초보자에게는 지법과 음준을 파악하기가 어렵고 슬픈 감정은 통제하고 표현할 수 없다.

"침묵과 온건한 방식으로 감정을 표현하면, 듣는 사람은 그가 말한 것을 잊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침묵명언)." 스승은 설명했다.

득의양양하여 까맣게 잊고 있다.

말은 반드시 믿어야 하고, 행동은 반드시 결실을 맺어야 한다.

글자의 행간.

공간과 시간은 모두 공간이다. 사고와 상상의 공간.

이 방은 숨겨져 있습니다.

함축은 큰 아름다움이다.

사공도가 시의' 함축' 란에 말한 것처럼: 한 글자도 쓰지 않으면 낭만적이어야 한다. 말이 형편없으니 서두르지 않으면. 이것은 진정한 학살이고, 기복이 심하다. 술이 가득 차면 가을이다. 용공 먼지, 갑자기 바다. 얕고 깊고 깊어 산산이 흩어지니, 만중에서 하나를 취한다.

스승님의 소개에 따르면, 명말에 한 피아노 연주가 서상영이 있었는데, 그 저작은 전인의 피아노 이론을 총결하는 기초 위에서' 24 금 상태' 즉 이른바 구금 공연 예술의 24 가지 미학 범주를 제시했다. "스물 네 개" 는 다음과 같습니다.

조화, 평화, 명료함, 멀리, 고대, 야, 야, 아름다움, 빛, 채색, 청결, 미끄러움, 원, 견강, 매크로, 가늘게, 미끄러움, 건강, 빛, 무게, 천천히;

무엇보다' Xi 산금정' 은 구금 연주 수단을 바탕으로, 그 악기미학사상을 기술분석지도로 내세 연구에 풍부한 미학사상과 공연예술이론을 제공한다.

24 상황' 에서 서상영은 먼저' 화' 를 강조했다. 즉 권수가 말한' 가장 중요한 것은 화다' 라고 말했다. 나중에 그는 또 구금 연주에서' 현, 손가락, 소리, 의미' 의 관계에서' 조화' 의 미적 의미를 이야기했다. 또 어떤' 상황' 도 이것과 관련이 있다.

나중에 루옥열 선생의' 중국의 성격' 을 읽었고, 루씨도' 화' 에 대해 세밀한 해석을 했다. "조화" 와 "중국" 은 모두 적절한 뜻이다. 공자는' 화귀함' 을 강조하고' 화화' 를 치국, 인간으로서의 가치 판단 기준으로 삼았다. "군자는 화목하고, 소인은 화목하지 않다." 그의' 화합과 차이' 사상은 차이를 인정하고 조화와 번영을 요구하며 세계와 만물이 조화를 이루는 상태에 이르게 한다. 도가도 역시' 만물이 부정적이고 양지, 충동이 화목하다' 는 학설이 있지만, 노자는 만물이 음양 두 가지 요소를 포함하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양자는 서로 모순되고 상호 의존하여' 조화' 를 구성한다.

강유로 돌아가면 슬픔이든 함축적이든' 조화' 를 바탕으로 음조, 현외음, 어조, 긴박감을 바탕으로 해야 한다. 속담에도 있듯이:

\ "하나님은 한가하고 조용하고, 다음 매료, 드럼 전체, 자기 말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고도는 회복하기 어렵고 내 기질에 맞지 않지만, 나는 이것이 일종의 기술이라고 생각한다. 오래 걸을수록 실의에 빠진다. ""

조탁

꽃이 피는 계절, 해당화, 눈달, 울창하고, 목련이 아름답고, 심봉이 입신한다.

꾀꼬리가 날아가는 계절처럼 번화함은 항상 전당을 떠올리게 하고, 나치, 피리와 드럼, 류영과 주방연의 아름다운 경치를 떠올리게 한다.

이 수업에서 사부님은 우리에게 농사를 가르쳐 물고기를 잡으라고 하셨다.

도시에서 오래 살았는데,' 농어' 가 곧 교실에서 끓어올랐다는 소식을 듣고 모두들 열심히 시도했다.

주인은 미소를 지으며 피아노 책상 옆에 앉았다. 잠시 동안 그는 손가락으로 만지작거렸는데, 그 고아한 낡은 피아노는 마치 전원시처럼 들렸다.

괭이, 괭이, 괭이 * * 흙 속에서 땀이 검은 등줄기를 따라 굴러 내려와 뜨거운 태양이 뜨겁고 흙이 향기로워 공기 중에 순박하고 왕성한 기운이 가득하다.

범선호에서는 어망이 갑자기 물 속에 흩어져 기다리고 기다리며 물고기와 거위가 수운검에서 날아가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자연을 포함한다. ...

한 곡의' 심어위 경작' 은 우리로 하여금 집을 떠나지 않고 봄갈이의 번화함을 누릴 수 있게 한다.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휘장 밖의 멈춤이며, 의미심장하다. 산등성이의 변두리에 있는 배의 마지막 담배가 진홍색에서 죽어가는 것으로 바뀌었을 때, 늙은 스님의 선정, 천천히 회복되고, 폭발하고, 상승하고, 다시 한 번 시작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해가 뜨고, 해가 지고, 휴식을 취하고, 우물을 파서 마시고, 밭을 갈고, 먹고, 땅은 나에게 이롭다!" 고요를 부르는 것은 이윤이 밭을 경작할 때의 침착함이다. 여상이 위수에서 물고기를 잡을 때의 침착함인 것 같다.

이 곡은 가와파 서동화도사에서 매월강 선생에게 전해졌고, 또 매로로부터 유산대사에게 전해졌다. 지금 사부님은 이미 우리 세대에게 구두로 전수하셨다. 진나라의 사랑과 보살핌 때문에, 고금곡은 무공비적처럼 대대로 전해 내려오며 사라지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농어를 희한한 것으로 여기지 말고, 표현을 위해 일부러 표현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거문고의 본모습이 사라진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스승은 우리에게 "농사, 고기잡이, 식사, 잠은 생활의 정상적인 상태" 라고 말했다. 이 피아노 곡에 과장된 감정 우여곡절이 있다면 작품의 진실성을 반영하지 않고 기교를 과시하는 것이다. "

우연히도, 당신은 오히려 서투른 일을 할 수 있지만, 당신은 원하지 않습니까? 그래서 종종 득보다 실이 많다. 나도 몰라, 단순, 순진함, 자연이야말로 세상의 대미야, 산 위의 뜬구름, 빈 골짜기에 피는 난초. 그들은 결코 자신의 오만함을 자랑하지 않지만, 그들은 자연의 미묘하고 광대하며 우주의 신기한 힘으로 가득 차 있다.

그것은 일종의 정신적 경지, 일종의 삶의 지혜로, 중국 전통 미학 사상이 제창하는 최고 경지이다. 손씨는 "책은 모두 낡았다" 고 말했고, 동파거사는 "화려하고 밋밋하다" 고 말했고, 유희재재는 "못생기면 아름다움에서 극치까지" 라고 말했고, 동치창은 "책은 성숙하고 나서야 태어난다" 고 말했고, 부산은 "서툴러도 똑똑하지 않고 추함도 아첨하지 않는다" 고 제안했다. 청대 피아니스트 진우자는' 논금' 에서' 거문고를 탈 때 금탄' 을 강조했다. 부시학파는 섬세한 지법으로 노트를 기록하고 손가락을 따라 연주하며 궁상방위를 가리지 않고 숙식으로 이겼다. 그래서 피아노를 칠 때, 소석의 고연은 뒤섞여 혼란스럽고, 심지어 퇴폐적이어서 피아노의 우아함을 크게 잃었다. 청자는 처음에는 구분하지 않고 지법에 정통하기 때문에 피아노와 하프의 모음을 모르는 것으로 잘못 전해졌다. 그는 두껍고 단단한 몸을 몸으로 읊고 미세한 멈춤을 목표로 빠른 연주만 하고 자신이 정통하다고 생각하는데, 그러면 고악의 목적은 무엇일까?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하지 마라! 그래서 구금의' 고' 와 교묘한' 서투른' 은 정신적으로 천연적인 호응을 얻었다.

깊은 밭변에는 경작이 있고, 물변에는 어획이 있고, 봄말 고졸한 노조는 제두의 번화함에 너무 쉽게 잠기고 가려지는데, 무슨 상관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는 항상 그 힘든 뒷모습과 여유로운 기분에서 찾을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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