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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립형 게임을 만드는 데 비용이 얼마나 드나요?

명작의 제작비는 홍보를 위해 공개되며, 공개되지 않은 것은 영업비밀이다

그러나 명작의 제작비는 일반적으로 수천만 달러, 심지어 수천만 달러에 이른다. 제작 자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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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제작 비용은 가정용 콘솔과 PC용 크로스 플랫폼 게임이 동일하다. 제작 비용은 하나지만 보통 360 버전을 먼저 만들고 그다음에 만든다. PC나 PS3로 이식되는 경우도 있고, PC용 크로스플랫폼도 없고, 360, PS3, PC독점 모두 게임 자체에 의존하는 경우가 많아 헤일로, 스타크래프트 등 명작이 많을 텐데요. 어떤 게임이 더 비싸다고 하세요. 하지만 어떤 게임이든 컴퓨터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고, 그 중 상당수가 컴퓨터입니다. 컴퓨터에서 360 버전을 만든 다음 컴퓨터인 PS3에 이식하면, 직접 컴퓨터 게임을 하는 것은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게다가 마더보드에는 좀 더 특별한 최적화가 필요합니다. 장점이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현재 추세는 PC 크로스 플랫폼이 없거나, 아니면 PC 버전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비용은 일반적으로 개발자와 게시자가 함께 지불하거나 추가 소스에서 인상됩니다. 콘솔 플랫폼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뿐만 아니라 Microsoft와 Sony Money를 사용하기 때문에 비용이 발생합니다. 다른 사람의 플랫폼에서 귀하의 게임을 판매하는 것도 콘솔 제조업체가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때때로 콘솔 판매자는 콘솔을 홍보하고 게임을 유치하기 위해 재정적 후원을 제공하고 이전에는 360과 같은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시장에 매력을 느끼는 일본의 RPG 개발자. 또는 독점을 위해 돈을 지출합니다. 예를 들어 Gears of War 시리즈와 Mass Effect 1은 Microsoft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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