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 의지' 제작자 왕시: 중국 자체 전쟁 IP 창출 희망
Zhanyi 프로듀서 Zhanyi NetEase, Tiegu.com 편집자가 Zhanyi 프로듀서 Zhanyi NetEase에 대한 최신 속보를 알려드립니다. Xiaogu를 따라가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우리 게임은 이미 중국에서 최고 수준이지만, 여기서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4~5년만 더 시간을 주면 외국의 주요 콘솔 제조업체와 경쟁할 것입니다. E3 메인부스에서 중국 게임 데뷔를 하는 게 제 목표이자 꿈이에요. ?수사법을 접하는 데 익숙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비웃겠지만, 저자가 말하고 싶은 것은 이들 중국 게이머들은 큰 야망을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남다른 실력도 갖추고 외로움을 견디며 차분한 마음으로 열심히 공부한다는 점이다. 과학 연구자인 왕시(Wang Xi)는 '헤일로'와 '데스티니' 개발에 중요한 책임을 맡고 있다. 그는 중국으로 돌아온 후 게임을 개발하기 전에 자신만의 게임 엔진을 만들었다. 그는 남들이 부족한 장인정신과 집중력을 갖고 있다. .
'War Will' 프로듀서 왕시 점점 성급해지는 게임계에서 그 시절처럼 세계를 충격에 빠뜨릴 중국 게임을 게임 장인들이 만들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 "The Witcher"를 개발한 Flying Poles처럼 전 세계에 우리의 중국 게임을 보여주세요. 이 모든 것은 게임 컨퍼런스에서 나온 것입니다. E3가 언급되면 이 게이머의 눈은 즉시 빛납니다. 이번에는 E3에 참가하지만, 왕희의 목표는 메인 E3 부스에 중국 게임 스탠드를 설치해 전 세계 플레이어들이 탄성을 지르고 기대하게 만드는 것이다.
Wang Xi는 E3에서 중국 게임이 빛나기를 바랍니다. 나 자신도 콘솔 게임입니다. 이러한 콘솔 게임의 제작은 모든 사람이 생각하는 것만큼 신비롭거나 어둡지 않습니다. 매우 집중적이고 세련된 사람들의 그룹입니다. 물론 인력도 필요하고 막대한 자금도 필요하지만, 신 같은 작품도 인간이 만드는 거잖아요. 왜 중국에 돌아와서 부밍스튜디오를 설립하게 됐나요? 왜냐하면 저는 중국이 세계 최고의 게임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매우 강력한 팀과 충분한 자원,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중국인이 그것을 할 수 있다고 믿지 않지만 저는 믿습니다. ?부밍님의 게임은 이미 중국에서 1차작이지만 아직 해외 명작들과 비교하면 격차가 있어서 4~5년은 걸린다고 했죠. 5년이 지났고, 해외 거대 기업들과 경쟁할 수 있는 게임팀을 구축하려면 10년이 걸릴 것입니다. 블리자드와 번지 모두 어릴 때부터 성장했습니다. 성과를 내려면 2~3년, 시장에 진출하려면 3~4년이 필요하다. 모바일 게임이라면 그래도 가능하지만 대규모 클라이언트 게임이라면 너무 짧은 시간이다. 5년이 걸렸지만 Buming은 이제 이 게임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냈습니다. "War Intent"는 겉보기에는 매우 멋진 제품이지만, 온라인 환경에서 이렇게 복잡한 샌드박스 게임을 만든 사람은 정말 어렵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Wang Xi의 집중력과 끈기는 그가 Bunggie에 있을 때 개최했던 게임 컨퍼런스와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HALO3' 기자회견이 왕시에게 큰 영향을 미쳤던 것은 'HALO3' 발매였다. 오전 12시에 게임스톱 플라자로 가는 고급 버스. 당시 수천 명의 사람들이 모였고, 버스가 들어올 때 그들은 모두 환호했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그들의 눈에는 영웅이었기 때문입니다. 미국에서는 집에 가면 아이들이 삼촌들에게 무슨 일을 하는지 물어보는데, 우리가 'HALO' 작업을 하고 있다고 하면 나를 영웅처럼 보더니 바로 가져다준다. 우리가 서명할 수 있도록 마스터 치프의 헬멧을 방에서 꺼냈습니다. 그 느낌은 게임만이 이런 종류의 영광을 가져올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내 꿈은 중국인들이 세계적 수준의 걸작을 가지고 E3의 메인 무대에 서서 그들에게 중국 게임을 알리는 것입니다. 이러한 명예와 위엄은 게이머로서 나의 평생의 꿈입니다. 부밍스튜디오의 슬로건인 "우리는 오직 세계 최고의 게임을 위해 존재합니다"처럼 말입니다. ?해외 근무 경험을 통해 Buming Studio는 중국과 서양의 요소를 결합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Bungie에서의 경험은 Wang Xi에게 어떤 영향을 주었나요? 그는 번지에서의 경험이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켰고, 엔진과 게임을 만들 때 많은 이점을 얻었으며, 동시에 그의 해외 근무 경험이 이 스튜디오에 위치한 Buming Studio에 더 많은 즐거움을 가져다 주었다고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서호 풍경명승구에는 자체 차 정원이 있고, 세 마리의 개가 뛰어다니고 있으며, 왕희는 모든 사람이 "반항"하도록 격려합니다. 제가 미국에 있었을 때 스튜디오 멤버들은 모두 개성이 강했고, 모두 자신을 표현하려는 강한 욕구를 갖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게임에 "개인 상품"을 포함시키고 싶어했고, 정말로 자신의 것을 넣고 싶어했습니다. 대규모 제품에 각인. 하지만 중국 학생들은 수줍음을 많이 타기 때문에 모두가 '반항'하도록 적극 권장합니다. 해외에서 돌아와서 『중국 경영』, 『회의의 예술』 등의 책도 읽었고, 국내 상황도 생각보다 단순하지 않다는 것을 배웠다. 국내 상황과 균형점을 찾는 것이 제가 항상 설교하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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