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아이폰이 오래 걸려서 죽거나 작동을 멈추지 않을까요?
IOS 의 Objective-C, 컴파일러 gcc, 이 gcc 컴파일 코드는 Apple 의 IOS 아키텍처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실행 중 가상 머신 개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실행 효율성은 자연스럽게 네트워크에서 높은 참조입니다. 이 문장은 IOS 시스템 자체에서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실행 프로세스여야 하며, Android Android 는 JAVA 가상 시스템을 통해 실행되며, 시스템은 실행 속도를 위해 많은 메모리를 필요로 하며, 불규칙한 자동 메모리 회수 메커니즘을 추가하여 정체 현상을 직접적으로 야기합니다.
IOS 제품의 폐쇄성으로 인해 모든 app 는 단일입니다. 각 애플리케이션은 아이폰, 아이패드 등 IOS 제품에서 실행되며 하드웨어 활용도가 높기 때문입니다. IOS 시스템의 액세서리 공급업체가 매우 적고 CPU 가 1 년에 한 번 바뀌기 때문에 안드로이드 터미널과는 달리, 개발자는 앞으로 포함될 단말기 해상도 수, 어떤 GPU 구동 등을 보기 어렵다. 따라서 Android Android Android 어플리케이션의 개발 비용은 상대적으로 높고 수익은 느립니다. IOS 애플리케이션 개발은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수직 통합으로 인해 애플이 애플리케이션 자체와 하드웨어 제품의 완벽한 조화를 보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상은 기본적으로 아이폰이 카드가 없어 작동을 멈추는 이유를 설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