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학습 - 왜 호스트 게임은 외국에서 인기가 많은데 국내에서는 소수라고 할 수 있을까요?

왜 호스트 게임은 외국에서 인기가 많은데 국내에서는 소수라고 할 수 있을까요?

중국에서는 오랫동안 모든 게임이 손놀림에 의해 짓밟힐 것이다. 중국의 대부분의 학부모들은 게임에 대해 항상 저촉되어 왔다. 마치 아이가 일단 게임을 하면 자연히 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정치 시장과 가정 환경 모두 호스트 게임의 발전을 지원하지 않는다. 그리고 소비관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진다. 많은 사람들이 한 손으로 수십만 원을 충전할 수 있지만, 게임을 사고 싶지 않다.

호스트 게임뿐만 아니라 모든 유료 게임은 중국에서 이동하기 어렵다. 많은 사람들의 주관적 의식에서, 그들은 네가 무료로 게임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무료 게임이 좋은 게임인 것 같고, 유료 게임이 돈을 버는 쓰레기인 것 같다.

이러한 현상으로 인해 국내 대부분의 게임업체들이 개발한 게임은 일반적으로 무료, 휴대폰, 방중독 등 몇 가지 조건에 의해 제한된다. 그들은 좋은 게임을 만드는 것보다 소비자들이 기꺼이 지불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고 있다. (존 F. 케네디, 게임명언) 나는 최선을 다해 호스트 게임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다른 게임 호스트와 비교했을 때, 호스트 게임을 시도하고자 하는 많은 게이머들은 높은 가격 때문에 뒷걸음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이렇게 높은 게임 비용을 감당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리고 게임에 대해 많은 학생당은 그에 상응하는 자제력이 없다. 게임이 처음 나왔을 때, 단지 학생들이 대규모로 게임에 중독되었을 뿐, 이후에는 그에 상응하는 정책을 세울 방법이 없었다. 국내 게임 발전 임중 도원도 많은 게이머들을 괴롭힌다. 많은 게이머들이 메인 게임을 만지고 싶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다. 국내 게임업체들은 무지한 플레이어의 돈을 맹목적으로 원하고 있으며, 많은 학생들도 이 큰 갈등으로 게임에 빠져들고 싶어 게임업계의 발전을 억제하고 메인 게임으로 이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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