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학습 - 전지2042' 는 개학 전에 잠시 쫓겨난 여름방학 숙제라고 평가했다

전지2042' 는 개학 전에 잠시 쫓겨난 여름방학 숙제라고 평가했다

전지가 출판될 때마다 나는 조금 흥분된다. 이 시리즈의 과거 실적에 관계없이 지구지도 한 장과 수백 명의 다른 사람들이 동시에 촬영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흥미진진하다. 이번에' 2042' 는 자연스럽게 이 마음을 걸었다. 거대한 폭풍, 혼란스러운 전쟁터가 최근 나에게 CG 예고를 처음 봤을 때, 이 게임의 충격은 전쟁터 5 보다 높았기 때문에 나는 게임이 가능한 한 빨리 발매되기를 바랐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러나 과거의 경험에 비추어 볼 때, 나는 이 작품에 대해 여전히 좀 의심스럽다. 내가 정말 게임에 들어갔을 때, 모든 각도에서 볼 때, 사실은 나를 실망시키지 않았다. 전지2042' 는 어떤 면에서는 당초 선전했던 대로 해냈지만, 다른 면에서는 이런 기대가 다소 엇갈렸다.

배틀필드 2042 | 배틀필드 2042

개발자: 예술 전기 디지털 판타지 회사

출판사: 전자예계

출시일: 20211119.

플랫폼: PS5, PS4, XSX|S, Xbox One, PC.

속성: FPS, 전장, 팀

※ 이 기사는 Xbox 시리즈 x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경험을 평가합니다.

독립 실행형 모드의 작동을 완전히 포기한 것은 전지라는 IP 에 큰 문제가 되지 않는다. 이 작품에서 줄거리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고려하지 않고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는 멀티 플레이어 모델에 모든 정력을 쏟는 것은 나쁜 일이 아니다. 이를 통해 제작진이' 2042' 의 멀티 플레이어 패턴과 다양한 조정을 바꾸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기울인 것을 볼 수 있다. 더 큰 지도, 더 많은 참가자, 더 풍부한 게임 체험. 적어도 언뜻 보면, 당신이 FPS 애호가라면, 그것은 여전히 많은 가산점을 추가할 수 있다.

이전에 공개 테스트에 참가했을 때,' 2042' 에 대해 몇몇 친구들에게 말한 멀티 플레이어 지도는 정말' 터무니없다' 고 말했다. 이 지도에 컬렉션과 작은 가지를 추가해도 열린 세계 게임을 하기에 충분하다. 홍보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판매점 중 하나로 초대형 지도에 처음 접촉한 것은 확실히 상당한 충격을 줄 수 있지만, 방송시간이 진행됨에 따라 지도가 크고 텅 비어 있는 등 문제가 발생해 이런 열정이 사라지게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솔직히 말해서, 테스트 과정에서, 나는 정말 이 지도에 다른 요소들을 추가할 수 있다면, 체험이 훨씬 좋아질 것이라고 한 번 이상 생각했다.

이 정식 판에서, 이 문제들은 모두 어느 정도 최적화되었다. 지도에서는 여전히 넓은' 달리는 지역' 을 볼 수 있지만 새로 추가된 지도에서는 제작진이 건물과 일부 장면의 레이아웃을 이용해 게임의 장소를 다양화하려 하는 것을 볼 수 있지만, 실제 효과는 원래의 공허감을 완전히 사라지지는 않고 오히려 어느 정도 감쇠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많은 경기장에서, 너는 전쟁터로 가는 길에 많은 시간을 보낼 필요가 없다.

자연재해가 추가됨에 따라 장면과 플레이어의 상호 작용이 다시 한 번 더 높은 수준으로 높아졌다. 그들은' 전지 1' 의 거인들처럼 등장하지 않고 수시로 전쟁터에서 무작위로 경신한다. 토네이도 같은 자연재해는 매번 규모가 다르다. 때때로 그들은 지도의 중앙에 나타나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전쟁터를 직접 나누기도 하고, 때로는 지도의 한쪽에서 살금살금 지나가기도 한다. 자연재해로 인한 변수는 하나의 새로운 요소로서 상당히 재미있다고 할 수 있다. 성능이 번창함에 따라 급변하는 전장에 더 많은' 놀라움' 효과를 가져왔다.

호버크래프트의 출현은 탱크의 패주 지위, 초강력 기동성, 고출력 기관총의 적용 범위를 완전히 깨뜨렸다. 이 지도에 호버크래프트가 있는 한 게이머가 사재기하는 목표가 될 수밖에 없고, RPG 등 무기에 더 빨리 맞을 수 있도록 하는 것도 호버크래프트를 전쟁터를 교란시키는 큰 계기로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호버크래프트, 호버크래프트, 호버크래프트, 호버크래프트, 호버크래프트) 호버크래프트 한 척이 적진에 뛰어들어 사방을 죽이는 것을 자주 볼 수 있다. 현재의 상황으로 볼 때, 미래의 호버크래프트가 베어지는 것은 필수적이다. 하지만 이 날이 오기 전까지는 벽을 타고 위층으로 올라간 이 녀석은 여전히 전쟁터의 콜레라 쪽이 될 것이다.

현재' 2042' 에 나오는 총기 수는 그다지 풍부하지 않다. 약 22 개 정도 (포털을 포함하면 훨씬 많을 것) 이며, 획득 방식도 전통적인 업그레이드 잠금 해제다. 무기 기초는 일반적으로 마법이 기존 무기를 바꾸는 방식을 따르며 성능도 너무 과장되지 않는다. 게임은 가까운 장래에 설정되었지만, 이 무기들은 오늘날의 무기 스타일의 이념을 더 많이 따르고 있다. 이 게임의 무기는 언제든지 액세서리 패널을 꺼내서 교체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의 무기 구성이 불합리하다는 것을 알게 되면 게임 과정에서 언제든지 바꿀 수 있으며, 과거처럼 한 번 죽지 않아도 조정 페이지로 돌아갈 수 있다는 것은 더욱 인간적인 디자인이다.

아마도 그들은 정말로 이런 친목 형식을 끝까지 진행하고 싶어하는 것 같다. 총기의 다른 부속품은 일정한 등급에 도달해야 얻을 수 있다. 서로 다른 무기의 공통성, 총기의 액세서리는 무와 구덩이에 속하며, 각 무기의 액세서리는 모두 전용이다. 즉, 만약 당신이 어떤 무기의 부품을 닦고 싶다면, 당신은 끊임없이 상응하는 무기로 적을 죽여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언뜻 보기에는 합리적이지만, 문제는 이 완전히 잠금 해제된 요구에 있다. 기본적으로 해당 무기로 300 타살을 완료하는 것이다. 그것은 단지 하나의 무기가 있다면, 그것은 많이 아니에요. 후속 전투에서 자주 사용하는 것이 좋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모든 부속품을 다 모으고자 한다면, 당신은 이 사람의 수를 세는데 공을 들여야 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부품명언)

전문가 요소의 도입은 전장에 새로운 체계를 가져왔지만, 이 새로운 요소는 고도의 이중성을 가지고 있다. 어떤 차이가 있다면, 이런 전문가 직업 구분 시스템의 사고방식은 흥미롭지만 전장의 기본 틀에 충분히 드러나지 않고 실제 발휘 가능성에 대한 연마가 부족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우선, 이 디자인은 전지시리즈 전체에서 과감한 변화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인물 간의 차이를 활용함으로써 이 책은 통일병종의 속성을 더욱 명확하게 나누었다. 각 캐릭터에는 고유한 특수 능력이 있으며 역할 간에는 명확한 차이가 없습니다. 당신의 팀은 현재 상황의 변화에 따라 다른 직업을 선택해 전쟁터에 가입하고 캐릭터의 특수성을 이용하여 다른 팀에 영합할 수 있으며, 이는 게임에 더욱 다양한 게임 경험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러나 또 다른 관점에서 전문가의 구분은 놀이의 유연성을 높였지만, 각종 강력한 기술의 등급 제한으로 인해 오랜 기간 동안 각 캐릭터의 기술은 과거의' 전지' 처럼 균형을 이룰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서로 교류하거나 야대를 하지 않는 한, 한 작은 팀이 합리적인 직업구분이 없고 탄약 상자와 중무기가 없는 것을 자주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로 인해 대오에는 탄약이 얼마 남지 않았고, 주변에는 탄약을 소지하는 직업도 없었다. 충분한 자원을 유지하려면 더 자급자족해야 한다 (탄약 상자가 있는 의료와 유사). 적어도 처음 몇 편의 작품에서는 이런 상황이 존재하지 않는다.

개념적으로 전문가들은 원래의 전략적 면모를 안정적으로 실현했지만, 전략적 사고를 가진 이러한 요소들이 멀티플레이어 모델에 추가되면 어떤' 욕망' 의 영향을 직접 받게 된다. 가장 이상적인 상황은 빨강-파랑 쌍방이 직업통제전국에 따라 매회 정세를 늦추는 것이다. 실제 게임에서는 충전이 빠른 직업을 선택해서 죽은 후에도 충전을 계속하는 것이 다수인 것 같다. 오히려 이 게임의 리듬을 더 빨리 ... ('Apex 영웅' 에서 항상 파워보이를 선택하는 플레이어처럼) 그래서 혼자 싸우는 선수에 비해 서너 명의 친구가 팀을 지어 놀 수 있다. 재미든 전술적이든.

두 가지 주요 전통 모델 외에도 위험 지역과 포털 모델도 공식 이전에 강조한 요소다. 둘 다 전통적인 전장 사고에 기반을 두고 있다. 진심이라면 제작진이 진지하게 생각했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이런 진심 어린 결과는 생각보다 아름답지 않은 것 같다.

주요 문제는 위험 지역의 패턴이다. 사실, 내 개인적인 관점에서 볼 때, 생존을 가장 높은 위치에 두는' 타코프' 놀이는 전쟁터의 일관적인 빠른 템포, 높은 갈등의 이념에 부합되는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전쟁명언) 우선, 인터넷 속도와 개인적인 이유 때문에, 내가 실제로 게임에 들어간 지 거의 3 일이 되었다. 내가 한동안 전통적인 패턴을 가지고 놀다가 이 패턴으로 전환할 때, 일치 시간은 이미 옷을 입을 때보다 훨씬 높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10 여 분을 기다리다가 정말 10 분도 안 되어 게임에 들어가 탈락했다.

위험지대는 플레이어의 무기와 액세서리에도 일정한 요구가 있다. 이 모델은 전전 모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무기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이 모드에서는 잠기지 않은 무기만 사용할 수 있으며, 위험 구역의 난이도는 경험 보상 등 수익에 비례하지 않는다. 즉 고위험 저수익의 유력한 대표다. 나는 DIEC 가 이 차종의 미래에 대한 확장 사고를 잘 알지 못하지만, 현재의 표현으로 볼 때 전반적으로 위험 지역이 부족하다.

포털 모드의 출현은 게이머에게 게임을 할 수 있는 주도권을 주었다. 다양한 특별한 제한이 있는 멀티 플레이어 게임 모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1942' 와' 악역회사' 지도가 돌아오면서 게임은 이 게임에 포함된 몇 가지 미래 세계에 국한되지 않는다. 더 높은 품질의 결투 체험을 즐기면서 자신이 질주했던 전장을 충분히 되돌아볼 수 있다. 포털 모델은 초반부터 일부 플레이어에게 큰 기대를 걸었고, 게임이 본격적으로 온라인화되면서 처음의 다양화 충돌에서 후속 브러시 액세서리에 이르는' 도구' 에 이르기까지 거의 PVE 의 전속 모델이 된 것으로 보인다. 어느 단계에서든' 칼 vs 제세동기',' 수리기 vs 기계개' 의 백일몽에서 점점 멀어지고 있는 것 같다.

포털 모드의 아이디어만 이야기한다면 상당히 큰 가능성이 있다. 게이머들이 게임성이나 자유도에서 상상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게 해준다. 다만 오늘날의 빠른 리듬의 게임권에서는' 지도 편집기' 모드를 할 수 있는 플레이어의 비율이 너무 적다. 특히 공식적인 긴급 복리 후생 이후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전통적인 모델을 선택해 게임을 하는 것을 선호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미래의 포털이 언젠가는 그 광채를 발돋움할 것인지, 아니면 지도 편집기가 될 것인지, 답을 줄 때까지 기다려야 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지막으로, 최적화 된 진부한 표현 (제가 자주 만나는 몇 가지 사례 만 들어 보겠습니다). 2042' 의 성능은 여전히 최적화가 만족스럽지 못한 괴이한 고리에서 벗어나지 않고, 각종 기괴한 문제가 언제든지 전세에 나타날 수 있다. 그중에서 가장 이상한 느낌은 전투에서 자신의 일부 대원들이 머리에 아무런 표시도 없는 것을 자주 볼 수 있고, 동시에 팀 전체의 다른 대원들이 함께 그를 향해 발포하는 것을 볼 수 있지만, 인물은 단지 버그가 자신의 로고를 드러내지 않았기 때문이며, 심지어 이 버그가 미쳤을 때도 직접 너의 팀원을 적색으로 표시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 흔히 볼 수 있는 문제는 사격할 때 자신의 총알이 직접' 시스템' 에 의해 압수되고, 쌍안경이 실효되고, 중생 후 무기와 액세서리가 몰수되는 것이다. 대량의 문제의 유입으로 이 작품의 전반적인 체험은 전작' 전지 5' 보다 훨씬 못하다. 솔직히 지금의' 2042' 는 여러모로 합격선에 이르지 못했다. 물론, 그 말은 미래의 쇄신을 통해 이 문제들이 점진적으로 보완될 수 있지만, 이 책의 현재 모습에 따르면 예상되는' 완전판' 전지 2042 가 언제 본격화될지 말하기는 어렵다.

A9VG 체험 요약

대전지 시리즈의 감정은 그리 높지 않지만, 어떤 작품도 해본 적이 없는 선수로서 지도, 무기, 성장, 최적화 등 2042 년에는 더 많은 고민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안에서 하는 많은 새로운 시도는 실제 체험에서 최고의 외관을 가져오지 않고, 가져온 느낌은 정말 개학 전과 같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약간의 기대가 있다. 결국 전지 시리즈의 전통은 처음부터 있었던 것이 아니다. DICE 는 2042 년 미래에 대한 좋은 기대를 홍보했지만 후속 콘텐츠가 채워질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구매를 망설이고 있다면, 나는 당신이 먼저 관찰한 후에 결정을 내리거나, 내용이 재진입 구덩이를 보완할 것을 건의합니다.

전지2042 에 대한 A9VG 의 점수는 5.5/ 10 으로, 전체 점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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