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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데드 스파이더 스트림, 마스터들이 등장합니다!

얼음 갑옷 거미 스타일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Ice Armor Spider 흐름의 기본 시작은 여전히 ​​DK ZZ입니다. Xiaoqiang이 좋지 않으면 ZZ 흐름의 핵심은 항상 DK입니다. 전통적인 거미 스타일과 다른 점은 단 두 가지입니다.

1. 리치가 나와서 직접 얼음 갑옷을 업그레이드한 후 연속으로 노바 2레벨을 업그레이드합니다

2 거미의 개수는 평균 6개 이상이면 2차 정지시 사용이 가능하며, 공격과 방어를 우선적으로 강화할 수 있습니다.

그 이후에는 파멸의 세 번째 책이던, 스파이더맨이던, 팻맨이던 계속되는 전개도 이전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다. 얼음갑옷 거미 스타일은 기본적으로 핵심 전투가 발생했을 때 리치가 4레벨이 될 수 없기 때문에, 얼음갑옷은 기본적으로 1레벨이 되어야 합니다. 아이스 아머 스파이더 스타일 레벨 1 아이스 아머 3 아머는 공격을 받은 후 공격 속도를 감소시키고 속도를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매우 강력하지만 단점도 뚜렷합니다. 노바가 없으면 기본적으로 영웅을 죽이는 것이 불가능하며, 상대가 날아다니는 드래곤이나 코도가 많으면 얼음 갑옷의 효과가 낮아집니다. 동시에 Dark Sacrifice가 없으면 Nova는 기본적으로 한 전투에서 두 번 출시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얼음 갑옷 거미 흐름이 엄청난 위력을 발휘하려면 몇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1, DK 레벨 3. 레벨 2C가 없으면 얼음 갑옷의 효과는 울프 라이더의 거미줄에 걸린 거미가 한 번의 공격을 더 견딜 수 있게 하는 것뿐입니다. 레벨 2C에서는 거미가 포위되어 공격을 받을 때 2C를 받은 후 조용히 땅속으로 파고들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다른 부대의 공격 출력에 따라 이미 결과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2. 거미가 4개 이상 있거나 공격이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DPS가 없으면 아이스아머는 의미가 없습니다.

3. 사용 가능한 지형. 얼음 갑옷을 입은 거미는 뺑소니에 더 적합합니다. 거미에게 유리한 지형이라면 tr 중앙의 선술집 근처처럼 활용하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4. 소모성 보물. 리치는 대형 마법병을 통해 다크 프리스트 없이도 노바와 아이스 아머를 마음대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큰 혈액병을 사용하면 얼음 갑옷을 입은 DK를 그물로 안전하게 포위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왕바시는 거미 스타일의 좋은 소식임에 틀림없으며, 얼음 갑옷 거미 스타일이 가장 만연한 무대입니다.

이 단락 편집 특정 프로세스: 시작 특정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시작, 표준 스파이더 흐름(bvbcbabz 2G 목재 채굴). 411에서 거미를 이용해 썩은 땅을 파헤쳐 보세요. DK가 뒤에서 나와서 첫 번째 거미를 버립니다. 두 번째 거미의 첫 번째 공격으로 거북이는 후퇴를 멈추고 공격을 시작합니다. 기본적으로 ORC는 늑대 몇 마리의 대가를 기꺼이 지불하지 않는 한 귀하의 mf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없습니다. 그러다가 어두워지면 3322로 전화하세요. ORC가 안 오면 스켈레톤 4개를 인간 방패로 삼아 넣고 괴롭힘이 있으면 먼저 뽑아서 몬스터를 죽여주세요. 여기서는 거미 추적 기술을 사용해야 하는데, 이는 뚱뚱한 남자가 뒤로 달려갈 때 죽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3개의 거미가 있어야 합니다. 호스트는 2개의 책으로 시작하여 동시에 3번째 개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 개를 꺼내서 인간 방패로 사용하십시오. 나와서 앞으로 돌진하는 백인 뚱뚱한 남자를 처리하려면 거미 추적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Fatty Lan은 이때 나오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근처에 적합한 개가 없을 것입니다. Fatty Lan이 달려올 때 그 위치의 시체는 해골입니다. Fatty Lan이 나오기 전에 먼저 피에 굶주린 사냥꾼을 죽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더 많은 해골이 더 큰 공격 출력을 가지기 때문입니다. 모든 해골이 흩어지면 거미의 관통에 의존하는 것이 느려집니다.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이곳에서 싸운 후 스켈레톤 막대기가 모두 소모되고, 붉은 피의 강아지는 나무를 모으기 위해 집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DK가 3이 되면 피가 100 정도 떨어지며, 거미 네 마리의 피가 나옵니다. 500명 이상! 왕바시가 거미류를 가장 성행하게 만드는 장점이 바로 이것이다.

이 문단 편집의 구체적인 과정 : PS PS : 괴롭힘을 당하면 치고 달려서 빅G가 실수로 피를 350정도 떨어뜨렸을 경우 거미추격기법을 사용하면 된다. , 하지만 이동할 때는 조심하세요. 상대가 Bm이라면 일찍 일어나 광산 지역에 있는 두 초능력자에게 약간의 간격을 두는 것에 주의하세요. BM이 3에 도달하지 못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BM이 상점의 보초 경비원을 붙잡도록 하지 마십시오. BM은 3에 도달하지 않는 한 얼음 갑옷이 나올 때 쓸모가 없습니다. 이는 기본적으로 불가능합니다.

그러다 도겸은 스켈레톤과 썩은 땅을 팔러 집으로 가고, 스파이더는 744를 유인하러 간다.

치고 달리고 거미가 공격을 받도록 하면 DK가 와서 스켈레톤을 모집하여 레벨 7 거북이 공격을 유도합니다. 공격 순서는 474입니다. 거미가 스켈레톤보다 관통 공격을 더 잘 흡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괴롭힘이 없다면 dk는 이때 마법으로 가득차서 적혈거미 c를 도와주고, 해골막대를 2번 사용하면 MF는 피해를 입지 않을 것이다. 그 이후에는 전쟁을 시작할 시간이 거의 다 됐습니다. 리치가 나왔고, 굴도 업그레이드됐고, 오크들로부터 숨을 필요도 없으니까. 물론, 상대가 싸우러 오지 않는다면 그냥 동상과 공격 2회 또는 공격 1회와 수비 1회를 기다리면 된다. - 상대 병력 구성에 따라 늑대와 치코가 많으면 공격 2회, 그리고 큰 G가 더 많으면 공격 1개, 방어 1개를 갖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첫 번째 조각상이 나올 때 싸움을 초대할 수 있지만 ORC의 집에 있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굴이나 동물 우리를 철거할 기회를 잡을 수 있지만 싸우면 먹을 수 없습니다. 추가 속도는 상점에서 스크롤됩니다.

이 단락 편집 구체적인 과정: 싸움 싸우면 작전을 잘해야 합니다. 이 전술을 운용하지 않으면 쓰레기가 됩니다. 영웅 한 팀, 거미 한 팀, 조각상 한 팀. DK는 얼음갑옷과 돌진을 우선으로 하며, 당연히 터치를 잃지 않는다. 보통 상대는 DK를 보고 플레이하지 않지만, 온라인에 접속해서 DK를 플레이한다면 정말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dk 레드 블러드 이전에는 거미, 노바, 레벨 2c에 의존하여 최소 2명의 늑대 기사를 처치한 후 도시로 돌아가면 매우 수익성이 높습니다. 일반적으로 상대는 거미를 앞에 가두어 진형 속도를 높이는 편이다. 이때 빠르게 갇히는 거미 얼음 갑옷에 주의해야 하며, 병력이 달려가면 DK와 리치가 앞에 있을 수 있다. 거미의 체력이 200이 되면 전투가 시작됩니다. 그런 다음 상대가 거미줄을 계속 사용하지 않으면 거미줄이 무제한이면 땅에 파고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c의 기회 - 상대방이 짓밟거나 번개를 치거나 치명적인 말이 없습니다. C를 2번 사용하면 기본적으로 땅속으로 뚫을 수 있게 되어 상대가 필사적이게 된다.

보통 상대는 영리하고 속도를 높여 계속해서 팀에 돌진한다. 하지만 지금은 기본적으로 가속할 시간이다. 그럼 댄스 타임이에요!

이 단락 편집 참고: 1. 황소 머리가 당신을 짓밟는 것을 조심하고, DK와 리치에게 잘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거미도 빨리 달려야 합니다. 거미줄에 걸린 거미는 효과적으로 늙은 소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효과가 없더라도 거미줄에 걸려서 팀이 풀려나고, 짓밟아도 효과가 거의 없습니다. 거미줄에 걸린 거미에게만 맞으면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황소 머리에 좋은 보물이 없으면 발리로 발사할 수 있으며 이때 리치의 노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상대의 늑대기사가 2명 이상일 경우, 늑대기사를 먼저 공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늑대 기병 한 명만 죽이면 무적이 됩니다. 늑대 라이더는 얼음 갑옷 아래 공격력이 전혀 없습니다. 영웅, 유령 늑대 및 빅 G에서 공격력이 나옵니다. 죽일 대상은 Ghost Wolf, Kodo, Wolf Rider, Big G 및 영웅입니다. 레벨 2 Nova가 없으면 영웅을 죽이는 것이 현명하지 않습니다. dk의 C는 주로 거미를 구하는 데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3. Kodo에서 숨으세요. 이것은 반드시 연습해야 하는 작업입니다. 코도를 유인하면 피를 200~300 정도 빼낼 수 있다. 먹는 순간 뒤로 당기고, 발리슛을 쏘고, 뒤로 당기면... 돌진하는 코도는 죽는다. 그물에 걸린 것이 먹어도 손해는 아니니 걱정하지 마십시오. 너무 많은 곳에서 사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보통 이 중 한두 가지만 먹을 수 있습니다. 뒤에있는 것을 먹으면 발리슛을 쏘자. 한두 번 건너뛰었다면 작동이 중단된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작동상의 문제입니다.

4. 춤. 두 영웅 모두 공이 없기 때문에 두 영웅 모두 조연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힘의 차이가 크지 않다면 얼음갑옷을 입은 영웅은 매우 안전하기 때문에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거미와 함께 밟혀서 기절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세요. 얼음 갑옷과 c 중 하나가 없으면 거미줄에 걸린 거미는 즉시 죽습니다. 동상은 잘 운영되어야 합니다. 동상의 역할은 보급품을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차단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조각상이 2개 있으면 거미가 춤추는 것을 막기 위해 조각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미가 공격을 받으면 얼음 갑옷을 입고 상대가 거미를 그물로 잡을 수 없을 때까지 거미 주위를 돌으세요. 조각상을 파괴하는 것도 매우 노동집약적이며, ud의 공격력을 약화시킬 수는 없습니다. 그냥 다른 조각상을 체력 부스터로 바꾸고 옆으로 숨으세요. 핵심 작전은 ZZ입니다. 얼음 갑옷으로 보호를 받더라도 가만히 있으면 절대 싸우지 마세요. 얼음 갑옷의 기능은 갑옷을 추가하는 것뿐만 아니라 속도를 늦출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상대방이 거미줄에 잡히지 않은 얼음 거미 중 하나를 공격하거나 거미줄이 그냥 사라지면 댄스 타임입니다.

5초 감속은 보장되지 않으며 기본적으로 2라운드 동안 실행될 수 있습니다! 상대는 공격 구성을 재조정해야 하며, 이 두 번의 히트 실행 중에 상대의 유령 늑대를 죽이거나 큰 G를 칠 수 있습니다! 땅속으로 파고드는 것은 매우 유용합니다. 가끔 C를 사용하여 저장하더라도 조각상 아래로 빠르게 파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상대가 외모를 가지고 있다면, 버로우의 얼음 갑옷 효과가 여전히 존재하기 때문에 여전히 버로우해야 하며, 상대의 출현 시간으로 인해 C를 던질 수 있었고, 거미가 쉽게 빠져나와 느려진 무리를 헤쳐나갈 수 있었습니다. 보병이 떨어졌습니다. 뺑소니의 또 다른 장점은 자신에게 맞는 전장으로 이동할 수 있다는 점이다. MF744가 잡히면 자신도 모르게 전장을 주점 가장자리로 끌고 갈 수 있다. 정말 유리한 지형이군요! 이때 상대방은 실망하고 물러날 수도 있다.

이 문단을 편집하세요. 날아다니는 용을 만나면 최대한 빨리 붙잡아 죽여야 합니다. 날아다니는 용을 만나면 최대한 빨리 붙잡아 죽여야 합니다. 비룡이 적을 때에는 얼음갑옷을 입은 거미가 큰 이점을 가지는데, 비룡이 많으면 얼음갑옷의 나머지 3점 효과가 매우 미미하기 때문이다. 이때 다크프리스트가 없다는 리치의 약점이 드러났지만, 여전히 BM의 추격에서 벗어날 때 유용하다. 하지만 도망가는 것만으로는 이길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상대의 의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상대가 날아다니는 용이나 코도를 너무 많이 축적하지 못하게 해야 합니다.

3권을 마친 후 가장 우선순위는 공이다. 보통 배낭을 업그레이드하고 데리고 갈 개를 생산하는데, 이때 파괴를 연구해야 하고 영웅 3명이나 방어 2명, 공격 3명이 필요해서 나무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개가 아이템을 전달한 후에는 나무 수집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때 공격의 극한으로 치닫기 시작하기 때문에 일반 리치만큼 강력하지 않을 수도 있다. 하지만 관건은 오크가 자랑하는 무적의 두 병력이 어떤 이득도 취하지 못하게 막는 중장기 대결이다. 이로써 게임은 3권에서 끝난다.

이 단락 편집 주목할만한 또 다른 세부 사항 주목할만한 또 다른 세부 사항은 회전 시간입니다. 거미 뺑소니에서는 거미의 회전 시간이 가장 오래 걸립니다. 그러므로 지형이 허락한다면 바로 뒤에서 이동하는 대신 대각선으로 이동하도록 하십시오. 다시 공격할 때는 여전히 180도 회전해야 하지만, 달릴 때는 120도만 회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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