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항 전쟁"의 흥미롭고 특별한 임무에 대한 간략한 가이드
'항일영웅전설'은 비극적이고 장엄한 배경과 거대하고 복잡한 임무 플롯으로 늘 유명했다. 전체 게임의 핵심인 플롯 미션 시스템은 독특하고 다채로우며 흥미롭고 상쾌합니다.
과제는 모든 온라인 게임에서 꼭 필요한 부분이기도 하며, 게임 과정에서 가장 훌륭하고 흥미로운 부분이기도 합니다. 몬스터와 싸우고 사람을 구출하는 전통적인 여타 게임의 미션과 달리 '항일영웅'의 미션은 영화와 TV의 줄거리, 특수 소재 제작 등 수많은 요소를 포함해 '항일전쟁 시대'를 만든다. 진정으로 모든 사람의 눈앞에서 벌어지고 있는 항일전쟁.
제가 여기서 이야기하고 싶은 것은 이미 많은 플레이어들이 시도해 본 두 가지 특별한 과제입니다. 자재공급업무와 사업운영업무입니다.
물자공급 과제는 대학생과 직장인, 일반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형성한 집단의식에서 비롯됐다. 일본군이 중국 땅을 침공하는 결정적인 순간에 저항을 위해 일어선 중국군은 최전선에서 물자와 장비가 심각하게 부족했기 때문에 북경의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일부 진보세력이 일어나 모두를 촉구했습니다. 각계각층에서 항일전쟁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 사상은 즉시 각계각층에서 지지를 받았다. 그들은 함께 협력하여 다양한 의복, 무기, 탄약 등을 생산하여 군수품의 긴급한 수요를 해결했습니다. 그러나 다양한 자재의 고르지 못한 분포로 인해 최단 시간 내에 배치를 완료하기는 어렵습니다. 이때 플레이어들의 도움이 필요하므로 재료공급 임무가 탄생하게 되었다.
플레이어는 시간 내에 최전선을 지원하기 위해 필요한 재료와 액세서리를 짧은 시간 내에 찾아 해당 캐릭터의 손에 정확하게 전달해야 합니다. 각각은 연동되어 단계적으로 진행됩니다. 보급품을 찾고 물자를 호송하는 과정은 지루하고 위험할 수도 있지만, 임무를 완수하면 보상이 상당합니다. 더 많은 플레이어의 관심을 끄는 것이 가장 큰 도전과 책임을 지닌 이러한 종류의 미션입니다. 그들은 온갖 재료를 찾아 여기저기 뛰어다니고, 미친 듯이 수집하고, 심지어 시장을 확보하기 위해 많은 돈을 걸기도 했습니다. 이때, 똑똑한 사람들은 그런 재료를 팔기 위해 노점상을 세우기 시작했고, 시장에 공급이 부족하면 가격을 올려 자원 전쟁을 촉발하기도 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자원을 어떻게 더 효과적이고 합리적으로 교환할 것인가를 두고 '전투'에 휘말리게 됩니다.
재치있는 싸움에는 승패가 있기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들이 끝없이 즐기고 있습니다.
상업 사절단은 고대 캐러밴이 형성된 이래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중국 땅을 횡단해 왔습니다. 고대 차마의 길, 실크로드. 『항일영웅전설』의 사업사명도 이러한 역사적 현실을 반영한 것이다. 1930년대에는 상공회의소가 대규모 네트워크로 발전했고, 기본적으로 여러 도시에 별도의 무역상사가 있었다. 그리고 전국의 도시. 그러나 이 특수한 시대에는 교통 제한과 통신 차단으로 인해 교역소 간 정보 전달이 적시에 이루어지지 않았고, 소수의 적 척후병들의 괴롭힘으로 인해 캐러밴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도 못했습니다. 이때 무역회사에서는 플레이어에게 정보를 전달하고 장애물을 제거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업무에는 정보 전달, 자료 수집, 장애물 제거 등으로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각 작업의 요구 사항과 난이도는 다르지만 한 가지 공통점은 플레이어가 서로 다른 장소를 오가며 다양한 거래소 사이의 다리가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한 번에 하나의 비즈니스 임무만 수행할 수 있지만 이는 전체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일종의 자료나 정보를 전국의 교역소에 하나씩 전달해야 할 수도 있고, 장애물을 하나씩 제거하고 새로운 안전한 사업 루트를 열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과제를 완료할 때마다 상공회의소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으며, 최종 보상도 더욱 풍성해집니다.
또한 게임에는 수많은 일반 작업과 영화 및 TV 플롯 작업이 있으며 이러한 특수 연속 작업과 함께 '항일 영웅'의 풍부하고 다채로운 세계를 형성합니다. 전쟁'은 항상 플레이어의 관심을 자극합니다. .
항일 전쟁의 풍미, 재미가 가득합니다. 그것은 사람들을 머뭇거리게 하고, 머뭇거리게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