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석 이야기
전하는 바에 따르면, 중국의 발렌타인데이는 줄곧 견우직녀의 전설과 연결되어 있는데, 이것은 아름답고 영원한 사랑 이야기로 중국의 4 대 민간 사랑 전설 중 하나가 되었다. 전설에 의하면 오래 전에 남양성 서쪽의 소가장에는 총명하고 성실한 젊은이가 있었다고 한다. 그의 부모님은 아주 일찍 돌아가셔서, 그는 어쩔 수 없이 그의 형과 형수님과 함께 살아야 했다. 그의 형수인 마사는 악랄하여 자주 그를 학대하여 그에게 많은 일을 하도록 강요했다. 어느 가을, 그의 형수는 그에게 소를 놓아 아홉 마리의 소를 주라고 강요했지만, 그가 열 마리의 소가 생길 때까지 기다리라는 말을 듣고 견우는 어쩔 수 없이 그들을 마을에서 쫓아냈다. 견우가 혼자서 소를 산으로 몰아갔다. 풀이 깊고 숲이 빽빽한 산에서 그는 나무 밑에 앉아 슬펐다. 그는 언제 소 열 마리를 집으로 몰아갈 수 있을지 모른다. 이때 수염과 머리카락이 모두 흰 노인이 그의 앞에 나타나 그에게 왜 슬펐는지 물었다. 그가 자신의 처지를 알게 되자 웃으며 그에게 말했다. "슬퍼하지 마세요. 복우산에는 병든 늙은 소 한 마리가 있다. 네가 가서 잘 먹여라. 늙은 소가 좋아지면 기다려라. " 견우가 산을 넘고 산을 넘고 먼 길을 걸었더니, 마침내 병든 늙은 소를 찾았다. 늙은 소가 매우 병이 난 것을 보고, 그는 늙은 소에게 풀을 묶으러 갔다. 사흘 동안 계속 먹이를 주자, 늙은 소는 고개를 들어 그가 하늘의 큰 요정이라고 말했지만, 다리가 부러져서 움직일 수 없어 천국으로 보내졌다. 그의 상처는 꽃이슬로 한 달 동안 물세탁을 해야 한다. 견우는 한 달 동안 노소를 조심스럽게 돌보았고, 낮에는 노소를 위해 꽃을 꺾고 밤에는 노인 옆에서 잤다. 늙은 소가 회복되자 견우는 기뻐하며 소 열 마리를 몰고 집으로 돌아갔다. 집에 돌아온 후에도 형수는 여전히 그에게 좋지 않다. 그녀는 그를 몇 번 해치고, 늙은 소에게 구조되었다. 결국 우리 형수는 화가 나서 견우를 집에서 내쫓았고, 견우는 늙은 소만 데리고 있었다. 어느 날 하늘의 직녀는 선녀들과 함께 게임을 하고 강에서 목욕을 했다. 늙은 소의 도움으로 견우는 직녀를 알게 되었고, 두 사람은 의기투합했다. 나중에 직녀가 몰래 세상에 와서 견우의 아내가 되었다. 직녀는 또한 하늘에서 가져온 들누에를 모두에게 나누어 양잠, 실크 토사, 밝은 비단을 짜도록 가르쳤다. 견우직녀가 결혼한 후, 남자는 경작녀를 짜고, 한 남자와 여자, 두 아이를 낳았고, 한 가족은 매우 행복했다. 그러나 좋은 경치는 길지 않아, 곧 천제에게 알게 되었다. 왕모친이 직접 내려와 직녀를 강제로 천국으로 데려왔고, 사랑하는 부부는 이때부터 헤어졌다. 견우가 하늘을 날 수 있는 방법이 없는가, 아니면 늙은 소가 그에게 그가 죽은 후에 자신의 가죽으로 신발을 만들어 하늘을 신을 수 있다고 말했다. 견우는 늙은 소가 말한 대로 하고 소가죽으로 만든 신발을 신고 그의 아이를 데리고 갔다. 곧 따라잡을 것 같은데, 태후가 머리 위의 노빌 () 을 뽑았을까 봐 파도가 용솟음치는 천하가 나타났다. 견우와 직녀는 양쪽으로 갈라져 서로 마주보고 흐를 수밖에 없었다. 그들의 충성스러운 사랑은 까치를 감동시켰고, 수천 마리의 까치가 까치교를 타고 와서 견우직녀가 까치다리에서 만나게 했다. 왕태후는 그들이 매년 7 월 7 일에 만날 수 있도록 허락할 수밖에 없었다. 그 후 음력 7 월 7 일, 견우직녀가 까치교에서 만났을 때, 아가씨들은 꽃 앞달에 와서 별빛을 바라보며 은하수 양안의 견우직녀를 찾아다니며, 그들의 연례 만남을 볼 수 있기를 바라고, 하늘도 직녀처럼 영리하고 손재주가 있게 해 달라고 기도하며, 그들이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기를 기도하며 중국의 발렌타인데이를 형성했다. 중국 발렌타인데이의 가장 흔한 풍습은 여성들이 7 월 7 일 저녁에 각종 구걸활동을 하는 것이다. 교묘한 방식은 대부분 여자들이 작은 물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그 위에 과과를 넣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역마다 공교로운 방식이 다르고, 각자 이익이 있다. 산둥 제남, 혜민, 고청 등지의 구걸활동은 간단하지만 과과를 전시해 구걸할 뿐이다. 과과에 거미줄이 있다면 구걸하는 것이 기교가 있다는 뜻이다. 그러나, Yancheng, caoxi' an, 평야 및 다른 장소에서, 먹는 영리한 밥, 교묘한 관례는 아주 재미 있다: 7 명의 좋은 여자는 음식과 야채를 모으고, 만두를 만들고, 구리 돈, 바늘 및 빨간 날짜를 3 개의 만두로 포장한다. 총명을 구걸한 후, 그들은 함께 모여 만두를 먹었다. 그들은 돈이 있고 바느질을 잘 활용해 일찍 결혼했다고 한다. 어떤 곳에서는 구걸절 행사가 경쟁 성격을 띠고 있어 고대 투지의 풍습과 비슷하다. 현대 습관은 바늘을 꿰고, 찌고, 과일을 브랜드하는 데 쓰이며, 어떤 곳에서는 교묘한 새싹탕도 만든다. 보통 7 월 초에는 오곡에 물을 담그고, 칠석에는 새싹을 베고 국을 끓인다. 이 일대의 아이들은 약삭빠른 싹을 먹는 데 특히 신경을 쓴다. 면 플라스틱, 종이 오려내기, 채수로 만든 장식품은 뒹굴기 풍습의 진화이다. 목동은 칠석날 들꽃을 꺾어 우뿔에 매달았는데, 이 날은' 소 생일 축하합니다' (칠석은 소의 생일이라고 함) 라고 합니다. 제성, 등현, 추현은 칠석상의 비를' 상사비' 또는' 상사눈물' 이라고 부른다. 견우직녀 만남으로 인한 것이기 때문이다. 교동과 노서남의 까치가 매우 적어서 하늘이 까치교를 타러 갔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까치, 까치, 까치, 까치, 까치, 까치) 오늘날 절강 각지에는 여전히 비슷한 구걸 풍습이 있다. 항주, 닝보, 온주 등 지역에서는 각종 작은 물건들이 밀가루로 만들어 기름에 튀겨서' 타과' 라고 부르고 밤에는 마당에 타과, 연꽃, 백연근, 홍마름모꼴을 전시한다. 소녀는 달에 바늘을 놓고 직녀에게 똑똑한 기술을 달라고 기도하거나 거미 한 마리를 잡아서 상자 안에 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음날 상자를 열면 똑똑하다고 합니다. 사오싱의 농촌에서는 그날 밤 많은 젊은 아가씨들이 무성한 호박 창고 아래에 숨어 있을 것이다. 밤이 깊을 때 견우직녀가 만났을 때 속삭이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면, 시집갈 처녀는 장차 이 영원한 사랑을 받게 될 것이다. 사람들이 견우직녀가 매일 행복하고 행복한 가정생활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는 것을 표현하기 위해 절강성 김화에서는 집집마다 7 월 7 일에 닭 한 마리를 죽여야 한다. 이는 견우직녀가 이 밤에 만날 것이라는 의미다. 수탉이 여명 발표를 하지 않으면 그들은 영원히 헤어지지 않을 것이다. 광서 서부에서는 7 월 7 일 아침 선녀가 무릇 목욕을 하고, 그 목욕물을 마시면 악령과 병을 치료하고 장수할 수 있다고 한다. 이런 물을' 쌍칠수' 라고 한다. 닭이 이 날 울면 사람들은 앞다투어 강에서 물을 길어다가 다시 가지고 가서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새 항아리에 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닭명언) 광저우의 걸교절은 유일무이하다. 명절이 오기 전에 소녀들은 색종이, 통초, 가는 밧줄 등을 미리 준비하여 각종 화려한 가제트로 엮었다. 그들은 또한 씨앗과 녹두를 작은 상자에 넣고 물에 담가 싹이 나게 했다. 꽃봉오리는 2 인치까지 자라면서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데, 이를' 배선',' 배신' 이라고 한다. 6 일째 밤부터 7 일째 밤까지 연이어 이틀 밤, 아가씨들은 모두 새 옷을 입고 새 장신구를 달았다. 모든 것이 잘 안배된 후에 그들은 촛불을 켜고 별에 몸을 굽히며' 영선' 이라고 불렀다. 셋째 밤부터 다섯 번째 야경까지, 그들은 연속 일곱 번 경배해야 한다. 신선에게 제사를 지낸 후 아가씨들은 손에 색색의 실을 들고 핀홀을 통과했다. 예를 들어, 단숨에 일곱 개의 핀홀을 입을 수 있는 사람은 교묘한 손이라고 하고, 일곱 개의 핀홀을 입을 수 없는 사람은 교묘한 손이라고 한다. 칠석 이후 소녀들은 서로 작은 공예품과 장난감을 증정하여 우정을 나타냈다. 푸젠과 중국의 발렌타인데이에는 직녀가 과일과 채소를 감상하고 맛볼 수 있도록 해 내년 과일과 채소의 풍작을 축복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제물에는 차, 술, 신선한 과일, 다섯 가지 씨앗 (계원, 대추, 개암, 땅콩, 호박씨), 꽃, 여성 화장품의 꽃가루, 향로 등이 있다. 보통 재계 목욕 후, 모두들 번갈아 향을 피우고 신을 숭배하며 묵묵히 기도했다. 여자는 총명할 뿐만 아니라, 아이도 구하고, 장수도 구하고, 아름다움도 구하고, 사랑도 구한다. 그리고 모두 과일을 먹으면서 차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며 교묘한 게임을 하고 있다. 영리함을 구걸하는 데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점술' 이다. 즉 점술 도구로 자신이 똑똑한지 어리석은지를 물어본다. (마하트마 간디, 지혜명언) 다른 하나는 교묘한 배합이다. 즉, 바늘을 빨리 입는 사람은 교묘하고, 느린 사람은' 지아오' 라고 부른다. "총명을 잃는다" 는 사람은 총명한 사람을 위해 작은 선물을 준비해야 한다. 일부 지역에서는' 칠자매회' 도 조직했고, 각지의' 칠자매회' 가 종향회관에 모여 각종 명향안을 올리고 견우직녀에게 희생을 바쳤다. 모든' 향안' 은 종이로 되어 있고, 테이블에는 꽃, 과일, 연지가루, 종이로 만든 작은 꽃옷, 신발, 일용품, 자수 등이 놓여 있다. 지역마다' 칠자매회' 가 향안에 공을 들여 누가 정교하게 만들었는지 볼 것이다. 오늘날 이런 행사는 이미 잊혀졌으며, 소수의 사당만이 여전히 이 명절에 향안을 세우고 견우직녀를 모시고 있다. 향안은 보통 7 월 7 일에 준비하여 저녁에 직녀에게 사정하기 시작한다. 적당한 과일은 칠석절에 가장 유명한 명절 음식이다. 타당한 과일은' 키키고' 라고도 불리며 스타일이 많다. 주요 재료는 기름, 밀가루, 설탕, 꿀이다. 도쿄몽중화' 는 이를' 웃음동',' 과일무늬' 라고 부르는데, 무늬에는 향, 당첨이 포함된다. 송대에서는 적절한 과일이 이미 시장에서 판매되었다. 당과는 설탕을 냄비에 넣고 시럽으로 녹인 다음 밀가루, 참깨와 섞어 탁자 위에 널어 식히고 칼로 성장 사각형을 자른 다음 방추형 정당과일 배아로 접어서 황금색으로 굽는다. 손재주가 있는 여성도 칠석 전설과 관련된 각종 도안을 창작한다. 또한' 구걸' 에 사용된 과과는 많은 변화가 있다. 과과를 기이한 꽃새로 조각하거나, 과피 표면에 엠보스 무늬를 새긴다. 이런 오이를 "꽃 멜론" 이라고 합니다. 오늘까지 칠석은 여전히 낭만적인 전통 명절이다. 그러나 많은 풍습이 약화되거나 사라졌고, 충성스러운 사랑을 상징하는 견우직녀 전설만 민간에서 전해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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