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개의 주요 음악 플랫폼이 문을 닫을 것이고, 새우음악이 문을 닫겠다고 발표하는 것은 어떤 문제를 암시하는가?
< P > 새우 음악은 2006 년에 설립되어 2008 년 본격적으로 온라인상에 올랐으며 국내 최초의 디지털 음악 플랫폼 중 하나로 3000 만 곡의 곡고를 보유하고 있어 지금까지 4 만여 명의 오리지널 뮤지션이 입주했다. 2013 년 1 월 초에 새우쌀은 알리바바에 의해 전액 인수되었다. 2019 년 6 월, 대오락에서 혁신적인 업무사업군에 편입되었다. 알리가 인수하기 전에 새우 음악이 한때 왕이윈, QQ 음악과 함께 형성되었나요? 삼족 정립? 의 국면. 하지만 알리가 인수한 이후 새우 음악은 빠른 발전을 맞이하지 않고 경쟁사인 바틀에서 저작권대전을 잃고 대량의 사용자 유출이 발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아리관에는 내인과 외인이 있다.
내부 원인은 무엇입니까? 알리는 교통량이 너무 필요했고, 알리는 크게 오락을 하는데, 본질적으로 아리전기상과의 서비스를 위한 것이다. 그러나 아리계는 일을 할 때 데이터 힙 트래픽을 부수는 것만 알고, 내용을 존중하지 않고, 대량 생산 콘텐츠 세트를 하고 싶지만, 사용자들은 이런 것을 먹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데이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데이터명언) 아리대 레크리에이션 내부에는 여러 사업부와 자회사가 있으며, 각각 방향과 계획이 있어 바둑 한 판을 형성하기가 어렵다.
그리고 외부 원인은 무엇입니까? 여러 해 동안 주요 음악 거물들 간의 저작권 전쟁이 거세지면서 많은 음악 거물들이 저작권 독점을 시작했다. 이것은 작은 음악 플랫폼에 큰 타격이며, 어떤 기업이든 엄청난 압력에 직면해 있다. 새우 음악의 경우, 저작권 경쟁에서 그 자체의 시장 경쟁 우위는 크지 않지만, 알리의 새우 음악 지원 자원은 상대적으로 많지 않다. 반면에, 새우쌀은 시장 전체에서 영향력이 상대적으로 제한되어 있다.
? 그래서 우리는 새우의 죽음이 거의 불가피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베르사이유 문학의 집결지가 된 줄 알았을 때, BC 역은 어려서부터 외망의 눈에 보이는 국내로 향했다. 유튜브? , 작고 아름다운 플랫폼들은 세 가지 경로 밖에 없다: 불가피하게 상업화로 나아가는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이것은 작고 아름다운 배신이거나 거물의 품에 완전히 몰입한 것이다. 가장 어색한 것은 세 번째, 즉 새우의 결말이다.
? 우리가 이전 비즈니스 모델 혁신의 물결을 뛰어넘을 때, 현재 인터넷이라는 홍해 속에서, 우리의 의식주를 바라보면, 거물의 그림자가 아닌 곳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옷명언) 독서나 음악과 같은 정신적 소비도 거물의 지배를 받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거물들이 운영하는 디지털 생존에 의해 드러난 과두 성향: 큰 나무 밑에는 풀이 자라지 않고, 잠재적 진입자, 대체가능 제품의 생존 공간이 점점 좁아지고, 건강한 형식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것일까? 다양성? 점점 더 뚜렷한 위협을 받고, 사용자의 선택권은 점점 박탈되고 있다.
사실 거물들은 압도적인 자본으로 많은 것을 죽였습니까? 작고 아름답습니까? 경쟁자 뒤에는 혁신적인 열정과 동력이 유유히 상실되었다.